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
Feedback
뭐 재밌는거 있냐?

뭐 재밌는거 있냐?

前往频道在 Telegram

📩문의사항 : dm 에어드랍 / dao 투자 / web3 builder @hyunsica

显示更多
1 277
订阅者
-224 小时
-87
-2530
帖子存档
warpcast에서 Pro 버전 구독을 출시한다고하네여 pro 구독시 제공되는 혜택은? 1. Pro 뱃지가 프로필에 표시 2. 구독 수익은 캐스터 및 개발자에게 주간 보상으로 분배 3. Pro 사용자는 최대 10000자 게시
warpcast에서 Pro 버전 구독을 출시한다고하네여 pro 구독시 제공되는 혜택은? 1. Pro 뱃지가 프로필에 표시 2. 구독 수익은 캐스터 및 개발자에게 주간 보상으로 분배 3. Pro 사용자는 최대 10000자 게시물, 게시물당 이미지 4개 업로드 가능 4. 가격은 연간 $120 / 월 $10 자주 묻는 질문 1. 구독은 선택사항이라 기존 기능을 계속 사용 가능 2. 다른 사람에게 선물하는 기능이나 보상을 통해 Pro 구독 비용을 벌 수 있는 구조 도입 고려

GEV 신고가 경신 가스터빈, 원전, 전력기기와 관련된 업체. 이런 업체들이 왜 신고가를 경신할까? 1. AI 수요 -> 추가 전력 생산 필요 2. 재생에너지의 한계 3. 다시 화력, 원전으로 회귀 4. 원전, 전력 관련 주
GEV 신고가 경신 가스터빈, 원전, 전력기기와 관련된 업체. 이런 업체들이 왜 신고가를 경신할까? 1. AI 수요 -> 추가 전력 생산 필요 2. 재생에너지의 한계 3. 다시 화력, 원전으로 회귀 4. 원전, 전력 관련 주식주 상승

차단 거러잇!
차단 거러잇!

Repost from 도랏맨
근데 NXPC 근래에 보기 힘든 정직한 코인인듯 1. 정직하게 LP 공급 2. MM 시장 조작 없음 3. 정직하게 ROI 낮게해서 게임 길게 가져가보려고함 => 불만 나옴 4. ROI 낮아서 불만나오자 ROI 올린다고함 => 가격 떨어짐 원래 주작작주주작 게임코인들은 1. 토큰 가격 조작해서 ROI 늘림 2. ROI보고 사람들이 투자해서 매출나옴 3. 매출나오니까 토큰가격오름 이 순서인데.. NXPC는 진짜 정직한 코인인듯

자충수로 가는건 아닌가 싶네. 단기적으로 시간을 벌기 위함이라는 전략이라면. 지금 아이템/neso 공급 조절을 하면서 유저들을 어느정도 lockin 시키는 전략인거 같고. 강화 수요 반영이나 동적 가격 시스템은 결국 남아 있을 친구들은 어떻게든 남아있게 만들겠다는 것 같은데? 우리가 p2e라는 친구를 5~6년은 지켜봐왔는데. 이게 가능할까? #msu라서 가능할지는 모르겠는데... 쌀먹 고착화는 결국 인플레이션을 가져오고 인게임 에코 시스템을 망가뜨리는거를 계속 봐왔음. 여기에 내가 저번에 말한것처럼. 컨텐츠 크리에이터의 대거 유입으로 컨텐츠 IP의 힘을 급격하게 올리는 방법뿐인데. 추가로 점점 LOCKIN 되어 있는 친구들중에 과금러들에게 효율을 급격하게 높여서 최대한 지속성을 지켜주는 방법이 있을거 같은데. 이것도 메이플이라는 IP를 내던지고 하는 플레이로서 정답일까는 싶다. 결국에는 ROI는 지속적으로 여전히 박살날것이고. 차라리 초반의 저드랍 고희소성 정책으로 가고 추후에 어떠한 반전을 노리는 수가 더 낫지 않을까? 그러기엔 윗선에서 바라보는 DATA가 처참하면 쪼인트까이는건 어쩔 수 없기에 말이 쉬운 거긴해 ㅋㅋㅋㅋ 투자 많이 받아놓긴했는데... 상황이 졸라 힘들겠습니다ㅠㅠ 아무쪼록 잘되길 화이팅입니다.

