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
Feedback
매실남과 당신은 반드시 승리할것

매실남과 당신은 반드시 승리할것

前往频道在 Telegram

돈벌러왔으면 돈을 벌자 투자자 매실남입니다. * 매실남 채널의 모든 내용은 투자의 선택에서 참고자료 용도로만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 채널의 어떠한 내용의 글도 매수 및 매도 추천의 글이 아닙니다. #AD = Paid promotion / #KOL = Requested KOL post

显示更多

📈 Telegram 频道 매실남과 당신은 반드시 승리할것 的分析概览

频道 매실남과 당신은 반드시 승리할것 (@waitstudy) 朝鲜语 语言赛道中的 是活跃参与者。目前社区聚集了 19 603 名订阅者,在 加密货币 类别中位列第 6 042,并在 韩国 地区排名第 214

📊 受众指标与增长动态

невідомо 创建以来,项目保持高速增长,吸引了 19 603 名订阅者。

根据 22 六月, 2026 的最新数据,频道保持稳定运转。过去 30 天订阅人数变化为 1,过去 24 小时变化为 3,整体触达仍然可观。

  • 认证状态: 未认证
  • 互动率 (ER): 平均受众互动率为 11.94%。内容发布后 24 小时内通常能获得 9.28% 的反应,占订阅者总量。
  • 帖子覆盖: 每篇帖子平均可获得 2 341 次浏览,首日通常累积 1 819 次浏览。
  • 互动与反馈: 受众积极参与,单帖平均反应数为 5

📝 描述与内容策略

作者将该频道定位为表达主观观点的平台:
돈벌러왔으면 돈을 벌자 투자자 매실남입니다. * 매실남 채널의 모든 내용은 투자의 선택에서 참고자료 용도로만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 채널의 어떠한 내용의 글도 매수 및 매도 추천의 글이 아닙니다. #AD = Paid promotion / #KOL = Requested KOL post

凭借高频更新(最新数据采集于 23 六月, 2026),频道始终保持新鲜度与高覆盖。分析显示受众积极互动,使其成为 加密货币 类别中的关键影响点。

19 603
订阅者
+324 小时
-407
+130
帖子存档
NA햄 디엠왔는데 이악물고 안보는중. 저 아저씨 자꾸 디엠보내서 여자 소개해달라고함;

TGE 나온정보 백팩 3/23 베이스드 3/30 엣지 3월31이전 GRVT 6월말 😓

Repost from 존토방
Based TGE 3/30
Based TGE 3/30

이거 보면서 빅띵 기다리면댐
이거 보면서 빅띵 기다리면댐

NA아재요. 제발 팔라고

파구님 엣지좀 팔아주십셔

엣지는 지금 이상한 프리마켓 지표보다는 폴리마켓이 더 유의미하지 않을까. 첫날 1B 저는 간다고 보긴하는데 어떻게 될런지.
엣지는 지금 이상한 프리마켓 지표보다는 폴리마켓이 더 유의미하지 않을까. 첫날 1B 저는 간다고 보긴하는데 어떻게 될런지.

오늘 밤 / 새벽에 발표나오는듯
오늘 밤 / 새벽에 발표나오는듯

Repost from 잼민123🦅
Everything AMA 진행이요 오늘 밤에 20~30분 스피디하게 AMA 진행합니다. 5~6개 질문답 하고 종료 예정. 놀러와서 Everything에대해 알아보고 상품도 받아가세요! - 시간: 3월 17일 오후 8시 AM
Everything AMA 진행이요 오늘 밤에 20~30분 스피디하게 AMA 진행합니다. 5~6개 질문답 하고 종료 예정. 놀러와서 Everything에대해 알아보고 상품도 받아가세요!
- 시간: 3월 17일 오후 8시 AMA - 보상: 치킨 15명 / 커피 100명
➡️X 스페이스 링크(클릭) ➡️구글폼(새로만듬)

BTC TP 올리겠습니다. 10억 -> 100억

지금 신규 가입하면 주는 XP는 시즌2 할당에 한정되어있기때문에 시즌1 파밍하신분들은 아무타격 없음

https://x.com/i/status/2033801080371613853 요즘 edgeX 신규계정 마구늘어나길래 뭐지 싶었는데. 중궈 다계정 다수 진입한듯.
https://x.com/i/status/2033801080371613853 요즘 edgeX 신규계정 마구늘어나길래 뭐지 싶었는데. 중궈 다계정 다수 진입한듯.

팔아댔으

파라덱스 근황
파라덱스 근황

2026년에 리지니 그래픽은 쉽지않네

Repost from 코인위키
이거 진짜에요? 가짜뉴스 아니에요?
+1
이거 진짜에요? 가짜뉴스 아니에요?

좋은소식이라고는 안했잖아요

3. 오픈씨에 영감을 받아...어쩌고 저쩌고 하는 장문의 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