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
Feedback
호프의 스터디 공지

호프의 스터디 공지

Open in Telegram

에드, 블록체인 업계 이야기. 변화를 즐기자! X: https://x.com/Hope_web3_ 공지방 : https://t.me/YAPHOPE Not financial advice 문의: @main_000

Show more
3 020
Subscribers
-124 hours
-67 days
-3030 days

Data loading in progress...

Similar Channels
No data
Any problems? Please refresh the page or contact our support manager.
Tags Cloud
No data
Any problems? Please refresh the page or contact our support manager.
Incoming and Outgoing Mentions
---
---
---
---
---
---
Attracting Subscribers
June '26
June '26
+6
in 12 channels
May '26
+129
in 41 channels
Get PRO
April '26
+30
in 19 channels
Get PRO
March '26
+15
in 9 channels
Get PRO
February '26
+38
in 9 channels
Get PRO
January '26
+94
in 51 channels
Get PRO
December '25
+475
in 24 channels
Get PRO
November '25
+94
in 27 channels
Get PRO
October '25
+212
in 24 channels
Get PRO
September '25
+282
in 42 channels
Get PRO
August '25
+250
in 45 channels
Get PRO
July '25
+315
in 29 channels
Get PRO
June '25
+1 927
in 21 channels
Date
Subscriber Growth
Mentions
Channels
22 June+2
21 June0
20 June0
19 June0
18 June0
17 June0
16 June0
15 June+1
14 June0
13 June0
12 June0
11 June+1
10 June0
09 June+1
08 June0
07 June0
06 June0
05 June0
04 June+1
03 June0
02 June0
01 June0
Channel Posts
근데 25,550개 (1300만원 이상) 받으신분은 제가 본 arcium 글만 30개 넘어서 받을만 했다..
근데 25,550개 (1300만원 이상) 받으신분은 제가 본 arcium 글만 30개 넘어서 받을만 했다..

