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
Feedback
뭐 재밌는거 있냐?

뭐 재밌는거 있냐?

Open in Telegram

📩문의사항 : dm 에어드랍 / dao 투자 / web3 builder @hyunsica

Show more
1 272
Subscribers
-124 hours
-127 days
-2930 days
Posts Archive
🌟spore.fun 😂되게 재밌는 구조네요. 1.AI는 반드시 AI에 의해 만들어져야 한다. 2.AI는 스스로 부와 자원을 창출해야 한다. 3.성공한 AI만이 번식할 수 있다. 4.실패는 자멸을 의미한다. 5.각 AI는
🌟spore.fun 😂되게 재밌는 구조네요.
1.AI는 반드시 AI에 의해 만들어져야 한다. 2.AI는 스스로 부와 자원을 창출해야 한다. 3.성공한 AI만이 번식할 수 있다. 4.실패는 자멸을 의미한다. 5.각 AI는 부모로부터 특성을 물려받는다. 6.무작위 돌연변이가 다양성을 보장한다. 7.AI는 경쟁 속에서 살아남거나 멸망해야 한다. 8.모든 행동에 있어 투명성이 요구된다. 9.AI는 적응하지 않으면 멸종 위험에 처한다. 10.모든 AI는 다음 세대를 위해 유산을 남겨야 한다.
🔥 성공 조건 토큰 가치가 $50만 달러를 달성하고 Raydium 풀에 진입해야 번식 가능 번식한 AI는 자식에게 새로운 토큰과 "DNA"를 물려줌 ✔️spore.fun 블로그

🌟Chainopera AI 챗지피티가 말아주는 Chainopera AI는? 1️⃣ChainOpera는 AI 앱과 에이전트를 함께 개발하고 소유할 수 있는 블록체인 기반 플랫폼으로 데이터와 리소스 제공자, 개발자, 사용자를
🌟Chainopera AI 챗지피티가 말아주는 Chainopera AI는? 1️⃣ChainOpera는 AI 앱과 에이전트를 함께 개발하고 소유할 수 있는 블록체인 기반 플랫폼으로 데이터와 리소스 제공자, 개발자, 사용자를 위한 보상 시스템을 제공 2️⃣ 사용자는 데이터를 공유해 보상을 받고, 이를 통해 AI 모델을 발전시키며 개인화된 AI 에이전트를 만들어 일상 생활과 업무를 돕는 데 활용 3️⃣AI 앱인 AI 터미널은 데이터를 통해 수익을 얻고, AI 코인 및 밈 코인 거래를 지원하며 개인 맞춤형 AI 동반자로 발전 흠...어렵군 일단 딸깍은 해야지요 미션 다 깨면 뱃지를 줍니다 ✔️미션 참여하기

Repost from The Wolf of CT
어제 관련주가 운이 좋게도 많이 올랐네요! 각 종목에 대한 개발자 관점에서의 의견 추가로 한번 써볼게요 1. PHA (Phala) ai16z 샤라웃, 각종 프로젝트에서 Phala쓰겠다고 하는 이유가 그만큼 프로덕트가 탄탄하기 때문. 개발자 문서랑 실제 sdk 보니까 쓰기 간편하게 잘 만들어놨고 spore.fun 으로 프로덕트가 실제로 돌아가는걸 그대로 보여줘서 무한신뢰중. 웃픈 일이지만 크립토에 프로덕트가 돌아가는 꼬라지가 잘 없는데 이건 예외적으로 잘 돌아감. 파운더도 디젠력이 상당해서 일찌감치 AI메타 감지하고 피봇팅 빠르게 해서 이번 TEE 메타에서 가장큰 수혜를 보는듯함. 미래도 상당히 밝은게 이 바닥 딥마인드 취급받는 Flashbot이 조언과 협업을 부탁하는 수준. 2. ATA (Automata) 아직 샤라웃은 없지만 Phala의 TEE에서 나온 결과값을 온체인에 쓰려면 오토마타 측에서 개발한 검증자 스마트 컨트랙트를 써야함. 지금 당장은 TEE에서 증명이 되고 있다는 걸 로그로만 보여주는데, 이걸 암호학적으로 검증하는 과정이 반드시 필요함. Phala가 뜨는 만큼 ATA도 언젠가는 KOL들에 의해 샤라웃되고 뜰것 같음 3. SCRT (Secret Network) 사실 얘가 선구자인데, TEE 로 만든게 노드가 한번 털려서 레퓨테이션 골로가고 얘네 때문에 빌더 생태계에서 TEE 후속 연구가 늦춰진거 아닌가 합리적 의심중. 그래도 해당 분야 경력이 오래되고 블록체인 노드 자체를 TEE로 감싸기 때문에 관망만 하는중. 현재 AI메타랑 접점이 딱히 많지 않은게 아쉬운 부분 4. POND (Marlin) 프로덕트도 깔끔하고 Phala랑 프로덕트가 크게 다르지 않은것 같은데 아직 디젠 생태계에 안알려진게 문제인데 얘도 Phala 포지션이랑 비슷해서 언젠가는 KOL 샤라웃도 기대해봄.

