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269
Suscriptores
-224 horas
-137 días
-3030 días
Archivo de publicaciones
1 269
Repost from 치코의 택배상자
[ AOD 리빌 ]
공룡알에서 부화해서 어른이 되었습니다.
현재 FP는 0.9e
현재
SSR은 17개
SR은 540개
?는 748개군요.
공룡... 생긴거 어때보이나요
1 269
Repost from 조일현
Sideswap 에어드랍 캠페인 종료
자격을 갖춘 참가자는 1월 24일 오전 11시(KST)에 $SIDE 청구가능
https://sideswap.finance/#/airdrop
1 269
Repost from DOKDO - NOTI
🇰🇷 당신의 구글계정은 안전하신가요?
· 본인 구글 계정이 다크웹에 털렸는지 확인하는 방법
☑️ 체크하는 방법
↳ 구글 로그인 > 계정관리
↳ 보안 > Google One으로 검사 실행
✍🏻 외국 사이트에 연결되어있다는 분들도 여럿 보이네요. 한번씩 본인의 구글 계정 체크해보시길 바랍니다!
보안은 선택이 아닌 필수입니다.
1 269
Repost from CRYPTO Sea
이거보고 솔라나지갑 한번이라도 쓴거 20개정도 뒤져봤더니, 왜받는지도 모르는 디멘션이랑 주피터 몇개 건졌네요.
https://solana-airdrop-checker.solworks.dev/
여기서 팬텀 서브지갑 전부다끌고와서 검색해보십쇼
진짜 기대도 안했는데, 왜받는지도 모르는 지갑에서 나오네요
1 269
Repost from 꿀찾는 양말이 Super N 크립토 일기장 ⚡️
🟢 ZetaChain Contributor Role Verification
🔎 다시보니까 제타체인 디스코드에 컨트리뷰터, Contribute role이 있으신 분들도 2024년 1월 23일까지 이 폼작성을 완료 하라고 하네요. 👀
VIP contributor 말고 그냥 Contributor 도 무언가 챙겨주려하는 것(?) 같기도 합니다. 해당 롤 있으신 분들은 확인 해보시고 폼 작성 잊지마시구 해보세요!
👉 ZetaChain Contributor Role Verification 폼 작성하러 가기
1 269
바낸 묻었따 입벌려 레퍼럴 들어간다
출첵
web3go : https://reiki.web3go.xyz?ref=5a378629157063e0
QNA3 : https://qna3.ai/?code=AKfmZaKH
GOMBLE : https://airdrop.gomble.io/airdrop
ULTIVERSE : https://mission.ultiverse.io/project/moonlight/9
GOMBLE : https://airdrop.gomble.io/airdrop
거래(스왑/LP)
KINZA : https://app.kinza.finance/#/referral?referralCode=XO2N9C
aperture : https://app.aperture.finance/?chainId=169
DAPPOS : https://wallet.dappos.com/activities
HELIO : https://helio.money/app/dashboard/
KILOEX : https://app.kiloex.io/trade?sCode=wub2y8hgyy
<질리 / 미션>
XTERIO : https://xter.io/xtmt
TABI : https://zealy.io/c/tabinft/invite/rmWVn-28r9jEvOOWxPgsj
MIND NETWORK :https://zealy.io/c/mindnetwork4781/invite/tnoJkt1Tf0ldTreGDvozu / https://dapptest.mindnetwork.xyz/overview
AMBIT : https://zealy.io/c/ambitfinance/invite/JyPp6UMwaktiiC_AVViAB
SKYARK : https://skygate.skyarkchronicles.com/farming?invite=0x83cFDE7a14Fc0d8bbDdFcaAF3993a90A35d1dBc8
1 269
Repost from 인생코인
온도 포인트 디테일
+리더보드출시
+usdy musd 보유시 포인트 가산
+???
https://x.com/ondofoundation/status/1748479292520984741
1 269
Repost from 한반도 돈복사 컴퍼니
Sui x Stork 파트너쉽 발표
Stork은 매우 낮은 지연 거래의 정확성을 위해 설계된 오라클로 밀리초 단위로 80개 이상의 가격 정보 업데이트가 가능하여 다른 분산형 오라클 대비 우월한 속도를 자랑. 👉 Stork 트위터 & 웹사이트
Sui는 빠른 가격 정보를 제공을 위해 Stork와 파트너쉽을 발표했으며, 향후, Stork는 Sui 위에 구축된 앱 개발자, 탈중앙화 거래소(DEXs), 그리고 대출 프로토콜들에게 실시간 가격 데이터를 제공할 예정.
🔗 Benft 포스팅 보러가기
🔗코인데스크 기사 원문 및 트위터
🔗관련 Sui 트위터
#benft #베네핏 #SUI #Stork
1 269
Repost from 졸업준비위원회🎓
코인원에 Ondo Finance 상장
온도가뭐야?🧐
Ondo Finance는 미국 국채, 채권, 펀드 등의 상품을 토큰화하는 플랫폼(프로토콜)과 토큰화된 상품을 파생 및 대출할 수 있는 디파이 프로토콜.
