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z
Feedback
크립토마카세

크립토마카세

Kanalga Telegram’da o‘tish

문의 : @cryptomkase 2017-2018도 살아남은 사람만이 2021 졸업했다!! 졸업 못한 우등생들을 위한 맞춤형..! 아 모르겠고 모두함께 졸업을 위한 멀티펑셔널 채널입니다 🥹 연대 안 다니고 시키는거 다해요 💕 초대링크 : https://t.me/cryptomacase 채팅링크 : https://t.me/cryptomakase_chat

Ko'proq ko'rsatish

📈 Telegram kanali 크립토마카세 analitikasi

크립토마카세 (@cryptomacase) Koreys til segmentidagi kanali faol ishtirokchi. Hozirda hamjamiyat 11 265 obunachidan iborat bo'lib, Kriptovalyutalar toifasida 9 275-o'rinni va Koreya mintaqasida 481-o'rinni egallagan.

📊 Auditoriya ko‘rsatkichlari va dinamika

невідомо sanasidan buyon loyiha tez o‘sib, 11 265 obunachiga ega bo‘ldi.

25 Iyun, 2026 dagi oxirgi ma’lumotlarga ko‘ra kanal barqaror faollikka ega. Oxirgi 30 kunda obunachilar soni -32 ga, so‘nggi 24 soatda esa -6 ga o‘zgardi va umumiy qamrov yuqori darajada qolmoqda.

  • Tasdiqlash holati: Tasdiqlanmagan
  • Jalb etish (ER): Auditoriya o‘rtacha 19.00% darajada jalb etiladi. Nashrdan keyingi dastlabki 24 soatda kontent odatda umumiy obunachilar sonining 13.02% ini tashkil etuvchi reaksiyalarni to‘playdi.
  • Post qamrovi: Har bir post o‘rtacha 2 142 marta ko‘riladi; birinchi sutkada odatda 1 467 ta ko‘rish yig‘iladi.
  • Reaksiyalar va o‘zaro ta’sir: Auditoriya faol: har bir postga o‘rtacha 12 ta reaksiya keladi.

📝 Tavsif va kontent siyosati

Muallif resursni shaxsiy fikrni ifoda etish maydoni sifatida ta’riflaydi:
문의 : @cryptomkase 2017-2018도 살아남은 사람만이 2021 졸업했다!! 졸업 못한 우등생들을 위한 맞춤형..! 아 모르겠고 모두함께 졸업을 위한 멀티펑셔널 채널입니다 🥹 연대 안 다니고 시키는거 다해요 💕 초대링크 : https://t.me/cryptomacase 채팅링크 : https://t.me/cryptomakase_chat

Yuqori yangilanish chastotasi (oxirgi ma’lumot 26 Iyun, 2026 da olingan) sababli kanal doimo dolzarb va katta qamrovli bo‘lib qoladi. Analitika auditoriya kontent bilan faol hamkorlik qilishini, uni Kriptovalyutalar toifasidagi muhim ta’sir nuqtasiga aylantirishini ko‘rsatadi.

11 265
Obunachilar
-624 soatlar
-227 kunlar
-3230 kunlar
Postlar arxiv
아 누가 "하락 다 쳐맞으니까 상승장 끝났다고 하네 나도 하겠노;;"라고 말해서 검색해 보니까 바로 한달전에 기영좌 "수요는 정체된 것처럼 보이지만 아직 하락장이라 부르기 이르다" 이래놨었네 솔직히 이번만 맞는다? 🤔🤔�
아 누가 "하락 다 쳐맞으니까 상승장 끝났다고 하네 나도 하겠노;;"라고 말해서 검색해 보니까 바로 한달전에 기영좌 "수요는 정체된 것처럼 보이지만 아직 하락장이라 부르기 이르다" 이래놨었네 솔직히 이번만 맞는다? 🤔🤔🤔

기영좌 "아직도 롱망회로 굴리고있어? 내가 왜 강세장 끝났는지 딱 설명해줌"😡 😂적은 돈으로도 가격이 오르면 강세장, 큰 돈이 들어와도 가격이 안 오르면 약세장인데 지금은 큰 돈 들어와도 가격 안 올라서 약세장임 ㅋㅋ 현
기영좌 "아직도 롱망회로 굴리고있어? 내가 왜 강세장 끝났는지 딱 설명해줌"😡 😂적은 돈으로도 가격이 오르면 강세장, 큰 돈이 들어와도 가격이 안 오르면 약세장인데 지금은 큰 돈 들어와도 가격 안 올라서 약세장임 ㅋㅋ 현재 온체인 상에서 실제 돈이 들어오는 총액은 증가(=누군가는 비트를 사고있음)하고 있지만 실제 단순 시가 총액은 감소(=비트코인 가격은 떨어짐)하고 있습니다 => 즉, 누군가는 꾸준히 사고 있는 게 맞지만 그 이상으로 시장에 매도 압력이 존재하고 수요보다 공급이 많은 상태기 때문이라고 하네요 현재 매도 압력이 강하고 과거 사례 상 최소 6개월은 지나야 추세 전환이 될수 있어 단기 반등 가능성은 낮다고 하네요😅 현생 살다보면 6개월 금방 한살 훅 먹는 것도 금방😅😅😅😅 기반꿀기반꿀 달달한 노래 진짜 믿어요 🙏🙏🙏🙏