🍪 MSU ROI 관련 문제 심각하게 받아들이고 있음 MSU에서 엄청 긴 글을 썼는데 요약하자면 (Feat.GPT) 🟣서론 출시 이후 폭발적인 관심에 감사. 현재 최우선 과제는 MapleStory N의 안정화 특히 ROI
🍪 MSU ROI 관련 문제 심각하게 받아들이고 있음 MSU에서 엄청 긴 글을 썼는데 요약하자면 (Feat.GPT) 🟣서론
출시 이후 폭발적인 관심에 감사. 현재 최우선 과제는 MapleStory N의 안정화 특히 ROI(수익률) 관련 문제를 심각하게 받아들이고 있으며, 유저 피드백에 공감하고 있음.
🟣문제의 원인
기존 경제 시스템(아이템/토큰 공급 조절, 강화 수요 기반 가격 시스템)이 실제 유저 참여 수준을 제대로 감당하지 못하고 예상보다 심한 변동성을 유발함.
🟣대응 조치
아이템 및 NESO 공급량, 강화 비용 알고리즘을 조정 중이며, 빠른 시일 내에 수정사항이 적용될 예정. 기술적 문제와 치트 대응도 병행 중
🟣추가 내용
안정성과 보안 개선 중. 향후 업데이트 예고 핵심 시스템인 Reactor(Fission & Fusion) 가 몇 주 내에 출시 예정이며, 이는 NFT와 $NXPC를 더 강하게 연결시키고 MSU 마켓에 활력을 불어넣을 예정.
🟣마무리
공동체 중심 철학 강조. 모든 해답은 커뮤니티 안에 있다고 믿으며, 함께 만들어가자고 마무리.
🔜한줄 요약: ROI 문제와 경제 시스템 불안정 빠르게 조정중이며, 안정화와 핵심 시스템 출시를 통해 게임성과 시장 연결을 강화할 계획이다. 음.. 알겠어 돈내놔. 🔫 🔗 트윗 원문

Repost from Joshua 득
https://dexscreener.com/solana/4pejexqywpa3bdvhvvzdk9faba1nsejtcuv2mpff4f2m 하이퍼리퀴드 같은건데 괘찮은 지갑들이 좀 구매한거같아서 공유합니다. 당연히 사이즈는 작게

Steady teddys nft 보유자 분은 $qia 에드 받으십쇼 @steadyteddys 지갑에 자동으로 들어온다고 합니다. CA : 0x41fc191d145307667ea3e50f244b78de9cddf53f 대략 7.
Steady teddys nft 보유자 분은 $qia 에드 받으십쇼 @steadyteddys 지갑에 자동으로 들어온다고 합니다. CA : 0x41fc191d145307667ea3e50f244b78de9cddf53f 대략 7.5$ 정도 에드 NFT 가격은 안보시는걸 추천합니다. 1 BERA =3.18$ https://magiceden.io/collections/berachain/0x88888888a9361f15aadbaca355a6b2938c6a674e

조금더 말하면 최근 상원에서 66–32로 절차적 투표(의사진행권)를 통과했다고 하는데 미국 상원의 60표의 가치는 필리버스터를 막는 무적 표결 수이다. 한국의 허접데기 필리버스터랑은 차원이 다른 미국의 뿌리 깊은 구조 속에 있는 필리버스터이기때문에 차원이 다르다. 미국은 진짜 빠르게 움직인다. 트럼프의 월드 리버티 파이낸셜(WLF)을 통한 스테이블 코인의 움직임? 없을거 같냐? 무조건 나온다. 결국 레거시한 금융은 이제 크립토로 점점 잠식된다. 이런 상태에서 스테이블코인 알아요? 대표가 알아서 뭐해요? 이런 개쓰레기같은 세상속에서 벗어나서 살았으면 한다.

한국은 쓰잘데기 없는 스테이블코인을 아냐 모르냐로 생산성 없는 허접한 논쟁중인 와중에. 미국에서는 큰 법안이 통과됐다. The U.S. just passed the GENIUS Act 스테이블의 확장의 선언을 한건데. 무슨의미냐면 현재 스테이블코인의 규제를 만들겠다는거다. 그야말로 스테이블코인은 이제 합법이야를 선고한 날이다. 은행들은 자체 스테이블코인을 발행할거고 온체인 달러는 기존 금융에 융합될거다. 최근 상원에서 절차적 투표를 통과했고. 본회의 심의를 앞두고 있다고 함. 금융 인프라의 핵심 요소로 공식 인정하고 관리하겠다는 강력한 메시지다. 다시 말해 스테이블 코인의 확장의 선언이다. 정치 경제 후진국의 나라에서 이런거 말하면 뭐하나 스테이블 코인 아느냐 르냐로 싸우고 있는 이판에. 참고 기사. https://cryptobriefing.com/genius-act-failure-senate-vote/?utm_source=chatgpt.com

