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
Feedback
크립토마카세

크립토마카세

前往频道在 Telegram

문의 : @cryptomkase 2017-2018도 살아남은 사람만이 2021 졸업했다!! 졸업 못한 우등생들을 위한 맞춤형..! 아 모르겠고 모두함께 졸업을 위한 멀티펑셔널 채널입니다 🥹 연대 안 다니고 시키는거 다해요 💕 초대링크 : https://t.me/cryptomacase 채팅링크 : https://t.me/cryptomakase_chat

显示更多

📈 Telegram 频道 크립토마카세 的分析概览

频道 크립토마카세 (@cryptomacase) 朝鲜语 语言赛道中的 是活跃参与者。目前社区聚集了 11 277 名订阅者,在 加密货币 类别中位列第 9 317,并在 韩国 地区排名第 478

📊 受众指标与增长动态

невідомо 创建以来,项目保持高速增长,吸引了 11 277 名订阅者。

根据 23 六月, 2026 的最新数据,频道保持稳定运转。过去 30 天订阅人数变化为 -33,过去 24 小时变化为 -6,整体触达仍然可观。

  • 认证状态: 未认证
  • 互动率 (ER): 平均受众互动率为 19.77%。内容发布后 24 小时内通常能获得 12.54% 的反应,占订阅者总量。
  • 帖子覆盖: 每篇帖子平均可获得 2 229 次浏览,首日通常累积 1 414 次浏览。
  • 互动与反馈: 受众积极参与,单帖平均反应数为 12

📝 描述与内容策略

作者将该频道定位为表达主观观点的平台:
문의 : @cryptomkase 2017-2018도 살아남은 사람만이 2021 졸업했다!! 졸업 못한 우등생들을 위한 맞춤형..! 아 모르겠고 모두함께 졸업을 위한 멀티펑셔널 채널입니다 🥹 연대 안 다니고 시키는거 다해요 💕 초대링크 : https://t.me/cryptomacase 채팅링크 : https://t.me/cryptomakase_chat

凭借高频更新(最新数据采集于 24 六月, 2026),频道始终保持新鲜度与高覆盖。分析显示受众积极互动,使其成为 加密货币 类别中的关键影响点。

11 277
订阅者
-624 小时
-187
-3330
帖子存档
솔직히 이제 단기적으로 과열 식히는 조정 올 수는 있지만 여기까지 올린 이상 😢😢 인륜 조정 끝나고 계속 올려주길 여기 횡보하면서 주말 알트장 주면 더 감사할 것 같아...😢😢😢 도미넌스 50까지 레쓰고😢😢😢
솔직히 이제 단기적으로 과열 식히는 조정 올 수는 있지만 여기까지 올린 이상 😢😢 인륜 조정 끝나고 계속 올려주길 여기 횡보하면서 주말 알트장 주면 더 감사할 것 같아...😢😢😢 도미넌스 50까지 레쓰고😢😢😢

⚪️ aiSUI Protocol IDO 등록 시작 자세히 보기 aiSUI?? 수이 생태계에서 지능형 에이전트를 만들고 수익화 할 수 있는 최첨단 AI 플랫폼 - SUI TVL 약 20억 달러 돌파 - SUI 토큰 한 달 만에 2배 상승 - 커뮤니티 자금, 생태계 토큰 재투자 준비 관심있으신 분들은 IDO 등록해보시죠! IDO 등록 링크 Web | Telegram | Twitter | 한국 커뮤니티 | 한국 트위터

솔라나 폰 구매자들은 에어드랍 일정 체크해보니 5월 10일 7시 05분 KST인듯 하네요. 에어드랍은 지갑으로 직접 지급된다고 합니다.
솔라나 폰 구매자들은 에어드랍 일정 체크해보니 5월 10일 7시 05분 KST인듯 하네요. 에어드랍은 지갑으로 직접 지급된다고 합니다.

블로핀 두바이 토큰 2049에서 새로운 마스코트 피니 공개.. 기사원문 최선 이었을까요..? 😅😅 마스코트 생김새랑은 관계없이 블로핀 주최 사이드파티 다녀온 사람들 말로는 엄청 핫했다고 하네요 ㄷㄷ Blofin은 이번에
블로핀 두바이 토큰 2049에서 새로운 마스코트 피니 공개.. 기사원문 최선 이었을까요..? 😅😅 마스코트 생김새랑은 관계없이 블로핀 주최 사이드파티 다녀온 사람들 말로는 엄청 핫했다고 하네요 ㄷㄷ Blofin은 이번에 토큰2049 두바이 공식 스폰서로 <거래소와 프로젝트들이 가져야할 책임감과 보안의식>을 주제로 논의를 나눴다고 하네요 그러고보니 지금 2500달러 찍어서 사람들 엄청 좋아했는데 아직도 바이비트 해킹 이전.... 후... 거래소들이 보안 신경 쓰는 건 정말 너무 좋은 것 같아요

