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269
Subscribers
-224 hours
-137 days
-3030 days
Posts Archive
1 269
Repost from 코인맵핵 🎈
🛰️ $STRK 에어드랍 클레임
오늘 에드 및 상장하는 스타크넷토큰 보이저에서만든 올인원 월렛체커로 모든 지갑(Starknet or EVM) 한번에 에드수량체크가능
혹시나 놓친 에드수량이 있는지 한번더 체크하기
- 올인원월렛체커: https://voyager.online/strk-provisions-dashboard
- 클레임페이지: https://provisions.starknet.io/
- 클레임: 02.20 21:00 KST
- 상장: 02.20 22:00 KST (바이낸스기준)
#starknet #airdrop
1 269
Repost from 코인맵핵 🎈
베라체인 신규 퀘스트 계속 생기네요.
해노읍시다.
https://faucet.0xhoneyjar.xyz/quests
#berachain
1 269
Repost from 이것저것 줍는 히키
🔥 Lava 에어드랍 포인트 파밍하기
$15M 투자받은 Lava. 에어드랍 포인트를 모을 수 있는데 딱히 비용도 안들고 RPC엔드포인트만 변경하면 되는 작업이라 자연스럽게 파밍이 가능.
1. 5개 네트워크 체인을 지원 (Near, Strk, Evmos, Axelar, 이더)
2.🟢Lava 접속 후 Proceed 클릭
🟢메타마스크 / 디스코드 / 트위터 연결
🟢 링크에 있는 eth rpc 복사
🟢 지갑의 Setting - Network에 접근
🟢 ETH클릭 or Add Custom Network 클릭
🟢 복사한 RPC를 마지막 사진에 있는 2번째 칸에 붙여넣기
🟢 Active 클릭 한 후, ADD하면 라바 rpc 등록완, 그대로 그 RPC로 지갑사용하면 에어드랍 포인트가 쌓이는거임
살짝 번거롭지만 한 번 해두고 평소대로 사용하면 알아서 포인트 쌓이는거라 괜찮은듯?
어렵진않은데 귀찮죠? 어 나만할거야 🚶♀️
만약 ' 아 싯팔 잘 모르겠는데? '
싶은 분들을 위해 블로그에 사진과 함께 첨부했으니 참고.
1 269
Repost from 폐지줍기 연구소
🟢 zksync 커뮤니티 허브 role 정리
1️⃣ ZK Success Rookie
zkSync 커뮤니티를 처음 접하고, 배우고, 기여할 준비가 된 사람들을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에코시스템에 뛰어들어 ZK Success Pro가 되기 위한 여정을 시작하려는 의지를 강조합니다.
- 필요 요구사항 : Verified Level 1 (길드 롤)
2️⃣ ZK Success Intern
헌신적인 태도를 보이고 기초 지식을 쌓은 회원을 위한 역할입니다. 이 양식에서는 커뮤니티에 기여한 사례와 더 깊은 참여를 요청하며, 더 큰 책임에 대한 준비가 되어 있음을 나타냅니다.
(ZK Success Intern을 받으려면 검토에 24~48시간이 소요됩니다.)
ZK Success에서 삭제되지 않으려면 최소 2개월 동안 ZK Success 루키가 되었는지 확인하세요.
내 제출물 명령어를 사용하여 ZK 석세스 루키 역할을 언제 받았는지 확인하세요.
- 필요 요구사항 : Verified Level 2 (깃코인 15점) + ZK Success Rookie (2개월)
3️⃣ ZK Success Pro
이니셔티브를 이끌고 zkSync에 대한 심도 있는 지식을 보유한 경험이 풍부한 멤버를 대상으로 합니다. 과거 기여도, 리더십 역할, zkSync의 미래에 대한 비전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요구합니다.
- 필요 요구사항 : Verified Level 2 (깃코인 15점) + ZK Success Intern (3개월)
자세한 내용은 zksync 공식 깃 북(zksync-community-hub)을 참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개인 생각
커뮤니티 활성화를 위한 자발적 도우미 역할을 뽑는 것으로 보이며 추후 롤에 따라서 에어드랍 보상 확률이 매우 높아보입니다.
