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s
Feedback
뭐 재밌는거 있냐?

뭐 재밌는거 있냐?

Ir al canal en Telegram

📩문의사항 : dm 에어드랍 / dao 투자 / web3 builder @hyunsica

Mostrar más
1 269
Suscriptores
-224 horas
-137 días
-3030 días
Archivo de publicaciones
https://x.com/siksik2da/status/1748595387043402176?s=20 좋아요 리트윗좀 부탁캐용^^

[ AOD 리빌 ] 공룡알에서 부화해서 어른이 되었습니다. 현재 FP는 0.9e 현재 SSR은 17개 SR은 540개 ?는 748개군요. 공룡... 생긴거 어때보이나요
[ AOD 리빌 ] 공룡알에서 부화해서 어른이 되었습니다. 현재 FP는 0.9e 현재 SSR은 17개 SR은 540개 ?는 748개군요. 공룡... 생긴거 어때보이나요

Repost from 조일현
Sideswap 에어드랍 캠페인 종료 자격을 갖춘 참가자는 1월 24일 오전 11시(KST)에 $SIDE 청구가능 https://sideswap.finance/#/airdrop
Sideswap 에어드랍 캠페인 종료 자격을 갖춘 참가자는 1월 24일 오전 11시(KST)에 $SIDE 청구가능 https://sideswap.finance/#/airdrop

Repost from DOKDO - NOTI
🇰🇷 당신의 구글계정은 안전하신가요? · 본인 구글 계정이 다크웹에 털렸는지 확인하는 방법 ☑️ 체크하는 방법 ↳ 구글 로그인 > 계정관리 ↳ 보안 > Google One으로 검사 실행 ✍🏻 외국 사이트에 연결되어있다는
🇰🇷 당신의 구글계정은 안전하신가요? · 본인 구글 계정이 다크웹에 털렸는지 확인하는 방법 ☑️ 체크하는 방법 ↳ 구글 로그인 > 계정관리 ↳ 보안 > Google One으로 검사 실행 ✍🏻 외국 사이트에 연결되어있다는 분들도 여럿 보이네요. 한번씩 본인의 구글 계정 체크해보시길 바랍니다! 보안은 선택이 아닌 필수입니다.

Repost from Crypto Joe😈
2024년 코인 비과세 혜택 마지막으로 놓치지 마시고 24년에 익절해서 대박나자!

Repost from CRYPTO Sea
이거보고 솔라나지갑 한번이라도 쓴거 20개정도 뒤져봤더니, 왜받는지도 모르는 디멘션이랑 주피터 몇개 건졌네요. https://solana-airdrop-checker.solworks.dev/ 여기서 팬텀 서브지갑 전부다끌고와
+1
이거보고 솔라나지갑 한번이라도 쓴거 20개정도 뒤져봤더니, 왜받는지도 모르는 디멘션이랑 주피터 몇개 건졌네요. https://solana-airdrop-checker.solworks.dev/ 여기서 팬텀 서브지갑 전부다끌고와서 검색해보십쇼 진짜 기대도 안했는데, 왜받는지도 모르는 지갑에서 나오네요

🟢 ZetaChain Contributor Role Verification 🔎 다시보니까 제타체인 디스코드에 컨트리뷰터, Contribute role이 있으신 분들도 2024년 1월 23일까지 이 폼작성을 완료 하라고 하
+1
🟢 ZetaChain Contributor Role Verification 🔎 다시보니까 제타체인 디스코드에 컨트리뷰터, Contribute role이 있으신 분들도 2024년 1월 23일까지 이 폼작성을 완료 하라고 하네요. 👀 VIP contributor 말고 그냥 Contributor 도 무언가 챙겨주려하는 것(?) 같기도 합니다. 해당 롤 있으신 분들은 확인 해보시고 폼 작성 잊지마시구 해보세요! 👉 ZetaChain Contributor Role Verification 폼 작성하러 가기

https://xter.io/launchpad/13 아직 뭐할건 없음 이건 있네요? 그건 질리
https://xter.io/launchpad/13 아직 뭐할건 없음 이건 있네요? 그건 질리

