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z
Feedback
동남풍이 분다 | Eastern Wind

동남풍이 분다 | Eastern Wind

Kanalga Telegram’da o‘tish

리서쳐 출신 3인의 일기장입니다. 광고 수익을 목적으로 한 홍보성 글은 게재하지 않습니다. 모든 글은 투자 권유가 아니라 단순 정보 전달을 목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Ko'proq ko'rsatish
4 875
Obunachilar
Ma'lumot yo'q24 soatlar
-237 kunlar
-10030 kunlar
Postlar arxiv
Kinetiq은 사실상 투표 기권 선언 LST니까 맞는 판단이라고 봅니다 https://t.me/kinetiq_announcements/75

Max가 이끌고 있는 Native Markets의 구체화된 제안서 나왔습니다: https://nativemarkets.substack.com/p/expanded-proposal-native-markets

gmeow

반에크 가문의 닉 반에크가 이끄는 스테이블코인 기업 Agora까지 참전해서 100% 수익 환원을 내세웠네요 ☠️

Repost from Mlm onchain
photo content

— 🇺🇸/🇷🇺 President Trump: 'We are ready to move to the second phase of sanctions on Russia.' @Middle_East_Spectator

Repost from Mlm onchain
This week Hanson (Flowdesk) will be hosting two Twitter spaces to discuss the ongoing proposals for Hyperliquid's USDH stablecoin. The first will be on Monday (4pm EST) with the Paxos team followed by Tuesday (1pm EST) with the Native Markets team. To submit your questions ahead of time please use the following respective links: Paxos Questions: https://t.co/6xjfciU7Cx Spaces: https://x.com/i/spaces/1ZkKzZBmMbXKv Native Markets Questions: https://t.co/jF08IQXzzf Spaces: https://x.com/i/spaces/1vOxwdwMQvRKB

근데 Paxos 되면 LOOP에는 뭐 콩고물 없나..
근데 Paxos 되면 LOOP에는 뭐 콩고물 없나..

대 로라클 입장 발표
저는 USDH 발행자에 대한 제안서들을 검토했으며, 제 의견은 다음과 같습니다. 먼저, 이 티커가 얼마나 중요한지에 대해 확신이 없습니다. Unit처럼 HL 팀/재단으로부터 암묵적인 지원을 받게 될지 여부도 모르겠습니다. 어쨌든, 최고의 후보를 선택해야 한다면 제 주장은 이렇습니다. 이 스테이블코인이 기본 원리에 충실해야 한다는 점은 명확합니다. 이 스테이블코인은 파생상품, 복잡한 금융 상품, 또는 기존 코인의 wrapped 버전이 될 수 없습니다. 이는 이 스테이블코인이 네이티브 덱스나 HIP-3 덱스의 마진으로 사용될 가능성이 가장 높기 때문입니다. 이로 인해 몇몇 제안서들은 이미 제외됩니다. USDe 스타일의 펀딩 비율 기반 스테이블코인은 제외됩니다. DEX 자체에 의존하는 코인을 무기한 선물 DEX의 마진으로 사용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Frax도 안타깝지만 제외됩니다. 이 제안은 USDH가 토큰화된 국채의 래퍼인 frxUSD의 wrapped 버전이라는 것을 의미하기 때문입니다. 이는 이미 수탁/담보 체인에 2~3개의 중개자가 있다는 뜻입니다. 진지한 두 팀인 Paxos와 Native Markets의 두 가지 제안이 남았습니다. Paxos의 경우, 이들이 주류 채택을 위한 길을 제시한다는 점은 명확합니다. 이들은 기관들을 Hyperliquid 체인으로 데려오는 데 필요한 모든 라이선스 및 규제 준수 지식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신용카드 결제 소매 결제가 Hyperliquid 위에서 외환 백엔드처럼 처리되는 것과 같은 느낌입니다. 하지만 큰 기업이 항상 최선의 선택은 아닙니다. 그들이 Hyperliquid와 얼마나 잘 일치하는지 알 수 없습니다. 그들이 WHLP와 LHYPE 뒤에 있는 Hyperliquid 네이티브 팀을 인수했지만, 이는 단지 대외적인 이미지용 행동일 수도 있습니다. Native Markets의 경우, 그들은 Hyperliquid와 가장 잘 일치하는 크립토 네이티브 팀이지만, 그들의 시장 진출은 Paxos보다 훨씬 느릴 것입니다. 어려운 선택이며, 저는 다른 참여자들 및 Alphaticks 위임자들과 논의하고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Alphaticks 위임자라면, read-only로 지갑을 연결하여 프라이빗 채팅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투표는 우리 위임자들 사이에서 합의된 내용에 따라 진행될 것입니다.
https://x.com/laurentzeimes/status/1964675964559900922

