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
Feedback
크립토마카세

크립토마카세

الذهاب إلى القناة على Telegram

문의 : @cryptomkase 2017-2018도 살아남은 사람만이 2021 졸업했다!! 졸업 못한 우등생들을 위한 맞춤형..! 아 모르겠고 모두함께 졸업을 위한 멀티펑셔널 채널입니다 🥹 연대 안 다니고 시키는거 다해요 💕 초대링크 : https://t.me/cryptomacase 채팅링크 : https://t.me/cryptomakase_chat

إظهار المزيد

📈 نظرة تحليلية على قناة تيليجرام 크립토마카세

تُعد قناة 크립토마카세 (@cryptomacase) في القطاع اللغوي الكورية لاعباً نشطاً. يضم المجتمع حالياً 11 277 مشتركاً، محتلاً المرتبة 9 317 في فئة العملات المشفرة والمرتبة 478 في منطقة Korea.

📊 مؤشرات الجمهور والحراك

منذ تأسيسه في невідомо، حقق المشروع نمواً سريعاً وجمع 11 277 مشتركاً.

بحسب آخر البيانات بتاريخ 23 يونيو, 2026، تحافظ القناة على نشاط مستقر. خلال آخر 30 يوماً تغيّر عدد الأعضاء بمقدار -33، وفي آخر 24 ساعة بمقدار -6، مع بقاء الوصول العام مرتفعاً.

  • حالة التحقق: غير موثّقة
  • معدل التفاعل (ER): يبلغ متوسط تفاعل الجمهور 19.77‎%. وخلال أول 24 ساعة من النشر يحصد المحتوى عادةً 12.54‎% من ردود الفعل نسبةً إلى إجمالي المشتركين.
  • وصول المنشورات: يحصل كل منشور على متوسط 2 229 مشاهدة. وخلال اليوم الأول يجمع عادةً 1 414 مشاهدة.
  • التفاعلات والاستجابة: يتفاعل الجمهور بانتظام؛ متوسط التفاعلات لكل منشور يبلغ 12.

📝 الوصف وسياسة المحتوى

يصف المؤلف القناة بأنها مساحة للتعبير عن الآراء الذاتية:
문의 : @cryptomkase 2017-2018도 살아남은 사람만이 2021 졸업했다!! 졸업 못한 우등생들을 위한 맞춤형..! 아 모르겠고 모두함께 졸업을 위한 멀티펑셔널 채널입니다 🥹 연대 안 다니고 시키는거 다해요 💕 초대링크 : https://t.me/cryptomacase 채팅링크 : https://t.me/cryptomakase_chat

بفضل وتيرة التحديث المرتفعة (أحدث البيانات بتاريخ 24 يونيو, 2026) تحافظ القناة على حداثتها ومستوى وصول مرتفع. وتُظهر التحليلات تفاعلاً نشطاً من الجمهور، ما يجعلها نقطة تأثير مهمة ضمن فئة العملات المشفرة.

11 277
المشتركون
-624 ساعات
-187 أيام
-3330 أيام
أرشيف المشاركات
솔직히 이제 단기적으로 과열 식히는 조정 올 수는 있지만 여기까지 올린 이상 😢😢 인륜 조정 끝나고 계속 올려주길 여기 횡보하면서 주말 알트장 주면 더 감사할 것 같아...😢😢😢 도미넌스 50까지 레쓰고😢😢😢
솔직히 이제 단기적으로 과열 식히는 조정 올 수는 있지만 여기까지 올린 이상 😢😢 인륜 조정 끝나고 계속 올려주길 여기 횡보하면서 주말 알트장 주면 더 감사할 것 같아...😢😢😢 도미넌스 50까지 레쓰고😢😢😢