Repost from 인생코인
온도 포인트 디테일 +리더보드출시 +usdy musd 보유시 포인트 가산 +??? https://x.com/ondofoundation/status/1748479292520984741
온도 포인트 디테일 +리더보드출시 +usdy musd 보유시 포인트 가산 +??? https://x.com/ondofoundation/status/1748479292520984741

Sui x Stork 파트너쉽 발표 Stork은 매우 낮은 지연 거래의 정확성을 위해 설계된 오라클로 밀리초 단위로 80개 이상의 가격 정보 업데이트가 가능하여 다른 분산형 오라클 대비 우월한 속도를 자랑. 👉 Stork
Sui x Stork 파트너쉽 발표 Stork은 매우 낮은 지연 거래의 정확성을 위해 설계된 오라클로 밀리초 단위로 80개 이상의 가격 정보 업데이트가 가능하여 다른 분산형 오라클 대비 우월한 속도를 자랑. 👉 Stork 트위터 & 웹사이트 Sui는 빠른 가격 정보를 제공을 위해 Stork와 파트너쉽을 발표했으며, 향후, Stork는 Sui 위에 구축된 앱 개발자, 탈중앙화 거래소(DEXs), 그리고 대출 프로토콜들에게 실시간 가격 데이터를 제공할 예정. 🔗 Benft 포스팅 보러가기 🔗코인데스크 기사 원문트위터 🔗관련 Sui 트위터 #benft #베네핏 #SUI #Stork

코인원에 Ondo Finance 상장 온도가뭐야?🧐 Ondo Finance는 미국 국채, 채권, 펀드 등의 상품을 토큰화하는 플랫폼(프로토콜)과 토큰화된 상품을 파생 및 대출할 수 있는 디파이 프로토콜. 입금 오픈: 202
코인원에 Ondo Finance 상장 온도가뭐야?🧐 Ondo Finance는 미국 국채, 채권, 펀드 등의 상품을 토큰화하는 플랫폼(프로토콜)과 토큰화된 상품을 파생 및 대출할 수 있는 디파이 프로토콜. 입금 오픈: 2024년 1월 19일(금) 오후 1시 거래 오픈 : 2024년 1월 19일(금) 오후 7시 5분 지원 네트워크: Ethereum ERC-20 *타 네트워크를 통한 입금은 지원하지 않음 ☑️신기하고 재미난걸 상장하는군요? 출시한지 얼마안된 코인인듯하고, 시총도 낮은편이라 앞으로 좀 지켜볼만한 녀석같기도합니다. *명훈이형 근데 이벤트는?🫡 #코인원 #온도

💰bitsmiley OGNFT 민트예정 Backed By: Okx ventures, ABCDE, FORESIGHT VENTURES etc 수량: 10,000 체인: BTC(탭루트) 가격: 무료민팅 BTC 디파이 생태계의 첫
💰bitsmiley OGNFT 민트예정 Backed By: Okx ventures, ABCDE, FORESIGHT VENTURES etc 수량: 10,000 체인: BTC(탭루트) 가격: 무료민팅 BTC 디파이 생태계의 첫 번째 스테이블코인 프로젝트입니다. bitDisc-Gold 와 bitDisc-Black 2가지 OG NFT 민트예정에 있으며, 이 OGNFT 소유자들에게는 조기 액세스 + 잠재에어드랍 + 포인트 획득 등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라고하네요. 아직 죽지 않은 BRC 네러티브 + 쟁쟁한 VC+ BTC 최초 스테이브 코인등 WL을 딸 수 있다면 어떻게서든 따두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공식디스코드에서도 WL 이벤트 진행할 것으로 보이고 저도 소개하는 이유가 다 있겠죠? bitdisc 공식 미디움자료

