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
Feedback
🇰🇷4LEAF의 차트READING방🇰🇷

🇰🇷4LEAF의 차트READING방🇰🇷

رفتن به کانال در Telegram

퇴근 후 비트코인 포립입니다. -. 트레이딩뷰 https://kr.tradingview.com/u/FourLeaf_Cloud/ -. 4Leaf의 차트READING방 https://www.youtube.com/@CHARTREADING_BITCOIN

نمایش بیشتر
3 465
مشترکین
-624 ساعت
-287 روز
-8330 روز
آرشیو پست ها
이더리움
이더리움

하락관점 유지할건데 우선 차트 만들어지는것좀 관망하겠습니다. 잠시 쉬시죠. 차트가 좀 많이 요란스럽네요. 저녁먹고 올게요!

현재 무포입니다. 차트좀 보고 있습니다.

롱 포지션 정리되었습니다 오늘도 1승 1패

롱포지션의 손절은 110.1 입니다. 1%도 안되게 자를 예정입니다.

#비트코인 저는 이더리움 숏포지션은 정리하고 비트코인 롱포지션 진입했습니다 (4080 - 4000) 개인적으로 비트코인이 약115k부근까지 반등해줄거를 기대하고 있고요. 110k 라는 좋은 손절구간도 있어서 단기 반등을 기대
#비트코인 저는 이더리움 숏포지션은 정리하고 비트코인 롱포지션 진입했습니다 (4080 - 4000) 개인적으로 비트코인이 약115k부근까지 반등해줄거를 기대하고 있고요. 110k 라는 좋은 손절구간도 있어서 단기 반등을 기대해보겠습니다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비트코인 비트코인이 살짝 반등을 해주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현재 생각하고 있는 매매시나리오는 다음처럼 위아래를 더 흔드는 무빙이 나올거로 생각을 하고 있습니다. 최종적으로는 하락관점이지만 115K 부근을 한번 찔러주고 내
#비트코인 비트코인이 살짝 반등을 해주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현재 생각하고 있는 매매시나리오는 다음처럼 위아래를 더 흔드는 무빙이 나올거로 생각을 하고 있습니다. 최종적으로는 하락관점이지만 115K 부근을 한번 찔러주고 내려가지 않을까 개인적으로 생각을 하고 있어요. 현재 자리에서 위아래 움직이면서 살짝 우상향을 보여주다가 115K 부근에서 움직임에 따라 중장기 모습이 결정되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단기간에는 위를 먼저갈지 아래로 먼저 내려올지는 좀 헷갈리긴합니다. 바로 115K를 갈수도 있고 아니면 110.5K 부근까지 내려와서 흔든 뒤에 올라갈지.. 그래서 우선은 모습이 만들어지길 기다릴거고요. 한동안은 좀 지겨운 움직임이 나오지 않을까싶네요.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이더리움 굿모닝입니다. 이더리움 및 비트코인이 새벽에 큰 반등없이 잘 내려가고 있습니다. 특히 이더리움은 이러한 상승채널도 하방으로 이탈한 상태네요. 바로 하락을 더 하던가 채널 하단 리테스트까지 진행한 후 하락이 진행될수
#이더리움 굿모닝입니다. 이더리움 및 비트코인이 새벽에 큰 반등없이 잘 내려가고 있습니다. 특히 이더리움은 이러한 상승채널도 하방으로 이탈한 상태네요. 바로 하락을 더 하던가 채널 하단 리테스트까지 진행한 후 하락이 진행될수도 있고요. 아니면 어느정도 반등 이후에 다시하락하는 그림도 그려볼 수 있습니다. 물론 이렇게 되면 채널 하단에서 트랩이 발생하기 때문에 추가 상승할 가능성이 있어서 높은 확률로 생각하진 않고 있습니다. 저는 꼬리를 확인하러 가는 관점을 1순위로 보고 있고요. 현재 4080에 진입한 숏 포지션은 계속 홀딩하도록 하겠습니다.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 이더는 스캠입니다.