오 이더리움 오르니까 스토리 프로토콜도 엄청 잘 오르네요 ㄷㄷ🙂🙂 이전에 채널에서 바이낸스 알파 프로젝트 근황| 아리아프로토콜 소개 | 스토리 생태계 구축 등의 스토리프로토콜 관련 뉴스들 전해드렸었는데 바이낸스 출신 중에
오 이더리움 오르니까 스토리 프로토콜도 엄청 잘 오르네요 ㄷㄷ🙂🙂 이전에 채널에서 바이낸스 알파 프로젝트 근황| 아리아프로토콜 소개 | 스토리 생태계 구축 등의 스토리프로토콜 관련 뉴스들 전해드렸었는데 바이낸스 출신 중에도 계속 잘 버티고 계속 상승하다가 하락에도 계속 잘 버티길래 눈여겨보고있었는데 오를때도 역시 잘 버티던 애들이 상승폭도 큰 느낌? 여러 호재들 들고있는데 이번에 큰 상승 보여주었으면 좋겠습니다 🙏🙏🙏

Repost from ETH Price
🟢 $2,400 @eth_price
🟢 $2,400 @eth_price

와 차트갤러리에 자살 직전에 돈 빌려다가 사만불 벌었던 차갤러 지인한테 돈도 안 갚고 일주일만에 돈 다 잃었다가 불법 대출 + 부모님 예금 통장 + 지인 빚 + 아이템 사기까지 쳐서 마련한 돈까지 다 청산당하고 이번에는 14
와 차트갤러리에 자살 직전에 돈 빌려다가 사만불 벌었던 차갤러 지인한테 돈도 안 갚고 일주일만에 돈 다 잃었다가 불법 대출 + 부모님 예금 통장 + 지인 빚 + 아이템 사기까지 쳐서 마련한 돈까지 다 청산당하고 이번에는 14달러 이더리움 70배 롱으로 20만불 달성 ㄷㄷ... 원문 음....? 🤔

기영좌 "내가 틀린 거 인정하고 미안하고 사랑해" 원문 - 두 달 전 강세 사이클이 끝났다고 말했는데 그 예측은 틀렸음을 인정 - ETF를 통한 대규모 자금 유입이 이어지고 있음 현재 매도 압력도 완화됨 - 과거에는 고래·채
기영좌 "내가 틀린 거 인정하고 미안하고 사랑해" 원문 - 두 달 전 강세 사이클이 끝났다고 말했는데 그 예측은 틀렸음을 인정 - ETF를 통한 대규모 자금 유입이 이어지고 있음 현재 매도 압력도 완화됨 - 과거에는 고래·채굴자·리테일 중심의 단순한 사이클이었지만, 이제는 ETF, 기관, 정부까지 시장에 진입하면서 구조가 크게 변함 - 고래 매도보다 신규 기관 유입 자금의 흐름이 더 중요해진 상황 - 시장은 현재 과도기적으로 보이며, 명확한 방향성은 아직 불분명 - 가격은 강세지만, ‘사이클 관점’에서는 신중한 접근이 필요 - 온체인 데이터는 여전히 유효하며, 해석은 다양할 수 있음 - 지난 예측에 대해 사과드리며, 앞으로 더 나은 분석으로 찾아뵙겠음 결론 : 온체인 상으로도 현재 데이터가 좋아졌으며 이제는 강세 사이클론보다는 거시경제적 기관의 자금 유입을 더 따르는 것 같다는 게 분석이네요 저도 이 말이 맞다고 생각합니다 ⚪️⚪️ 모르겠고 비트코인 이더리움으로 위험회피도 해주세요~😢😢

🍓2️⃣3️⃣0️⃣0️⃣🍓

와 이더리움 펙트라 업그레이드 진짜 뭐가 있는 건가 무빙이 다르니까 뭔가 기대하게 되는...😢😢😢 비탈릭 너는 천재야 😢😢😢

비트파이넥스 ETHBTC 롱 물량 근황 여전히 분배되지 않고 유지 중, 쌓인 규모는 2021년 대상승장 직전의 규모를 상회 2021 시즌을 기준으로 ETHBTC가 가장 많이 쌓였던 시점부터 시즌 최고점이자 롱 물량이 바닥을
+1
비트파이넥스 ETHBTC 롱 물량 근황
여전히 분배되지 않고 유지 중, 쌓인 규모는 2021년 대상승장 직전의 규모를 상회 2021 시즌을 기준으로 ETHBTC가 가장 많이 쌓였던 시점부터 시즌 최고점이자 롱 물량이 바닥을 찍었던 시기까지 이더리움은 비트코인보다 약 288% 좋은 퍼포먼스를 보였습니다 * Ex) 비트코인이 50% 상승한다면 -> 이더리움 144% 상승
분배되기 시작하면 재공지 하겠습니다😎 #이더리움 #차트