하드웨어 IoT 플랫폼 DIMO, $11.5M 시리즈A 라운드 투자 유치 원문보기 - Investors: CoinFund 리드, Slow Ventures, ConsenSys Mesh, Borderless Capital, Ta
하드웨어 IoT 플랫폼 DIMO, $11.5M 시리즈A 라운드 투자 유치 원문보기 - Investors: CoinFund 리드, Slow Ventures, ConsenSys Mesh, Borderless Capital, Table Management, G. Rick Wagoner Jr - 해당 자금은 DIMO 모바일 앱 개발을 위해 사용될 예정 - 현재 $DIMO 토큰 $0.5696 가격 및 시총 $114M 형성 - https://dimo.zone/ - https://twitter.com/DIMO_Network

🎂 Squid 1주년 NFT Mint (혹시 몰라 에드에 도움될지?) 🎂 Squid: Axelar 기반 멀티체인 스왑 프로토콜 (에어드랍 위해서 파밍하는 것 괜찮다고 생각함) 🔸 계정 당 1개, 24.01.31 23:5
🎂 Squid 1주년 NFT Mint (혹시 몰라 에드에 도움될지?) 🎂 Squid: Axelar 기반 멀티체인 스왑 프로토콜 (에어드랍 위해서 파밍하는 것 괜찮다고 생각함) 🔸 계정 당 1개, 24.01.31 23:59:59 (UTC)까지 민팅가능 ($1) Mint Link ** Minting 가능한 체인과 자산 종류가 여러 개라, 최대한 가스비 적게 드는 걸로 Mining하면 됨 (본인은 BSC / BNB로 민팅완료) ** 어떤 체인에서 민팅을 하든, 폴리곤 기반 NFT를 수령받음 (오픈씨에서 잘 들어왔는지 확인하려면 Hidden가서 보면 됨) 🔸 Minting 후, 길드가서 Discord 롤 받기 Guild Link

Repost from 인력DAO
알트레이어 에어드랍 자격 - OG, 오띠 홀더 - Altitude campaigns 참가자 - 셀레스티아 스테이커 - 에이겐레이어 스테이커 https://blog.altlayer.io/altlayers-alt-token-la
알트레이어 에어드랍 자격 - OG, 오띠 홀더 - Altitude campaigns 참가자 - 셀레스티아 스테이커 - 에이겐레이어 스테이커 https://blog.altlayer.io/altlayers-alt-token-launch-f49bf8ac2556

이이이자로 끝나는 말은 세이 수이 자이 움더리이~~~ 힘내 씹더리움아

✅ 오늘도 찾아온 하루 번개 기브어웨이: Stratum Exchange 참가하러 가기 ㅣ 토큰세일 디테일 보러가기 Stratume Exchange는 맨틀 네트워크의 메인 네이티브 DEX를 노리는 디앱입니다. 이번에 임파서블
오늘도 찾아온 하루 번개 기브어웨이: Stratum Exchange 참가하러 가기토큰세일 디테일 보러가기 Stratume Exchange는 맨틀 네트워크의 메인 네이티브 DEX를 노리는 디앱입니다. 이번에 임파서블 파이낸스에서 IDO를 진행하는데요. 베스팅 조건이 나쁘지 않아 초반에 원금회수 딱 하고 나머지 장투가 가능한 구조라서, 임파서블 팀에 의뢰해 WL 스팟을 가져왔습니다. - 초기 희석 시총: $1.5M - 초기 순환 시총: $210.7K(약 3억) - 초기 토큰 순환: TGE 50% 언락 나머지 6개월에 거쳐 배출 이전에 진행한 EclipseFI도 초기에 원금회수를 시켜주고 나머지는 잊고 장투중인데요. 이런식으로 초기 원금회수가 끝나면 오잉~올랐다더라~ 하고 팔면 생각보다 괜찮은 수익이 되어줍니다. 스트라텀은 초기시총도 매우 작고, 절반을 베스팅해주기 때문에 초반탈출은 쌉가능할듯!? 오늘밤 10시까지만 하겠습니다!!

Repost from 한국경제
스타벅스, 개인 컵 쓰면 NFT 준다 https://www.hankyung.com/article/202401154273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