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z
Feedback
일단 다 해보기

일단 다 해보기

Kanalga Telegram’da o‘tish

일단은 다 해보기 X : https://x.com/Solanaworld

Ko'proq ko'rsatish
Mamlakat belgilanmaganToif belgilanmagan
235
Obunachilar
Ma'lumot yo'q24 soatlar
-17 kunlar
+530 kunlar
Postlar arxiv
내일 왠지 단타치기 좋을거같은거 = 한글과 컴퓨터 다들 Fable 사태로 소버린 AI 섹터에서 네이버랑 LG CNS만 보는거같아서 당연히 한국 레벨에서는 저정도 대기업은 돼야 자체 AI를 구현을 적어도 시도라도할 수 있겠는데
내일 왠지 단타치기 좋을거같은거 = 한글과 컴퓨터 다들 Fable 사태로 소버린 AI 섹터에서 네이버랑 LG CNS만 보는거같아서 당연히 한국 레벨에서는 저정도 대기업은 돼야 자체 AI를 구현을 적어도 시도라도할 수 있겠는데 1. 그동안 한컴이 HWP로 쌓아올린 정부/공공기관/국방/교육기관 등 데이터의 누적양이 어마어마할거고 (이거는 구글이나 타 AI에서 보유 못하는 데이터들이니 소버린 AI와 딱) 2. 마침 저번달 소버린 AI하겠다고 선언함 (그러나 잘 못할거같기에 단타라고 생각함) 3. 그리고 꽤 오랫동안 많이 눌림 4. LLM구축 및 대장주는 네이버가 되고 시스템 구축 측면에서는 LG CNS가 되고 저게 왜올라?하면서 오르는 십스캠이 한컴이지않을까 상상해봄

애국강아지 올리는거 깜빡 ㅎㅎ
애국강아지 올리는거 깜빡 ㅎㅎ

새벽 2시쯤 다녀왔네요 사람 엄청 많았고요 다들 자발적으로 모였습니다 10-30대 중반정도가 8-9할이었고 질서정연하고 평화적이었습니다 특이했던건 기자가 단 한명도 없었고요 젊은 친구들이 사비로 물이랑 과자까지 보급해주고있었네요 쓰레기 버리는 곳도 따로 만들어주고 분리수거 해주는 청년도 있었어요 그 청년이 “박찬대랑 이재명은 여기다 버리세요!!!” 한게 웃겼습니다 이 사태가 말이 안 된다고 생각하시면 시간될때마다 한번 다녀오시는거 추천합니다

photo content

photo content
+1

지금 휴전안이 언어별로 다르다고 AP뉴스가 보도함 영어판에는 우라늄 농축안이 없는데 페르시아어판에는 우라늄 농축안이 있다고 함 레전드 변동성 선수입장.. https://apnews.com/live/iran-war-israel-trump-04-07-2026#0000019d-6ac9-d1f7-a9bf-6adf88e50000

언젠가 샘 알트먼이 "AI의 발전으로 1인 유니콘 기업이 나올 것이다"라고 했을 때 그냥 그런가보다 하고 흘려들었었는데 실제로 등장하기 직전인 상황이 나왔음 한국에 아직 잘 안 알려진 Medvi라는 기업에서 매튜 갤러거와 동
언젠가 샘 알트먼이 "AI의 발전으로 1인 유니콘 기업이 나올 것이다"라고 했을 때 그냥 그런가보다 하고 흘려들었었는데 실제로 등장하기 직전인 상황이 나왔음 한국에 아직 잘 안 알려진 Medvi라는 기업에서 매튜 갤러거와 동생 엘리엇 갤러거 2명이서 약 10개정도의 AI툴로 비만 치료제 텔레헬스 (비대면 진료 및 약 배송) 플랫폼을 만듦 클로드, 챗GPT, 그록, 미드저니, 런웨이, Dzine, Eleven랩스 등을 활용하여 엔지니어, CS, 광고, 운영 등을 모두 대체했고 의사 진료, 처방전, 배송 등은 이미 기존에 파편적으로 존재하던 플랫폼을 API 연결로 해결함 매튜 갤러거는 AI를 통한 고효율 마케팅과 유통망 관리에만 집중적인 관리를 진행함.
Medvi는 2024년 9월, 2만불로 창업. 2025년 매출 4억 1천만불 (6,100억원) 달성 2026년 연 매출 18억달러 (약 2.5조원) 페이스로 운영 중 창업자 매튜 갤러거는 부모는 약물 중독에 소위 '지잡대 중퇴'임. 미장 하시는 분들은 최근 들어봤을 'Hims & Hers'는 동종업계에서 2400명의 직원으로 비슷한 매출을 내고있음.
결론 : 열심히 사시죠 월요일 화이팅

