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
Feedback
뭐 재밌는거 있냐?

뭐 재밌는거 있냐?

Open in Telegram

📩문의사항 : dm 에어드랍 / dao 투자 / web3 builder @hyunsica

Show more
1 268
Subscribers
-124 hours
-127 days
-3130 days
Posts Archive
Orderly Social Carnival Finale📌 8개의 NFT을 모두 모았다면, 여러분께서 손꼽아 기다리셨던 미스터리 박스를 받을 수 있는 순간이 다가왔습니다🪂 이 토큰은 소셜 퀘스트를 완료한 여정을 표시하고 특
Orderly Social Carnival Finale📌 8개의 NFT을 모두 모았다면, 여러분께서 손꼽아 기다리셨던 미스터리 박스를 받을 수 있는 순간이 다가왔습니다🪂 이 토큰은 소셜 퀘스트를 완료한 여정을 표시하고 특별한 헌신과 참여에 대한 토큰으로 사용되며, 평범한 NFT가 아닙니다. 모험을 완료하고 필요한 NFT를 모두 수집한 사람만 획득할 수 있기 때문에 희소성이 높습니다. https://galxe.com/orderlynetwork/campaign/GC136ttQPJ 👉 클레임하시고 색깔을 봐보세요, 랜덤입니다! 레어리티는 댓글에 첨부했어요

Binance 공지 Introducing NFPrompt (NFP) on Binance Launchpool Fair Mode! Farm NFP by Staking BNB, FDUSD and TUSD 2023-12-19 19:37:41 이때 보시고 출첵만햇어도 1천개는 넘으셧을듯. 에드 페스씨벌 가보자!!

Repost from 머니그리드
임파서블 파이낸스 신규 Eclipse Fi ($ECLIP) 토큰 세일 🟢 Eclipse Fi Neutron 생태계의 첫 런치패드 플랫폼 Eclipse Fi 백서 🟢IDO Details 스테이킹 : 12월 19일 19:00
임파서블 파이낸스 신규 Eclipse Fi ($ECLIP) 토큰 세일 🟢 Eclipse Fi Neutron 생태계의 첫 런치패드 플랫폼 Eclipse Fi 백서 🟢IDO Details 스테이킹 : 12월 19일 19:00 PM ~ 20일 19:00 PM (KST) 토큰 구매 : 12월 20일 23:00 PM ~ 21일 23:00 PM (KST) 베스팅 : 20%: TGE, 80%: 1개월 클리프 + 6개월 베스팅 🟢참여방법 아비트럼 체인에서 IDIA 토큰 스테이킹 스타게이트에서 BNB 체인 IDIA 를 ARB 체인 IDIA로 브릿지하기 IDO 공지임파서블 런치패드 로닌 런치패드를 기다리며 IDIA 사놓으신 분들 딱 하루 진행되는 스테이킹이니 잊지말고 17시에 예치하세욥! BSC IDIA 는 thena.fi 가 그나마 유동성이 좀 있습니다 그래도 얼마 못삼 ㅜㅜ Impossible Finance의 전적 - HIGH, BLT, GENE 등

VAPOR 토큰 클레임 (플벅 사이트에서 출첵 했던분들) 1. 접속 2. Connect to web3 3. First Claim 4. Write CA : 0x382CeFB55D3e06C1be985c599D55F0393Ee5e
VAPOR 토큰 클레임 (플벅 사이트에서 출첵 했던분들) 1. 접속 2. Connect to web3 3. First Claim 4. Write CA : 0x382CeFB55D3e06C1be985c599D55F0393Ee5e6a3 뭔... 씹스캠 같이 클레임을 하네요.... CA도 지들이 안알려줘서 제가 찾음

Repost from 코인맵핵 🎈
✅ SupraOracles 미션32 ➡️참여하기 정답: - Impermanence loss for ~ - Fairer and more ~ - By intergrating supra's ~ #SupraOracles #airdr
SupraOracles 미션32 ➡️참여하기 정답: - Impermanence loss for ~ - Fairer and more ~ - By intergrating supra's ~ #SupraOracles #airdrop

Repost from 코인맵핵 🎈
OOZ에서 12월20일 뭔가를 예고했습니다👀 원문 #OOZ #Wade
OOZ에서 12월20일 뭔가를 예고했습니다👀 원문 #OOZ #Wade