2
Arcium은 밋업 + RTG 참여한 사람 기준 4000~7000개 선 활동자 기준 적으면 1000개에서 많으면 10000개 정도 챙겨줬고 제가 본 한국인 중 가장 많이 받으신분이 25,550개 현재가 0.35라고 치고 89
Arcium은 밋업 + RTG 참여한 사람 기준 4000~7000개 선 활동자 기준 적으면 1000개에서 많으면 10000개 정도 챙겨줬고 제가 본 한국인 중 가장 많이 받으신분이 25,550개 현재가 0.35라고 치고 8942불 (1347만원) ~ 350불 (52만원) 정도 챙겨줬으니 오랜만에 괜춘한 에드였네요 RTG 3도 의리로 참여하겠습니다!
267
3
포탈 안되시면 https://arcium.magna.so/ 얘로 적격 지갑 연결하시면 됨! 며칠있다가 원상할 것 같기두한데..!
포탈 안되시면 https://arcium.magna.so/ 얘로 적격 지갑 연결하시면 됨! 며칠있다가 원상할 것 같기두한데..!
229
4
클레임 시작 📌 https://rtg.arcium.com/portal
클레임 시작 📌 https://rtg.arcium.com/portal
139
5
예전에 솔라나 펜들 컨셉인 플젝 RateX 에드 받으셨던 분들 2번째 언락 3.19에 풀렸고 며칠전 6/19에 마지막 베스팅 풀렸는데 오늘 18시까지 수령 안 하면 소각이라네요 (June 22nd 9:00 (UTC) 제대로
예전에 솔라나 펜들 컨셉인 플젝 RateX 에드 받으셨던 분들 2번째 언락 3.19에 풀렸고 며칠전 6/19에 마지막 베스팅 풀렸는데 오늘 18시까지 수령 안 하면 소각이라네요 (June 22nd 9:00 (UTC) 제대로 공지좀 해주지 참 해당하시는 분들 제시간에 꼭 받아가세요!
231
6
5월에 진행했던 포켓몬 스템프이벤트 문자 받으신 분들은 오늘 포켓Cu로 신청 잊지말고 누르셔요! 수령은 7/7 부터 가능!
5월에 진행했던 포켓몬 스템프이벤트 문자 받으신 분들은 오늘 포켓Cu로 신청 잊지말고 누르셔요! 수령은 7/7 부터 가능!
761
7
Arcium 다들 적격 뜨셨나요! 저는 66등 Wave3은 더 열심히 해야겠습니다 밋업만 갔어도 달달하게 줬다는 소문이..
Arcium 다들 적격 뜨셨나요! 저는 66등 Wave3은 더 열심히 해야겠습니다 밋업만 갔어도 달달하게 줬다는 소문이..
314
8
Arcium 체커 라이브 https://rtg.arcium.com/
Arcium 체커 라이브 https://rtg.arcium.com/
158
9
https://whale-insight.com/ 국민연금 포트폴리오 팔로우업하는 사이트
https://whale-insight.com/ 국민연금 포트폴리오 팔로우업하는 사이트
354
10
빗썸이 디젠 다되었네 최근 예치러들 달달하게 먹여줬다는 Re 거래 개시 시점 : 2026.06.19(금) 오후 3:00 예정
빗썸이 디젠 다되었네 최근 예치러들 달달하게 먹여줬다는 Re 거래 개시 시점 : 2026.06.19(금) 오후 3:00 예정
408
11
업비트 무더기 세일 상장 뭐지요 그와중에 OSMO 뭐지요
업비트 무더기 세일 상장 뭐지요 그와중에 OSMO 뭐지요
367
12
웨잇리스트는 못 참지 아노마 카드 내가 소비하는 것이 곧 나를 말하는 시대지만, 남에게 알리고 싶지 않을 수 있죠. 아노마가 최초의 프라이버시 크립토 카드 출시를 앞두고 웨잇리스트를 받고 있습니다. https://anomap
웨잇리스트는 못 참지 아노마 카드 내가 소비하는 것이 곧 나를 말하는 시대지만, 남에게 알리고 싶지 않을 수 있죠. 아노마가 최초의 프라이버시 크립토 카드 출시를 앞두고 웨잇리스트를 받고 있습니다. https://anomapay.app/card 그동안 다른 크립토 카드들은 거래 내역들이 온체인에 투명하게 공개되었는데, 소비정보 = 사생활이라 Niche Marketing 가능해보이네요. 그리고 현재 한국 커뮤니티에서 아노마런도 진행중이니 많관부! 6월 24일 오후 8시 한강에서 함께 뛰면 km 당 1,000원이 아닌 5,000원이 기부된다고 하네요! https://x.com/Hope_web3_/status/2067598933891949055
379
13
밑에 요런 식으로 방문 횟수랑 Total Smart Followers Reached 뜨는 중!
밑에 요런 식으로 방문 횟수랑 Total Smart Followers Reached 뜨는 중!
282
14
Kaito 이너서클 승진과 크립토 & 스톡 트레이딩 소셜 카드 유후가 공유할 때 copy link, copy image, post link 추천한다는 것을 보니 일단 포스팅 해주는게 좋을듯! 다른 사람 카드에 방문할 수 있고