입금 오픈: 2024년 1월 19일(금) 오후 1시
거래 오픈 : 2024년 1월 19일(금) 오후 7시 5분
지원 네트워크: Ethereum ERC-20
*타 네트워크를 통한 입금은 지원하지 않음
☑️신기하고 재미난걸 상장하는군요?
출시한지 얼마안된 코인인듯하고, 시총도 낮은편이라 앞으로 좀 지켜볼만한 녀석같기도합니다.
*명훈이형 근데 이벤트는?🫡
#코인원 #온도
1 269
Repost from 에어드랍코리아 (Airdropkorea)
💰bitsmiley OGNFT 민트예정
Backed By: Okx ventures, ABCDE, FORESIGHT VENTURES etc
수량: 10,000
체인: BTC(탭루트)
가격: 무료민팅
BTC 디파이 생태계의 첫 번째 스테이블코인 프로젝트입니다. bitDisc-Gold 와 bitDisc-Black 2가지 OG NFT 민트예정에 있으며, 이 OGNFT 소유자들에게는 조기 액세스 + 잠재에어드랍 + 포인트 획득 등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라고하네요.
아직 죽지 않은 BRC 네러티브 + 쟁쟁한 VC+ BTC 최초 스테이브 코인등 WL을 딸 수 있다면 어떻게서든 따두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공식디스코드에서도 WL 이벤트 진행할 것으로 보이고 저도 소개하는 이유가 다 있겠죠?
bitdisc 공식 미디움자료
1 269
Repost from 엑시리스트(Exilist) 리서치
하드웨어 IoT 플랫폼 DIMO, $11.5M 시리즈A 라운드 투자 유치
원문보기
- Investors: CoinFund 리드, Slow Ventures, ConsenSys Mesh, Borderless Capital, Table Management, G. Rick Wagoner Jr
- 해당 자금은 DIMO 모바일 앱 개발을 위해 사용될 예정
- 현재 $DIMO 토큰 $0.5696 가격 및 시총 $114M 형성
- https://dimo.zone/
- https://twitter.com/DIMO_Network
1 269
Repost from 빛나는 지금 ☀️
🎂 Squid 1주년 NFT Mint (혹시 몰라 에드에 도움될지?) 🎂
Squid: Axelar 기반 멀티체인 스왑 프로토콜
(에어드랍 위해서 파밍하는 것 괜찮다고 생각함)
🔸 계정 당 1개, 24.01.31 23:59:59 (UTC)까지 민팅가능 ($1)
Mint Link
** Minting 가능한 체인과 자산 종류가 여러 개라, 최대한 가스비 적게 드는 걸로 Mining하면 됨 (본인은 BSC / BNB로 민팅완료)
** 어떤 체인에서 민팅을 하든, 폴리곤 기반 NFT를 수령받음
(오픈씨에서 잘 들어왔는지 확인하려면 Hidden가서 보면 됨)
🔸 Minting 후, 길드가서 Discord 롤 받기
Guild Link
1 269
Repost from 인력DAO
알트레이어 에어드랍 자격
- OG, 오띠 홀더
- Altitude campaigns 참가자
- 셀레스티아 스테이커
- 에이겐레이어 스테이커
https://blog.altlayer.io/altlayers-alt-token-launch-f49bf8ac2556
1 269
Repost from 코인같이투자 정보 에어드랍🦅
✅ 오늘도 찾아온 하루 번개 기브어웨이: Stratum Exchange
참가하러 가기 ㅣ 토큰세일 디테일 보러가기
Stratume Exchange는 맨틀 네트워크의 메인 네이티브 DEX를 노리는 디앱입니다. 이번에 임파서블 파이낸스에서 IDO를 진행하는데요. 베스팅 조건이 나쁘지 않아 초반에 원금회수 딱 하고 나머지 장투가 가능한 구조라서, 임파서블 팀에 의뢰해 WL 스팟을 가져왔습니다.
- 초기 희석 시총: $1.5M
- 초기 순환 시총: $210.7K(약 3억)
- 초기 토큰 순환: TGE 50% 언락 나머지 6개월에 거쳐 배출
이전에 진행한 EclipseFI도 초기에 원금회수를 시켜주고 나머지는 잊고 장투중인데요. 이런식으로 초기 원금회수가 끝나면 오잉~올랐다더라~ 하고 팔면 생각보다 괜찮은 수익이 되어줍니다.
스트라텀은 초기시총도 매우 작고, 절반을 베스팅해주기 때문에 초반탈출은 쌉가능할듯!? 오늘밤 10시까지만 하겠습니다!!
¡Ya disponible! Investigación de Telegram 2025 — los principales insights del año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