⚪️ aiSUI Protocol IDO 등록 시작 자세히 보기 aiSUI?? 수이 생태계에서 지능형 에이전트를 만들고 수익화 할 수 있는 최첨단 AI 플랫폼 - SUI TVL 약 20억 달러 돌파 - SUI 토큰 한 달 만에 2배 상승 - 커뮤니티 자금, 생태계 토큰 재투자 준비 관심있으신 분들은 IDO 등록해보시죠! IDO 등록 링크 Web | Telegram | Twitter | 한국 커뮤니티 | 한국 트위터

솔라나 폰 구매자들은 에어드랍 일정 체크해보니 5월 10일 7시 05분 KST인듯 하네요. 에어드랍은 지갑으로 직접 지급된다고 합니다.
솔라나 폰 구매자들은 에어드랍 일정 체크해보니 5월 10일 7시 05분 KST인듯 하네요. 에어드랍은 지갑으로 직접 지급된다고 합니다.

블로핀 두바이 토큰 2049에서 새로운 마스코트 피니 공개.. 기사원문 최선 이었을까요..? 😅😅 마스코트 생김새랑은 관계없이 블로핀 주최 사이드파티 다녀온 사람들 말로는 엄청 핫했다고 하네요 ㄷㄷ Blofin은 이번에
블로핀 두바이 토큰 2049에서 새로운 마스코트 피니 공개.. 기사원문 최선 이었을까요..? 😅😅 마스코트 생김새랑은 관계없이 블로핀 주최 사이드파티 다녀온 사람들 말로는 엄청 핫했다고 하네요 ㄷㄷ Blofin은 이번에 토큰2049 두바이 공식 스폰서로 <거래소와 프로젝트들이 가져야할 책임감과 보안의식>을 주제로 논의를 나눴다고 하네요 그러고보니 지금 2500달러 찍어서 사람들 엄청 좋아했는데 아직도 바이비트 해킹 이전.... 후... 거래소들이 보안 신경 쓰는 건 정말 너무 좋은 것 같아요

오 이더리움 오르니까 스토리 프로토콜도 엄청 잘 오르네요 ㄷㄷ🙂🙂 이전에 채널에서 바이낸스 알파 프로젝트 근황| 아리아프로토콜 소개 | 스토리 생태계 구축 등의 스토리프로토콜 관련 뉴스들 전해드렸었는데 바이낸스 출신 중에
오 이더리움 오르니까 스토리 프로토콜도 엄청 잘 오르네요 ㄷㄷ🙂🙂 이전에 채널에서 바이낸스 알파 프로젝트 근황| 아리아프로토콜 소개 | 스토리 생태계 구축 등의 스토리프로토콜 관련 뉴스들 전해드렸었는데 바이낸스 출신 중에도 계속 잘 버티고 계속 상승하다가 하락에도 계속 잘 버티길래 눈여겨보고있었는데 오를때도 역시 잘 버티던 애들이 상승폭도 큰 느낌? 여러 호재들 들고있는데 이번에 큰 상승 보여주었으면 좋겠습니다 🙏🙏🙏

Repost from ETH Price
🟢 $2,400 @eth_price
🟢 $2,400 @eth_price

와 차트갤러리에 자살 직전에 돈 빌려다가 사만불 벌었던 차갤러 지인한테 돈도 안 갚고 일주일만에 돈 다 잃었다가 불법 대출 + 부모님 예금 통장 + 지인 빚 + 아이템 사기까지 쳐서 마련한 돈까지 다 청산당하고 이번에는 14
와 차트갤러리에 자살 직전에 돈 빌려다가 사만불 벌었던 차갤러 지인한테 돈도 안 갚고 일주일만에 돈 다 잃었다가 불법 대출 + 부모님 예금 통장 + 지인 빚 + 아이템 사기까지 쳐서 마련한 돈까지 다 청산당하고 이번에는 14달러 이더리움 70배 롱으로 20만불 달성 ㄷㄷ... 원문 음....? 🤔

