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
Feedback
호시탐탐 크립토

호시탐탐 크립토

Open in Telegram
3 872
Subscribers
-124 hours
-167 days
-1630 days
Posts Archive
와 원피스 삼대장 망가 연번 떴네요? 😒 원피스 3대장 (고점 기준 각 1,000만원 이상) 시퀀셜 컬랙션 만든 사람 등장했습니다. 과연 얼마에 내놓을까?.. 저분은 팔생각은 있는 것 같습니다 💵 https://x.com
와 원피스 삼대장 망가 연번 떴네요? 😒 원피스 3대장 (고점 기준 각 1,000만원 이상) 시퀀셜 컬랙션 만든 사람 등장했습니다. 과연 얼마에 내놓을까?..
저분은 팔생각은 있는 것 같습니다 💵
https://x.com/shell2_pokeca/status/2070089847432438128?s=46&t=tSRCw47G5hfo1tnyIsCQgQ

현재 매출이 가장 높은 알트코인 프로젝트들 순위 위 순위에서 매출(12개월) 대비 시총이 높은 프로젝트들은 HYPE, WLFI, UNI 정도 매출 대비 시총이 낮은 친구들은 PUMP, CAKE, MET, CARDS 정도 *
현재 매출이 가장 높은 알트코인 프로젝트들 순위
위 순위에서 매출(12개월) 대비 시총이 높은 프로젝트들은 HYPE, WLFI, UNI 정도 매출 대비 시총이 낮은 친구들은 PUMP, CAKE, MET, CARDS 정도
* 요새 잘나가는 기업들 위에랑 똑같이 P/S 비율 구해보면..
- 엔비디아 : 약 22배 - 테슬라 : 약 15배 - SK 하이닉스 : 약 11배 - 애플 : 약 10배 - 구글 : 약 10배 - 삼성전자 : 약 5배
지금도 꾸준히 매출 발생하고 P/S 비율 괜찮으면.. 나쁘지 않을수도? 출처 #알트코인

주문한 Lorcana 퍼스트 챕터 왔네요 ❤️ 처음 주문한 Lorcana 카드박스인데 심플하면서도 이뻐요. 대신 가격은 별로 안이쁨.. 앞으로도 Lorcana는 꾸준히 인기박스들이랑 퍼스트 위주로 모아볼 예정입니다. 다음에는
주문한 Lorcana 퍼스트 챕터 왔네요 ❤️ 처음 주문한 Lorcana 카드박스인데 심플하면서도 이뻐요. 대신 가격은 별로 안이쁨.. 앞으로도 Lorcana는 꾸준히 인기박스들이랑 퍼스트 위주로 모아볼 예정입니다.
다음에는 일판도 한번 주문을? ✅
#Lorcana

Repost from 약국
https://x.com/i/status/2069984366844133678 1년동안 $M 숏 물려있던 중국인 위자료 4만6천불받고 탈출 ㄷㄷ
https://x.com/i/status/2069984366844133678 1년동안 $M 숏 물려있던 중국인 위자료 4만6천불받고 탈출 ㄷㄷ

엥 이거 지금 보니깐 지금 인출 가능하네요? Cascade's Liquidity Strategy 탭에서 우측 상단 Un-allocate 누르면(ARB-USDC)로 인출 가능합니다! 인출하실 분들은 참고하세요!
Cascade 참여를 안하고 있는 이유는 지금 거래도 안하고 그냥 예치만 해놨는데 400등이라는 점, 하지만 거래볼륨이 저번달에 1B이 넘었다는 것에서 뭔가 괴리감 느껴지기도 하고 운영을 안하고 있는 듯한 느낌이 강하기 때문입니다.
개인적인 의견이니 가볍게 봐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당 ⏰ #Cascade

그나저나 얘네는 뭐하고있지? 😐 Cascade 이 프로젝트 요즘 뭐하고있는지 모르겠네요. 마지막 트윗이 한달 전인데 운영을 하긴 하는건지 쩝.. 그냥 빨리 withdraw 탭 열어주면 안되겠니? 돈 묶어두고 운영 안할거면
그나저나 얘네는 뭐하고있지? 😐 Cascade 이 프로젝트 요즘 뭐하고있는지 모르겠네요. 마지막 트윗이 한달 전인데 운영을 하긴 하는건지 쩝.. 그냥 빨리 withdraw 탭 열어주면 안되겠니?
돈 묶어두고 운영 안할거면 그냥 여기서 놔주렴 ❌
#Cascade

