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
Feedback
매실남과 당신은 반드시 승리할것

매실남과 당신은 반드시 승리할것

Open in Telegram

돈벌러왔으면 돈을 벌자 투자자 매실남입니다. * 매실남 채널의 모든 내용은 투자의 선택에서 참고자료 용도로만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 채널의 어떠한 내용의 글도 매수 및 매도 추천의 글이 아닙니다. #AD = Paid promotion / #KOL = Requested KOL post

Show more

📈 Analytical overview of Telegram channel 매실남과 당신은 반드시 승리할것

Channel 매실남과 당신은 반드시 승리할것 (@waitstudy) in the Korean language segment is an active participant. Currently, the community unites 19 610 subscribers, ranking 6 042 in the Cryptocurrencies category and 214 in the Korea region.

📊 Audience metrics and dynamics

Since its creation on невідомо, the project has demonstrated rapid growth, gathering an audience of 19 610 subscribers.

According to the latest data from 23 June, 2026, the channel demonstrates stable activity. Although there has been a change in the number of participants by 20 over the last 30 days and by 3 over the last 24 hours, overall reach remains high.

  • Verification status: Not verified
  • Engagement rate (ER): The average audience engagement rate is 12.14%. Within the first 24 hours after publication, content typically collects 9.16% reactions from the total number of subscribers.
  • Post reach: On average, each post receives 2 380 views. Within the first day, a publication typically gains 1 797 views.
  • Reactions and interaction: The audience actively supports content: the average number of reactions per post is 5.

📝 Description and content policy

The author describes the resource as a platform for expressing subjective opinions:
돈벌러왔으면 돈을 벌자 투자자 매실남입니다. * 매실남 채널의 모든 내용은 투자의 선택에서 참고자료 용도로만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 채널의 어떠한 내용의 글도 매수 및 매도 추천의 글이 아닙니다. #AD = Paid promotion / #KOL = Requested KOL post

Thanks to the high frequency of updates (latest data received on 24 June, 2026), the channel maintains relevance and a high level of publication reach. Analytics show that the audience actively interacts with content, making it an important point of influence in the Cryptocurrencies category.

19 610
Subscribers
+324 hours
-347 days
+2030 days
Posts Archive
코인 또 주작하네.

아아, 이건 「청년도약계좌」라는 것이다 원금 보장은 물론 최대 연 9.54%의 수익률을 보장하지
아아, 이건 「청년도약계좌」라는 것이다 원금 보장은 물론 최대 연 9.54%의 수익률을 보장하지

이짤은 처음보는데... 뭔가 처지가 비슷하네요...
이짤은 처음보는데... 뭔가 처지가 비슷하네요...

이더리움 토 일 하락분 싹 다 이말올.

이더리움이 비트코인보다 상태 괜찮아보이는데

백팩 이번주 에필로그 6주차. 마지막 포인트 정산 엣지엑스 이번주 부터는 엣지체인 , V2 발표 가능성 높음 비트코인 하락과 별개로 TGE 향해서 달려가는 중 여기까지 왔으면. 기도해 기도. 롱잡았으면 오르라고 기도하고 숏잡
+1
백팩 이번주 에필로그 6주차. 마지막 포인트 정산 엣지엑스 이번주 부터는 엣지체인 , V2 발표 가능성 높음
비트코인 하락과 별개로 TGE 향해서 달려가는 중 여기까지 왔으면. 기도해 기도. 롱잡았으면 오르라고 기도하고 숏잡았으면 내리라고 기도하고
펍덱했으면? 비트 올라달라고 기도해야지.

