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
Feedback
🇰🇷4LEAF의 차트READING방🇰🇷

🇰🇷4LEAF의 차트READING방🇰🇷

رفتن به کانال در Telegram

퇴근 후 비트코인 포립입니다. -. 트레이딩뷰 https://kr.tradingview.com/u/FourLeaf_Cloud/ -. 4Leaf의 차트READING방 https://www.youtube.com/@CHARTREADING_BITCOIN

نمایش بیشتر
3 453
مشترکین
-524 ساعت
-287 روز
-9630 روز
آرشیو پست ها
컴백홈했고 짐정리만하고 라이브킬게요

굿모니이잉

119k에서뵈요 거기서부턴 숏 포지션이 늘어납니다

저는 이만 처갓집으로 출발합니다. 잘 못올수도있는데 변곡이 좀 쌔게 생기면 그때는 올게요!

개인적으로 116.8K까지 회복을 빠른시간에 못해준다면 위로 가기 어렵다고 보고 있습니다.

#비트코인 비중을 다시 1:1로 조절한 이유는 119K까지의 상승을 기대한 첫번째 관점을 이렇게 조정이 가능하기 때문입니다. 119K까지 상승이 불가능하다는 의미보다는 생각보다 너무 못올라가주고 있고 0.618을 넘은 상태이
#비트코인 비중을 다시 1:1로 조절한 이유는 119K까지의 상승을 기대한 첫번째 관점을 이렇게 조정이 가능하기 때문입니다. 119K까지 상승이 불가능하다는 의미보다는 생각보다 너무 못올라가주고 있고 0.618을 넘은 상태이기 때문에 언제든 이렇게 내려도 문제가 없다고 저는 보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바로 내리는 가능성도 고려를 해서 숏 포지션의 비중을 높인상태라고 이해를 하시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채널도 불트랩이 보이기 때문에 어느정도 해당 가능성을 열어놓고 대응하는것도 방법이지 않을까 생각이 되네요.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비트코인 굿모닝입니다. 115K 후반까지 빠졌던 비트코인이 다시 회복을 좀 해주긴했습니다. 근데 주말이라서 그런지 추가 상승 힘이 좀 약해보이긴하네요. 채널 상단에서 불트랩이 의심이 되는데 리테스트까지 해준모습이라 살짝 쌔
#비트코인 굿모닝입니다. 115K 후반까지 빠졌던 비트코인이 다시 회복을 좀 해주긴했습니다. 근데 주말이라서 그런지 추가 상승 힘이 좀 약해보이긴하네요. 채널 상단에서 불트랩이 의심이 되는데 리테스트까지 해준모습이라 살짝 쌔한 느낌이 들긴합니다. 그래서 저는 현 시점에서 전략을 살짝 수정하려고 합니다. 저는 지금 숏 포지션을 추가해서 롱/숏 비중을 1:1로 맞추려고 합니다. 그리고 제관점처럼 119K까지 상승해준다면 그때부터 숏 포지션의 비율을 늘리는 방향으로 대응 하겠습니다. 더 상승해주는것이 제 관점이지만 방향이 한번 틀릴때도 된거같으니 수익을 100% 확정시켜놓고 주말은 이렇게 넘기려고 합니다. 개인적으로 일 밤 혹은 월 새벽까지 무빙 없을거로 생각하고 있어서 이렇게 하면서 차트 완성되는것을 봐야할거같네요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굿모니이잉