Renaiss 다음팩 정보 공개 🍷 다시 돌아온 Renaiss 제한 가챠팩(Bowtie Pack) 소식입니다. 이번에는 이미지만 보면 뭉크 이브이일 확률이 높아보이네요. 아니면 뭉크 시리즈?? Bowtie 팩 정보 🎚️
Renaiss 다음팩 정보 공개 🍷 다시 돌아온 Renaiss 제한 가챠팩(Bowtie Pack) 소식입니다. 이번에는 이미지만 보면 뭉크 이브이일 확률이 높아보이네요. 아니면 뭉크 시리즈?? Bowtie 팩 정보 🎚️
🟢6월 26일 오후 6시 🟢1,000장 제한 가챠 팩 🟢팩 당 가격은 $100
요즘 Renaiss 디스코드에서 다양한 컨텐츠와 실물 카드 보상을 제공하는 이벤트가 많이 준비되고 있습니다. SBT도 모으고 다양한 컨텐츠들도 다스코드에서 참여해보시죠!! ❤ ➡️ 트윗본문

Axis Robotic 시뮬레이션 난이도 극상 😥 매일 루틴으로 시뮬레이션 하고있는데 진짜 저만 어렵나요?... 애초에 방향키가 친숙하지를 않아서 고생하고 있는데 특히 팔 두개 안드로이드 시뮬레이션은 30분째 해결 못하는
Axis Robotic 시뮬레이션 난이도 극상 😥 매일 루틴으로 시뮬레이션 하고있는데 진짜 저만 어렵나요?... 애초에 방향키가 친숙하지를 않아서 고생하고 있는데 특히 팔 두개 안드로이드 시뮬레이션은 30분째 해결 못하는 중입니다. 😰
도대체 이걸 1초안에 달성한 리더보드 유저는 뭐하는 사람이지? 봇인감
시간있으신 분들은 한번씩 참여해보세요. 솔직히 오기 생겨서 게임하는 것보다 시간 잘갑니다.... ➡️ Axis Robotics 참여하기

우리 대한민국은 경우의 수에 매우 강합니다. 자 이제는 기도의 시간.. ⏰

ㅠㅠ 한골 먹혔네요 결국 😐

이건 또 무슨 일이냐.. 밈코어 80% 하락, 이정도면 러그풀 아닌가요?
해킹 얘기 나올 확률 99.999%. 이번에는 또 어떤 기상천외한 이유가 나올까요? ❌

Repost from 잼민123🦅
📉밈코어 떡락
📉밈코어 떡락

아... 뭔가 이상한데? 😭 아직 스코어 0:0이지만 남아공이 객관적으로 훨씬 잘하는 중.. 힘내라 대한민국

비트랑 왜 넌 반대로 가니? 😒 어제에 이어서 더 오르고있네요?.. 설마 작업인거니.. 앞으로 클레임까지 단 열흘. 분명 작업이라면 그 전에 우르르 떨굴것 같아 기대반 걱정 반이네요. #SLX
비트랑 왜 넌 반대로 가니? 😒 어제에 이어서 더 오르고있네요?.. 설마 작업인거니.. 앞으로 클레임까지 단 열흘. 분명 작업이라면 그 전에 우르르 떨굴것 같아 기대반 걱정 반이네요. #SLX

출시 예정인 다저스 Don 루피 프리오더 근황 😥 7월 2일 예정되어있는 다저스 Don 루피 프로모 카드 가격이 $700 수준으로 거래되고 있네요. 대충 "다저 스타디움" 입장 최대 인원이 50,000명인 것을 생각하면 풀
출시 예정인 다저스 Don 루피 프리오더 근황 😥 7월 2일 예정되어있는 다저스 Don 루피 프로모 카드 가격이 $700 수준으로 거래되고 있네요. 대충 "다저 스타디움" 입장 최대 인원이 50,000명인 것을 생각하면 풀리는 물량이 매우 적다고 생각합니다.
과거 다저스 루피때는 공식은 아니지만 40,000장이 풀렸고 이번에도 동일한 물량이 풀릴 것이라는 의견이 지배적임. 결국 가격도 과거 다저스 루피와 비슷하게 흘러갈 확률이 높다는 뜻. ⏰
실제로 프로모 카드가 풀리고 나서 시세를 확인해봐야겠지만 그떄도 $700에 거래된다면 구매 매력도는 높다고 봐야할 것 같습니다. ➡️ Ebay 프리오더 물량 보러가기