디파이라마의 0xngmi에 따르면, 현재 하이퍼리퀴드에서 USDC가 차지하는 채권/현금 비율을 그대로 적용해 USDH가 USDC를 대체한다고 가정할 경우 연간 약 1억 9,100만 달러 규모의 추가 바이백 수요가 발생할 것으로 추정됩니다 여기에 하이퍼리퀴드가 거래소 사업을 통해 일일 평균 약 300만 달러의 수수료를 창출하고, 이 중 99%를 바이백에 투입한다는 점을 감안하면, 연간 약 10억 9,500만 달러가 더해집니다. 결과적으로 하이퍼리퀴드는 매년 총 약 12억 8,600만 달러(한화 약 1.8조 원)를 HYPE 바이백에 사용하게 되는 겁니다. 조금 더 와닿게 설명드리면, 이는 매년 YG엔터테인먼트 전체를 통째로 인수할 수 있을 정도의 자금을 HYPE 바이백에 투입하는 것과 같습니다. 현재 그 어떤 L1도 크립토에서 가장 확실하게 PMF를 입증한 거래소 및 스테이블코인 비즈니스의 현금흐름을 토큰 가치로 직접 귀속시키는 구조를 구현하지 못했습니다. 하이퍼리퀴드는 이 점에서 유일합니다.

세상에서 제일 궁금한 SmartestMoney의 엑싯 플랜 지갑이 여러개라는게 포인트 ☠️
+1
세상에서 제일 궁금한 SmartestMoney의 엑싯 플랜 지갑이 여러개라는게 포인트 ☠️

오해해서 미안합니다 팍소스 지지할게요
​Paxos는 실제로 매우 많은 양의 HYPE 토큰을 할당받았습니다. ​우리는 첫날부터 HyperEVM에서 빌딩해왔으며, Hyperliquid 에어드랍의 대형 수혜자입니다. ​사실 우리는 HypurrFi와 HyperLend 양쪽에서 가장 큰 포인트 보유자이기도 합니다. 처음부터 우리는 생태계를 위해 전적으로 기여해왔으며, 이는 단지 다음 단계일 뿐입니다. 이러한 노력은 주로 Looping Collective(Looped HYPE)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이루어졌습니다. ​바로 이번 주에 우리는 단독으로 FalconX가 활성 밸리데이터 세트에 진입하는 것을 도왔습니다.
https://x.com/0xDuckworth/status/1964432345412636999

"재차 강조하자면, 이 투표는 USDH 티커만을 위한 것입니다. USDH는 티커 이름의 본질적인 특성으로 인해 어떤 특별한 권한도 얻지 않습니다." "재단 밸리데이터들은 9월 11일에 이루어진 밸리데이터 약속을 바탕으로 가장 많은 비재단 투표를 받은 팀에게 투표함으로써 사실상 기권할 것입니다."

