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LEAF의 차트READING방🇰🇷
رفتن به کانال در Telegram
퇴근 후 비트코인 포립입니다. -. 트레이딩뷰 https://kr.tradingview.com/u/FourLeaf_Cloud/ -. 4Leaf의 차트READING방 https://www.youtube.com/@CHARTREADING_BITCOIN
نمایش بیشتر3 463
مشترکین
-124 ساعت
-277 روز
-9130 روز
آرشیو پست ها
#비트코인
굿모닝입니다.
비트코인이 갑자기 급 반등을 해주고 있습니다.
어제도 계속 공유드렸듯이 123.5K는 찍을거로 보고 있고요.
그 뒤에 하락을 하든 상승을 하든 할거라고 공유드렸는데 브리핑 드리는 사이에 거의 도착을 하고 있네요.
이제 여기서부터가 중요할거같습니다.
조정파동을 만드는지 아니면 다시 고점을 올려주는지 보고 추후 대응을 해야할거같네요.
여전히 저는 최고점에 숏 포지션은 SL를 해놨고요. 이전 ATH 만들때처럼 불규칙으로 내릴 수 있지만 역시나 그건 대응의 영역이기 때문에 우선 숏 포지션 손절을 하고 대응할 생각입니다.
주말에 갑자기 올라와서 살짝 당황스럽긴 하지만 움직임이 어떻게 진행되는지 보겠습니다.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전략은 동일합니다.
현재 숏 포지션은 124.5K를 넘으면 손절(약 1.5% 정도 손절나가겠네요)
그 뒤에는 관망하면서 대응할 예정입니다.
바로 불장 관점 공유를 안하는 이유는
첫번째 늦은건 사실이다
두번째 불규칙으로 내릴가능성 존재한다
세번째 상승장 시작이라면 큰 관점이 바뀌어야한다.
이러한 이유로 저는 더 보수적으로 대응하겠습니다.
저의 관점 및 생각이나 참고만 해주세요.
#테더도미넌스
상승을 보는 분들에게는 긍정적인 소식을 하나 공유드리려고 합니다.
차트를 보다보니 테더가 불트랩이 보이는 모습도 체크가 됩니다.
즉 테더가 내려갈 자리가 더 남아있다고도 보여지네요.
물론 채널이라는것은 어떻게 그리냐에 따라 달라지겠지만 해당 채널도 있다는 것을 공유드리는거고요.
테더가 내려온다는 건 비트코인이 올라간다는 말이 되겠죠.
하락 관점으로 숏 포지션을 가지고 있지만 눈에 보이는것을 무시할 수 없기 때문에 대신 리스크를 줄여놓은거라고 이해하시면 될거같습니다.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비트코인
굿모닝?? 입니다.
이제 일어나서 고향 내려갈 준비중입니다.
비트코인이 아직 122K 아래로는 내려가주지 못하고 있습니다.ㅣ
저는 121.6K 숏 포지션을 보유중이며, 비중을 줄여서 RISK를 최소로 해놓은 상태입니다.
개인적으로 보는 값이 약 123.5K 부근에 있기때문에 차트 모양처럼 반등 이후에 다시 내려가는 그림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우선 124.5K를 넘지 않는 한 하락 관점을 계속 유지를 할 생각이고요.
124.5K를 갱신하게 되면 모든 관점을 열어놓고 대응하려 합니다.
테더도 하단에서 베어트랩이 보이는데 주말이라서 우선은 횡보가 우선 진행이 될거같으니 마음편하게 운전을 장기간 해보겠습니다 꾸벅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집중!!!!!!!!!!!!!!!!!!!!!!!!!!!!!!!!!!!!!!!!!!!!
#대회
🍀🍀🍀🍀🍀🍀🍀🍀🍀
안녕하세요. 포립입니다.
❗️1등부터 100등까지 균등하게 상금이 제공되는 바이비트 10월 대회가 돌아왔습니다!
❗️대회라고 절대 무리는 안됩니다.!!!! 원래 기준대로만 하세요!!❗️
❗️또한 대회를 진행하시는 분들은 "포립의 교육"도 자동 참여가 됩니다. ❗️
대회 진행하시는 분들 + 아니면 이제 참여하시는 분들중에서도 교육에 관심있으시면 꼭 말씀해주세요!!
대회에 참여하셔서 안정적인 수입을 지속적으로 이어나가시길 바랍니다!!
━━━━━━━━
🍀바이비트 수익율 대회🍀
✅대회 일정
2025.10.01 ~ 2025.10.31
⚡️참여 가능 자산 : 300usdt 이상
⚡️입상 가능 거래량 : 100,000usdt 배분
⚡️상금 수령자 : 1~100 등까지 상금 균등 분배
⚡️상금 풀 : 최대 50,000usdt
✅ 4Leaf코드 (거래 수수료 20% 페이백)
→ 바이비트 가입 링크 : https://partner.bybit.com/b/4leaf
✅ Bybit 대회 링크
→ https://www.bybit.com/en/trading-contest/game/?name=Oct58238Comp&&ref=4leaf
(👆여기 들어가셔서 참가버튼 눌러주세요!!)
※해외 가상자산거래소 관련/기타 주의사항※
#비트코인
개인적으로 눌림이 없다면 저는 조정의 끝을 9월 1일로 볼거같습니다.
제가 보고 있는 큰 엔딩의 4파동 조정이 이번에 109k에서 끝났다면 아직 1파동을 만나지 않았기 때문에 성립자체가 안된다고 생각해요.
즉 조정이 끝나고 마지막 상승이 진행중이라면 9월초에 조정이 끝나고 현재 상승팡 파동 진행중이라고 해석하는게 맞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해당 관점은 이제서야 생각을 하게되었기 때문에 그때 어짜피 진입하지 못한 미련을 떨쳐내려고 합니다.
지금 상황이 중요한거니까 우선 현재 비트코인이 어떤 움직임을 보여주는지 집중을 하겠습니다.
아직 제가 개인적으로 보고 있는 이더리움 4515가 오지 않았기 때문에 급하게 내려오진 않을거같네요.
저는 원래 전략대로 올라오면 숏을 모아가는 방향으로 진행을 하겠습니다.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비트코인
굿모닝?? 입니다.
비트코인이 121K는 미세하게 찍지 못했네요.
저는 여전히 1분할까지 숏 포지션이 진입되어있는 상태입니다.
어제 라이브에서 공유드렸던 하모닉 패턴도 완성이 된 상태인데 추세가 전환이 될지는 지켜봐야겠네요.
현재도 기존 전략과 동일하게 122.8K까지 숏 포지션을 모아갈 생각입니다.
평단대비 얼마 오르지도 않은 상태라서 천천히 지켜보고 있고요.
오늘도 저녁쯤에 라이브를 할거니까 모두 운전도 조심하고 맛있는것도 많이 드시는 한가위가 되시길 바랍니다.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비트코인
채널 상단 지지해줬고 상승 추세선 이탈도 하지 못했네요.
원래 전략대로 저는 계속 이끌고 갑니다.
라이브에서 공유드린 자리에서 분할로 진입을 할 예정이고요.
그에 맞춰서 SL도 기계처럼 하겠습니다.
아직까지는 그냥 횡보라고 보고 있는데 새벽에 움직임이 나오려나 모르겠습니다..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اکنون در دسترس! پژوهش تلگرام ۲۰۲۵ — مهمترین بینشهای سا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