브리핑 드릴만한건 딱히 없고.. 스타방송할까요 롤발송할까요. 스타는 하트.. 롤은 따봉 눌러주세요

#비트코인 여러분들도 아시겠지만 오늘 낮이랑 바뀐게 하나도 없습니다. 개인적으로 조금 더 상승을 해야한다는 관점은 전혀 변함이 없고요. 슬슬 더 올라가면 이제 알트 불장이다~ 라고 외치는 분들이 생길거같은데 그때 통수 무빙이
#비트코인 여러분들도 아시겠지만 오늘 낮이랑 바뀐게 하나도 없습니다. 개인적으로 조금 더 상승을 해야한다는 관점은 전혀 변함이 없고요. 슬슬 더 올라가면 이제 알트 불장이다~ 라고 외치는 분들이 생길거같은데 그때 통수 무빙이 나올거로 저는 보고 있습니다. 여전히 123K를 넘는 상승관점은 없고 알트불장도 9월 이후에나 진행될거로 저는 보고 있습니다. 비트코인 자체가 고점을 넘지 못한다면 저는 알트불장은 없다고 보기 때문에 단기관점은 상승이지만 결국은 추가적인 하락이 나올거로 생각이 되네요. 어쨋든 지금은 잘 상승해주고 있는데 낮이랑 가격차이는 솔직히 없습니다. 주말내내 이가격일거같긴해서 현재 포지션 잘 유지하도록 할게요!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비트코인 비트코인은 큰 움직임은 아직 없습니다. 영상에서 공유드린거처럼 기준선 저항을 맞은 상태로 움직이지도 않고 있습니다. 오늘 밤에 얼마나 움직일지 모르겠으나 큰 움직임이 없다면 일요일 밤까지도 이 가격대에서 놀 수도
#비트코인 비트코인은 큰 움직임은 아직 없습니다. 영상에서 공유드린거처럼 기준선 저항을 맞은 상태로 움직이지도 않고 있습니다. 오늘 밤에 얼마나 움직일지 모르겠으나 큰 움직임이 없다면 일요일 밤까지도 이 가격대에서 놀 수도 있겠네요. 불금이라고 좀 쉬라는건지 모르겠는데... 우선 아직까지는 큰 변동없으니 더 지켜볼게요.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 https://youtu.be/hDO_tuY3BLA 오늘 영상 업로드 했습니다. 제가 주말 그리고 다음주에 어떻게 대응할지 모두 영상으로 만들었습니다. 이번 주말 잘 못올수 있습니다. (다음주에 제가 생일이라서 이번주 처갓집갑니다.) 그렇기 때문에 제가 어떻게 대응할지 다 영상으로 공유해놨으니 꼭 보시길 바랍니다. 유튜브가 더 살아날 수 있도록 좋아요 및 댓글 부탁드립니다 (살려줘~~~)

#비트코인 제가 아직 큰 하락보다는 추가적인 상승을 보는 이유는 고점에서 내려온 파동의 0.618 이상 되돌리지 못했기 때문입니다. 고점에서 진행된 조정자체가 충격파동 즉 5개의 파동으로 진행된게 아니라면 최소 0.618 이
#비트코인 제가 아직 큰 하락보다는 추가적인 상승을 보는 이유는 고점에서 내려온 파동의 0.618 이상 되돌리지 못했기 때문입니다. 고점에서 진행된 조정자체가 충격파동 즉 5개의 파동으로 진행된게 아니라면 최소 0.618 이상은 되돌림이 진행되어야 추가 하락이 가능하다고 저는 보고 있습니다. 고점에서 내려온 파동이 ABC든 WXY든 상관없이 5개의 파동이 아니기 때문에 0.618 되돌림은 나와야한다고 보고 있죠. 그렇기 때문에 어느정도 눌림이 진행되더라도 최소 118.8K 부근까지는 상승을 해줄거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저의 관점이 틀릴 수 있기때문에 롱 포지션을 어느정도 익절하고 롱/숏의 비중 조절도 해놓았습니다. 그러나 현재는 해당 관점이 저의 베이스이기 때문에 변동없이 지켜볼게요!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비트코인 비트코인은 제가 보는 최소 상승구간까지는 잘 상승을 해줬습니다. 이러한 5파 연장 터미널의 움직임을 기대했고 최소 상승구간까지 도달해줬기 때문에 롱 포지션도 부분익절을 진행한거죠. 개인적으로 아직 추가상승은 가능하
#비트코인 비트코인은 제가 보는 최소 상승구간까지는 잘 상승을 해줬습니다. 이러한 5파 연장 터미널의 움직임을 기대했고 최소 상승구간까지 도달해줬기 때문에 롱 포지션도 부분익절을 진행한거죠. 개인적으로 아직 추가상승은 가능하다고 보고 있지만 오늘 영상에서 다룰 일봉상 일목의 모습때문에 주말동안에는 살짝 눌리고 다시 올라가지 않을까 생각하고 있습니다. 낮은프레임에서 115K 부근에 CME GAP도 만들어졌기때문에 단기 눌림 이후 다시 상승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아직 상승에 대한 가능성을 열어두고 있는 이유는 바로 다음 브리핑에서 공유드릴게요!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모두 점심맛있게 드시고요! 금요일입니다. 조금만 버텨보시죠!!

