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
Feedback
doreamer의 투자 충전소⛽

doreamer의 투자 충전소⛽

رفتن به کانال در Telegram

아이디어 충전 + 정리 -> 빌드업 https://blog.naver.com/doreamer

نمایش بیشتر
2 508
مشترکین
+1824 ساعت
+137 روز
+2530 روز
آرشیو پست ها
하워드 막스의 3가지 아이러니 - 엔젤투자자 https://m.blog.naver.com/angel_investor/223836396395

왜일반투자자는주식투자에실패하는가.pdf2.48 MB

SK엔무브 IPO 제동 by 거래소 https://v.daum.net/v/20250416195201062

오늘자 바이든 분노 https://m.fmkorea.com/best/8260524244

아차 배당은 좋은게 아니구나

SKT가 최선의 대답인지는 계속 고민 필요 원화 노출 관세 방어 분기 배당

요즘 특히 해석의 해석의 해석을 낳게 하는 노이즈들이 너무 많으나 질려서도 지쳐서도 안됨 노이즈를 다 무시하고 거래량만 보라는 사람 모든 뉴스를 다 보라는 사람 여러 조언들이 있으나, 후자를 중심으로 전자도 채택해야 한다고 생각.. #doreamer생각

벤치마크에서만 제외하고 실제 투자를 관두는 건 아니라는 해석도 있음

«“트럼프는 월스트리트가 타격을 입는 것은 괜찮다고 보지만, 전체 시스템이 붕괴되는 것은 원하지 않습니다.”» https://55check.imweb.me/home/?bmode=view&idx=161565522

왜 개투는 주식투자에 실패하는가 - 소라게아빠 https://m.blog.naver.com/omniknight41/223834693035

뭐든 둘 중 하나는 잘해야됨
뭐든 둘 중 하나는 잘해야됨

#M2 영상에서 약간 찝찝하다고 말씀드린 것과 비슷한 내용입니다. 코인투자를 하지 않는 제 지인들까지 M2가 비트코인에 선행했다는 것을 말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유의미한 지표는 맞지만 세부적인 정도나 타이밍은 조금 달라질 수
#M2 영상에서 약간 찝찝하다고 말씀드린 것과 비슷한 내용입니다. 코인투자를 하지 않는 제 지인들까지 M2가 비트코인에 선행했다는 것을 말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유의미한 지표는 맞지만 세부적인 정도나 타이밍은 조금 달라질 수 있을 겁니다. 이것'만' 믿고 투자하지 말고 여러 지표중 '하나'로 참고하고 투자하는 것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SK그룹 자금 조달 이슈 기사 모음 SK이노베이션 추가 투자 & 수혈 필요 https://www.investchosun.com/m/article.html?contid=2025041580230 SK엔무브 상장으로 SK온 지원 가능성 https://dealsite.co.kr/articles/139780 SK이노베이션 도시가스 사업 매각 가능성 https://news.dealsitetv.com/articles/153308

이럴 땐 이런 마음가짐 : 무포로 오버나잇할 수 있는 욕심 비우기 & 가벼운 움직임 https://youtu.be/jRef3XBvLcc

찐반등인가? 모름 데드캣인가? 모름 트레이딩 구간으로 생각하고 대응

2주 전인 4/4 파월 연설 리마인드

하지만 트럼프 파월 등 천조국 용들의 마음은 심리학으로 읽을 수 없으니.. 안전빵으로 양방 포지션 축소도 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