Repost from KORypto's Announce
🎄 MindNetwork, 크리스마스 기념 퀴즈 이벤트 간단한 퀴즈로 암호화폐 세계를 탐험하고, 특별한 Discord 롤을 획득하세요 해당 캠페인을 완료하는 사람들에게는 60,000 USDT의 상금풀이 공유됩니다. 캠페인
🎄 MindNetwork, 크리스마스 기념 퀴즈 이벤트 간단한 퀴즈로 암호화폐 세계를 탐험하고, 특별한 Discord 롤을 획득하세요 해당 캠페인을 완료하는 사람들에게는 60,000 USDT의 상금풀이 공유됩니다. 캠페인 바로가기 🔙 MindNetwork 홈페이지 |트위터 | 디스코드 | 한국 커뮤니티

Repost from Web3stat DAO
🔸 SkyArk Chronicles, 파밍 대시보드 오픈 바이낸스 인큐베이팅 프로젝트인 SkyArk Chronicles의 파밍 대시보드가 추가되었습니다. 소셜 계정을 연동 후 각 테스크를 완료하면 Sky Point(SP)를
🔸 SkyArk Chronicles, 파밍 대시보드 오픈 바이낸스 인큐베이팅 프로젝트인 SkyArk Chronicles의 파밍 대시보드가 추가되었습니다. 소셜 계정을 연동 후 각 테스크를 완료하면 Sky Point(SP)를 파밍할 수 있네요. 해당 포인트는 추후 $SAC 토큰으로 교환할 수 있어 꾸준히 팔로업 중! 🟢포인트 파밍 방법 1. Skygate 계정 연결 2. 트위터, 디스코드 연결 3. 각 테스크 수행 현재 opBNB 체인에서 데일리 트랜잭션 볼륨으로는 1위인 게임파이 쪽 프로젝트로, BNB 쪽에서 꾸준히 DAU를 쌓은 후 바이낸스 상장까지 노려주면 좋겠네요 (근데 봇이 넘 많다!) ✈️ 블록체인게임 커뮤니티 Web3stat DAO

칼리버스 민팅 관련📌 • 프리민트 (@이더리움체인) • 5,000 NFTs • 12/20일 00시 (🚨 가스비 주의) • 1라운드 (화이트리스트): 12/19, 03:00 ~ 12/21, 12:00 (UTC) • 2라운드
칼리버스 민팅 관련📌 • 프리민트 (@이더리움체인) • 5,000 NFTs • 12/20일 00시 (🚨 가스비 주의) • 1라운드 (화이트리스트): 12/19, 03:00 ~ 12/21, 12:00 (UTC) • 2라운드 (대기자 명단): 12/22, 03:00 ~ 12/24, 12:00 (UTC) • 3라운드(공개): 별도 공지 예정, 2라운드가 매진될 경우 3라운드는 제외될 수 있습니다. ✅ 민팅절차 1. caliverse.io/en 에 로그인 2. 메마지갑 연결, 휴대폰인증 완료후, 인증 레벨3을 생성 3. 파이오니어 콜렉티브 NFT 섹션으로 이동 4. 채굴이 시작되면 [채굴] 버튼을 클릭하여 채굴 프로세스를 시작 (전화 인증 필수!!??) https://x.com/Caliverse_io/status/1735645923538321894?s=20

Repost from 코인맵핵 🎈
Fusionist NFT 홀더들 물량 클레임 하세요 48시간이내에 안하면 사라짐 https://ace.fusionist.io/account/nexusbond
Fusionist NFT 홀더들 물량 클레임 하세요 48시간이내에 안하면 사라짐 https://ace.fusionist.io/account/nexusbond

✔️메타무이 그랜드 커뮤니티 이벤트 시작! 메타무이 프로젝트에서 Galxe, Zealy를 동시에 오픈했습니다. 연말 이벤트 느낌이라 기간 대비 상금 규모도 나쁘지 않습니다. 🔍이벤트 내용 🗓기간 : Dec 18, 2023
✔️메타무이 그랜드 커뮤니티 이벤트 시작! 메타무이 프로젝트에서 Galxe, Zealy를 동시에 오픈했습니다. 연말 이벤트 느낌이라 기간 대비 상금 규모도 나쁘지 않습니다. 🔍이벤트 내용 🗓기간 : Dec 18, 2023 ~ Dec 31, 2023 (UTC) 🎁상금 : $2,000 USDT(Bep-20) 🙌당첨자 공지 & 상금 지급 : TBA ✔️총 상금 규모도 2000불이니 가볍게 이벤트 참여하고, 쏠쏠하게 챙겨가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벤트 바로가기 👉MetaMUI Zealy 👉MetaMUI Galxe 🌐자세히 보기