디스코드 그라인딩 하시는 분들은 이거 반드시 참여해보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깃패스포트 점수 요구했던건 해당 롤을 위한 초석으로 보여집니다.
추가로 현재 기준 pro까지 최소 5~6개월이 소모되는 것으로 보아 아마 에어드랍 시점도 이 때 쯤이 아닐까 싶은 생각이...
1 269
Repost from 유트로의 크립토 서바이벌
🔥Jumper 기버웨이 이벤트🔥
Jumper가 지난번 허니콤 기버웨이에 이어서 이번에는 LilPugdy 2개를 기버웨이 이벤트 상품으로 걸었습니다. (바닥가 1.9이더)
✅ 참여 방법
- Jumper를 사용해서 Linea로 ETH를 브릿지
- Mercle 페이지에서 소셜 미션 완료
- BTL Participation Pass NFT 민팅
해당 이벤트는 2월18일까지이니 관심있는 분들은 늦지 않게 참여해보시죠. 요즘 부쩍 이벤트도 많이 하고 소셜 활동도 활발한게 수상하네요.
#Ambassador
1 269
Repost from 돈버는 작당모의
Starknet 다계정 필터링
TrustaLabs와 협력하여 필터링을 하였습니다.
아마 https://trustgo.trustalabs.ai/ 에서 이미지처럼
Sybil risk detected 계정들은 필터링 하지않았나 싶네요
1 269
Repost from 마인부우의 크립토볼
LUMOS, 한번의 클릭으로 모든 Web3 해킹을 추적할 수 있는 플랫폼
https://lumos.chainlight.io/
이제 엔지니어링 배경에 관계없이 누구나 다음의 정보들에 접근할 수 있습니다.
→ 해킹된 금액, 날짜, 공격 방식
→ 해킹 전 Audit
→ 해킹 이후 사후 처리
→ 커뮤니티 보상
→ 해킹 후 Audit
→ 도난 자금의 경로
→ Audit 이력 및 범위
해당 플랫폼은 보다 안전하고 성숙한 Web3 생태계를 달성하기 위해 ChainLight 팀에서 개발하고 공개하였습니다.
#ChainLight #Lumos
1 269
Repost from 카일의 아비트라지 정보공유방
:: 래비(Rabby) 에드작 꿀팁
👉 1. $100 이상 스왑하면 10pt 주는데, ETH - wETH 래핑해도 줌(개꿀). 가스비 싼 체인에서 진행하면 됨.
👉 2. Gas Top up 쓰면 10pt 주는데, 이건 쓰지 마세요. 이 기능은 번지 브릿지의 Refuel처럼 다른 체인의 가스피를 채워주는 기능인데, 수수료를 20%나 가져갑니다. 따라서 최소금액인 $20치 스왑해도 $24가 빠져나감. 10pt에 $4를 쓴다, 굳이? (차라리 번지브릿지 쓰세요)
👉 3. 이 외 꿀팁. 'Approvals'의 경우 내가 허용한 컨트랙들을 쉽게 보고 Revoke할 수 있음(개꿀). 그리고 'More → Clear Pending' 하면 펜딩되어있는 트잭들이 다 취소됩니다. 이것도 개꿀.
👉 래비 처음 쓰시면 Points에서 레퍼럴 입력하라고 뜰텐데 '
KYLE (클릭하면 복사)' 입력해주시면 서로 50pt씩 받습니다. 이후 셀퍼럴하시길 !
#Rabby #에드작1 269
Repost from 유트로의 크립토 서바이벌
✅ Pacbot - 텔레그램 봇 + 소셜파이 + 디파이 일드를 결합한 Blast Native 프로젝트입니다. 트위터상 팔로워를 보건데 맹그로브와 Parallel Labs와 어느 정도 연관이 있는 것 같네요.