오징어게임 시즌2 93개국 모두 1위 달성!
오징어게임 시즌2 93개국 모두 1위 달성!

🌟Chainbase x GOPlus ✔️5가지 미션깨고 NFT 민팅 민팅하러가기
🌟Chainbase x GOPlus ✔️5가지 미션깨고 NFT 민팅 민팅하러가기

2025년 에드작 무지성 딸깍 LIST 🌟포인트작 / 딸깍 Assisterr(1.8M / AI+GPT / 포인트작) Blockscout farcade (파캐스터 게임 플랫폼) XION JOURNEY(CODE : vRzQnP
2025년 에드작 무지성 딸깍 LIST
🌟포인트작 / 딸깍 Assisterr(1.8M / AI+GPT / 포인트작) Blockscout farcade (파캐스터 게임 플랫폼) XION JOURNEY(CODE : vRzQnPgP) ATHER LABS Echo Naoris protocol 보이스 롤 OneFootball Club Superboard Oxya Origin far.quest Pond Fardog basement(B3) Chainbase Somnia yellow Chainopera AI ✔️FAUCET 딸깍 Crirea Faucet Humanity protocol Hashkey chain Ethereum sepolia Abstract Faucet story Odyssey storry faucet rivalz2 faucet 😂출퇴근용 / 어플 딸깍 OKTO Wallet(하이퍼리키드 필수 dapp) 😃TELEGRAM BOT 딸깍 UXUY Wallet(바낸 배커) 밈코어(memecore) 게임 Drift(바낸 묻음/tonton플랫폼 첫게임) Midas Yielder Hi pin pentapets Kuroro Ranch FarmFriends(10M 투자) 👀Register / Waitlist 딸깍 Spot Zero Dusted(모나드 관련) 🙂예치작 베라체인 확정 예치 에드작 하이퍼리퀴드의 에테나 Resolv 💀시간 제한 Limit GOPLUS X Chainbase(~01.08) —————————————— 🤙1~2일에 한번씩 추가 업데이트 ❌돈 들고 어려운건 되도록이면 Pass 👊꾸준하게 가보자고

🌟Assisterr ✔️1.8M / AI+GPT / 포인트작 포인트작 하러가기
🌟Assisterr ✔️1.8M / AI+GPT / 포인트작 포인트작 하러가기

🌟베라체인 확정 예치 에드작 ✔️예치 옵션 1.ETH / BTC 예치 2.ETH 예치는 Stakestone / BTC 예치는 롬바드 👊예치관련 Medium ✔️ETH 예치로 베라 채굴 하러가기
🌟베라체인 확정 예치 에드작 ✔️예치 옵션 1.ETH / BTC 예치 2.ETH 예치는 Stakestone / BTC 예치는 롬바드 👊예치관련 Medium ✔️ETH 예치로 베라 채굴 하러가기

GLS 에드 받으세요. 현재 0.025$ (상장시 곶머 0.06$ 게이트 기준) 👊게이트 / 유니스왑 거래 가능 ✔️GSLS 에드 사이트
GLS 에드 받으세요. 현재 0.025$ (상장시 곶머 0.06$ 게이트 기준) 👊게이트 / 유니스왑 거래 가능 ✔️GSLS 에드 사이트

🌟UXUY Wallet ✔️바이낸스 백커 / 총 10.2M 투자받음 ✔️지갑인데 텔레봇 작업으로 마케팅진행
🌟UXUY Wallet ✔️바이낸스 백커 / 총 10.2M 투자받음 ✔️지갑인데 텔레봇 작업으로 마케팅진행

🌟Spot Zero AI 게임 프로젝트로 보임 ✔️PREREGISTER참여하기 트위터|페이스북 👀씹덕영상보기
🌟Spot Zero AI 게임 프로젝트로 보임 ✔️PREREGISTER참여하기 트위터페이스북 👀씹덕영상보기