USDH에 대한 하이퍼리퀴드 공지 재차 강조하자면, 이 투표는 USDH 티커만을 위한 것입니다. USDH는 티커 이름의 본질적인 특성으로 인해 어떤 특별한 권한도 얻지 않습니다. 하이퍼리퀴드의 네이티브 금융 기본 요소와 일반
+1
USDH에 대한 하이퍼리퀴드 공지
재차 강조하자면, 이 투표는 USDH 티커만을 위한 것입니다. USDH는 티커 이름의 본질적인 특성으로 인해 어떤 특별한 권한도 얻지 않습니다. 하이퍼리퀴드의 네이티브 금융 기본 요소와 일반적인 프로그래밍 가능성은 스테이블코인 발행 및 결제에 독특하게 최적화된 체인을 구성합니다. 하이퍼리퀴드 블록체인에는 계속해서 여러 스테이블코인과 하이퍼리퀴드 생태계에 합류하는 새로운 스테이블코인 팀들이 있을 것입니다. USDH는 그러한 여러 스테이블코인 중 하나에 불과할 것입니다. 이전에 공유했듯이, 쿼트 자산이 되는 것은 기술적 구현이 보류된 상태에서 무허가가 될 것입니다. ​일정에 대해: - ​제안은 9월 10일 10시 UTC까지 게시되어야 합니다 - ​검증자들은 9월 11일 10시 UTC까지 누구에게 투표하는지 명시해야 합니다 - ​검증자들은 9월 14일 10시부터 11시 UTC 사이에 투표해야 합니다. 이는 사용자들이 자신의 투표와 일치하는 검증자에게 스테이킹할 시간을 제공합니다. ​투표는 스테이크를 기반으로 합니다. 검증자들은 그들이 지지하는 팀에 해당하는 주소를 제출하여 투표할 것입니다. 재단 검증자들은 9월 11일에 이루어진 검증자 약속을 바탕으로 가장 많은 비재단 투표를 받은 팀에게 투표함으로써 사실상 기권할 것입니다. 9월 14일에 스테이크에 따라 가중치가 부여됩니다.

리움
리움

Hyperliquid의 kHYPE 스테이킹 물량이 4천만 개를 넘어섰습니다. 이는 약 $1.85B 규모에 해당합니다. 여기서 중요한 점은 이 엄청난 물량 중 상당 부분이 이미 HyperEVM 생태계 내에서 활발히 사용되고 있
Hyperliquid의 kHYPE 스테이킹 물량이 4천만 개를 넘어섰습니다. 이는 약 $1.85B 규모에 해당합니다. 여기서 중요한 점은 이 엄청난 물량 중 상당 부분이 이미 HyperEVM 생태계 내에서 활발히 사용되고 있다는 것입니다. WarDaddyCapital의 포스팅에 따르면 현재 활용률은 70~80% 수준에 달하며 실제로 다양한 DeFi 활동에서 적극적으로 운용되고 있다는 의미입니다. https://x.com/0xOmnia/status/1964453995352904147 🌧Hyperliquid_KR 공지방 | 채팅방 | X

팍소스(Paxos) 마저 USDH 티커를 확보할 경우, 발생하는 이자 수익의 95%를 HYPE 바이백에 사용하겠다고 약속했습니다. 이로써 하리는 - 거래소 수수료의 99% - 스테이블코인 이자 수익의 95~99% 를 체계적으
팍소스(Paxos) 마저 USDH 티커를 확보할 경우, 발생하는 이자 수익의 95%를 HYPE 바이백에 사용하겠다고 약속했습니다. 이로써 하리는 - 거래소 수수료의 99% - 스테이블코인 이자 수익의 95~99% 를 체계적으로 HYPE 바이백에 투입하는 구조가 사실상 기정사실화되었습니다. 이 정도로 공격적인 자사 토큰 바이백 모델을 설계한 사례는 찾아보기 어렵습니다. BNB 시총 뒤집을 날이 얼마 남지 않은 것 같습니다. https://x.com/paxos/status/1964422295176564937?s=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