✔️carv 하는방법(60m투자 받았다고는 하는데 정확하지 않음. 아마 아닐거라는 얘기가 다수긴한데. 그래도 직진하시길) 1️⃣제일 위에 있는 링크로 들어가서 카브 네임서비스를 신청한다. 5글자에 200불정도( 메타마스크 지
+1
✔️carv 하는방법(60m투자 받았다고는 하는데 정확하지 않음. 아마 아닐거라는 얘기가 다수긴한데. 그래도 직진하시길) 1️⃣제일 위에 있는 링크로 들어가서 카브 네임서비스를 신청한다. 5글자에 200불정도( 메타마스크 지갑->카브 지갑으로 opbnb 보내야됨). 글자 수 더 적은걸로 네임서비스 가입시 매일 채굴하는 soul을 더 많이 채굴 가능 2️⃣프로필(https://carv.io/profile) 들어가서 매일 출첵한다. 3️⃣상단에 있는 carv pass를 눌러 퀘스트를 다 깬다(주간월간시즌별) 모두모두 4️⃣상단에 있는 이벤트에 들어가 할 수 있는 퀘스트도 다 깬다.

🤟 돌-격해야 할 토큰 세일 근황 1. Bounce Finance IDO 원래 바로 갯수 잡고 갯수 만큼 헷징하려했는데 계속 올라갈 것만 같아서 전략 수정해서 롱 침, 바낸 선물 상장 소식과 함께 롱 익절함 (+6317$)
+2
🤟 돌-격해야 할 토큰 세일 근황 1. Bounce Finance IDO 원래 바로 갯수 잡고 갯수 만큼 헷징하려했는데 계속 올라갈 것만 같아서 전략 수정해서 롱 침, 바낸 선물 상장 소식과 함께 롱 익절함 (+6317$) 눈치보면서 옥션 185개로 참여, 19190 $BDID 받고, AUCTION 펀비 높아서 던지면서 헷징 숏 종료. 19190개 BDID는 현 기준 약 $700 (펀비고려 약 +650$?) 2. ACE 결과는 내일 올려야할 듯 게이헷징 후 캐기는 완료 3. Bybit Web3 IDO Vaperwallet 구독까지 완료 추첨 20일 오후 7시 4. GRAPES 지갑당 10티켓 0.5이더 가능 19일 오후 8시 ~ 20일 오후 8시 https://launchblock.com/grape 5. Bitcoin Cats 2이더 캡 19일 오후 5시 TGE 몇 프로인지 아직 모르겠음 https://bakeryswap.medium.com/the-first-brc20-project-launching-bitcoin-cats-1cat-e5362ab95dfe Kunbitt님의 블로그 글 읽으러가기!

베놈재단이 해산한다고합니다 베놈네트워크 개발도 중지일 것 같네요.. 아울러 얼마전 공유드렸던 베놈네트워크 토큰 의심 컨트랙트는 허니팟이었습니다
베놈재단이 해산한다고합니다 베놈네트워크 개발도 중지일 것 같네요.. 아울러 얼마전 공유드렸던 베놈네트워크 토큰 의심 컨트랙트는 허니팟이었습니다

🍸 오비터 O-points 에어드랍 작업 방법 1️⃣. CEX에서 개인월렛으로 ETH 출금 (출금 수수료가 저렴한 아비트럼, 옵티미즘으로 하는게 좋음) 2️⃣. 오비터 사이트 접속 https://www.orbiter.fin
🍸 오비터 O-points 에어드랍 작업 방법 1️⃣. CEX에서 개인월렛으로 ETH 출금 (출금 수수료가 저렴한 아비트럼, 옵티미즘으로 하는게 좋음) 2️⃣. 오비터 사이트 접속 https://www.orbiter.finance/ 맨 위 상단에 L2 Bridge 클릭 1. 아비트럼 or 옵티미즘 -> Linea 2. Linea -> zkSync 3. zkSync -> Linea 4. Linea -> zkSync 5. zkSync -> Linea 6. Linea -> zkSync 7. zkSync -> Linea 8. Linea -> zkSync 9. zkSync -> Linea 10. Linea -> 아비트럼 or 옵티미즘 3️⃣. 아비트럼 or 옵티미즘으로 받은 ETH를 다시 CEX로 전송 총 10번 브릿지를 이용 시 O-points 150점이 쌓입니다. 10번 브릿지에 드는 비용은 대략 0.006 ETH ( 약 13달러) 이니 13 달러써서 오비터 포인트 150점 얻는다 생각하시면 됩니다. 돈이 될지 안될지는 저도 모릅니다. zksync로 와리가리 하는 이유는 zkSync 트잭 작까지 같이 되기 때문에 꿀이라서요

나의 천사 gswift 널믿지 못한 내가 밉다.
나의 천사 gswift 널믿지 못한 내가 밉다.