#비트코인 비트코인은 현재 채널 상단 리테스트를 해주고 있습니다. 다시 채널안으로 들어온다면 그때는 무조건적인 롱 포지션만 보고 있으면 안되겠죠. 저야 숏 포지션을 가지고 있고 롱포지션을 익절하면서 전체적인 비중을 줄여놨지만
#비트코인 비트코인은 현재 채널 상단 리테스트를 해주고 있습니다. 다시 채널안으로 들어온다면 그때는 무조건적인 롱 포지션만 보고 있으면 안되겠죠. 저야 숏 포지션을 가지고 있고 롱포지션을 익절하면서 전체적인 비중을 줄여놨지만 신규포지션을 찾으시려는 분들에게는 이런채널 상단에서의 움직임이 어느정도 기준을 잡는데 도움을 주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개인적으로 조금 더 상승을 기대하고 있긴합니다. 그러나 대응이 관점보다 더 중요하기 때문에 해당 채널도 공유드리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이더리움 이더리움입니다. 라이브에서 지속 공유드린 채널입니다. 채널 상단 딱 맞은 상태네요. 해당 채널을 위로 뚫어줄지 저항맞을지는 모르겠으나 리스크 관리를 할 충분한 기준이 되었다고 저는 보고 있습니다. 욕심을 줄일만한
#이더리움 이더리움입니다. 라이브에서 지속 공유드린 채널입니다. 채널 상단 딱 맞은 상태네요. 해당 채널을 위로 뚫어줄지 저항맞을지는 모르겠으나 리스크 관리를 할 충분한 기준이 되었다고 저는 보고 있습니다. 욕심을 줄일만한 자리기도 하겠네요. 이더가 해당 채널을 뚫고 올라간다면 고점 갱신 가능성이 높아질거로 저는 보고 있습니다. 조금 더 기다려보시죠!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비트코인 일봉상 캔들과 멀리 떨어져있던 기준선(노란색선)까지 상승 잘해줬습니다. 단기 구간까지는 상승해줬다고 볼 수 있고요. 이제 여기서 한단계 더 올라가주냐가 제일 중요한 문제이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어느정도 눌림은 진행
#비트코인 일봉상 캔들과 멀리 떨어져있던 기준선(노란색선)까지 상승 잘해줬습니다. 단기 구간까지는 상승해줬다고 볼 수 있고요. 이제 여기서 한단계 더 올라가주냐가 제일 중요한 문제이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어느정도 눌림은 진행될 수 있겠지만 개인적으로 보고 있는 값도 오지 않았고 삼각수렴이 고민되는 0.786~0.886도 오지 않았기 때문에 추가적인 상승여력은 남아있다고 저는 보고 있습니다. 그래도 이렇게 단기 저항구간까지 상승해줬으니 롱 포지션은 어느정도 수익실현하면서 대응하는것도 방법이지 않을까 개인적으로 생각되네요!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비트코인 롱모닝입니다~! 잘 올라서 이제 117K까지 왔네요. 롱 포지션은 어느정도 익절을 했고 숏 포지션도 같이 추가로 익절을 하면서 비중 자체를 전체적으로 줄였습니다. 여전히 롱 포지션이 조금 더 많지만 수익 실현은 하
#비트코인 롱모닝입니다~! 잘 올라서 이제 117K까지 왔네요. 롱 포지션은 어느정도 익절을 했고 숏 포지션도 같이 추가로 익절을 하면서 비중 자체를 전체적으로 줄였습니다. 여전히 롱 포지션이 조금 더 많지만 수익 실현은 하면서 대응을 해야겠죠. 2개의 채널을 다 뚫었습니다. 해당 채널은 어느정도 유효했다고 보면 되겠네요. 아직 119.4K가 온게 아니기 때문에 숏의 비중을 롱보다 늘리지는 않을 예정입니다. 마지막관점처럼 121K부근까지도 바로 상승할 가능성도 남아있기 때문에 최대로 해봤자 1:1 정도이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어쨋든.. 잘 올라왔네요 ^^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