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
Feedback
🇰🇷4LEAF의 차트READING방🇰🇷

🇰🇷4LEAF의 차트READING방🇰🇷

前往频道在 Telegram

퇴근 후 비트코인 포립입니다. -. 트레이딩뷰 https://kr.tradingview.com/u/FourLeaf_Cloud/ -. 4Leaf의 차트READING방 https://www.youtube.com/@CHARTREADING_BITCOIN

显示更多
3 472
订阅者
-324 小时
-277
-8130
帖子存档
#이더리움 아주 위 아래로 난리가 나고 있습니다. 위에서도 알람 아래서도 알람이 울리는 현 상황인데요 ㅋㅋ 우선 채널을 이탈한 이후에 리테스트라면 아주 기가막히게 채널 상단을 터치해줬습니다. 평단을 살짝 넘기고 갔지만 SL를
#이더리움 아주 위 아래로 난리가 나고 있습니다. 위에서도 알람 아래서도 알람이 울리는 현 상황인데요 ㅋㅋ 우선 채널을 이탈한 이후에 리테스트라면 아주 기가막히게 채널 상단을 터치해줬습니다. 평단을 살짝 넘기고 갔지만 SL를 빼놓은 상황이기 때문에 여전히 포지션은 유지가 되어있고요. 지금 저점이 깨진다면 그때는 다시 채널 내부로 진입가능성이 높아지기 때문에 그땐 롱 포지션을 정리해야하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결국은 크게보면 아무일이 없었다 무빙정도입니다.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이더리움 현재 제 평단의 중간에서 코인이 움직이고 있습니다. (이더리움 기준) 비트코인은 반익절을 해놓은 상태라서 105.7k에 본절로스 걸어놨고요. 이더리움은 움직임 자체가 좀 애매해서 SL를 양쪽 다 빼고 헷징 (즉 무
#이더리움 현재 제 평단의 중간에서 코인이 움직이고 있습니다. (이더리움 기준) 비트코인은 반익절을 해놓은 상태라서 105.7k에 본절로스 걸어놨고요. 이더리움은 움직임 자체가 좀 애매해서 SL를 양쪽 다 빼고 헷징 (즉 무포랑 똑같죠) 상태로 지켜보려고 합니다. 반익절을 다 해놓은 상태라서 오랜만에 맛있게 수익봤으니 천천히 차트좀 만들어지는거 봐야겠네요. 방금 상승으로 30분봉아래는 다 과매수로 올라온상태입니다. 즉 언제 눌려도 이상하지 않기 때문에 현재 상태 유지해도 무난하지 않을까 생각이 되네요. 채널을 조금 수정해보면 약 3700부근까지도 상승이 가능하기 때문에 현재의 숏/롱포지션 유지하고 올라갔을 때 채널밖에서의 움직임을 보고 추매를 하던가 정리를 하던가 하지 않을까 생각을 하고 있습니다. 우선은 알람맞춰놓고 쉬면서 오는 가격에 맞춰서 브리핑 드리도록 할게요!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이더리움 이더리움이 강하게 반등을 해주고 있습니다. 헷징롱을 잡은건 괜찮은 선택이 된거같네요. 채널 자체가 이제는 무의미해진 상황이기 때문에 3648의 숏 포지션과 3467의 롱 포지션은 계속 유지를 할 생각입니다. 한쪽방
#이더리움 이더리움이 강하게 반등을 해주고 있습니다. 헷징롱을 잡은건 괜찮은 선택이 된거같네요. 채널 자체가 이제는 무의미해진 상황이기 때문에 3648의 숏 포지션과 3467의 롱 포지션은 계속 유지를 할 생각입니다. 한쪽방향으로 보이면 좋겠지만 아직까지는 해당 평단 사이에서 움직이고 있기때문에 어느 포지션도 정리할 이유는 없겠네요. 다른 근거가 추가적으로 보이면 바로 공유를 드리도록 할게요!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헷징은 신의한수였군요

#이더리움 채널을 그리는 방식에 따라 현재가 채널밖인지 안인지 나눠집니다 여러가지 방법으로 그려보고 있는데 비트코인 단기상승값을 체크하다보니 지금 도착을 했고 이때 이더리움이 이렇게 채널을 체크했을때는 상단에 도착했네요 단순
#이더리움 채널을 그리는 방식에 따라 현재가 채널밖인지 안인지 나눠집니다 여러가지 방법으로 그려보고 있는데 비트코인 단기상승값을 체크하다보니 지금 도착을 했고 이때 이더리움이 이렇게 채널을 체크했을때는 상단에 도착했네요 단순 리테스트였다면 다시 내려갈거고 좋은 숏타점이라고 생각이 되긴합니다 아직은 확실하지 않아서 헷징을 건 상태이고 다시 3460 아래로 내려오면 롱포지션은 짧게 잘라낼 생각입니다 지이이인짜 중요한 구간인거같습니다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이렇게 채널을 조절하면 리테일수도 있겠네요 롱포지션은 보면서 쌔하면 자르도록 할게요
이렇게 채널을 조절하면 리테일수도 있겠네요 롱포지션은 보면서 쌔하면 자르도록 할게요

