ru
Feedback
Baro

Baro

Открыть в Telegram

Crypto 및 경제 소식 전달 ㆍ제보 & 문의 @Crypto_Baro ㆍBaro 블로그 https://blog.naver.com/crypto-baro

Больше
2 665
Подписчики
+224 часа
+47 дней
+7530 день
Архив постов
Baro
2 665
🟤 KITE Tokenomics ✅초기 토큰 분배 총 발행량: 10B - 에코시스템 & 커뮤니티: 48% - 투자자: 12% - 모듈 개발: 20% - 팀 & 어드바이저: 20% 1️⃣Phase 1 (TGE 직후) - 모듈
+1
🟤 KITE Tokenomics ✅초기 토큰 분배
총 발행량: 10B - 에코시스템 & 커뮤니티: 48% - 투자자: 12% - 모듈 개발: 20% - 팀 & 어드바이저: 20%
1️⃣Phase 1 (TGE 직후)
- 모듈 유동성 예치: 모듈 운영자는 KITE를 유동성 풀에 잠금 - 에코시스템 접근: 빌더·AI 서비스 제공자는 KITE 보유 필요 - 생태계 인센티브: 기여도 기반 보상 배분
2️⃣Phase 2 (메인넷 출시 후)
- AI 서비스 수수료 환수: 거래 수수료 일부를 KITE로 전환 » 실사용이 수요로 연결 - 스테이킹 및 거버넌스: 네트워크 보안·보상·의사결정 참여
출처 🌐 Website l ✖️ Twitter l 🎮 Discord l 🌐 공지방 l 🌐 채팅방

Baro
2 665
개인적인 현재 상황 디테일 https://x.com/i/grok/share/CF4xS0Ir6Xsyg0N4dn6e9mGVh 1. 미국 공화당 내 분열 조짐? 2. 매크로쟁이들의 숏 기우제(힌덴부르크 오멘 시그널 떳다는 등..) 다만 그렇게 최악의 상황도 아니고 현재 흔드는것에 대해서는 복합적인 이유가 있겠지만 코인 시장만 흔들리는건 딱 이거 하나라 생각함
투심
지난 10월 10일 사태이후 20일이 넘게 흘렀지만 여전히 투심은 죽어있고 이로 인해 작은 이슈로도 크게 흔들리는게 아닌가라고 생각됨 노이즈로 인해 손절보단 분할 진입해서 길게 가져가야할 때가 아닌가 라고 생각함

Baro
2 665
여기서부터 쭉 4개의 글을 읽으시면 왜 이쪽에 대해서 확신을 가지고 계속 언급했는지에 대한 퍼즐이 맞춰질거 같습니다. 개별 x402 프로젝트들도 중요하지만 페이팔, 코베, 제너럴 카탈리스트의 AI payment 인프라 kite는 정말 놓치면 안되는것이라고 생각함 https://x.com/hyeon__dev/status/1973222325991686589?s=46

Baro
2 665
전 카이트 롱 배팅해서 현물 기준 10% 수익중 그냥 -30퍼는 쳐맞는다 생각하고 밑에 롱도 걸어놓음

Baro
2 665
일하러 가라 인간새끼들아
일하러 가라 인간새끼들아

Baro
2 665
하이퍼리퀴드, TOP 트레이더 8명 ‘Bulls vs Bears’ 위 자료는 금일 08시 기준 업데이트되었다. 👉원문 #BTC
하이퍼리퀴드, TOP 트레이더 8명 ‘Bulls vs Bears’ 위 자료는 금일 08시 기준 업데이트되었다. 👉원문 #BTC

Baro
2 665
솔라나 개악재 뜸 알고 있음?? 짐크레이머가 웃으며 솔라나 임원들이랑 사진찍음ㅋ
솔라나 개악재 뜸 알고 있음?? 짐크레이머가 웃으며 솔라나 임원들이랑 사진찍음ㅋ

