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
Feedback
매실남과 당신은 반드시 승리할것

매실남과 당신은 반드시 승리할것

前往频道在 Telegram

돈벌러왔으면 돈을 벌자 투자자 매실남입니다. * 매실남 채널의 모든 내용은 투자의 선택에서 참고자료 용도로만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 채널의 어떠한 내용의 글도 매수 및 매도 추천의 글이 아닙니다. #AD = Paid promotion / #KOL = Requested KOL post

显示更多

📈 Telegram 频道 매실남과 당신은 반드시 승리할것 的分析概览

频道 매실남과 당신은 반드시 승리할것 (@waitstudy) 朝鲜语 语言赛道中的 是活跃参与者。目前社区聚集了 19 609 名订阅者,在 加密货币 类别中位列第 6 042,并在 韩国 地区排名第 214

📊 受众指标与增长动态

невідомо 创建以来,项目保持高速增长,吸引了 19 609 名订阅者。

根据 22 六月, 2026 的最新数据,频道保持稳定运转。过去 30 天订阅人数变化为 1,过去 24 小时变化为 3,整体触达仍然可观。

  • 认证状态: 未认证
  • 互动率 (ER): 平均受众互动率为 11.94%。内容发布后 24 小时内通常能获得 9.28% 的反应,占订阅者总量。
  • 帖子覆盖: 每篇帖子平均可获得 2 341 次浏览,首日通常累积 1 819 次浏览。
  • 互动与反馈: 受众积极参与,单帖平均反应数为 5

📝 描述与内容策略

作者将该频道定位为表达主观观点的平台:
돈벌러왔으면 돈을 벌자 투자자 매실남입니다. * 매실남 채널의 모든 내용은 투자의 선택에서 참고자료 용도로만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 채널의 어떠한 내용의 글도 매수 및 매도 추천의 글이 아닙니다. #AD = Paid promotion / #KOL = Requested KOL post

凭借高频更新(最新数据采集于 23 六月, 2026),频道始终保持新鲜度与高覆盖。分析显示受众积极互动,使其成为 加密货币 类别中的关键影响点。

19 609
订阅者
+324 小时
-407
+130
帖子存档
???: 오빠 뭔 아직도 두쫀쿠타령이야 존나 틀니같아

아직도 두쫀쿠 하나도 안먹어봄. 다음 여자친구랑 같이 먹으려고 아껴두는중

✅ Surf 사용법 : 스캠링크 물어보기 트위터에 누가 스캠링크라고 올렸길래 이게 Surf에서 잡아낼수있나 확인해봤는데요. 바로 이거 스캠링크라고 말해주네요. Microsoft Teams를 사칭한 피싱(스캠) 링크일 가능성이
Surf 사용법 : 스캠링크 물어보기 트위터에 누가 스캠링크라고 올렸길래 이게 Surf에서 잡아낼수있나 확인해봤는데요. 바로 이거 스캠링크라고 말해주네요.
Microsoft Teams를 사칭한 피싱(스캠) 링크일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직접적인 피해 보고는 확인되지 않았으나, 도메인 특성(최근 등록, iframe 사용, 낮은 신뢰도)과 최근 유행하는 Teams 가짜 초대 피싱 패턴이 정확히 일치합니다. 절대 클릭하거나 개인정보 입력하지 마세요.
https://asksurf.ai/share/2a8c0864-a407-4555-bf9c-61ab200c675b?r=7884375EA402

주요 perpdex 원자재 거래량 근황. 순서대로 하리(XYZ)/엣지/라이터 하리 CL 볼륨은 압도적이네요. 전반적으로 볼륨도 준수한데 OI까지 살펴보면 다들 볼륨대비 꽤 높습니다. 잡알트 OI보다 훨씬 높은거보면 실사용 트
+2
주요 perpdex 원자재 거래량 근황. 순서대로 하리(XYZ)/엣지/라이터 하리 CL 볼륨은 압도적이네요. 전반적으로 볼륨도 준수한데 OI까지 살펴보면 다들 볼륨대비 꽤 높습니다. 잡알트 OI보다 훨씬 높은거보면 실사용 트레이더들이 꽤 붙은듯

앞으로 비트 오를때 절대 설레발 안칠게요

십스캠ㅅㄲ들

이러니 가격이 오를수가 있나 이더리움 재단 5,000 $ETH OTC 딜로 평균가 $2,042 판매 완료 * 한화 약 150억 수준 누구보다 이더리움이 많지만 누구보다 지독하게 팔고 있는 장본인들
이러니 가격이 오를수가 있나
이더리움 재단 5,000 $ETH OTC 딜로 평균가 $2,042 판매 완료
* 한화 약 150억 수준 누구보다 이더리움이 많지만 누구보다 지독하게 팔고 있는 장본인들

헤이. 뻑유 브로

궈좌도 매도하는 판에 " 아직도 500K 떠드는 " 매실남 없제? "

요즘 제로 음료대신 즐겨먹고있는거
식초물 아메리카노
물 500ml + 사과식초 3스푼 정도 넣고 아메리카노 편의점에서 산거 조금 넣어서 얼음 잔뜩 넣어서 차갑게 먹음 제로음료는 먹으면 장누수 생긴다길래 최대한 줄일 예정

진짜로 비트코인 6일 내내 양봉이라는거임 ㄷㄷ
진짜로 비트코인 6일 내내 양봉이라는거임 ㄷㄷ

코인하지마라

정신 나갔네 얘도

이거는 구리($COPPER)페어인데 얘도 좋은듯 그냥 원자재가 제일 나은거같네.. 주식도 봤는데 이건 호가창이 너무 벌어져있음
이거는 구리($COPPER)페어인데 얘도 좋은듯 그냥 원자재가 제일 나은거같네.. 주식도 봤는데 이건 호가창이 너무 벌어져있음

와 edgeX 주말 원자재페어가 ㄹㅇ 맛도리임 장도 닫혀있어서 거의 스테이블처럼 거래량 채우는중 지정가 수수료만 내고있고, 시간만 쓰면 ㄹㅇ 0.013% 수수료만 내고 채굴가능
와 edgeX 주말 원자재페어가 ㄹㅇ 맛도리임 장도 닫혀있어서 거의 스테이블처럼 거래량 채우는중 지정가 수수료만 내고있고, 시간만 쓰면 ㄹㅇ 0.013% 수수료만 내고 채굴가능

백팩 KYC 오늘 내일 안으로 꼭 해두시길

근데 ㄹㅇ 제인스트릿 맞지 않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