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
Feedback
매실남과 당신은 반드시 승리할것

매실남과 당신은 반드시 승리할것

前往频道在 Telegram

돈벌러왔으면 돈을 벌자 투자자 매실남입니다. * 매실남 채널의 모든 내용은 투자의 선택에서 참고자료 용도로만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 채널의 어떠한 내용의 글도 매수 및 매도 추천의 글이 아닙니다. #AD = Paid promotion / #KOL = Requested KOL post

显示更多

📈 Telegram 频道 매실남과 당신은 반드시 승리할것 的分析概览

频道 매실남과 당신은 반드시 승리할것 (@waitstudy) 朝鲜语 语言赛道中的 是活跃参与者。目前社区聚集了 19 614 名订阅者,在 加密货币 类别中位列第 6 036,并在 韩国 地区排名第 215

📊 受众指标与增长动态

невідомо 创建以来,项目保持高速增长,吸引了 19 614 名订阅者。

根据 24 六月, 2026 的最新数据,频道保持稳定运转。过去 30 天订阅人数变化为 26,过去 24 小时变化为 7,整体触达仍然可观。

  • 认证状态: 未认证
  • 互动率 (ER): 平均受众互动率为 12.17%。内容发布后 24 小时内通常能获得 9.18% 的反应,占订阅者总量。
  • 帖子覆盖: 每篇帖子平均可获得 2 388 次浏览,首日通常累积 1 801 次浏览。
  • 互动与反馈: 受众积极参与,单帖平均反应数为 6

📝 描述与内容策略

作者将该频道定位为表达主观观点的平台:
돈벌러왔으면 돈을 벌자 투자자 매실남입니다. * 매실남 채널의 모든 내용은 투자의 선택에서 참고자료 용도로만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 채널의 어떠한 내용의 글도 매수 및 매도 추천의 글이 아닙니다. #AD = Paid promotion / #KOL = Requested KOL post

凭借高频更新(最新数据采集于 25 六月, 2026),频道始终保持新鲜度与高覆盖。分析显示受众积极互动,使其成为 加密货币 类别中的关键影响点。

19 614
订阅者
+724 小时
-167
+2630
帖子存档
근데 써클 지원받는 엣지엑스? 킹능성 볼수있지않나

내가 베이스체인에서 알기론 저거 엣지도 퍼프덱스임

아니지 아니지

엣지엑스 망했다. 업비트 못가겠다 이제

드림캐시에서 국장 거래 가능. EWY? 미국 뉴욕증권거래소(NYSE)에 상장된 한국 대표 주식들에 투자하는 ETF app.hyperliquid.xyz/trade/cash:EWY 드림캐시는 저도 혹시 몰라서 걍 쓰고 있습니다.
드림캐시에서 국장 거래 가능. EWY? 미국 뉴욕증권거래소(NYSE)에 상장된 한국 대표 주식들에 투자하는 ETF app.hyperliquid.xyz/trade/cash:EWY 드림캐시는 저도 혹시 몰라서 걍 쓰고 있습니다.
"하이퍼리퀴드 + 테더" 조합이 이뻐서 써요 앱 자체도 잘 뽑았고.

오늘부터 밀가루 단식 시작

Everything 얘네는 토큰 세일도 하네요. 휴머니티 리드 투자라서 $H 토큰으로도 참여 가능한듯. Phase 1이 2026년 3월 10일 시작 시작 가격 $0.01 180 스테이지로 진행됨 Phase 1: 0~60, P
Everything 얘네는 토큰 세일도 하네요. 휴머니티 리드 투자라서 $H 토큰으로도 참여 가능한듯. Phase 1이 2026년 3월 10일 시작 시작 가격 $0.01 180 스테이지로 진행됨 Phase 1: 0~60, Phase 2: 61~120, Phase 3: 121~180
장이 구려가지고 세일이 얼마나 먹여줄지는 모르겠는데 "페이즈1 0라운드"는 먹여주지 않을까요. 이것도 안먹여주면 답없음🤮

지금 사요?
지금 사요?

그래도 굳이 미나라를 왜 건드려봤냐면 써클 << 얘랑 관련이 있다고 합니다. https://partners.circle.com/partner/minaraai 진짜로 써클 파트너에 들어가있음 Surf에서도 미나라가
그래도 굳이 미나라를 왜 건드려봤냐면 써클 << 얘랑 관련이 있다고 합니다. https://partners.circle.com/partner/minaraai 진짜로 써클 파트너에 들어가있음 Surf에서도 미나라가 써클 지원받았다고 하고. https://asksurf.ai/share/ce541ce2-4bd2-480d-a1da-6ea9e750d8b4?r=7884375EA402 암튼 뭐.. 그래서 건드려보고있어요...

미나라 AI... 라고 이제.. 챗지피티? 같으면서도. AI 트레이딩도 해준다고 하길래 몇번 써봤는데요 저만 운이 없는건지 뭔지 모르겠는데 수익이 안나요... https://minara.ai/ko/app/trade/perps
+3
미나라 AI... 라고 이제.. 챗지피티? 같으면서도. AI 트레이딩도 해준다고 하길래 몇번 써봤는데요 저만 운이 없는건지 뭔지 모르겠는데 수익이 안나요... https://minara.ai/ko/app/trade/perps/BTC 지금 AI가 스스로 4번을 배팅했는데 4번이 다 손실나버림. 물론 금액 자체는 크진 않게 소액으로 배팅하는거 같은데 어떻게 할때마다 잃을수가 있냐!!!!!

그러네? 공무원 응원한다!!!!!! 나라가 당연히 해주는게 맞는거 같다!!!

이게 엣지엑스랑 다를 게 뭐임

정부가 해줄거야
정부가 해줄거야

비트 진짜 여기서 딱 한발만 발사하면 될거같은데 그게 안오네

가장 큰 반등 트리거는 국가 단위로 어떤 방식이든 사게 만드는거라고 생각했고 단순 1차원적으로 전쟁이나서 돈이 필요하면 비트를 사는게 가장 빠름... 전 그래서 브라질부터 시작해서 인도 이런애들이 좀 사줬으면 좋겠어요. 원자재가 무기인데 달러들고 있기 불안하지 않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