😺음.. 저 레이달리오인데.. "2025년 4월 해방의날 이후 글로벌 경제에 미칠 영향에 대해 분석해보았습니다 하핫" 🟢1차적 결과 - 미국은 스테그플레이션(경기침체 + 물가상승) 압력 증가 - 중국과 같은 제재 대상국은
😺음.. 저 레이달리오인데.. "2025년 4월 해방의날 이후 글로벌 경제에 미칠 영향에 대해 분석해보았습니다 하핫" 🟢1차적 결과 - 미국은 스테그플레이션(경기침체 + 물가상승) 압력 증가 - 중국과 같은 제재 대상국은 디플레이션+침체 가능성 커짐 🟢2차적 결과 - 모든 국가는 결국 통화 정책 및 재정 정책 변화를 통해 디플레 + 침체를 극복하려고 할 것 - 미국 정책도 협상 등을 통해 수정될 수 있음 ex. 중국이 보복 관세를 내세우고 미중 간 협상에서 위안화 강세를 조건으로 일부 관세 완화가 논의될 수 있음 => 이럴 경우 중국은 디플레이션 압력 떄문에 금리 인하 or 재정 확대로 대응 🟢대응 <<더이상 미국 자산을 안전 자산이라 생각하지 마라>> - 글로벌 부채, 생산/무역 불균형은 지금처럼 지속될 수 없음 - 정치, 경제, 금융 시스템의 전환이 가속화될 것 - 글로벌 분산투자 해라 - 인플레와 디플레 모두 대비해야 한다 🧐이미 탈세계화 화살은 당겨졌다 나스닥 등 미국 주식에 몰빵하지 말고 비달러 자산 보유하고 글로벌 자산에 인플레 디플레 모두 대비할 수 있는 자산으로 다변화시켜라 => 결국 일반인한테 가장 접근 편한 건? 금, 비트코인 사라

일론머스크 세계 서열 1위 재탈환 전문 💡 - 2년간 2위를 차지하던 일론 머스크 포브스의 2025년 세계 억만장자 목록에서 1위를 탈환 - 작년 이후 머스크 재산 75% 증가 - 이 공은 스페이스 x와 xAi 덕분 - 2
일론머스크 세계 서열 1위 재탈환 전문 💡 - 2년간 2위를 차지하던 일론 머스크 포브스의 2025년 세계 억만장자 목록에서 1위를 탈환 - 작년 이후 머스크 재산 75% 증가 - 이 공은 스페이스 x와 xAi 덕분 - 2위인 주커버그보다 1180억 달러 많고 이 격차는 빌게이츠의 전체 순자산보다 크고 스포티파이의 시가총액과 맞먹음 - 천억달러 클럽이라고 하네요 ;;

😺 dk wnakfdp wjaks wlqdlsrkdy...... 아서헤이즈 " 미국 국채 + 미국 주식의 기축 자산 시대는 끝" - 1971년 금본위제 폐지 이후 미국은 세계 경제 성장을 위해 달러를 찍어내며 국채를 키움
😺 dk wnakfdp wjaks wlqdlsrkdy...... 아서헤이즈 " 미국 국채 + 미국 주식의 기축 자산 시대는 끝" - 1971년 금본위제 폐지 이후 미국은 세계 경제 성장을 위해 달러를 찍어내며 국채를 키움 - 그러나 일부에게만 혜택으로 돌아가고 나머지 사람들의 불만이 트럼프 당선으로 이어짐 - 미국 경상수지 적자 축소 => 외국인들은 더 이상 달러를 보유하지 않게 됨 => 미국 자산(주식,채권)을 팔아 본국 경제에 투자 - 트럼프가 관세 정책을 완화해도 언제든 입장을 바꿀 수 있기 때문에 자국 우선 정책으로 전환할 수밖에 없음 🤨그렇다면 뭐에 투자해야하는가? - 각국 무역결제 및 준비자산으로 금 보유를 확대할 가능성이 높음 - 트럼프가 금은 관세 면제 대상이라는 점을 언급한 것도 이것 - 예전 질서로의 회귀는 불가능 뉴 노말에 적응해야 함 => 🍓금, 금광주 , 비트코인($BTC)에 대해 비중을 확대하기🍓 NEXT 예고 >> 위안화 환율이 USDCNY가 10까지 오를 가능성이 있으며 이것이 비트코인을 100만달러까지 끌어올릴 수 있는 요인이 될 것 +) 미국이 지금처럼 잘살게 된 건 결국 빚을 내서 경제 규모를 키우고 글로벌화를 통해 달러를 뿌리며 패권을 유지해온 결과인데 이 구조가 흔들리기 시작하는거라 정말로 미국 패권이 실제로 흔들릴 수 있는 순간이 올수도 ㄷㄷ