Baro
2 665
앤드루 왕자, 모든 왕실 작위 박탈 및 윈저 저택에서 퇴거 조치됐다고 궁전 발표 앱스타인에 연루되었던 앤드루 왕자가 왕실의 명예 칭호(HRH)뿐만 아니라 왕자 작위까지 박탈당하고, 로열 로지(Royal Lodge)와 그 법적
앤드루 왕자, 모든 왕실 작위 박탈 및 윈저 저택에서 퇴거 조치됐다고 궁전 발표 앱스타인에 연루되었던 앤드루 왕자가 왕실의 명예 칭호(HRH)뿐만 아니라 왕자 작위까지 박탈당하고, 로열 로지(Royal Lodge)와 그 법적 보호에서도 제외되었다고 함 앱스타인이 진짜인지 가짜인지 갑론을박이 여전히 빡센 상황인데 이러한 결정은 사실상 앱스타인을 인정하는게 아니냐는 일각의 의견도 있음

Baro
2 665
다들 하락에 심란할텐데 재밋는 이슈 가져옴

Baro
2 665
코인베이스, 2025년 3분기 실적 요약 🟢 총매출(Total Revenue): $1.87B (예상 $1.80B) 🟢 EPS: $1.50 (예상 $1.21) 🟢 구독 및 서비스 매출: $747M (예상 $734.3M)
코인베이스, 2025년 3분기 실적 요약 🟢 총매출(Total Revenue): $1.87B (예상 $1.80B) 🟢 EPS: $1.50 (예상 $1.21) 🟢 구독 및 서비스 매출: $747M (예상 $734.3M) 🔴 거래량(Trading Volume): $295B (예상 $310.02B)
✍️ 시장 코멘트 - Coinbase는 단순 거래소가 아니라 USDC 기반 글로벌 결제 인프라 기업으로 확실히 변모 중 - Base 네트워크·USDC·Coinbase One이 결합되며, 탈중앙 금융과 전통 결제의 경계가 허물어지고 있음 - 거래량은 다소 부진했지만, 수익 구조 다각화와 인프라 확장이 실적의 핵심 성장 동력으로 확인됨
#COIN

Baro
2 665
일어나 인간 병신들아
일어나 인간 병신들아

Baro
2 665
살았다 ㅅㅂ... 왜빠지는거임?

Baro
2 665
x402메타는 개인적으로 절대 fade해서는 안될 섹터로 보고있습니다. - ai x crypto에서 실제 유틸리티인 점 - 코인베이스라는 명확한 중앙화 주체가 있다는 점 - 3사가 pre market으로 ai agent 결제 layer1 kite를 상장시키면서 밀어주는 점 (과거 밈장일때도, cex들이 상장시켜주면서 메타를 만들어왔습니다) - 이미 많은 layer1들, 그리고 web2기업들도 x402를 통합하고 있다는 점 현재 시장엔 "스테이블"이 꽤 밸류가 높고 핫한데 (ethena부터 plasma, stable ..) 스테이블을 이용해서 결국 하려는건 결제의 영역이고 그 결제는 x402로 이뤄지고 있게끔 빌드중이기 때문에 이 시장 자체는 계속해서 커질 수 밖에 없는, 무조건 오는 미래라고 생각합니다.

Baro
2 665
주피터 카이트 버추얼 하리 트리 맨틀 타오 사고싶은게 너무많다 ㅅㅂ

Baro
2 665
이닝 마무리 하라고 올려보넀더니 또 시즌 마무리 하는 김서현을 보며 내 알트 중에도 김서현처럼 믿음의 종목이 있는 게 아닌가 고민해본다.

Baro
2 665
그냥 우승하지마라 시발 에혀

Baro
2 665
19개 중 반 넘게 볼인데 시발 애새끼 언제까지 봐줘야하는데

Baro
2 665
김경문 명장병 걸려서 2군보내놓고 멘탈 고쳐서 쓸 생각안하고 꾸역꾸역 쳐 올려서 다 쳐이긴거 위기만드네

Baro
2 665
미국형들 화가 많이났네 https://youtube.com/shorts/sQEuTUfvJ7o?si=8f7h5h9ZiOMKbEOs ㅋㅋ ㄹㅇ 코쟁이새끼들 니들이 뭘 할 수 있는데

Baro
2 665
뭐지 갑자기 개쎼해서 하리뺴고 포지션 다종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