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u
Feedback
매실남과 당신은 반드시 승리할것

매실남과 당신은 반드시 승리할것

Открыть в Telegram

돈벌러왔으면 돈을 벌자 투자자 매실남입니다. * 매실남 채널의 모든 내용은 투자의 선택에서 참고자료 용도로만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 채널의 어떠한 내용의 글도 매수 및 매도 추천의 글이 아닙니다. #AD = Paid promotion / #KOL = Requested KOL post

Больше

📈 Аналитический обзор Telegram-канала 매실남과 당신은 반드시 승리할것

Канал 매실남과 당신은 반드시 승리할것 (@waitstudy) языкового сегмента Корейский является активным участником. Сейчас сообщество объединяет 19 601 подписчиков, занимая 6 048 место в категории Криптовалюты и 214 место в регионе Южная Корея.

📊 Показатели аудитории и динамика

С момента создания невідомо проект демонстрирует стремительный рост, собрав аудиторию из 19 601 подписчиков.

Согласно последним данным от 21 июня, 2026, канал показывает стабильную активность. За последние 30 дней изменение числа участников составило 5, а за последние 24 часа — -6, при этом общий охват остаётся высоким.

  • Статус верификации: Не верифицирован
  • Уровень вовлечённости (ER): Средний показатель вовлечённости аудитории составляет 11.68%. В первые 24 часа после публикации контент обычно набирает 9.37% реакций от общего числа подписчиков.
  • Охват публикаций: В среднем каждый пост получает 2 289 просмотров. В течение первых суток публикация набирает 1 836 просмотров.
  • Реакции и взаимодействия: Аудитория активно поддерживает контент: среднее количество реакций на один пост — 5.

📝 Описание и контентная политика

Автор описывает ресурс как площадку для выражения субъективного мнения:
돈벌러왔으면 돈을 벌자 투자자 매실남입니다. * 매실남 채널의 모든 내용은 투자의 선택에서 참고자료 용도로만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 채널의 어떠한 내용의 글도 매수 및 매도 추천의 글이 아닙니다. #AD = Paid promotion / #KOL = Requested KOL post

Благодаря высокой частоте обновлений (последние данные получены 22 июня, 2026) канал поддерживает актуальность и высокий уровень охвата публикаций. Аналитика показывает, что аудитория активно взаимодействует с контентом, что делает его важной точкой влияния в категории Криптовалюты.

19 601
Подписчики
-624 часа
-587 дней
+530 день
Архив постов
정보) 4월1일은 만우절이다 .....?
정보) 4월1일은 만우절이다 .....?

TGE 날짜도 뜬듯. 한국시간으로 3/31 ??
TGE 날짜도 뜬듯. 한국시간으로 3/31 ??

엣지엑스 체커 떴다는데....? 지금 마지막 확인중인듯
엣지엑스 체커 떴다는데....? 지금 마지막 확인중인듯

GRVT 성공하길 바래요. 그 이유는 한국인이 많이 했다고 생각해서 더 그렇습니다. 시즌2에서는 글로벌 유입이 좀 있다지만 시즌1은 정말 한국이 많이 파밍한거 같거든요. 그래서 더 잘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백팩은 원래부터 글로벌로 비볐고 엣지는 지금 한국이 오히려 꼴지고 베이스드는 베이스드. 암튼 GRVT 화이팅.

👨🏻‍🌾 GRVT는 무엇인가? 인터뷰 공지 GRVT는 Perp Dex를 넘어 ‘Capital Productivity Platform’을 지향합니다. 사용자가 예치한 자금이 거래-수익-투자-결제로 순환하는 구조, 즉 Tr
👨🏻‍🌾 GRVT는 무엇인가? 인터뷰 공지 GRVT는 Perp Dex를 넘어 ‘Capital Productivity Platform’을 지향합니다. 사용자가 예치한 자금이 거래-수익-투자-결제로 순환하는 구조, 즉 Trade → Earn → Invest → Pay의 풀 사이클을 온체인에서 구현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ZK 기술 기반의 다크풀 퍼프덱스 구조를 통해 포지션이 온체인에 그대로 노출되는 기존 DEX의 한계를 보완했습니다. Hyperliquid ‘젤리젤리’ 사태처럼 포지션 공개로 인한 리스크를 낮추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기관 트레이더들도 전략을 노출하지 않은 채 거래할 수 있는 환경을 구축하고 있습니다. 최근 GRVT는 약 20% APY의 GLP 볼트와 조건 충족 시 제공되는 11% APY 보상 구조로 사용자 자금 이탈을 최소화 하고 있습니다. TVL은 시즌 2 시작 당시 1,130만 달러에서 1억 710만 달러로 증가했으며, OI 는1,160만 달러에서 4억 8,410만 달러로 확대되었습니다. 월간 거래량도 10월 대비 68% 성장한 516억 달러를 기록하며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1️⃣ 일정: 3월 19일 오후 10시 2️⃣ 장소: 디파이 농부 조선생 | 유튜브 오늘은 GRVT 대표를 모셔서 경쟁사와 어떤 차별점을 만들고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한국말로 진행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디파이

프펀 포인트는 매주 목~금 사이에 정산된다고 합니다. 정확히는 그 전 일주일동안 포인트 모으면 그걸 계산해서 목~금 사이에 알려주는듯
프펀 포인트는 매주 목~금 사이에 정산된다고 합니다. 정확히는 그 전 일주일동안 포인트 모으면 그걸 계산해서 목~금 사이에 알려주는듯

Repost from Zi존파워잼민
Predict.fun 리더보드 Predict.fun의 공식 최대 200개 밖에 조회가 안되는 점이 너무 불편해 제가 사이트를 만들어봤음 공식 GraphQL API(https://graphql.predict.fun/graphq
Predict.fun 리더보드 Predict.fun의 공식 최대 200개 밖에 조회가 안되는 점이 너무 불편해 제가 사이트를 만들어봤음 공식 GraphQL API(https://graphql.predict.fun/graphql)를 활용하여 엔드 커서 기반의 페이지네이션으로 최대 10,000명까지 실시간 조회 가능하도록 구현함 >지갑 주소 또는 이름으로 검색 가능 >상위 10,000명 범위 내에서 본인 순위와 포인트 조회 >약 1~2분 정도 소요됨 https://predict-leaderboard.vercel.app/

사실 친구테스트 한거였는데 다들 부정적이었네요. 잘 알겠습니다 여러분의 마음.

헬스장에서 최애의 아이 보면서 러닝해도 되나 이거까진 씹덕픽 아니잖아

재매이햄이 과세 폐지 통과만 시켜주시면 신으로 모시겠습니다.

근데 국힘 너네 힘이 있냐....?
근데 국힘 너네 힘이 있냐....?

이게 무슨...
이게 무슨...

매실남이 즐겨보는 버튜버의 실체 https://m.fmkorea.com/best/9607100217

MEXC « 크긴함

근데 코베보다 큰거면 뭐가 있는거죠

코베보다 더 큰 빅띵... 또 있을거라고? 🙂
코베보다 더 큰 빅띵... 또 있을거라고? 🙂

삼전 평단 1000만원 정도라고 보면 되는건가

개씹 역전할매 맥주 거품급

밸류 13B 15B ㅋㅋ

Repost from CEK'S NOTE
어제 오픈씨 이야기하다가 알게됐는데 VC들 투자 밸류가 15B, 13.3B 이럼... 너네 물린거여
어제 오픈씨 이야기하다가 알게됐는데 VC들 투자 밸류가 15B, 13.3B 이럼... 너네 물린거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