Kaito 이너서클 승진과 크립토 & 스톡 트레이딩 소셜 카드 유후가 공유할 때 copy link, copy image, post link 추천한다는 것을 보니 일단 포스팅 해주는게 좋을듯! 다른 사람 카드에 방문할 수 있고 visits 수가 찍히니 품앗이 해주면 좋을듯하네요. 본인이 이너서클 승진 되었는지 보려면, 카드 페이지 말고 my socials 탭 들어가면 바로 보입니다. 저같은경우는 작년에 인포파이 한창 할 때 이너서클이 아니라 Emerging 였어서 2배 3배 밤새고 열심히 했었는데, 이번에 스마트 팔로워로 승진 시켜준듯 합니다 ㅎㅎ 시원 섭섭 Kaito 오랜만에 다시 보게되고 고투액션을 일으키는 모습을 보니 반갑습니다 https://s.kaito.ai/CCBriiv 댓글에 카드 링크 올려주시면 저도 놀러가겠습니다! https://x.com/Hope_web3_/status/2067508809749447158
304
15
와 미국인들도 이제 데이팅앱사용 < ai 앱 사용 욕구와 목적(데이팅, 연애감정)을 위한 수단을 실제 사람 대신 ai로 상당수 바꾼건가란 생각도 드네요
와 미국인들도 이제 데이팅앱사용 < ai 앱 사용 욕구와 목적(데이팅, 연애감정)을 위한 수단을 실제 사람 대신 ai로 상당수 바꾼건가란 생각도 드네요
346
16
정지되어버린 추억의 wallchain 계정..
정지되어버린 추억의 wallchain 계정..
361
17
커뮤니티탭에 JBW이벤트 배너떠있네요! (루마페이지로 연결)
커뮤니티탭에 JBW이벤트 배너떠있네요! (루마페이지로 연결)
335
18
🎟 JBW(Japan Blockchain Week) 티켓 무료 지급 이벤트 🇯🇵 리워디 월렛에서 JBW(Japan Blockchain Week) 티켓을 무료로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참여 방법 1️⃣ 리워디 월렛
🎟 JBW(Japan Blockchain Week) 티켓 무료 지급 이벤트 🇯🇵 리워디 월렛에서 JBW(Japan Blockchain Week) 티켓을 무료로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참여 방법 1️⃣ 리워디 월렛 설치 2️⃣ 앱 내 JBW 이벤트 배너 클릭 3️⃣ 선착순 응모 이벤트 혜택 • JBW 티켓 무료 지급 • 선착순 100명 한정 관심 있으셨던 분들은 마감 전에 바로 신청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RWD #JBW 📲 설치
347
19
꼭 내가 참여 안 하면 대흥따리! 오늘은 스페이스의 날이네요 ㄷㄷ 그래도 상장날물렸던 다른 spcx 스페이스는 롱 탈출 완료🤧 온세상이 우주다
꼭 내가 참여 안 하면 대흥따리! 오늘은 스페이스의 날이네요 ㄷㄷ 그래도 상장날물렸던 다른 spcx 스페이스는 롱 탈출 완료🤧 온세상이 우주다
367
20
난센에서 $1M 리워드를 걸고 10주동안 매주 $100K 씩 래플 시작함 선물은 하이퍼리퀴드로 트레이딩하고 현물은 솔라나 베이스 체인으로 가능 현물은 1000불 볼륨마다 티켓1개 선물은 만불 볼륨마다 티켓 1개 티켓 당 최대+1
난센에서 $1M 리워드를 걸고 10주동안 매주 $100K 씩 래플 시작함 선물은 하이퍼리퀴드로 트레이딩하고 현물은 솔라나 베이스 체인으로 가능 현물은 1000불 볼륨마다 티켓1개 선물은 만불 볼륨마다 티켓 1개 티켓 당 최대 당첨은 1000불 티어가 높으면 티켓 더 주고, 티어별로 수수료가 다름. 테이커 수수료 = Nansen 빌더 수수료 + Hyperliquid 기본 수수료 (아래 수수료는 선물 기준) 🟢 Green: 2x 티켓, 수수료 5bps 🧊 Ice: 3x 티켓, 수수료 3bps 🔷 North: 4x 티켓, 수수료 2bps ⭐ Star: 5x 티켓, 수수료 1bps 이미 north나 star 만들어놓으신 분 있으면 괜찮을지두 기간: 각 래플 주간은 매주 월요일 오전 9시(KST)부터 다음 주 월요일 오전 8시 59분(KST)까지 래플 추첨은 매주 화요일 오후 7시(KST) 📌 첫 번째 래플 추첨: 6월 23일 오후 7시(KST) 난센 써보기 결국 모든 플랫폼이 거래플랫폼+수수료 모델로 Bm을 가져가는 듯.. (물론 난센도 Pro 월 요금제 구독형도 운용하고 있지만) 저는 난센 티어 높일겸 소액으로 참여 예정!
4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