기영좌 "내가 틀린 거 인정하고 미안하고 사랑해" 원문 - 두 달 전 강세 사이클이 끝났다고 말했는데 그 예측은 틀렸음을 인정 - ETF를 통한 대규모 자금 유입이 이어지고 있음 현재 매도 압력도 완화됨 - 과거에는 고래·채
기영좌 "내가 틀린 거 인정하고 미안하고 사랑해" 원문 - 두 달 전 강세 사이클이 끝났다고 말했는데 그 예측은 틀렸음을 인정 - ETF를 통한 대규모 자금 유입이 이어지고 있음 현재 매도 압력도 완화됨 - 과거에는 고래·채굴자·리테일 중심의 단순한 사이클이었지만, 이제는 ETF, 기관, 정부까지 시장에 진입하면서 구조가 크게 변함 - 고래 매도보다 신규 기관 유입 자금의 흐름이 더 중요해진 상황 - 시장은 현재 과도기적으로 보이며, 명확한 방향성은 아직 불분명 - 가격은 강세지만, ‘사이클 관점’에서는 신중한 접근이 필요 - 온체인 데이터는 여전히 유효하며, 해석은 다양할 수 있음 - 지난 예측에 대해 사과드리며, 앞으로 더 나은 분석으로 찾아뵙겠음 결론 : 온체인 상으로도 현재 데이터가 좋아졌으며 이제는 강세 사이클론보다는 거시경제적 기관의 자금 유입을 더 따르는 것 같다는 게 분석이네요 저도 이 말이 맞다고 생각합니다 ⚪️⚪️ 모르겠고 비트코인 이더리움으로 위험회피도 해주세요~😢😢

🍓2️⃣3️⃣0️⃣0️⃣🍓

와 이더리움 펙트라 업그레이드 진짜 뭐가 있는 건가 무빙이 다르니까 뭔가 기대하게 되는...😢😢😢 비탈릭 너는 천재야 😢😢😢

비트파이넥스 ETHBTC 롱 물량 근황 여전히 분배되지 않고 유지 중, 쌓인 규모는 2021년 대상승장 직전의 규모를 상회 2021 시즌을 기준으로 ETHBTC가 가장 많이 쌓였던 시점부터 시즌 최고점이자 롱 물량이 바닥을
+1
비트파이넥스 ETHBTC 롱 물량 근황
여전히 분배되지 않고 유지 중, 쌓인 규모는 2021년 대상승장 직전의 규모를 상회 2021 시즌을 기준으로 ETHBTC가 가장 많이 쌓였던 시점부터 시즌 최고점이자 롱 물량이 바닥을 찍었던 시기까지 이더리움은 비트코인보다 약 288% 좋은 퍼포먼스를 보였습니다 * Ex) 비트코인이 50% 상승한다면 -> 이더리움 144% 상승
분배되기 시작하면 재공지 하겠습니다😎 #이더리움 #차트

Repost from 불개미 CRYPTO
🇰🇷 와 빗썸 이건 진짜 감다살이다 - 자동 차익거래 봇 만들어줌 빗썸 공식 차익거래 이용 페이지 빗썸 이번에 진짜 감다살입니다. 재정거래(아비트리지)를 걍 서비스로 열어버렸습니다. 보따리도 하나의 아비트리지인데 이걸 빗
🇰🇷 와 빗썸 이건 진짜 감다살이다 - 자동 차익거래 봇 만들어줌 빗썸 공식 차익거래 이용 페이지 빗썸 이번에 진짜 감다살입니다. 재정거래(아비트리지)를 걍 서비스로 열어버렸습니다. 보따리도 하나의 아비트리지인데 이걸 빗썸이 오피셜하게 열었습니다. 뭐 이렇게 유난이냐고요? 이게 원래 한국거래소는 국내 규제때문에 입출금 깐깐하고 거래형태가 이상하면 계좌 동결하고 그랬었는데, 이제 오피셜한 서비스가 나와서 계좌 정지당할일 없게 따리할 수 있는겁니다. * 빗썸 이건 감다살 ㅇㅈ따리

