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
Feedback
🇰🇷4LEAF의 차트READING방🇰🇷

🇰🇷4LEAF의 차트READING방🇰🇷

رفتن به کانال در Telegram

퇴근 후 비트코인 포립입니다. -. 트레이딩뷰 https://kr.tradingview.com/u/FourLeaf_Cloud/ -. 4Leaf의 차트READING방 https://www.youtube.com/@CHARTREADING_BITCOIN

نمایش بیشتر
3 463
مشترکین
-124 ساعت
-277 روز
-9130 روز
آرشیو پست ها
#비트코인 굿모닝임니다 자고 일어나니 2시간봉에서 4시간봉까지 하락다이버전스가 걸렸네요 9시 마감이 음봉마감되면서 오랜만에 다이버전스가 보이네요 이 힘이 얼마나 쌜지는 모르겠으나 지표가 좀 식히는 움직임까지는 나오길 바라고
#비트코인 굿모닝임니다 자고 일어나니 2시간봉에서 4시간봉까지 하락다이버전스가 걸렸네요 9시 마감이 음봉마감되면서 오랜만에 다이버전스가 보이네요 이 힘이 얼마나 쌜지는 모르겠으나 지표가 좀 식히는 움직임까지는 나오길 바라고 있습니다 테더는 반대로 상승다이버전스가 걸려있으니 동시에 어떤 움직임이 나오는지 오늘 지켜볼게요 -. 해당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굿모닝임니다아아

상승장을 부정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짧게 대응을 한거고요 차트보면서 오르지 않은 알트도 찾아보고 있고 유의미한 저항 구간도 보고 있습니다 조금 더 기다려볼게요 상승장에도 짧은 조정이 있듯이 기다리면 좋은자리줄거라고 생각합니다 ///

/// 테더도미넌스의 상승다이버전스는 깨졌지만 쉽게 반등은 어려워보이네요 저는 숏포지션 정리하겠습니다 오늘낮에 반익절한 수익만큼만 대응을했고요 좀더차트를 보겠습니다

#테더도미넌스 개인적으로 테더가 심상치 않습니다. 지속적으로 상승다이버전스가 걸리고 있죠. 저는 테더도미넌스가 반등할거라고 보기때문에 124700에 비트코인 숏 포지션 진입했습니다. 테더도미넌스가 큰 상승은 아니더라도 어느정
#테더도미넌스 개인적으로 테더가 심상치 않습니다. 지속적으로 상승다이버전스가 걸리고 있죠. 저는 테더도미넌스가 반등할거라고 보기때문에 124700에 비트코인 숏 포지션 진입했습니다. 테더도미넌스가 큰 상승은 아니더라도 어느정도 지표를 식히는 움직임은 나올거로 저는 보이기 때문에 비트코인 숏 포지션 진입했고요. 한번정도는 추가로 진입할 생각입니다.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잠시 잠들었따가 깼는데 포지션은 본절에 정리 되었습니다. 우선 반익반본으로 현재는 무포

모두 즐 추 보내시고요 저는 이제 두번째 미션 처갓집 갑니다요

123100 완료

124250 숏 반익절 합니다

굿모닝 우선 한가위임니다요

#비트코인 브리핑 적는사이에 무빙이 먼저 나오고 있네요 저는 임펄스파동 이후 반등파동으로 판단. 지그재그든 추가적인 임펄스파동이든 1파동 최소 내려갈거로 생각해서 124250에 숏 포지션 진입했습니다 무빙이 생각보다 다이나믹
#비트코인 브리핑 적는사이에 무빙이 먼저 나오고 있네요 저는 임펄스파동 이후 반등파동으로 판단. 지그재그든 추가적인 임펄스파동이든 1파동 최소 내려갈거로 생각해서 124250에 숏 포지션 진입했습니다 무빙이 생각보다 다이나믹하게나와서 적는사이에 움직임이 나오고 있네요 손절은 짧게 1프로 정도로만 잡을거같아요 -. 해당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브리핑적는중에 무빙이 난리가 나고있네요 124.250 숏 진입했습니다

