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
Feedback
doreamer의 투자 충전소⛽

doreamer의 투자 충전소⛽

رفتن به کانال در Telegram

아이디어 충전 + 정리 -> 빌드업 https://blog.naver.com/doreamer

نمایش بیشتر
2 504
مشترکین
اطلاعاتی وجود ندارد24 ساعت
+167 روز
+2830 روز
آرشیو پست ها
코스닥, 2차전지, 바이오, 로봇, ...

Repost from Pluto Research
이제 뭐 CB BW로 자금조달은 못 하겠네요 사실상.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015/0005106614

Repost from Pluto Research
금리인하 기대. 글쎄. 올해도 금리인하 기대감이 배신당할거 같은데..
금리인하 기대. 글쎄. 올해도 금리인하 기대감이 배신당할거 같은데..

K-Cell 3사 22-24년 가동률 (SK온만 24.1H) https://www.newsway.co.kr/news/view?ud=2025031321072962370
K-Cell 3사 22-24년 가동률 (SK온만 24.1H) https://www.newsway.co.kr/news/view?ud=2025031321072962370

피델리티의 자료입니다. 대다수 국가의 경제는 현재 사이클 후반부에 있습니다.
피델리티의 자료입니다. 대다수 국가의 경제는 현재 사이클 후반부에 있습니다.

이거 같이 보면 좋습니다.. 윙의 17살(2013)~현재 까지의 주요 경연/공연 영상 모음 https://youtu.be/tuTzeZ9L4ws

공중파 음악방송에서 이런 과감한 시도를 볼 수 있다는 것은 좋은 일. 👍 https://youtu.be/8xufY2fpyn8?si=4QenivdN_jhreSVy

AI가 학습할 데이터가 부족해지고 있음 https://naver.me/xxYMDgOU

부자가 되는 길 : 시장에서 아웃당하지 않고 시행 횟수를 늘리고, 다양한 시행 방법을 고안해서 진행할 것 “석시현문 구절처럼 부자가 되는 데 횡재가 중요하다면 우리가 할 수 있는 일은 정해져 있다. 횡재할 수 있는 ‘경우의 수’를 늘리는 것이다. 주사위를 여러 번 던지면 6을 더 많이 얻을 수 있다. 잘 달리는 말에 여러 번 베팅하면 많은 이익을 얻을 수 있다. 그냥 직장에서 시키는 일만 해서는 횡재할 수가 없다. 계속 다른 일을 벌이고 시도해야 횡재할 가능성이 커진다. 월급을 받아 저축만 해선 횡재할 일이 없다. 주식이든, 부동산이든 자산에 많이 투자해야 횡재도 생긴다. 시간당 임금을 받는 일을 하면 아무리 열심히 일해도 1년에 벌 수 있는 액수가 정해져 있다. 시간이 아닌 성과에 따라 수입이 증가하는 일을 해야 횡재할 일이 생긴다. 마찬가지로 복권을 사지 않으면 횡재할 일이 없고, 코인시장이 문제가 많다고 아예 접근하지 않으면 횡재할 수 없다. 확률이 굉장히 낮기는 하지만, 그래도 어쨌든 복권, 코인에 베팅해야 적은 가능성이나마 생긴다.” https://www.donga.com/news/Economy/article/all/20250315/131212018/1

이 집 자녀가 XX대학 갔어요, ~사 됐어요는 글로벌 표준인가봄 https://news.einfomax.co.kr/news/articleView.html?idxno=4346619

산에 다니기 딱 좋은 시절 같습니다

photo content

기업의 본질, 가치의 훼손 - 와이민 https://m.blog.naver.com/yminsong/223790960901

Repost from AI MASTERS
[ 단순 스케치로도 3D 모델이 뚝딱 ] MeshPad는 손으로 그린 그림을 짧은 시간에 3D 모델로 변환해준다고 합니다👍 스키를 그리고 편집하는 것만으로도 인터렉티브 3D 모델링이 구현된다고 하고 그냥 그림 그리는게 전부라 활용하기 너무 좋아 보이네요😎😎 아이들의 상상력을 자극하는데 새로운 놀이기구가 될것 같기도 하고 저처럼 똥손인 사람들도...😅😅 👉 깃허브 보기 👈

미국의 경기침체는 9할 이상 공화당 시절에 발생했다. 흠....
미국의 경기침체는 9할 이상 공화당 시절에 발생했다. 흠....

알리바바 회장, "AI, 주식 애널리스트 완전 대체" -예를 들어 엔비디아나 애플에 대한 보고서를 요청하면 AI가 훌륭한 작업을 해낼 것 https://news.einfomax.co.kr/news/articleView.html?idxno=4346450

"우리 없으면 월마트 절반 빌 것"…중국의 경고 https://www.hankyung.com/article/20250314405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