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
Feedback
매실남과 당신은 반드시 승리할것

매실남과 당신은 반드시 승리할것

Open in Telegram

돈벌러왔으면 돈을 벌자 투자자 매실남입니다. * 매실남 채널의 모든 내용은 투자의 선택에서 참고자료 용도로만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 채널의 어떠한 내용의 글도 매수 및 매도 추천의 글이 아닙니다. #AD = Paid promotion / #KOL = Requested KOL post

Show more

📈 Analytical overview of Telegram channel 매실남과 당신은 반드시 승리할것

Channel 매실남과 당신은 반드시 승리할것 (@waitstudy) in the Korean language segment is an active participant. Currently, the community unites 19 608 subscribers, ranking 6 036 in the Cryptocurrencies category and 215 in the Korea region.

📊 Audience metrics and dynamics

Since its creation on невідомо, the project has demonstrated rapid growth, gathering an audience of 19 608 subscribers.

According to the latest data from 24 June, 2026, the channel demonstrates stable activity. Although there has been a change in the number of participants by 26 over the last 30 days and by 7 over the last 24 hours, overall reach remains high.

  • Verification status: Not verified
  • Engagement rate (ER): The average audience engagement rate is 12.17%. Within the first 24 hours after publication, content typically collects 9.18% reactions from the total number of subscribers.
  • Post reach: On average, each post receives 2 388 views. Within the first day, a publication typically gains 1 801 views.
  • Reactions and interaction: The audience actively supports content: the average number of reactions per post is 6.

📝 Description and content policy

The author describes the resource as a platform for expressing subjective opinions:
돈벌러왔으면 돈을 벌자 투자자 매실남입니다. * 매실남 채널의 모든 내용은 투자의 선택에서 참고자료 용도로만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 채널의 어떠한 내용의 글도 매수 및 매도 추천의 글이 아닙니다. #AD = Paid promotion / #KOL = Requested KOL post

Thanks to the high frequency of updates (latest data received on 25 June, 2026), the channel maintains relevance and a high level of publication reach. Analytics show that the audience actively interacts with content, making it an important point of influence in the Cryptocurrencies category.

19 608
Subscribers
+724 hours
-167 days
+2630 days
Posts Archive
개어려운데

비트코인 시드문구 12개만 암기하면 되잖아. 쉽잖아.

전쟁났는데 가방에 금 꽉꽉 채워넣어서 다닐거야?

그래 맞잖아

70K 미만은 일제강점기 입니다
70K 미만은 일제강점기 입니다

$ROBO 에어드랍 어디갔나요 진짜로 제발
$ROBO 에어드랍 어디갔나요 진짜로 제발

북진. 북진만이 소원
북진. 북진만이 소원

찐반인가

Repost from 크립토메이지
라이터에 무슨일이?
라이터에 무슨일이?

절대로 찐반이라고 말하지마.

근데 아스터때도 생각해보면 에어드랍 물량이 많았냐 << No no. TGE 시점엔 그냥 저냥 뭐..... 근데 이후에 상장하고 무한펌핑쇼를 해버려서 GOAT 반열로 올라간거임.

근데 오피니언도 창펑이가 트위터로 인용 해주면서 샤라웃 해줬었나요

오피니언 에드 3.5퍼 줘놓고 베스팅 7개월...?
오피니언 에드 3.5퍼 줘놓고 베스팅 7개월...?

엣지 TGE를 1년 연기해도 좋아 내 GRVT를 돌려줘

자꾸 edgeX 토큰세일 질문이 와서 찾아보니까 이런식으로 토큰 3월에 상장될만한거 다 모아서 뿌린 표에 적혀있는데 근거도 없고 뭣도 없습니다. 이 표만 보면 $INK , $GRVT 전부 3월 TGE임. 현실은 둘 다 미뤄지
자꾸 edgeX 토큰세일 질문이 와서 찾아보니까 이런식으로 토큰 3월에 상장될만한거 다 모아서 뿌린 표에 적혀있는데 근거도 없고 뭣도 없습니다. 이 표만 보면 $INK , $GRVT 전부 3월 TGE임. 현실은 둘 다 미뤄지는게 사실상 확정인데. 걍 믿지마세요. 오피셜만 믿으시면 됩니다.

75k 평단이면 지금 비트코인이 15% 정도만 반등해도 도달가능한 가격이긴 합니다.

세일러형 대체 얼마에 쳐물린거야

세일러형 3,015 비트 구매 총 720,000비트, 평단 75,985$에 보유 #btc
세일러형 3,015 비트 구매 총 720,000비트, 평단 75,985$에 보유 #btc

Repost from 볼링장
개인적으로 예측마켓 에드작 열심히 안하는 이유
수수료 및 틱단위
수수료가 너무 비쌈 수수료가 무료여도 1틱 차이가 1퍼인 호가를 제공 함 두 이유로 거래량을 채워서 에드를 받으려다가는 수수료로 인생 말아 먹을 가능성이 높음
호가를 대는것도 어려움
예측마켓들이 호가를 대면 포인트를 주기도 하지만 유저가 스스로 호가봇을 만들어서 운영해야해서 진입장벽이 높고 시장가 거래에 의한 매수나 매도가 걸리면 수수료 및 틱단위 때문에 손해를 많이 감수해야함 많은 예측마켓들이 호가 자체가 얇기도함 역시 무료로 에드작 하려다가 집안 말아 먹을 수 있음 반면, 펍덱은 보통은 vault를 제공하고, 볼트에 짜여진 mm 전략대로 잘 굴러가면 플러스 이율을 받는 경우가 많음 심지어 포인트까지 주기도함 내가 따로 봇을 짜서 운영을 해야하는 경우도 있지만 대부분은 그렇지 않음 애초에 펍덱은 그리고 거래 가중치가 더 높고... 예측마켓의 한국 법적리스크도 있다만, 그것보단 위 두 이유가 주요 이유인듯

Repost from 작업일지
집에와서 다시한번 오피니언사태를 곰곰히 생각해봐도 얘 1등고래 다계친건 도저히 이해할수가없음 계정을 계속 바꿔가면서 매주차 1~2등을 쓸어가면서 파밍하고 현재도 돈을 안빼고있는데 얘는 도대체 어떻게 탈출하려하는거지? 팀이랑
집에와서 다시한번 오피니언사태를 곰곰히 생각해봐도 얘 1등고래 다계친건 도저히 이해할수가없음 계정을 계속 바꿔가면서 매주차 1~2등을 쓸어가면서 파밍하고 현재도 돈을 안빼고있는데 얘는 도대체 어떻게 탈출하려하는거지? 팀이랑 mm 맺었다고 하기엔 저놈이 햇던짓이 너무악질임 애매한 결과값이있는 마켓에서 위아래 꽉막고 파밍하다가 한 5%씩 밀고 거기서 또 꽉막고 무한으로 돈 빨아갔는데, 이게 당하는사람입장에서 큰거지 저돈그냥 디파이에 굴리면 훨씬많이 벌수있는데 오피니언보다 더 레짓한곳에서 제발어떻게든 해주세요 디코 아무리 만개씩줘도 물량 비는곳이 너무많아요 상식적으로 이해가안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