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
Feedback
🇰🇷4LEAF의 차트READING방🇰🇷

🇰🇷4LEAF의 차트READING방🇰🇷

رفتن به کانال در Telegram

퇴근 후 비트코인 포립입니다. -. 트레이딩뷰 https://kr.tradingview.com/u/FourLeaf_Cloud/ -. 4Leaf의 차트READING방 https://www.youtube.com/@CHARTREADING_BITCOIN

نمایش بیشتر
3 465
مشترکین
-624 ساعت
-287 روز
-8330 روز
آرشیو پست ها
아오 쉽게안가네요 진짜

평단 4130 이고 본절걸겠습니다 제평단건드리는거자체가 관점이 힘들다는 말이되니까요

#이더리움 비트코인 숏 포지션 반익(113.1 진입 -> 112.1 반익) 이후 112.7에서 숏 포지션은 전량 익절했습니다. 그리고 이더리움 롱 포지션 진입 했습니다. 현물은 미리 진입이 되어있는 상태였고요. 아무리 봐도
#이더리움 비트코인 숏 포지션 반익(113.1 진입 -> 112.1 반익) 이후 112.7에서 숏 포지션은 전량 익절했습니다. 그리고 이더리움 롱 포지션 진입 했습니다. 현물은 미리 진입이 되어있는 상태였고요. 아무리 봐도 이더가 이중조정패턴인거 같습니다. 해당 모습이 맞다면 쓰리마켓과도 매칭이 되는데요. x파동이 크면 클수록 상승이 크기 때문에 저는 해다아 모양으로 한번 승부를 보겠습니다. y는 삼각수렴이기 때문에 당연히 해당 삼수가 아래로 분출이 된다면 즉 삼수의 가장 저점을 이탈한다면 관점폐기하도록 하겠습니다.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비코 숏 포지션 여기서 정리하고 이더리움 롱 포지션 진입했습니다. 브리핑 드리도록 할게요.

121000 반익절 완료

#비트코인 저는 113100에 숏포지션 진입했습니다 아슬아슬하게 0.618을 못찍고 내리고 있네요 채널 상단 트랩의 움직임도보여주니 손익비상 나쁘지 않아보이네요 채널을 다시이탈한다면 그땐 빠르게 대응할게요 -. 해당 관점은
#비트코인 저는 113100에 숏포지션 진입했습니다 아슬아슬하게 0.618을 못찍고 내리고 있네요 채널 상단 트랩의 움직임도보여주니 손익비상 나쁘지 않아보이네요 채널을 다시이탈한다면 그땐 빠르게 대응할게요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이더리움 굿모닝입니다 밤새 큰 움직임없이 비코 이더는 횡보가 진행되었습니다 살짝 차트를 보니 이러한 하락채널 상단까지 스믈스믈 올라왔네요 현재는 살짝이탈한 상태인데 해당채널로 다시진입하는지 지지받고 올라가는지 체크하면서 추
#이더리움 굿모닝입니다 밤새 큰 움직임없이 비코 이더는 횡보가 진행되었습니다 살짝 차트를 보니 이러한 하락채널 상단까지 스믈스믈 올라왔네요 현재는 살짝이탈한 상태인데 해당채널로 다시진입하는지 지지받고 올라가는지 체크하면서 추후대응하면 될거같네요 개인적으로 한파동 더 내려갈 그림으로 보이지만 급하게 대응은 안할생각이고요 바로 올라가는것을 대비해 현물매수해놨으니 차트만들어지는것을 보고 차근차근 다시 대응해볼게요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굿모닝~!

솔직하게 당장 보이는 그림은 이그림말곤 모르겠습니다. 비트도 내려갈자리, 이더도 내려갈자리로 보입니다. 현물 매수한건 어짜피 제 생각대로 진행된다면 조정 후에 다시 올라갈테니 그때 수익을 보기 위해 그냥 가지고 있겠습니다.
솔직하게 당장 보이는 그림은 이그림말곤 모르겠습니다. 비트도 내려갈자리, 이더도 내려갈자리로 보입니다. 현물 매수한건 어짜피 제 생각대로 진행된다면 조정 후에 다시 올라갈테니 그때 수익을 보기 위해 그냥 가지고 있겠습니다. 이것도 지금 잠깐 본거라서 그냥 드는 생각을 전달드린거고요. 메인관점으로 가기에는 내일까지 차트 완성되는것을 보고 결정해야할거같습니다. 관망하는 방장이 될게요 편안히 주무세요!

방장입니다. 매매가 좀 꼬이면서 계속 손절나가는 모습을 보여드려서 죄송합니다. 최근에 잘하다가 어제 매매가 꼬이면서 연속손절이 3번이 진행되었네요. (3번 나가는경우가 별로 없는데...) 그래서 조용히 차트를 보고 있었는데.. 아직까진 크게 보이는건 없고요. 하방이 조금이라도 더 보이는거같은데 이건 내일까지 차트 만들어지는것을 봐야하지 않을까 생각이되네요. 조금 감정적인 모습을 보여드린게 좀 신경쓰여서 잠깐 글남겼고요. 다시 정신차려서 기계적인 매매하는 방장이 되겠습니다. 항상 감사합니다.

고생하셨씁니다.

와.. 이게 내려가네.. 좀 쉬겠습니다.

아 솔직히 너무 어렵다 지금은..

저는 해당 채널 이탈을 기준으로 잡고 지금부터 알트코인 현물을 다시 진입해보겠습니다. 이더리움 차트이고 약 5% 구간입니다. 알트코인들 현물로 매집 진행하겠습니다.
저는 해당 채널 이탈을 기준으로 잡고 지금부터 알트코인 현물을 다시 진입해보겠습니다. 이더리움 차트이고 약 5% 구간입니다. 알트코인들 현물로 매집 진행하겠습니다.

아 잠시만요. 좀만 보고 다시 브리핑드릴게요. 너무 급하다.

채널 진입을 기준으로 롱 포지션 모아가겠습니다. (이더리움)

숏 포지션 정리되었습니다.

개인적으로 여기서 손절나가면 한동안 매매는 쉬겠습니다. (그래봤자 .. 1일..) 이번에는 시나리오도 만족스러웠고 손익비가 좋았던 자리인데 여기서도 손절나가면 쉬는게 맞을거같아요

3번째 진입했고 0.618에 로스 걸겠습니다.
3번째 진입했고 0.618에 로스 걸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