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
Feedback
동남풍이 분다 | Eastern Wind

동남풍이 분다 | Eastern Wind

رفتن به کانال در Telegram

리서쳐 출신 3인의 일기장입니다. 광고 수익을 목적으로 한 홍보성 글은 게재하지 않습니다. 모든 글은 투자 권유가 아니라 단순 정보 전달을 목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نمایش بیشتر
4 875
مشترکین
اطلاعاتی وجود ندارد24 ساعت
-237 روز
-10030 روز
آرشیو پست ها
Hypurrco의 인턴으로 합류하게 되었습니다! Solana에 Superteam이 있다면 Hyperliquid에는 Hypurrco가 있지요! 커뮤니티로서 재단과 에코시스템 프로젝트들을 지원하는 조직이에요. 2024년 12월
Hypurrco의 인턴으로 합류하게 되었습니다! Solana에 Superteam이 있다면 Hyperliquid에는 Hypurrco가 있지요! 커뮤니티로서 재단과 에코시스템 프로젝트들을 지원하는 조직이에요. 2024년 12월 난센과 함께 오픈한 노드를 시작으로 여기서 발생하는 수익금을 커뮤니티를 위해 사용하고 있는 멋진 grassroot 조직입니다. 이 영상에서는 제가 좋아하는 것들을 다 담고 싶어서 뉴진스 인형도 마지막에 쉴링 했습니다.
Elfa X Hyperliquid X Newjeans X Forever

gmeow
gmeow

디스코드 거버넌스 채널에서 논의된 바와 같이, 검증자들은 9월 5일 10:00 UTC경 MKR -> SKY 전환의 일환으로 MKR 상장 폐지 여부에 대해 투표할 예정입니다. 🌧Hyperliquid_KR 공지방 | 채팅방 | X

제가 생각하기에 가장 커뮤니티 친화적인 토큰 가치 포착 모델은 바이백입니다. 이전에 작성한 글을 바탕으로 그 이유를 설명드리면 다음과 같습니다: 1. 가장 민주적인 가치 분배 수수료 분배(배당)는 고래와 재단에 유리합니다. 재단은 토큰을 팔지 않고 가만히 앉아있어도 프로토콜 수익을 현금화할 수 있지만, 커뮤니티 입장에서는 수익이 외부로 빠져나가는 것이고 소액 홀더가 받는 몫은 미미합니다. 반면 바이백은 프로토콜이 직접 시장에서 토큰을 매수하기 때문에 모든 홀더가 동일하게 가격 상승의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2. 프로토콜 이익의 재투자 배당은 프로토콜의 이익을 외부로 유출시키지만, 바이백은 토큰 매수로 이익을 토큰 경제에 재투입합니다. 여기에 소각까지 결합되면 공급이 줄어들어 홀더들의 상대적 지분 가치가 자동으로 올라갑니다. 3. 리더를 따라가는 효과 바이백은 팀이 직접 토큰을 매수하는 행위 자체가 강력한 신호입니다. 이는 단기 현금화가 아닌 장기 성장을 선택했다는 메시지이며, 투자자들에게 '우리는 유동성 출구가 아니며, 탑블라스팅해도 재단이 사준다'는 심리적 안정감을 줍니다. 동시에 프로토콜 성과가 곧바로 토큰 가격에 반영되므로 이해관계가 일치합니다. 정리하면, 바이백은 모든 홀더가 공평하게 가격 상승의 혜택을 공유할 수 있는 구조입니다. 심지어 재단은 함부로 현금화할 수 없는 반면, 커뮤니티는 눈치 보지 않고 언제든 가격이 상승하면 차익을 실현할 수 있습니다. 즉, 프로토콜이 스스로 최고의 매수자가 되는 바이백 모델이야말로 가장 커뮤니티 친화적인 구조입니다. https://4pillars.io/ko/issues/rev-sharing-is-dead-long-live-buyback-burns

Repost from Kirby Crypto
ZachXBT discloses KOLs price sheet for a recent project Some thoughts: • How do the crappiest accounts I’ve never even heard
ZachXBT discloses KOLs price sheet for a recent project Some thoughts: • How do the crappiest accounts I’ve never even heard of have that many followers and have the audacity to ask for that much? 🤔 • I’ve been offered pretty solid $$ to shill memecoins and random projects before. Tempting, sure. But I'll never do that to yall. Unrelated thought: Who's building a crowdsourced database of scammers/known larps/anons with catfish accs on X in the space?

HIP-3 메인넷 이후에는 Hyperliquid 팀이 신규 마켓 상장을 아예 중단할 가능성이 높다는 분석이 나옵니다. 이제 HL은 거래소 인프라 자체로 자리 잡아가면서, 본래 강점인 오더북 인프라 구축에만 집중할 수 있게 됩
HIP-3 메인넷 이후에는 Hyperliquid 팀이 신규 마켓 상장을 아예 중단할 가능성이 높다는 분석이 나옵니다. 이제 HL은 거래소 인프라 자체로 자리 잡아가면서, 본래 강점인 오더북 인프라 구축에만 집중할 수 있게 됩니다. 그동안은 개별 마켓 상장을 위한 파라미터 설정과 실행까지 직접 담당했는데, 사실 이는 별도 전담팀이 맡는 편이 더 적절했을 것입니다 (XPL의 TGE 전 상장 사례처럼). 또한 코어 팀이 직접 상장을 하지 않게 되면 규제 부담도 분산됩니다. 상장과 관련된 컴플라이언스 이슈가 여러 분산된 주체들로 나눠져, HL 기반이 더 규제 친화적인 토대 위에 확장될 수 있게 되는 것이죠. 즉, 앞으로는 오픈 마켓 배포(Open market deployment) 가 도입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https://x.com/0xBroze/status/1962678275706167692 🌧Hyperliquid_KR 공지방 | 채팅방 | X