요즘 밥을 제대로 챙겨먹은 기억이 없을 정도로 열심히 했네요.. 밤새는건 기본이고 잠자는것도 외출하는것도 뭔가 불안해졌어요 신박하고 돈되는걸 놓칠까봐ㅋㅋ 괜찮아 보이면 알려드릴 시간도 없이 5분 ~ 15분 사이면 다 완판 되어 버립니다 어떻게 민팅해요 ? -> 트위터 가보면 거의 다 알수 있습니다 하는 방법 정리하다가 민팅이 끝나요.... 그래도 하다보면 충분히 다 하실수 있습니다 저번에 node.js 이용한 cli 민팅할때 애아빠신데 2시간 노력해서 성공하셨다고 한게 기억나네요 👍 운도 좋았습니다.. 괜찮아보여서 팔로업 하던게 딱 컴퓨터 앞에있을때 민팅을 시작하거나, 언제서부턴가 많이 보이는 외국형들이 가끔씩 채팅창에 정보를 툭하고 던져준거 가보면 어 괜찮아보이네 ? 하고 돌격했습니다 거의다 로우리스크 하이리턴이였고 씨뿌려놓은게 거의다 잘되었네요 🥰 핵심은 1. 신박한거 찾기 [새로운체인의 비문,새로운 프로토콜 등] 2. 해외 애들 말하는거 보고 괜찮은거 캐치 그리고 투자하신거에대한 팔로업은 스스로 필수입니다 언제 상장해요?? -> 트위터나 디코 가보면 다 알수 있습니다 뭔가 괜찮은게 있으면 채팅방에 🐦 트위터라도 던져주시면 같이 으쌰으쌰 좋을것 같습니다 어짜피 투자는 본인 선택이니까 판단하에 투자하고 같이 어깨걸어 가즈아!! 할수 있습니다 [이게 진짜 힘되는듯]

apollo 에드 보유했던 분들 에드 확인해보세요 https://app.apollo.farm/airdrop
apollo 에드 보유했던 분들 에드 확인해보세요 https://app.apollo.farm/airdrop

✅ Wormhole TX 찍기 ! 1. https://swap.mayan.finance/ 아비이더를 솔라나로 2. https://jup.ag/swap 솔라나를 매틱 USDT로 3. https://jumper.exchange/
Wormhole TX 찍기 ! 1. https://swap.mayan.finance/ 아비이더를 솔라나로 2. https://jup.ag/swap 솔라나를 매틱 USDT로 3. https://jumper.exchange/ 폴리곤 USDT를 USDC로 4. https://core.allbridge.io/?f=ETH&ft=USDC&t=BSC&tt=BUSD 폴리곤 USDC를 븐브 USDT로 5. https://app.squidrouter.com/ 븐브 USDT를 팬텀으로 6. https://minter.merkly.com/gas 아비트럼에서 베이스체인으로 가스 리필 7. 팬텀에서 ONFT 민팅하기 8. https://portalbridge.com/advanced-tools/#/transfer NFT 탭에서 7번을 베이스 체인으로 옮기기 9. https://app.debridge.finance/deswap?inputChain=59144&outputChain=43114&inputCurrency=&outputCurrency= 븐브 USDT를 베이스 USDbC로 10. https://www.bungee.exchange/ 베이스 USDbC 를 USDC로 11. https://www.carrier.so/ 베이스 USDC를 옵티미즘으로 25분 후 리딤 (0x833589fCD6eDb6E08f4c7C32D4f71b54bdA02913) 12. https://minter.merkly.com/gas 리필 팬텀에서 셀로 13. https://portalbridge.com/advanced-tools/#/transfer 옵티 USDC를 셀로 USDC로 14. 셀로 USDC를 옵티 USDC로 (0xEe48963C003e21EaCEdFA8a0A19BB3cbF7E776Fe) 🕊 출처 트위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