이더홀더를 다그치는 비트맥시들 솔직히 다 맞는 말이긴 해....... 하지만 이더홀더들은 당당하게 남들과 비교하지 맙시다. 우리는 우리만의 속도가 있을 뿐. ⚪️
이더홀더를 다그치는 비트맥시들 솔직히 다 맞는 말이긴 해....... 하지만 이더홀더들은 당당하게 남들과 비교하지 맙시다. 우리는 우리만의 속도가 있을 뿐. ⚪️

업비트 펭구 상장?!?!?🔥🔥🔥🔥🔥

5월 10일에서 5월11일 사이 미국과 중국은 처음으로 스위스에서 마주할 예정 *트럼프 행정부, 스위스 회담 앞두고 중국 관세 인하 검토: 뉴욕타임스 *중국 관세, 다음 주 50~54%로 인하될 수도: NYP 근데 솔직히 걍
5월 10일에서 5월11일 사이 미국과 중국은 처음으로 스위스에서 마주할 예정 *트럼프 행정부, 스위스 회담 앞두고 중국 관세 인하 검토: 뉴욕타임스 *중국 관세, 다음 주 50~54%로 인하될 수도: NYP 근데 솔직히 걍 개떨어져서 인륜반등나온거지... 3토막이 넘게났는데... (웃참)

이더리움 펙트라 업그레이드 이후 이더리움에게 개선된 것 원문 - EIP-7251: 검증자 스테이킹 상한 32 => 2048 ETH 상향 ㄴ 여러개의 검증자 만들 필요 없이 하나로 집약 => 하드웨어 비용 절감 - EIP-70
이더리움 펙트라 업그레이드 이후 이더리움에게 개선된 것 원문 - EIP-7251: 검증자 스테이킹 상한 32 => 2048 ETH 상향 ㄴ 여러개의 검증자 만들 필요 없이 하나로 집약 => 하드웨어 비용 절감 - EIP-7002: 언스테이킹 제어 ㄴ 출금 주소에서 직접 출금 가능 => 더 안전한 스테이킹 가능 - EIP-6110: 검증자 활성화 시간 9시간 => 13분으로 단축 - EIP-7702: 일반 지갑도 스마트 지갑처럼 사용 가능 (번들링, 키 복구 등) - EIP-7691: 블롭 수 6=>9개 >> L2 수수료 절감 - EIP-2537: zk 및 서명 연산 가스비 절감 >> 프라이버시/스케일링 강화 종합하자면 스테이킹을 더 쉽고 안전하게 할 수 있게 만들고 L2를 처리를 L1에서 해서 수수료를 L2수수료를 절감시키고 L1인 이더리움 사용량을 많게 해서 이래서 이더가 올라도 아비트럼이나 이런 L2 상승보다는 아이겐이나 이더파이처럼 L2 인프라가 수혜를 받는 것 같네요 근데.. 너무 떨어져서 솔직히 올라온 것 맞나 하는 의문... ..... ... .. . . . . .. 😅😅😅 더힘내줘......

트럼프가 “매수하기 좋은 시기다”라고 처음 발언했던 4월 9일은 시장 바닥으로 작용했고 크립토 시장 시가총액은 한달만에 약 +30%, S&P500은 약 +15% 기록 중 트황상의 리딩은 계속된다
+2
트럼프가 “매수하기 좋은 시기다”라고 처음 발언했던 4월 9일은 시장 바닥으로 작용했고 크립토 시장 시가총액은 한달만에 약 +30%, S&P500은 약 +15% 기록 중 트황상의 리딩은 계속된다

아니 이더리움 천재 개발자 비타릭 부테린이 일낸건가....?
아니 이더리움 천재 개발자 비타릭 부테린이 일낸건가....?

Repost from Bitcoin Price
🟢 $100,000 @bitcoin_price
🟢 $100,000 @bitcoin_price

2️⃣0️⃣0️⃣0️⃣ 주어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