트럼프 <<< 역대급 재앙
트럼프 <<< 역대급 재앙

코인러 이 미친넘들 세상을 멸망시킨 주범이 너네다
코인러 이 미친넘들 세상을 멸망시킨 주범이 너네다

Repost from 조선코인
유가가 +20% 올랐는데요 증시를 자세히 들여다볼까요? 여러 패닉과는 상관없이.. 유가가 +20% 올랐음에도 불구하고 미 증시는 -1.5%정도만 빠진채 유지되고 있는데요 이게 무슨뜻이냐? 이미 시장은 이게 별볼일 아니다 라고 판단을 완료했다는겁니다 그리고 이게 오래 지속될거같지도 않고요 기름 108달러? 유지 가능해? 급한건 곰들이야 최후의 최후의 카드로 유가 하루만에 +20% 올렸는데? 그 결과가 어떻지? 미 증시 지수 -1.5%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장난하는건지.. 숏작업 이런식으로하면 곰 형님들 일자리 다 잃어요ㅜㅜ 가성비가 안나오잖아 가성비가 뭐 뼈를 내주고 살도 아니고 각질을 취한다 이런건가? 저는 오늘 일어나서 딱 드는 생각이 아, 생각보다 곰들이 많이 급하구나 그리고 그 성과는 매우 별볼일 없구나 또 하나의 호들갑이 되겠구나 이런 생각이 들었네요 다들 침착하시고 이번주 증시 주봉마감을 어떻게 하는지 지켜보시면 좋을거같아요

코인 하락장 맞다가 매맞는 아내 탈출하겠다고 이혼한다음에 국장이랑 재혼했는데 여기는 히잡쓰고 다니라고하네. 아이고.

국장 알트코인
국장 알트코인

병신코인

Repost from 대구코인방
💩목·금 개주작으로 반등 없이 가격을 누른 의도 1. 위로 7만 초반이든 74,000 이상이든 3월에 한 번 더 갈 거라면 6만 초중반까지 내리면 안 될 것 같고, 2. 지금 하락 진행이 6만 초중반까지 간다면 바로 3월에
💩목·금 개주작으로 반등 없이 가격을 누른 의도 1. 위로 7만 초반이든 74,000 이상이든 3월에 한 번 더 갈 거라면 6만 초중반까지 내리면 안 될 것 같고, 2. 지금 하락 진행이 6만 초중반까지 간다면 바로 3월에 6만을 한 번 깨고 공포를 주겠다는 의도로 해석하고 있습니다.

Repost from 돈타쿠
투자를 하는 사람들을 보면 현금을 보유하지 못 하는 병에 걸린 사람들이 많다. 현금이 있으면 뭐라도 사고싶어서 근질근질.... 포지션을 잘 정리하고 현금을 만들어도 금방 다시 포지션을 잡는다. 그렇게 항상 풀포지션을 유지한다. 나는 좀 반대인데... 나는 현금 보유를 아주 좋아하는 편이다. 항상 현금을 잔뜩 들고 있는 편이고.. 내가 아주 확률 높은 기회가 왔다고 생각할 때... 물려도 버티면 그만이라는 생각이 드는 자리 같은 곳에서 현금을 소진한다. 그리고 그런 좋은 자리는 금방 메꿔지기 때문에... 메꿔지구 나면 다시 현금화... 현금만 들고 가끔의 기회만 포착해도 수익률은 나쁘지 않다... 스트레스가 줄어드는 것도 덤이다. (포모 스트레스는 받을 수 있음... 나는 잘 안 받는 편.) 현금만 들고 있어도 원화기준 2프로 이상.. 달러기준 3프로 이상이 저절로 복사가 되며... 많은 기회를 잡을 수 있는 찬스까지 준다는 사실을 ... 많은 사람들이 알면서도 활용을 못 한다.

제 생각은 그렇습니다. : 시장에 유동성이 없다. (팩트) : 이런 상황에선 더더욱 CEX 리스팅을 해야만한다. (생각)
가두리? 가두리하면 무한정 올라가나요. "사주는 사람"이 있어야 뭐라도 되는게 아닐까요.

파라덱스 $DIME 가두리 결과 : 24시간 거래량 215K
파라덱스 $DIME 가두리 결과 : 24시간 거래량 215K

저에게 인상깊은 문장들은 다음과 같네요.
제가 보았을 때 저보다도 잘한다 느껴 눈여겨보았던 사람들은 결국 90%가 전재산 청산으로 끝났습니다. 100승을 해도 1패에 모든 것이 없어지는 리스크 관리법을 썼기 때문입니다.
리스크가 낮은 방식의 매매를 한다 해도, 모든 자산을 걸고 한다면 언젠가는 무너집니다. 이것은 진리입니다
혹시나 내가 미쳐서 원칙을 어기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입금 절차를 일부러 복잡하게 해 놓을 것
리스크 관리는 99.9%의 상황에서 지키더라도, 0.1%의 특수상황에서 어기면 결국 허상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