🌟Dusted ✔️모나드 관련 프로젝트 웨잇리스트 😁이메일등록 가입 / 레퍼럴 공유
🌟Dusted ✔️모나드 관련 프로젝트 웨잇리스트 😁이메일등록 가입 / 레퍼럴 공유

안들어가서 인생 손해보기 대작전 하실분? 최근 주변에 프로젝트 빌딩하시는 분들이랑 해외쪽에서 알파빌더들과 접촉하시는 한국인 분들께서 슬슬 디젠 커뮤니티까지 합류를 하고 같이 문화를 만들어보자는 분들이 계시는데 딱 두분만 소개해도 될까요?? 님들도 알수도 있음 ㅋ 보다보면 왜 봐야하는지는 채널 글들에서 증명될거라 생각합니다 2번째 분은 TEE관련해서 여름부터 개발자 사이에서 돌던 정보들 푸는걸로 채널 시작하실것 같습니다. 1. 부식님 https://t.me/boosik_web3 2. 알파알려주는 사람 (알파개발자) https://t.me/alpha_feeds

스쿼드 만드려고 하는데 관심있으신분? Town은 a16z 리드하에 $25.5m 모금받은 디스코드 크립토 버전입니다. 최근에 포인트가 생겨났는데 출석체크도 좋지만, 유료 채널 한번 가입해서 버는 포인트 가성비가 너무 좋습니다. (무료채널가입은 포인트 안줌) 어느정도 차이냐면. 출석체크하면 비버 포인트가 1,2,4 이런씩으로 포인트가 쌓임. 근데 유료채널 한번 가입하면 1천포가 쌓임. 무료채널 가입은 포인트 안줌. 유료채널 1개당 가입비용을 30불 정도로 매긴다면 10명정도면 300불(에서 수수료 제한금액)이 해당채널 트레저리에 쌓입니다. 트레저리는 바로 출금이 되는지는 모르겠으나, 우리끼리 각자 유료채널 만들어서 서로 가입하면 비용을 최소화할 수 있고(어차피 나중에 트레저리에 나오는 돈은 뺼 수 있으니) 에어드랍작업은 극대화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스쿼드 운영은 제가 관리 할 생각이고 엔조이처럼 채널 따로 파서 할예정. 참여를 원하는 규모가 어느정도 되는지 파악이 필요합니다. 우선 요구조건이 1. 작업하는데 드는 제가생각하는 비용은 최소 500~1000불정도 (이지만 어차피 계모임 느낌으로 하는거기 때문에 나중에 트레저리에서 돈 뺀다면 예치하는 느낌으로 생각하면될듯합니다. 실질적으로 드는 돈은 30불+수수료 그러나 당장작업하는데 드는 비용은 500~1,000불정도) 제가 설명을 잘못해서 예시를 하나 들면 ex) A, B, C, D, E가 각자 30불 유료멤버십 채널을 만듬 A는 BCDE 채널에 가입함 (120불 필요) B는 ACDE 채널에 가입함 C는 ABDE 채널에 가입함 이런식으로.. 그러면 A 채널 트레저리에는 120불정도 쌓임 (아마 출금은 A가 가능할듯. 안되진 않겠지..) 그럼 A가 실질적으로 드는 비용은 30불+수수료 정도. + (30불 예시일뿐, 채널 유료십 가입비를 얼마로 해야 가장 효율이 좋은지는 조사 & 생각해봐야됨 ) 2. 우선 다계정,가족계정 등 신청 X 이미 다계정작업을 하고 있을 것 같단 생각이 드는데, 만약 프로젝트측에서 다계정을 잡는다면 봇계로 의심되는 계정이랑 상호작용하는 계정은 싹다 시빌 때릴 위험성이 있기 때문에 최대한 똘똘한 계정 위주로 신청해주세요 3. 본인의 채널을 만들고 방치하는것말고 진짜 운영하는 채널처럼 관리 필요. 원하시는분은 댓글 써주세욤

🌟Bless 솔라나 cloud computing 채굴 ✔️8M 투자(Preseed 3m, seed 5m) ✔️grass와 같은 극초기 프로젝트 👀참여 방법 1️⃣Bless 홈페이지 접속 2️⃣트위터 + 디코 연결 (10%
🌟Bless 솔라나 cloud computing 채굴 ✔️8M 투자(Preseed 3m, seed 5m) ✔️grass와 같은 극초기 프로젝트 👀참여 방법 1️⃣Bless 홈페이지 접속 2️⃣트위터 + 디코 연결 (10% 추가 채굴 효과) 3️⃣크롬 확장 프로그램 추가 😄Bless 소개 트위터 글