굿모닝~!

#이더리움 저는 여기서 이더리움 부분 익절 진행했습니다.(25%) (4080 -> 3990) 물론 저는 여전히 하락 관점입니다. 그러나 이런 쐐기형이 보이기 때문에 반등을 주고 다시 내릴 수 있다는 점도 생각하려합니다. 큰
#이더리움 저는 여기서 이더리움 부분 익절 진행했습니다.(25%) (4080 -> 3990) 물론 저는 여전히 하락 관점입니다. 그러나 이런 쐐기형이 보이기 때문에 반등을 주고 다시 내릴 수 있다는 점도 생각하려합니다. 큰 관점은 라이브에서 공유드렸고 혹시나 반등을 준다면 위에서 다시 숏을 볼 수 있는 기회가 오지 않을까 생각이 되네요.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 이더는 스캠입니다.

고생하셨습니다.

#이더리움 계속 차트보고 있고요. 아직까지는 채널 리테스트 정도로만 보고 있습니다. 그래서 여전히 이더리움 숏 포지션 보유하고 있고 올라왔을때 살짝 비중만 늘렸습니다. 채널을 이탈하면 문제가 커지겠지만 그게 아니라면 천천히
#이더리움 계속 차트보고 있고요. 아직까지는 채널 리테스트 정도로만 보고 있습니다. 그래서 여전히 이더리움 숏 포지션 보유하고 있고 올라왔을때 살짝 비중만 늘렸습니다. 채널을 이탈하면 문제가 커지겠지만 그게 아니라면 천천히 지켜보고 있어도 되지 않을까 싶어요.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 이더는 스캠입니다.

저는 이더 숏 1배 진입했습니다. 배율을 말씀드리는 이유는 정말 보수적으로 잡았고 손절나가도 아프지 않을정도로 비중을 조절했다는 말을 강조드리려고 하는거에요. 그리고 지금 현물(어제 매수한거) 다 정리했습니다.

#이더리움 4130의 롱포지션은 4085 저점 이탈시 정리되었습니다. 알트라서 1배롱이었지만 그래도 아픈건 아프네요. 임펄스 상승 시작이라고 생각했던 곳을 이탈했기 때문에 당연히 손절할수밖에 없었고요. 또한 이러한 채널 내에
#이더리움 4130의 롱포지션은 4085 저점 이탈시 정리되었습니다. 알트라서 1배롱이었지만 그래도 아픈건 아프네요. 임펄스 상승 시작이라고 생각했던 곳을 이탈했기 때문에 당연히 손절할수밖에 없었고요. 또한 이러한 채널 내에서 21:30에 마감이 되었기 때문에 불트랩을 의심해야할 타이밍이 온거같아서 롱 포지션을 정리했습니다. 기분좋게 올라가더니.. 그게 트랩이 되었네요. 우선 오늘은 무포로 있을거고요. 혹시나 채널 아래까지 온다면 그때 롱포지션 진입을 노려보겠습니다. 오늘 매매는 1승 1패로 마무리하고 좀 쉬도록 할게요(마이크가 안되서 라이브를 못합니다 ㅠㅠ)

포지션 정리하겠습니다. 1.1%로 (1배 롱)으로 마무리 하겠습니다.

여기 리테는 할수있지만 들어와서 저항받는다면 포지션 정리하겠습니다
여기 리테는 할수있지만 들어와서 저항받는다면 포지션 정리하겠습니다

컴백홈 했고요. 쉽게 안올라줘서 좀 짜증나긴하는데.. 조금 더 지켜보겠습니다. 오늘 매매 내역 비트코인 : 113.1K 숏 (112.1K 반익 + 112.7K 풀익) 이더리움 : 4130 롱 진행 중 우선 연패 끊어냈다는거에....

본절로스 살짝 빼고 삼수 리테까지 볼게요///

🇰🇷4LEAF의 차트READING방🇰🇷 - آمار و تحلیل کانال تلگرام @fourleaf_clou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