Repost from 불개미 CRYPTO
🇰🇷 와 빗썸 이건 진짜 감다살이다 - 자동 차익거래 봇 만들어줌 빗썸 공식 차익거래 이용 페이지 빗썸 이번에 진짜 감다살입니다. 재정거래(아비트리지)를 걍 서비스로 열어버렸습니다. 보따리도 하나의 아비트리지인데 이걸 빗
🇰🇷 와 빗썸 이건 진짜 감다살이다 - 자동 차익거래 봇 만들어줌 빗썸 공식 차익거래 이용 페이지 빗썸 이번에 진짜 감다살입니다. 재정거래(아비트리지)를 걍 서비스로 열어버렸습니다. 보따리도 하나의 아비트리지인데 이걸 빗썸이 오피셜하게 열었습니다. 뭐 이렇게 유난이냐고요? 이게 원래 한국거래소는 국내 규제때문에 입출금 깐깐하고 거래형태가 이상하면 계좌 동결하고 그랬었는데, 이제 오피셜한 서비스가 나와서 계좌 정지당할일 없게 따리할 수 있는겁니다. * 빗썸 이건 감다살 ㅇㅈ따리

이더홀더를 다그치는 비트맥시들 솔직히 다 맞는 말이긴 해....... 하지만 이더홀더들은 당당하게 남들과 비교하지 맙시다. 우리는 우리만의 속도가 있을 뿐. ⚪️
이더홀더를 다그치는 비트맥시들 솔직히 다 맞는 말이긴 해....... 하지만 이더홀더들은 당당하게 남들과 비교하지 맙시다. 우리는 우리만의 속도가 있을 뿐. ⚪️

업비트 펭구 상장?!?!?🔥🔥🔥🔥🔥

5월 10일에서 5월11일 사이 미국과 중국은 처음으로 스위스에서 마주할 예정 *트럼프 행정부, 스위스 회담 앞두고 중국 관세 인하 검토: 뉴욕타임스 *중국 관세, 다음 주 50~54%로 인하될 수도: NYP 근데 솔직히 걍
5월 10일에서 5월11일 사이 미국과 중국은 처음으로 스위스에서 마주할 예정 *트럼프 행정부, 스위스 회담 앞두고 중국 관세 인하 검토: 뉴욕타임스 *중국 관세, 다음 주 50~54%로 인하될 수도: NYP 근데 솔직히 걍 개떨어져서 인륜반등나온거지... 3토막이 넘게났는데... (웃참)

이더리움 펙트라 업그레이드 이후 이더리움에게 개선된 것 원문 - EIP-7251: 검증자 스테이킹 상한 32 => 2048 ETH 상향 ㄴ 여러개의 검증자 만들 필요 없이 하나로 집약 => 하드웨어 비용 절감 - EIP-70
이더리움 펙트라 업그레이드 이후 이더리움에게 개선된 것 원문 - EIP-7251: 검증자 스테이킹 상한 32 => 2048 ETH 상향 ㄴ 여러개의 검증자 만들 필요 없이 하나로 집약 => 하드웨어 비용 절감 - EIP-7002: 언스테이킹 제어 ㄴ 출금 주소에서 직접 출금 가능 => 더 안전한 스테이킹 가능 - EIP-6110: 검증자 활성화 시간 9시간 => 13분으로 단축 - EIP-7702: 일반 지갑도 스마트 지갑처럼 사용 가능 (번들링, 키 복구 등) - EIP-7691: 블롭 수 6=>9개 >> L2 수수료 절감 - EIP-2537: zk 및 서명 연산 가스비 절감 >> 프라이버시/스케일링 강화 종합하자면 스테이킹을 더 쉽고 안전하게 할 수 있게 만들고 L2를 처리를 L1에서 해서 수수료를 L2수수료를 절감시키고 L1인 이더리움 사용량을 많게 해서 이래서 이더가 올라도 아비트럼이나 이런 L2 상승보다는 아이겐이나 이더파이처럼 L2 인프라가 수혜를 받는 것 같네요 근데.. 너무 떨어져서 솔직히 올라온 것 맞나 하는 의문... ..... ... .. . . . . .. 😅😅😅 더힘내줘......

트럼프가 “매수하기 좋은 시기다”라고 처음 발언했던 4월 9일은 시장 바닥으로 작용했고 크립토 시장 시가총액은 한달만에 약 +30%, S&P500은 약 +15% 기록 중 트황상의 리딩은 계속된다
+2
트럼프가 “매수하기 좋은 시기다”라고 처음 발언했던 4월 9일은 시장 바닥으로 작용했고 크립토 시장 시가총액은 한달만에 약 +30%, S&P500은 약 +15% 기록 중 트황상의 리딩은 계속된다

아니 이더리움 천재 개발자 비타릭 부테린이 일낸건가....?
아니 이더리움 천재 개발자 비타릭 부테린이 일낸건가....?

Repost from Bitcoin Price
🟢 $100,000 @bitcoin_price
🟢 $100,000 @bitcoin_price

2️⃣0️⃣0️⃣0️⃣ 주어없음

크립토마카세 - Telegram 频道 @cryptomacase 的统计与分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