/// #이더리움 운전중이라서 브리핑이 늦었습니다 3467에 이더리움 헷징 롱 진입했습니다 채널밖에서 움직이고 있기때문에 대응을 해야겠네요

아직까지 크게 관점이 바뀐건 없습니다. 비트코인이 아직 채널 내부로 진입은 하지 못한게 좀 아쉽긴합니다. 이더리움은 채널에서 계속 비벼주고 있는데 완전히 이탈하는 경우만 아니라면 하방 관점을 계속 유지할거같습니다. 비트코인/이더리움 숏 포지션 모두 반익절까지 해놓은 상태니까 조금 여유있게 대응을 할 생각이고요. CME GAP까지 다 채웠기 때문에 위 아래 모두 가능한 어려운 자리에서 비비고 있다고 생각하시면 될거같습니다.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비트코인 #이더리움 비트코인과 이더리움 차트 입니다. 하락 채널 내부로 이더리움은 진입을 했고 비트코인은 진입하기 직전입니다. 즉 비트코인만 채널 내부로 들어온다면 개인적으로 저점을 깨는 하락이 진행될거로 저는 보고 있습니
#비트코인 #이더리움 비트코인과 이더리움 차트 입니다. 하락 채널 내부로 이더리움은 진입을 했고 비트코인은 진입하기 직전입니다. 즉 비트코인만 채널 내부로 들어온다면 개인적으로 저점을 깨는 하락이 진행될거로 저는 보고 있습니다. 105.7k에 비트코인 숏 포지션이 3648에 이더리움 숏 포지션 반 익절 후 그대로 가지고 있고요. 채널 밖으로 나가는 움직임이 아니라면 채널 하단까지는 해당 포지션을 그대로 유지하지 않을까 생각이 되네요.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굿모닝입니드아요

#비트코인 비트코인이 매우 중요한 구간에 왔습니다 하락채널 상단까지 왔고 지지테스트를 하고있네요 심플하게 해당채널내로 들어온다면 저점갱신도 생각을 해봐야할거같습니다 역으로 생각하면 숏포지션을 분할익절할만한 자리이며 손절이 짧
#비트코인 비트코인이 매우 중요한 구간에 왔습니다 하락채널 상단까지 왔고 지지테스트를 하고있네요 심플하게 해당채널내로 들어온다면 저점갱신도 생각을 해봐야할거같습니다 역으로 생각하면 숏포지션을 분할익절할만한 자리이며 손절이 짧은 롱포지션 트라이 자리가 되겠죠 저는 조금 더 지켜보다가 대응을 해볼까합니다 이더리움이 채널내로 들어온 상황을 무시할수없기때문에 조금 더 봐야할거같네요 CME GAP도 역시나 다 채운 상황입니다 즉 하락의 1차목표는 채워졌다고 해석을 해야겠네요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비트코인 숏 포지션은 여기서 반익절하며 리스크 줄이겠습니다 105.7 -> 103.5

이더리움 롱은 여기서 정리하겠습니다 채널 내 진입!

#이더리움 저는 여기서 이더리움 헷징 롱 포지션 진입을 해보겠습니다. 채널 상단에서 한번 반등이 나왔는데요. 결국은 이더리움이 내려오기 위해서는 채널 내로 들어와야겠죠. 즉 채널내로 들어온다면 그때는 롱 포지션이 의미 없지만
#이더리움 저는 여기서 이더리움 헷징 롱 포지션 진입을 해보겠습니다. 채널 상단에서 한번 반등이 나왔는데요. 결국은 이더리움이 내려오기 위해서는 채널 내로 들어와야겠죠. 즉 채널내로 들어온다면 그때는 롱 포지션이 의미 없지만 채널을 지지받고 올라간다면 개인적으로 지속적인 상승도 가능할거로 보고 있습니다. 즉 손익비상으로 롱포지션이 나쁘지 않은 자리로 판단되어서 헷징 수준으로만 롱포지션 진입을 할거고요. 차트에 표시한거처럼 저점을 한번이라도 낮추면 롱 포지션은 정리하는 방향으로 대응을 해볼게요.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테더도미넌스 테더도미넌스 입니다. 비트코인과 이더리움이 채널 밖에서 움직이고 있기 때문에 현재 상황에 대해서 판단하기 어려운점이 많습니다. 이런상황에 유의미하게 보이는건 테더도미넌스입니다. 채널 하단에서 현재 반등이 나와주
#테더도미넌스 테더도미넌스 입니다. 비트코인과 이더리움이 채널 밖에서 움직이고 있기 때문에 현재 상황에 대해서 판단하기 어려운점이 많습니다. 이런상황에 유의미하게 보이는건 테더도미넌스입니다. 채널 하단에서 현재 반등이 나와주고 있는 상황이며, 저는 이 채널 하단으로 내려가야 그때부터 비트코인의 상방을 볼 예정입니다. 즉 현재 구간에서 반등이 나온다면 비트코인은 지속적인 눌림이 발생할 수 밖에 없겠죠. 기준은 명확합니다. 테더도미넌스의 이 채널에서의 움직임이 저의 중장기 매매 방향을 결정할거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현재까지만 보면 상방보다 조금이라도 하방이 유리하다고 보고 있지만 조금 더 움직임을 봐야할거같아요. 대외적인 이슈보다도 저는 이러한 채널을 더 신뢰하기 때문에 계속 지켜보도록 하겠습니다.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오늘 움직임의 주제 “그리고 아무일도 없었다”