gmeow

By community request, Hyperliquid has listed LINEA-USD hyperps. You can now long or short the unlaunched $LINEA token with up
By community request, Hyperliquid has listed LINEA-USD hyperps. You can now long or short the unlaunched $LINEA token with up to 3x leverage. As a reminder, hyperps do not rely on any external data for the oracle price. Hyperps trade like perpetual contracts that users are familiar with, but do not require an external spot or index oracle price. Instead, the funding rate is determined relative to a moving average of the hyperp mark price. Trading is on low leverage and isolated margin only. Beware of low liquidity, high volatility, potentially extreme funding, and increased liquidation risk. Note: LINEA-USD will convert to a vanilla perp upon CEX spot listing. See Docs for more. LINEA-USD is a hyperp contract that poses higher than normal risk. Do not trade contracts you are unfamiliar with and do not understand the risks for. Read the Docs to learn more about the hyperp mechanism. NFA. https://app.hyperliquid.xyz/trade/LINEA

: : [이슈] 알트코인 투자 체크리스트 작성자: 재원 - 토큰의 성공은 내러티브, 제품-시장 적합성, 가치 포착 세 가지 요건에 달려 있다. - 대부분의 토큰은 2/3 수준에 머문다. 내러티브는 쉽게 만들 수 있다. PMF
: : [이슈] 알트코인 투자 체크리스트 작성자: 재원 - 토큰의 성공은 내러티브, 제품-시장 적합성, 가치 포착 세 가지 요건에 달려 있다. - 대부분의 토큰은 2/3 수준에 머문다. 내러티브는 쉽게 만들 수 있다. PMF는 달성하기 어렵다. 가치 포착 매커니즘은 이해관계자간 정치 갈등과 규제·상장 관련 고려사항 때문에 설계와 시점이 의외로 까다롭다. - 하이퍼리퀴드처럼 세 가지 요건을 초기부터 모두 충족하는 사례는 드물다. 많은 프로젝트가 강력한 펀더멘털에도 불구하고 가치 포착의 한계로 토큰 상승 여력이 제약되며, 경우에 따라서는 반대 양상도 나타난다. - 이 삼각형은 이해하기는 쉽지만 적용하기는 어렵다. 지표는 쉽게 조작될 수 있고, 프로토콜 문서는 핵심 내용을 감추며, 토크노믹스는 언제든 바뀔 수 있다. 어제 주목받았던 내러티브는 오늘 자취를 감출 수 있으며, 오늘 세 가지 요건을 모두 충족하거나 전혀 충족하지 못하는 토큰도 내일은 전혀 다른 모습을 보일 수 있다. 알트코인 투자가 어려운 이유이다. 📱 이슈 아티클 전문 (포스트) 🌎 이슈 아티클 전문 (웹사이트) FP Website | Telegram (EN / KR) | X (EN / KR)

Repost from Maestro Monologues
https://x.com/2lambro/status/1962390710944166044?t=pyTjwtY9eaLPPxGoG7lj1g&s=09 Good read about chasing your goals and knowing when to take chips off the table.

gmeow
gmeow

1) what
1) what

8월 간단 복기 메인 포지션: HYPE + BTC + GLXY - HYPE: 절대 안 파는 물량 스테이킹 박아둠 (kHYPE + beHYPE) - BTC: 하이퍼리퀴드 Unit 현물 BTC -> EVM 예치 - GLXY: 9
8월 간단 복기 메인 포지션: HYPE + BTC + GLXY - HYPE: 절대 안 파는 물량 스테이킹 박아둠 (kHYPE + beHYPE) - BTC: 하이퍼리퀴드 Unit 현물 BTC -> EVM 예치 - GLXY: 9월까지 분할 매수로 접근 스테이블 파밍: Plasma + Theo - Plasma: 세일 완료. 빠르면 9월 중순 경 런칭 - Theo: Liminal에 불만은 없고 적당히 했다 싶어서 Theo thBILL로 Theo+Felix+Prjx 삼중 파밍으로 노선 변경. (Plasma TGE하면 락업 풀린 자금으로 Liminal, VLP 등 분배 예정) 기타 - Plasma 세일이 예상보다 더 잘될 가능성이 점점 높아지고 있음. 늦춰지더라도 9월 내에는 정식 런칭할 것 같은데 기대 중 - 뚜렷한 호재도 없고 악재도 없고, 떨어지든 오르든 이상하지 않은 분위기인듯 함. 파밍 + 우량자산 분할 매수로 접근하는게 좋지 않을까 싶음. (필자는 볼륨작, 다계정 아예 안해서 선택과 집중으로 패시브 파밍하고 있음) - 부끄럽지만 올인하다가 하락 다 쳐맞고 이제야 연초 수준으로 복구 완료함. 사실 그냥 그대로 올인 유지했으면 오히려 지금 수준보다 훨씬 높았을텐데 일단은 죽지 않고 아득바득 기어올라왔다는 사실에 만족. 연말까지 서서히 risk-off 고려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