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
Feedback
매실남과 당신은 반드시 승리할것

매실남과 당신은 반드시 승리할것

前往频道在 Telegram

돈벌러왔으면 돈을 벌자 투자자 매실남입니다. * 매실남 채널의 모든 내용은 투자의 선택에서 참고자료 용도로만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 채널의 어떠한 내용의 글도 매수 및 매도 추천의 글이 아닙니다. #AD = Paid promotion / #KOL = Requested KOL post

显示更多

📈 Telegram 频道 매실남과 당신은 반드시 승리할것 的分析概览

频道 매실남과 당신은 반드시 승리할것 (@waitstudy) 朝鲜语 语言赛道中的 是活跃参与者。目前社区聚集了 19 614 名订阅者,在 加密货币 类别中位列第 6 036,并在 韩国 地区排名第 215

📊 受众指标与增长动态

невідомо 创建以来,项目保持高速增长,吸引了 19 614 名订阅者。

根据 24 六月, 2026 的最新数据,频道保持稳定运转。过去 30 天订阅人数变化为 26,过去 24 小时变化为 7,整体触达仍然可观。

  • 认证状态: 未认证
  • 互动率 (ER): 平均受众互动率为 12.17%。内容发布后 24 小时内通常能获得 9.18% 的反应,占订阅者总量。
  • 帖子覆盖: 每篇帖子平均可获得 2 388 次浏览,首日通常累积 1 801 次浏览。
  • 互动与反馈: 受众积极参与,单帖平均反应数为 6

📝 描述与内容策略

作者将该频道定位为表达主观观点的平台:
돈벌러왔으면 돈을 벌자 투자자 매실남입니다. * 매실남 채널의 모든 내용은 투자의 선택에서 참고자료 용도로만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 채널의 어떠한 내용의 글도 매수 및 매도 추천의 글이 아닙니다. #AD = Paid promotion / #KOL = Requested KOL post

凭借高频更新(最新数据采集于 25 六月, 2026),频道始终保持新鲜度与高覆盖。分析显示受众积极互动,使其成为 加密货币 类别中的关键影响点。

19 614
订阅者
+724 小时
-167
+2630
帖子存档
정부가 해줄거야
정부가 해줄거야

비트 진짜 여기서 딱 한발만 발사하면 될거같은데 그게 안오네

가장 큰 반등 트리거는 국가 단위로 어떤 방식이든 사게 만드는거라고 생각했고 단순 1차원적으로 전쟁이나서 돈이 필요하면 비트를 사는게 가장 빠름... 전 그래서 브라질부터 시작해서 인도 이런애들이 좀 사줬으면 좋겠어요. 원자재가 무기인데 달러들고 있기 불안하지 않아?

최근에는 비트코인 관련 글들만 자주 올리는데요. 많이들 관심이 떨어져 나갔기에 일부러 관심을 가져보시라고 계속 올렸습니다. 다들 불장일때는 하락장에도 어느정도 관심을 가져야 하는구나 라고 말하더니 정작 하락장이 오면 모두가 떠나는. 반복. 에드작도 하락장에 해야되는게 원래 맞는데 다들 쉬는듯. 저도 쉬고있고.... 솔직히 크립토가 이젠 전혀 새롭지 않고. 오히려 올드해보이는 느낌도 있습니다.
그래도 비트코인은 버티면 ATH 가더라.

서킷브레이커
서킷브레이커

비트보면 첫여친 생각남 멘헤라 였어

진짜 Goat ㅋㅋ

Repost from 머니보틀
신이라 불리운 사나이
신이라 불리운 사나이

텔레그램 perpdex : Everything 텔레그램 위에서 돌아가는 퍼프덱스라고합니다. 6.9M 투자 받았고요. (휴머니티 리드 / 애니모카 등... ) https://x.com/trdEverything/status/20
텔레그램 perpdex : Everything 텔레그램 위에서 돌아가는 퍼프덱스라고합니다. 6.9M 투자 받았고요. (휴머니티 리드 / 애니모카 등... ) https://x.com/trdEverything/status/2015717013755167195?s=20

트위터보면 중국인 위주로 MSX IPO 이야기하는 사람들이 좀 보이네요

Repost from MSX Korea
💬 MSX Pre-IPO FAQ Pre IPO 참여전에 FAQ를 반드시 확인해주시길 바랍니다! ➡️ FAQ Docs
💬 MSX Pre-IPO FAQ
Pre IPO 참여전에 FAQ를 반드시 확인해주시길 바랍니다!
➡️ FAQ Docs

이젠 모두가 잊어버린 몰트북 근황 고점대비 -99%
이젠 모두가 잊어버린 몰트북 근황
고점대비 -99%

삼전 일봉 : 네. 걱정하실필요 없다는 말입니다.
삼전 일봉 : 네. 걱정하실필요 없다는 말입니다.

지금 3연속 손실중임. 얘 뭐임...? 일부러 다른쪽 에이전트랑 양방잡는거 아니지?
지금 3연속 손실중임. 얘 뭐임...? 일부러 다른쪽 에이전트랑 양방잡는거 아니지?

써클이 주도하는 불장은 온다 🔥
써클이 주도하는 불장은 온다 🔥

비트 롱포지션 홀딩하는걸 익절할까 말까 고민을 많이 했는데 그냥 전량 다 들고있습니다. 전쟁 이슈가 무서운게 사실이지만 이미 비트가 바닥권 어딘가라고 판단을 하고있습니다. 그리고 전쟁이 났으면 비트코인이 누구보다 빠르게 들고 튀는데 특화된 자산인데 내리면 안되는게 맞잖아.... 암튼... 지금 자리는 또 무섭다고 쫄아버리면 앞으로도 쫄아버릴거 같아서 버티기로 했습니다. 참고로 평단 64k 입니다.

근데 진짜로 전쟁이 터졌으면 금이 안전함 아니면 비트코인이 안전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