LS증권 가입합니다
LS증권 가입합니다

이 짤이 생각나는 아침 넥장
이 짤이 생각나는 아침 넥장

LS증권 감다살이네..
+4
LS증권 감다살이네..

알량한 생각일지언정 타 채널꺼는 잘 안퍼오고 제 생각만 주로 쓰는데 과세 대비하는게 맞겠네요.. 머리가 명~

Repost from 조선코인
조용히 찌그러져있으면 민주당 형님들이 "가상자산 과세 폐지의 공적"을 입맛에 따라 취할지 말지 선택하실텐데 저렇게 주제모르고 하이재킹 해버리면 해줄맘이 싹 사라지죠.. 일말의 가능성이..

Repost from 조선코인
국민의힘이 가상자산 과세 폐지를 당론으로 정했다는건 악재입니다 죽을거면 혼자죽지 가상자산 폐지는 왜 주장하고 난리인지... 이거 완전 고춧가루 뿌리기죠 민주당이 결사 반대할 것.. 과세에 대비하라

edgeX 아티클 발간됐네요 1. 24/7 돌아가는 원자재 시장 1) COMEX등 전통금융 시장은 주말에 닫지만, edgeX는 닫지않음 2) 주말가격 : 금/은을 주말에도 거래할 수 있어 선행지표 역할 3) 실질적 수요 :
edgeX 아티클 발간됐네요 1. 24/7 돌아가는 원자재 시장 1) COMEX등 전통금융 시장은 주말에 닫지만, edgeX는 닫지않음 2) 주말가격 : 금/은을 주말에도 거래할 수 있어 선행지표 역할 3) 실질적 수요 : 출시 한달만에 원자재 $6.1B 달성. 2. 대형 거래소 대비 비용 효율성 1) 금 거래 시 , 50만불 이하 주문에서 바이낸스보다 싸거나 비슷하고 하이퍼리퀴드보다 저렴함 2) 호가창 유동성이 탄탄해 소액~중액 트레이더에게 최적화 3. 동아시아 직장인들의 선택 1) 전체 사용자 중 83.8%가 앱으로 트레이딩 2) 한국/일본시간 밤9시~새벽1시가 가장 활발 (미장시간) 4. AI와 고빈도 매매를 위한 인프라 1) 10ms 미만 지연시간 : 주문 체결속도 거의 실시간 2) AI에이전트 최적화 : AI가 직접 전략을 짜고 거래할 수 있도록 API와 병렬 처리 구조확보. 향후 사람이 아닌 AI 트레이딩 봇들이 주도하는 시장을 대비한 설계 https://x.com/edgeX_exchange/status/2036078713918333002?s=20

제발 운전 좀 살살해주세요 🫨
+1
제발 운전 좀 살살해주세요 🫨

상식의 벽이 매일 허물어지는 중
상식의 벽이 매일 허물어지는 중

Repost from 트릴리온
여러분들 이란을 보실때 미국보다 이제는 이스라엘을 더 보셔야 됩니다.

QatarEnergy CEO: We may have to declare force majeure on long-term contracts for up to five years for LNG supplies to Italy, Belgium, Korea, and China.

Force Majeure는 불가항력으로 전쟁, 자연재해, 파업 등 불가피한 상황으로 계약이행이 불가함을 선언하는 것임

XP 막주 달려
XP 막주 달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