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o
Ir al canal en Telegram
Crypto 및 경제 소식 전달 ㆍ제보 & 문의 @Crypto_Baro ㆍBaro 블로그 https://blog.naver.com/crypto-baro
Mostrar más2 665
Suscriptores
+224 horas
+47 días
+7530 días
Archivo de publicaciones
2 665
Repost from Kite AI 한국 공지 채널 🇰🇷
+1
🟤 KITE Tokenomics
✅초기 토큰 분배
총 발행량: 10B - 에코시스템 & 커뮤니티: 48% - 투자자: 12% - 모듈 개발: 20% - 팀 & 어드바이저: 20%1️⃣Phase 1 (TGE 직후)
- 모듈 유동성 예치: 모듈 운영자는 KITE를 유동성 풀에 잠금 - 에코시스템 접근: 빌더·AI 서비스 제공자는 KITE 보유 필요 - 생태계 인센티브: 기여도 기반 보상 배분2️⃣Phase 2 (메인넷 출시 후)
- AI 서비스 수수료 환수: 거래 수수료 일부를 KITE로 전환 » 실사용이 수요로 연결 - 스테이킹 및 거버넌스: 네트워크 보안·보상·의사결정 참여출처 🌐 Website l ✖️ Twitter l 🎮 Discord l 🌐 공지방 l 🌐 채팅방
2 665
개인적인 현재 상황 디테일
https://x.com/i/grok/share/CF4xS0Ir6Xsyg0N4dn6e9mGVh
1. 미국 공화당 내 분열 조짐?
2. 매크로쟁이들의 숏 기우제(힌덴부르크 오멘 시그널 떳다는 등..)
다만 그렇게 최악의 상황도 아니고 현재 흔드는것에 대해서는 복합적인 이유가 있겠지만 코인 시장만 흔들리는건 딱 이거 하나라 생각함
투심지난 10월 10일 사태이후 20일이 넘게 흘렀지만 여전히 투심은 죽어있고 이로 인해 작은 이슈로도 크게 흔들리는게 아닌가라고 생각됨 노이즈로 인해 손절보단 분할 진입해서 길게 가져가야할 때가 아닌가 라고 생각함
2 665
Repost from 종명이의 딸깍
여기서부터 쭉 4개의 글을 읽으시면 왜 이쪽에 대해서 확신을 가지고 계속 언급했는지에 대한 퍼즐이 맞춰질거 같습니다. 개별 x402 프로젝트들도 중요하지만 페이팔, 코베, 제너럴 카탈리스트의 AI payment 인프라 kite는 정말 놓치면 안되는것이라고 생각함
https://x.com/hyeon__dev/status/1973222325991686589?s=46
2 665
앤드루 왕자, 모든 왕실 작위 박탈 및 윈저 저택에서 퇴거 조치됐다고 궁전 발표
앱스타인에 연루되었던 앤드루 왕자가 왕실의 명예 칭호(HRH)뿐만 아니라 왕자 작위까지 박탈당하고, 로열 로지(Royal Lodge)와 그 법적 보호에서도 제외되었다고 함
앱스타인이 진짜인지 가짜인지 갑론을박이 여전히 빡센 상황인데 이러한 결정은 사실상 앱스타인을 인정하는게 아니냐는 일각의 의견도 있음
2 665
코인베이스, 2025년 3분기 실적 요약
🟢 총매출(Total Revenue): $1.87B (예상 $1.80B)
🟢 EPS: $1.50 (예상 $1.21)
🟢 구독 및 서비스 매출: $747M (예상 $734.3M)
🔴 거래량(Trading Volume): $295B (예상 $310.02B)
✍️ 시장 코멘트 - Coinbase는 단순 거래소가 아니라 USDC 기반 글로벌 결제 인프라 기업으로 확실히 변모 중 - Base 네트워크·USDC·Coinbase One이 결합되며, 탈중앙 금융과 전통 결제의 경계가 허물어지고 있음 - 거래량은 다소 부진했지만, 수익 구조 다각화와 인프라 확장이 실적의 핵심 성장 동력으로 확인됨#COIN
2 665
Repost from 카스타드 잘하는집.ai
x402메타는 개인적으로 절대 fade해서는 안될 섹터로 보고있습니다.
- ai x crypto에서 실제 유틸리티인 점
- 코인베이스라는 명확한 중앙화 주체가 있다는 점
- 3사가 pre market으로 ai agent 결제 layer1 kite를 상장시키면서 밀어주는 점
(과거 밈장일때도, cex들이 상장시켜주면서 메타를 만들어왔습니다)
- 이미 많은 layer1들, 그리고 web2기업들도 x402를 통합하고 있다는 점
현재 시장엔 "스테이블"이 꽤 밸류가 높고 핫한데 (ethena부터 plasma, stable ..)
스테이블을 이용해서 결국 하려는건 결제의 영역이고
그 결제는 x402로 이뤄지고 있게끔 빌드중이기 때문에
이 시장 자체는 계속해서 커질 수 밖에 없는, 무조건 오는 미래라고 생각합니다.
2 665
Repost from 나혼자매매-차트&온체인
이닝 마무리 하라고 올려보넀더니
또 시즌 마무리 하는 김서현을 보며
내 알트 중에도 김서현처럼
믿음의 종목이 있는 게 아닌가 고민해본다.
2 665
미국형들 화가 많이났네
https://youtube.com/shorts/sQEuTUfvJ7o?si=8f7h5h9ZiOMKbEOs
ㅋㅋ ㄹㅇ 코쟁이새끼들 니들이 뭘 할 수 있는데
¡Ya disponible! Investigación de Telegram 2025 — los principales insights del año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