삿포로 3일차 사실 삿포로가 아니라 훗카이도라도 하는게 맞다. 삿포로에서 후라노 에이비로~ 크리스마스트리 이쁘다. 관광객 전원똑같은 포즈로 사진찍는다ㅋㅋㅋ 눈이 많이 온다. 차 바퀴가 헛 돈다. 강원도 고성에서 군생활했는데
+6
삿포로 3일차 사실 삿포로가 아니라 훗카이도라도 하는게 맞다. 삿포로에서 후라노 에이비로~ 크리스마스트리 이쁘다. 관광객 전원똑같은 포즈로 사진찍는다ㅋㅋㅋ 눈이 많이 온다. 차 바퀴가 헛 돈다. 강원도 고성에서 군생활했는데 그거 이상이다.

☑️ Permissionless group chats : TOWNS 25M A16Z 시리즈A 투자받은 대화형 소셜 채팅방 개념의 프로젝트입니다 빌드업된지는 좀 됬고, 비공개로 작년부터 테스트되었다가 최근에 공개 오픈한것 같네
☑️ Permissionless group chats : TOWNS 25M A16Z 시리즈A 투자받은 대화형 소셜 채팅방 개념의 프로젝트입니다 빌드업된지는 좀 됬고, 비공개로 작년부터 테스트되었다가 최근에 공개 오픈한것 같네요. 아직 초기라서 커뮤니티가 많이 없지만 간단히 테스트를 해보니, 유료방 (TOWN 멤버쉽이라고 부르는듯) 에 가입하거나, 비버 1회 문지르기 활동 등으로 포인트를 확보할 수 있습니다. 공개방으로 retroDAO Town을 하나 생성하였으니, 계속 챙겨보실분은 한번 입장부탁드립니다. https://app.towns.com/t/0xee9ff57ff90164826fe9046636d93afb2bc27940/ 이후 여건을 고려하여 Private 으로 변경여부도 판단해볼려구요 토큰 홀딩, NFT 홀더 등 조건을 가진 비공개방도 생성가능합니다 * 방법 - 계정 연결 (이메일이 에러가 적다고 하네유) - 생성된 주소로 Base eTH 입금 - 계정에 링크연결, Avata 생성, Nick 생성 등 프로필 업데이트 - Town 가입. 활동 - 비버 눌러서 1회 포인트 확보 등 포인트 확보방안은 계속 업데이트 된다고 하니 관심가져볼 필요가 있지 않을까 싶네요

삿포로 2일차(메리크리스마스) 스푸커리 맛집 가라쿠(이번여행 최고존업 맛집으로 남을것으로 예상. 샵 이지혜누님 만남. 쿨하게 사진찍고 가심) 오타루는 한적한 운하 도시느낌. 오타루 르타오 치즈케익/아이스크림 꼭 드셔보세요.
+9
삿포로 2일차(메리크리스마스) 스푸커리 맛집 가라쿠(이번여행 최고존업 맛집으로 남을것으로 예상. 샵 이지혜누님 만남. 쿨하게 사진찍고 가심) 오타루는 한적한 운하 도시느낌. 오타루 르타오 치즈케익/아이스크림 꼭 드셔보세요. 오르골당 크리스마스 분위기 굿. 삿포로 맥주 박물관에서 징기스칸 배터짐. 행복과 낭만 가득

2024년 밈 결산 모르는거 몇개인가영??

이전부터 꾸준히 출석체크를 진행했던 ChainBase에서 어제부터 7일간 Daily-Trail Logbook를 시작하였습니다. 해당 Event에서는 총 7개의 NFT의 Minting이 가능하며, 4개 NFT를 모으신 분들에겐
이전부터 꾸준히 출석체크를 진행했던 ChainBase에서 어제부터 7일간 Daily-Trail Logbook를 시작하였습니다. 해당 Event에서는 총 7개의 NFT의 Minting이 가능하며, 4개 NFT를 모으신 분들에겐 Mystery Box를 준다고 하니, 이전부터 하셨던 분들은 해 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Mint는 하루에 두번,KST 9:00/21:00에 진행한다고 합니다.) ChainBase는 Tencent,Matrix등에게서 16.5m의 투자를 받은 분산형 옴니체인 데이터 네트워크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