📌컨셉을 자세히 들여다보면 트레이더들이 트레이딩 그룹을 결성하고 실적으로 어필하여 많은 유저들이 유입될 수 있도록 경쟁하는 구조를 가지고 있습니다. 프렌텍도 나름의 알파 정보를 풀어주는 KOL의 키가 높은 가격을 형성하였는데 Pacbot은 이를 트레이딩으로 끌어온 것으로 보이네요. 앞서 이야기했듯이 프렌텍 + 유니봇 + 블라스트 정도로 이해하면 될 것 같네요.
현재 Galxe 포인트 캠페인을 진행 중입니다. 블라스트 생태계 붐도 곧 있을 것으로 보이니 관심 있는 분들은 챙겨보시면 좋을 것 같네요.
👉Pacbot Galxe debut
👉Pacbot Proof of Support
1 269
Repost from 개인적인 DYOR🦅
⭐ Dmail Network 가 Zeta Chain 메인넷 출시
Zetachain 에서 8~11자리의 고유한 Dmail NFT 계정을 무료로 민팅가능.
그래서 그런지 디메일이 $0.6 까지 반등하는 모습
그래도 디메일이 트젝 싸게찍는걸로는 따라올게 없어서 에드를 떠나서 그냥 하게되는듯?
🖥 관련트윗링크
1 269
beoble에 이상한 사진 올리는 사람들 많아졌네요... 수준 매우 낮은 상황...
DWF 포함해서 200만투자 받아서 무얼하냐...
같이 보러 가실분
https://beoble.app/
91697231-3d43-456e-87d5-6b480eb20243
1 269
Repost from 임팔의 AI야기
[메이플스토리N이 공개한 셀프 스포일러]
➕ 메이플스토리 N?
메이플스토리 유니버스의 첫 번째 목표, '메이플스토리n'에 대한 정보가 속속들이 공개되고 있습니다. 그제 1분 정도의 캐릭터 생성 과정을 공개했는데, 스포일러가 아주 가득 담겨 있었죠. 메이플스토리N은 2024년에 출시될 예정입니다.
➕ 메이플스토리N은 무엇이 다를까?
• 페이스 월렛을 지원하여 SNS 로그인 가능
• 거래 시스템(P2W/NON)을 구별해둔 서버 운용 가능성
• 빅뱅 이전의 클래식 메이플스토리와 유사한 직업군
• 닉네임을 거래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캐릭터와 한 몸일수도)
• 게임 캐릭터를 NFT로 민팅할 수 있으며, NFT로 변환해야 일부 이벤트 참여 가능
• 캐릭터 민팅 이후 오프체인이었던 아이템을 NFT로 민팅할 수 있음
• 공개된 토큰 이름은 $NESO이며 온체인 활동 시 $NESO를 가스비로 요구
➕ 메이플스토리N에 대해 더 알아보려면?
사실상 넥슨이 왜 블록체인을 하려고 하는지는 GDC 2023 연설에서 다 나왔다고 생각합니다. 메이플스토리 유니버스에 관심이 있다면, 이 글<링크>은 한 번 정독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 메이플스토리 N 트위터에서 찾아낸 포인트들을 정리한 스레드 (By Kiet)
➡️ Web3 게임 리서치는 Web3 프로게이머
1 269
Repost from 바밀이야 bamilirya
👍 Espresso
지금 할 수 있는게, 테스트넷 뿐이오.
1) https://milan.caldera.dev/ 에서 체인추가
2) Faucet에서 Milan 테넷 이더 받기
3) https://milan-devnet.calderabridge.xyz/에서 세폴리아 이더랑 받은 이더 브릿지 왕복하기
++ 여기서 써드웹으로 토큰 발행이랑 NFT 만들기 있는데 크흠... 하실 분들만 해보세요
1 269
Repost from 크립토 메이드
🤩ERC-404 네러티브 관련 토큰 총정리
1. $Pandora
- ERC-404 표준을 채택한 첫번째 프로젝트
2. $BAKE
- ERC-404 토큰 생성에 도움을 주는 최초의 팩토리
3. $O404
- ERC404의 최초의 옴니체인 구현
- Powered by Layerzero, Pandora
4. $NPC
- Memecoin과 NFT 특성을 결합한 ETH 및 Base 토큰
- Dapp을 활용하여 1:1 비율 유지하며 양식 전환 가능.