#비트코인 저는 급하게 매수로 대응한다는 말을 하지 않았습니다. 고점을 갱신하더라도 누구보다 냉정하게 차트를 본다고 했죠. 현재 고점대비 벌써 약 4K가 하락했습니다. 크다면 크고 작다면 작은 움직임이지만 고점에 물린분들이
#비트코인 저는 급하게 매수로 대응한다는 말을 하지 않았습니다. 고점을 갱신하더라도 누구보다 냉정하게 차트를 본다고 했죠. 현재 고점대비 벌써 약 4K가 하락했습니다. 크다면 크고 작다면 작은 움직임이지만 고점에 물린분들이 있다면 연휴 마음편히 보내지 못하겠죠. 혹시나 저의 관점처럼 눌린다면 싼 가격에 매수를 할 수 있고 올라간다면 그래도 손해는 보지 않겠죠. 이제 주말이 지나가고 있습니다. 중요한 한주가 될거같고요. 채널 밖으로 이탈하지 않는다면 저는 기존에 가지고 있던 하락관점을 고수할 생각입니다. 물론 숏 포지션을 갖고 있지 않습니다. 그러나 대신 하락이 진행된다면 어디서 매수를 할지는 대충 체크를 하고 있고요. 혹시나 채널 상단까지 올라와서 저항을 받는다면 그때는 숏 포지션을 다시 트라이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다시 말씀드리지만 급할 이유는 전혀없습니다.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비트코인 무포로 여전히 지켜보고 있습니다 고점을 넘었기 때문에 상방관점 또한 고려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123.8 이상 올라가서 지지받는 움직임이 아니라면 불트랩 가능성도 열려있다고 생각되기 때문에 지금은 조금 더 조심스럽게
#비트코인 무포로 여전히 지켜보고 있습니다 고점을 넘었기 때문에 상방관점 또한 고려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123.8 이상 올라가서 지지받는 움직임이 아니라면 불트랩 가능성도 열려있다고 생각되기 때문에 지금은 조금 더 조심스럽게 보고 있습니다 관점이 틀렸다고 빠르게 다음 매매하는것이 꼭 능사는 아닙니다 기다리겠습니다 눈에보이는 명확한 관점이 보일때까지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급하게상방안봅니다 불규칙에 당한 기억이많습니다 오늘 마감까지보겠습니다

고점을 넘었다고 감정적으로 대응하진 않겠습니다 우선연휴이고 제가 생각한 알트 펌핑은 아직 나오지 않았으니 분석하면서 유의미한 자리 찾아보겠습니다 상승 하락 제한 두지 않고 관점 보고 있으니 모두 저녁식사 맛나게 드시길 바랍니다

차트무한집중중 연휴모르겠다

저는 잠시 집중하면서 차트 분석좀 하고오겠습니다.

고갱하면서 숏 포지션은 정리되었으며 관망하면서 지켜보겠습니다

#비트코인 비트코인이 다시 역사적인 고점 갱신을 눈앞에 두고 있습니다 이정도까지 올라왔으면 갱신한다고 보는게 맞겠죠 저의관점도 완전한 폐기는 아니지만 어느정도 납득이 되는 모습이 나올때까지는 관망을 할 예정입니다 틀린방장이 뭔 할말이있냐고 하실수 있겠지만 몇가지만 말씀드리면 저는 제가 분석하고 그 관점을 토대로 매매를 했습니다 한동안 잘맞았고 이번 상승은 맞추지못했습니다 관점이 잘 맞았을때는 기술적 분석이 잘맞는다고 생각했다가 틀렸을때는 분석은 아무 의미없다고 생각하신다면 대체 어떻게 대응하시려는지 역으로 여쭤보고 싶습니다 관점 한번 틀렸다고 욕먹는건 먹는건데 이제까지의 모든분석을 부정당하고 싶은 생각은 없습니다 차트가 문제가 아닌 제 분석이 틀렸을뿐입니다 틀렸다면 이제 다음으로 어떻게 나아갈지 저는 고민하겠습니다 아 어떡하지 차트분석은 의미없네 그냥 무지성 롱이네 라고 생각하시는분들은 그자리에 있으십쇼 저는 틀린만큼 다시 분석해서 앞으로 나아가겠습니다 2년가까이 방을 운영해오면서 틀렸을때마다 많은 일이있었습니다 그리고 결과론적으로 저는 이겨냈고 여기까지 왔습니다 이전 하락관점을 공유드릴때 바로 상승이 나온다면 그 상승을 포기하고 고점넘으면 추가로 분석 후 대응하겠다고 미리 다 말씀드렸습니다 저는 그대로 하겠습니다 관점이 틀려서 도움이 못되어서 죄송하고요 그 틀린관점에서도 배울점을 찾으신분들은 앞으로도 저와함께 가실거라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