3jane은 TVL 캡을 70M로 늘렸고 곧 펜들 sUSD3 풀도 나올꺼같네여 https://app.3jane.xyz/farm
3jane은 TVL 캡을 70M로 늘렸고 곧 펜들 sUSD3 풀도 나올꺼같네여 https://app.3jane.xyz/farm

Axis Robotics 무료 에드작 해보기 👍 AI 발전과 로보틱스도 크립토에서 주류 네러티브로 확장되는 와중에 괜찮아보이는 로보틱스 에어드랍 작업이 있어서 공유드립니다. Axis Robotics ✅ Axis Roboti
Axis Robotics 무료 에드작 해보기 👍 AI 발전과 로보틱스도 크립토에서 주류 네러티브로 확장되는 와중에 괜찮아보이는 로보틱스 에어드랍 작업이 있어서 공유드립니다. Axis Robotics
Axis Robotics는 피지컬 AI를 위한 분산형 데이터 & 인프라 프로젝트입니다. 사람들이 웹 브라우저를 통해서 시뮬레이션 로봇을 조작하여 "인간 행동 테이터" 수집하고 로봇 Foundation 모델을 학습하는 것을 목표합니다.
아직 대형 펀딩 라운드는 확인되지 않았지만 이런 로보틱스 네러티브가 강화되면 VC가 충분히 매력적으로 볼 수 있는 프로젝트라고 생각합니다. 현재는 App 내에서 실제 시뮬레이션을 진행하고 뱃지 획득, 스코어, 달성도를 올리는 방향의 인게이징이 가능합니다. 참여방법 🔵
➡️Axis Robotics 앱 링크 접속 ➡️구글 메일로 가입 ➡️웹페이지 좌측 상단 Hub 클릭 ➡️보이는 탭들 위주로 시뮬레이션 진행 ➡️키보드, 마우스로 시뮬레이션 참여 (페이지 우측의 이미지대로 만들어야함)
요즘 스멀스멀 온체인이나 에드작할만한게 보여서 재밌네요. Axis Robotics 시뮬레이션도 재미있으니 한번씩 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려용 👨‍💻 ➡️ Axis Robotics X

Repost from GMB LABS
FIU "해외 가상자산거래소 레퍼럴은 미신고 영업 조력...형사처벌 가능" 원문 한국에서 레퍼럴은 아예 서비스 종료되겠네요
FIU "해외 가상자산거래소 레퍼럴은 미신고 영업 조력...형사처벌 가능" 원문
한국에서 레퍼럴은 아예 서비스 종료되겠네요

Solstice에 무슨일이 일어나는 중 😒 Solstice 일주일만에 두배 이상 상승했네요. 생각보다 Solstice 디파이가 좋게 평가받고 있나봅니다. Solana의 좋은 평가와 움직임도 한몫 한 것 같아요. ❤ 이대로라
Solstice에 무슨일이 일어나는 중 😒 Solstice 일주일만에 두배 이상 상승했네요. 생각보다 Solstice 디파이가 좋게 평가받고 있나봅니다.
Solana의 좋은 평가와 움직임도 한몫 한 것 같아요. ❤
이대로라면 언락 당일날부터 달달한 연금이 되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부디 이대로만 가줘!!! ✅ #Solstice

내일이 한국 조별리그 마지막 날이네요 🔍 대한민국이 지는 상황만 아니면 32강 진출이니 부디 좋은 결과 만들어줬으면 좋겠습니다. 오늘 예측마켓은 매우매우 핫할 예정쓰 #News
내일이 한국 조별리그 마지막 날이네요 🔍 대한민국이 지는 상황만 아니면 32강 진출이니 부디 좋은 결과 만들어줬으면 좋겠습니다. 오늘 예측마켓은 매우매우 핫할 예정쓰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