카이토에서 샤라웃 중인 오픈렛저 #OPENLEDGER 시작해보기. 짧게 말해볼게요. @KaitoAI 점수 따시는분들 1.투자 : 폴리체인 리드로 8M 투자 받음. GRASS와 같은 친구. 2.시작시점 : 1월에 오픈해서 빨리
카이토에서 샤라웃 중인 오픈렛저 #OPENLEDGER 시작해보기. 짧게 말해볼게요. @KaitoAI 점수 따시는분들 1.투자 : 폴리체인 리드로 8M 투자 받음. GRASS와 같은 친구. 2.시작시점 : 1월에 오픈해서 빨리 시작한 사람들은 그래도 아주 많이 포인트 얻음 3.참여 방법 : 구글 계정 로그인 -> 소셜링크 연결 ->크롬확장 프로그램 설치 4.포인트 채굴 방법(기본) -매일출첵 ->연속 출첵미션 있음 -노드 운영(설치 쉬움. 폰1 PC2까지 된다고 하는데 저는 혹시 몰라서 PC1개만 돌림) -Create Model(aiagent 모델 만드는건데. 만들기만하면됨. 빈화면그대로 스크린샷해서. 챗지피티에게 어떤어떤 aiagent 만들건데 빈칸에 뭐 넣으면돼? 하고 챗지피티가 알려준거 그대로 따라서 넣으면됨. -다하시고 주변인들에게 레퍼럴 그대로 추천해서 포인트 추가 획득 5.포인츠 채굴 방법(고수편) -카이토 플랫폼 내 yap 챌린지를 통한 보상 인센티브 추가됨 -중국과 한국 등 언어권 및 지역별 보상 풀이 분리되어 있어서 저처럼 @OpenledgerHQ 관련된 글을 계속 쓰시면됩니다 -한국 내 밋업 행사 계획과 스피커 참여 소식이 있어서 여기서도 포인트 획득 가능할거고 보고잇음 -결론은 #yapping 이다. 참여하기 링크. https://testnet.openledger.xyz/?referral_code=cui33dng34

https://youtu.be/Ns8L-2yLdLU?si=_X2pmy6lnCaiZ-SO 블랙컴뱃 역사상? 내 기준 탑3 안에 드는 결투였다. 광남 야인 이건 기억에 오래갈듯. 한국 격투기 시장은 크게 3가지가 있다. 아류이지만 그들만의 색을 가지고 있는 2가지가 더 있다. 먼저 탑3는 정찬성이 이끄는 ZFN 검정이 이끄는 블랙컴뱃 조금씩 그 힘을 다하고 있는 ROAD FC 정찬성과 검정은 서로를 으르렁거리며 한국의 1인 격투단체가 되기 위해서 싸우고 있고(사실은 시장 부흥을 위해 어그로 끄느거라고 생각함) 어떻게 보면 대중적이고 조금더 평범한 위 3단체보다 더 매력적인 단체인 야차룰로 뜨자의 야차가 있고. 야차룰과 같은 회사인지는 모르겠지만 상남자 주식회사라는 유튜브로 시작하고 있는 단체가 있다. 야차와 상남자 주식회사는 날것 그자체의 맛이 엄청나다. 오히려 탑3보다 더 재밌다고 느끼는 사람이 많을거다. 이렇게 총 5개의 단체들이 있는데. 격투기 얘기는 또 나중에 재밌는거 나오는대로 말씀드림. 야차의 극도의 도파민보다 상남자 주식회사의 뒷골목 날것 그자체보다 블랙컴뱃의 노잼화의 그 무엇보다. 광남 야인 결투는 정교하진 않았지만 감동을 주기엔 충분했다. 격알못이 봐도 흥분되는 경기일것이다.

텔레 루틴에 넣어보세요. @Skate_KR 형님들거라 꼭해야될것 같습니다. https://t.me/skate_app_bot?start=8e5fuww5eC SKATE 텔레봇 출첵 가능 +SNS 테스크
텔레 루틴에 넣어보세요. @Skate_KR 형님들거라 꼭해야될것 같습니다. https://t.me/skate_app_bot?start=8e5fuww5eC SKATE 텔레봇 출첵 가능 +SNS 테스크

Repost from 피린이
✔️Kraken CEO, $DOG 지지 선언?! 곧 상장 임박? Arjun Sethi가 본인의 트위터 프로필에 직접 $DOG를 명시하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프로필 설명뿐 아니라, 최근 트윗에서도 "I’m supportiv
✔️Kraken CEO, $DOG 지지 선언?! 곧 상장 임박? Arjun Sethi가 본인의 트위터 프로필에 직접 $DOG를 명시하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프로필 설명뿐 아니라, 최근 트윗에서도 "I’m supportive of $BTC and $DOG"이라며 두 코인에 대한 명확한 지지를 드러냈습니다. 🔍특히 눈에 띄는 부분 • 프로필 소개에 $DOG 직접 삽입 • 프로필 업데이트: 2025/5/19 • Kraken 공식 계정(@krakenfx) 태그 후 직접적으로 “wen?” 질문 → 상장 시점 암시? 🧙‍♂️피린이 텔레그램 | 피린이 유튜브