5. $Defrogs
- Degods과 PEPE에서 영감을 받은 개구리 컬랙션.
- Pandora와의 파트너쉽, 상장
6. $YES
- ERC-20과 NFT를 결합한 독특한 MFT
- 가스비 절감을 위해 ERC-1155 사용 후, NFT 사전발행
7. $RUG
- 솔라나 Flippies 컬랙션의 일부
- Pandora 출시 후, RUG 라는 이름으로 재 출시.
8. $SWPRS
- Base 체인, GIF NFT 인점이 특이 점.
9. $DogPET
- 이더리움 최초의 ERC-404 Dog meme.
10. $Anon
- 최초의 Pandora 포크 / 수익공유 구현.
- 이더리움 메인넷의 하이브리드 토큰 / NFT
11. $COSMIC
- 스테이킹이 가능한 최초의 ERC-404 NFT
12. $MNRCH
- ERC-404의 첫 번째 Gamefi
1 269
Repost from KORypto's Announce
🔥Bp-FLAC, KORypto 팀 15만점 돌파
BP-FLAC KORypto 팀이 팀 점수 15만점을 돌파한 성과로 지금 함께 진행하시는 분들은 이제 Honorable Team 메달을 클레임 하실 수 있습니다.
클레임 해두시죠!
메달 클레임 바로가기 🔙
BP-FLAC
웹사이트|트위터|디스코드|텔레그램
1 269
Repost from 코인맵핵 🎈
무료민팅했던 EigenWorlds 개떡상중
Restaker 0.07 / Collecter 0.032 / Base Layer 0.02
리스테이커가 민팅가능했던 Restaker티어는 0.07에 거래중이네요. 유틸리티가 공개된 게 없는데 왜 오르는지는 모르겠네요. 혹시 에드..?👀
그때 민팅하셨던 분들 확인해보세요.
https://opensea.io/collection/eigenworlds
#EigenLayer #EigenWorlds
1 269
Repost from 코블린의 IBC 훈련대대
⚛️ 디멘션 최초의 거버넌스
#DYM
거버넌스 내용은 'TPS 올립시다.' 정도의 간단한 내용!
에어드랍 받은 물량을 스테이킹 한 형님들은 한번 거버넌스도 참여해보세요!
정말 옛 이야기지만, 코스모스 허브 거버넌스를 열심히 참여한 유저에게 오스모시스의 밈 토큰 $ION을 에어드랍 해줬습니다.
그리고 해당 토큰의 가격이 한 때 $20,000을 돌파 하기도 했더라죠?
아무튼, 혹시 모르니까 해보자구요👍
⚛️ 케플러로 바로 거버넌스 투표하기!
코블린 I 프로밸리데이터 I 코스모스 코리아 입장하기
⚛ 위임은 프로밸리에게 큰 힘이 됩니다! 🔥
1 269
Repost from 제삼84의 코리니 과외하기
🔫 슈라프넬 가입 및 설치 🔫
STX1 이벤트에 참여하실 얼리어답터(팩 구매자) 분들에게 공유드립니다.
⚠️ 에픽게임즈 가입 시 VPN 켜서 한국중국 외 지역으로 하는게 가장 중요!
아래 문서 따라서 하시면 아주 쉽습니다. 솔로킬 길드에서 아주 자세히 잘 안내해놓았네요. ⬇︎
https://korean.shrapnel.kro.kr/undefined-2/undefined
🗓️ STX1 일정
2월 9일 ~ 11일 (06:00 ~ 14:00)
✅ STX1 미션 & 리워드
1 플레이 1 세션 : Yellow Jacket, Assult Rifle Skin
2 5명 킬 : Yellow Jacket, Pistol Skin
3 20개 시그마 추출 : Yellow Jacket, Shotgun Skin
4 플레이 5 세션 : Crimson Edge Elite, Shotgun Skin
* STX1 종료 후 10영업일 이후 지급 예정이며, 해당 아이템은 STX2에서 착용이 가능
Available now! Telegram Research 2025 — the year's key insight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