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LEAF의 차트READING방🇰🇷
رفتن به کانال در Telegram
퇴근 후 비트코인 포립입니다. -. 트레이딩뷰 https://kr.tradingview.com/u/FourLeaf_Cloud/ -. 4Leaf의 차트READING방 https://www.youtube.com/@CHARTREADING_BITCOIN
نمایش بیشتر3 453
مشترکین
-524 ساعت
-287 روز
-9630 روز
آرشیو پست ها
#비트코인
아직 크게 대응할만한게 없습니다.
여러분들에게 이렇게 3가지 관점을 공유드리면서 내려가더라도 최소 한번은 더 상승해줄거라고 지속 말씀을 드렸습니다.
아시겠지만 123K 에서 고점넘는 상승은 없다고 숏을 진입했고 111K에서는 최소 119K 부근까지의 상승을 말씀드리면서 113K의 롱을 계속 가지고 오고 있습니다.
솔직히 123K부터 거의 롱/숏으로 다 발라먹고 있습니다.
123K에서 그렇게 다들 불장이라고 할때 외롭게 혼자 대응하면서도 지금까지 살아남았습니다.
그리고 이번에도 잘 상승을 해주고 있기 때문에 또 살아남을거라고 생각합니다.
관점 변동없고 비트코인 저는 개인적으로 추가 상승할거로 보고 있기때문에 계속 지켜보겠습니다.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이더리움
잘 올라가주고 있는 이더리움입니다.
비트코인보다 빠르게 상승을 해주고 있는데요.
개인적으로 보던 3850까지도 도착한 모습입니다 (후후)
해당 채널을 보면 조금 더 상승이 남았다고 보고 있습니다.
고점을 넘을지는 모르겠지만 비트코인도 조금 더 상승이 남았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기대해봐도 좋을거같네요.
조금만 있다가 라이브 바로 하도록 할게요!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비트코인
잘올라가고 있습니다.
채널을 뚫었기 때문에 이제는 지지를 해주는것이 중요할거같네요.
아직 목표가까지는 개인적으로 한참남았기 때문에 약 118K~119K 부근을 가면 그때 반 익절을 하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천천히 지켜볼게요!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비트코인
무난무난합니다.
눌림도 강하게 나오지 않고 채널도 유지하면서 잘 올라주고 있네요.
당장은 크게 대응할게 개인적으로 저는 없습니다.
최소 118~119까지는 상승 관점을 유지하고 있기때문에 해당 구간까지 상승을 하면 그때가서야 추가 대응을 어떻게 할지 헷징을 추가로 들어갈지 고민할거같고요.
저점을 낮추는 움직임도 나오지 않고 있기때문에 현재는 이렇게 abc파동으로 상승해주길 기대하고 있습니다.
C파동 자체가 충격파동으로 보이지는 않아서 1연터 혹은 5연터 둘중 하나로 진행이 될거같은데 지금 당장은 알 수 없기때문에 만들어지는 모양을 지켜보도록 할게요.
이더리움이 좀 힘을 내주고 있는데 개인적으로 3800중반까지는 최소 상승해줄거로 저는 보고 있기 때문에 비트코인 올라갈때 함께 올라가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비트코인
굿모닝입니다.
비트코인이 밤새 스믈스믈 오르더니 115K까진 다시 올라왔네요.
나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천천히 오르는 모습이 예상했던 모습이기 때문에 계속 지켜보면 될거같네요.
한번 위로 쏴준 이후 눌리고 있는데 저항 맞은곳이 일봉상 전환선(흰색선)입니다.
단기 저항이 될 수 있는 구간이기 때문에 자연스러운 눌림으로 보고 있고요.
계속 이렇게 저항에 맞더라도 다시 뚫고 천천히 목표하는 구간까지 올라갈거라고 생각되네요.
관점에는 큰 변화는 없습니다. 잘오르고 있기 때문에 큰 대응없이 지켜보도록 할게요!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비트코인
컴백홈 완료했습니다.
큰 움직임은 아직 없습니다.
저점에서 만들어진 상승채널내에서 잘 반등해주고 있고요.
여전히 조정파동으로 상승중으로 보고 있기 때문에 느리고 지저분하게 올라간다는 생각은 여전히 변함이 없습니다.
물론 저점을 낮추는 움직임이 나온다면 위험할 수 있겠으나 아직까지는 저점을 조금씩이라도 올리는 움직임이 나와주고 있으니 나쁘진 않아보이네요.
오늘도 역시나 밤 혹은 새벽에 무빙이 나올거같은데 저녁 맛있게 드시고요!
라이브는 22시에 진행하도록 할게요!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اکنون در دسترس! پژوهش تلگرام ۲۰۲۵ — مهمترین بینشهای سا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