현재 논란되고 있는 메n 쌀먹에 대한 생각 사전정리
1. 네소버프 이벤트를 열었지만 쌀먹이 힘듬. 2. MSU 기여도 보상은 크리에이터가 가져감. 즉, 메n이 한동안은 독식. 3. 유저는 MSU 기여도풀 -> 메n -> 유저 이 방식으로 NXPC=NESO가 제공되는 셈.
때문에 유저들은 인게임 사냥을 제외하고 추가적인 benefit이 있을거라 기대.(사냥,마켓거래 등) 0원에서~채널에서 언급했듯이 따로 추가적인 보상은 없는 듯. (메월드와 메랜의 관계 생각하면 됨) 그럼 1년차엔 매 주 200만개의 NXPC가 풀리는데, 한 동안은 메n이 거의 다 가져감. 이걸 팀 운영비에 보태거나 바이백 하려나? 개인적으론 확실한 메n 운영정책이 나왔으면 , 메n은 이렇게 얻는 $NXPC 수익에 따라 주기적으로 '보스네소 n배 이벤트', 'NESO 획득량 2배증가'같은 네소 이벤트를 열거나 조정할 것 같음. 🦕무뉴생각 $NXPC FDV가 높다보니 팀에서도 NESO 드랍에 대해선 보수적으로 생각하는 것 같은데,, 이 번 이벤트 때 네소 드랍량을 시원하게 열어줬으면, 초반 P2E가 가능하단 기억, MSU가 통이크단 기억때문에 장기적인 운영을 하는데에 도움이 되지 않았을까 싶음. 지금 NFT가 안풀려서 계단식 성장이 가능한데 이런 부분보다 "에미야 NESO 드랍량이 좀 짜다" 이게 큰 것 같음.

중국 최초의 드론 모선, 비행 준비 완료 🇨🇳 2024년 주하이 에어쇼에서 공개된 중국의 지우티안 SS-UAV는 2025년 6월 첫 비행을 앞두고 있다. 15,000m 고도에서 순항하도록 설계된 이 고고도 무인기는 1,000kg의 탑재량을 탑재할 수 있으며, 수십 대의 소형 드론이나 정밀 유도 무기를 탑재할 수 있다. 항공모함보다 비용이 저렴하고 탐지가 어려우며, 회색 지대 작전에 적합하다.

너희들 지금 왜 X가 호황인줄 아니? 지금 트위터 황금시대인데 사람들 잘모르는게 각자 분야에서만 시장을 보고 있어서 그런거 같음. 근본적으로 머스크와 X의 관계가 트위터의 황금시대를 가져온게 맞지만 한국에서는 여러 방향으로 발전중. WEB2에서는 근본의 테슬라 지지자들이 X로 몰리면서 시작됐다고 봐도 되고. 거기에 결정적으로 @GONOGO_Korea 형님의 수많은 어그로와 다단계식 리딩으로 X 참여자가 확 늘었던거. 솔직히 한국 X 관계자 입장에서 고노고한테는 특별 보너스 줘야 한다. 저게 어그로꾼인척하는 고도의 전략적인 플레이인데. 그걸 모르고 ㅋㅋ. 최근에 자영업자들 돌리는거 보고 솔직히 개감탄중. 와 X발 저렇게 해야 돈 버는거구나 그러다 해외투자 매크로 전문으로 하는 사람들도 많아지고 #PLTR와 같은 대박 투자 아이템을 기점으로 하는 투자자들이 X로 몰리고 있음. WEB3에서 @KaitoAI 를 필두로 한 @virtuals_io 야핑작이 호황을 띄면서 엄청나게 많은 X플레이어들이 들어오고 있음. 특히 @infinex@OpenledgerHQ 등이 돈을 많이 풀면서 카이토 기점의 야핑 플레이가 불을 뿜고 있음. @RaoniKor 형님의 버츄얼 대장 행동과 @jayplayco 형님의 디테일한 야핑 강의가 결국 돈이 된다는것을 깨달으면서 기존에 있던 텔레그램 KOL들이 모두 X로 모이고 있다. 거기에 화룡정점을 찍을 무케가 @flarrs315 조금더 트위터에 딥다이브하고 한국 1황 @Edward__Park 형님이 트위터를 진두지휘 한다면? 텔레그램에 빠져 있는 WEB3 형님들이 모조리 X로 올거라는 생각. 그러면 X입장에서는 돈이 더 될것이고 돈은 더 풀릴 것이고. 프로젝트 빌더 입장에선 X를 소홀히 할 수가 없을 것이고. 그럼 X는 대박나는 것이고 X를 안하는게 말이 안되는 현재 상황임. 내가 지금 X에 딥다이브 하면서 열심히 하는 이유. 근데 나는 관심사가 코인 정치 스포츠 너무 많아서 X가 알고리즘 관리에 고민이 빠진거 같은데ㅋㅋㅋㅋ아무튼 재밌게 가보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