#비트코인 현장 갔다온 사이에 비트코인이 아주 난리를 치고 있네요 (현장은 폰을 못가지고 가서 ㅠㅠ) 우선 일봉상 노란색선인 기준선까지 비트코인이 올라오고 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해당 기준선을 터치하고 내려가는 모습을 기
#비트코인 현장 갔다온 사이에 비트코인이 아주 난리를 치고 있네요 (현장은 폰을 못가지고 가서 ㅠㅠ) 우선 일봉상 노란색선인 기준선까지 비트코인이 올라오고 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해당 기준선을 터치하고 내려가는 모습을 기대하고 있기 때문에 아직 추매는 하지 않고 있습니다. (105.7 숏 + 3648 이더 숏(반익완료)) 고점을 한번 더 넘기고 눌리는 모습이 나오면서 시간봉 이상에서 다이버전스까지 만들어지면 그때 추매를 한번 더 진입할 생각이고요. 기준선 위에서 계속 지지를 해준다면 그때는 비트코인 숏 포지션을 정리하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이더리움은 반익절을 하고 리스크를 줄였기 때문에 본절에 로스를 걸어놓긴 했는데 상황에 따라서 잠깐 뺄 수도 있을거 같습니다. 아직 테더도미넌스가 하방으로 이탈한 상황이 아니기 때문에 아직 상방만을 볼 타이밍은 아닌거로 생각되고요. 상황에 맞춰서 유연하게 대응할 생각입니다.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일하고온사이에 비코가 xx발광을 하고 있었네요 포지션 그대로 입니다 내 추매기회 내놔!!

#CME GAP 이더리움 숏 포지션 익절한 이후에도 잘 내려가고 있습니다. 채널 내부로 다시 들어올거같은 움직임인데요. 원래 이더리움 불타기도 고려중이었는데 우선 좀 더 지켜볼거고요. 공유드리는 차트는 CME GAP 입니다.
#CME GAP 이더리움 숏 포지션 익절한 이후에도 잘 내려가고 있습니다. 채널 내부로 다시 들어올거같은 움직임인데요. 원래 이더리움 불타기도 고려중이었는데 우선 좀 더 지켜볼거고요. 공유드리는 차트는 CME GAP 입니다. 시카고 거래소는 주말에 운영하지 않기 때문에 24시간 움직이는 비트코인과의 가격차이가 발생합니다. 그리고 이떄의 생기는 가격차이를 우리는 CME GAP이라고 하죠. 최근 CME GAP을 닿지 않은적이 거의 없기 때문에 이 정도면 신경을 쓰긴해야합니다. 그리고 현재 아직 GAP을 다 채우지 못한 상태입니다. 즉 추가적으로 하방압력을 받을 수 있다는 점을 꼭 기억하시길 바랍니다. 저는 숏 포지션 유지하고 있고 어제 라이브에서 공유드린 채널도 계속 체크하면서 대응하고 있습니다. 테더 차트도 변함이 없기 때문에 현재 관점은 유지하도록 할게요.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이더리움 굿모닝입니다. 저는 일어나자마자 이더리움 현재 자리에서 숏 포지션 반익절 진행했습니다. 채널 안으로 진입을 했지만 계속 비벼주는 움직임이 나오고 있네요. 물론 3500부근에서 익절을 했으면 좋았겠지만 꿀잠을 자느라
#이더리움 굿모닝입니다. 저는 일어나자마자 이더리움 현재 자리에서 숏 포지션 반익절 진행했습니다. 채널 안으로 진입을 했지만 계속 비벼주는 움직임이 나오고 있네요. 물론 3500부근에서 익절을 했으면 좋았겠지만 꿀잠을 자느라 그건 못했고.. 리스크를 줄일겸 채널 지지받고 위로 쏠수도 있는 모습이 만들어지고 있으니 빠르게 반익절 하면서 리스크 자체를 없애겠습니다. 3648 -> 3579 이더리움 숏 포지션 반익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 이더리움은 나쁜놈입니다.

🇰🇷4LEAF의 차트READING방🇰🇷 - Telegram 频道 @fourleaf_cloud 的统计与分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