어제 63 오늘 이 난리에도 62.7 😢😢😢제발요😢😢😢
어제 63 오늘 이 난리에도 62.7 😢😢😢제발요😢😢😢

제롬파월 성명서 등장 전문 - 현재 경제 안정적 - 고용시장도 균형적 인플레이션은 낮아진 건 맞지만 목표치 달성 아님 - 리스크는 관세 인플레이션 일시적 자극갛고 성장 둔화 가능 - 장기적으로 인플레이션 기대 심리 안정되어야
제롬파월 성명서 등장 전문 - 현재 경제 안정적 - 고용시장도 균형적 인플레이션은 낮아진 건 맞지만 목표치 달성 아님 - 리스크는 관세 인플레이션 일시적 자극갛고 성장 둔화 가능 - 장기적으로 인플레이션 기대 심리 안정되어야만 함 - 정책 변경 섣불리 판단하기엔 이름 - 데이터와 정책 변화 지켜보겠음 - 목표는 변함없이 최대 고용과 물가안정 유지 아직도 관망할거야...? 진짜 늦을거야....?

😀 트럼프 왈 파월의장에게 금리 인하 촉구 ✅ 지금이야말로 연준 의장 제롬 파월이 금리를 인하하기에 완벽한 시기입니다. 그는 항상 ‘늦장 대응’을 해왔지만, 지금이라도 이미지를 바꿀 수 있는 기회입니다. 에너지 가격은 내려
😀 트럼프 왈 파월의장에게 금리 인하 촉구 ✅ 지금이야말로 연준 의장 제롬 파월이 금리를 인하하기에 완벽한 시기입니다. 그는 항상 ‘늦장 대응’을 해왔지만, 지금이라도 이미지를 바꿀 수 있는 기회입니다. 에너지 가격은 내려갔고, 금리도 하락 중이며, 인플레이션도 줄어들었고, 심지어 계란값도 69%나 떨어졌습니다. 게다가 일자리 수는 증가했죠. 단 두 달 만에 벌어진 일입니다 — 미국에겐 엄청난 승리입니다. 금리를 인하하세요, 제롬. 정치놀음 그만하시고요!" #국제

미장 공포탐욕지수 4
미장 공포탐욕지수 4

오늘 파월 발언 기대감도 커지고 있나요..?⚪️ * fed watch 일자리 보고서 이후 5월까지 연방준비제도이사회 금리 인하에 대한 베팅을 줄이고 6월부터 금리 인하 가능 성보는 중 * fed watch 연말까지 5차례 금
오늘 파월 발언 기대감도 커지고 있나요..?⚪️ * fed watch 일자리 보고서 이후 5월까지 연방준비제도이사회 금리 인하에 대한 베팅을 줄이고 6월부터 금리 인하 가능 성보는 중 * fed watch 연말까지 5차례 금리 인하 베팅 * 단기 금리 선물 거래자들은 6월까지 연준 금리 인하 50bp 포인트 베팅 중 *트럼프: 미국에 와서 많은 돈을 투자자들에게: 내 정책은 절대 바뀌지 않을 것 지금은 미국에 투자하기 좋은 때 빨리투자해라 *트럼프: 좋은 일자리 수치, 예상보다 훨씬 좋은데? 끈기있게 버텨라 우리는 질 수 없다 😲트럼프 때문에 당장 5월 FOMC 금리 인하 확률 상승 중 (아직까진 동결이 높음) 22%->42%

미국 중요 지표 발표 실업률 : 예상치, 이전치 소폭 상회 비농업고용지수 : 예상치, 이전치 대폭 상회 달러인덱스 소폭 상승 중 중국 보복관세 발표가 너무 강해서인지 비농 지수가 크게 변화했음에도 시장은 반응하지 않는군요 0
+1
미국 중요 지표 발표 실업률 : 예상치, 이전치 소폭 상회 비농업고용지수 : 예상치, 이전치 대폭 상회 달러인덱스 소폭 상승 중 중국 보복관세 발표가 너무 강해서인지 비농 지수가 크게 변화했음에도 시장은 반응하지 않는군요 00:25 파월 연설 예정입니다👀 #경제

🚨캘리포니아 주지사, 미국에 대한 보복 관세에서 캘리포니아를 면제해 달라고 각국에 요청 -FOX NEWS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젠 웃기다 😅😅
🚨캘리포니아 주지사, 미국에 대한 보복 관세에서 캘리포니아를 면제해 달라고 각국에 요청 -FOX NEWS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젠 웃기다 😅😅

*미국 신용 위험 지수, 지역 은행 위기 이후 가장 크게 상승 *VIX 지수가 8월 이후 처음으로 40을 넘김 *STOXX EUROPE 600 지수 5.2% 하락, 2020년 3월 이후 가장 큰 하락 오늘 좋은 말 예쁜말 해줘야겠지? @제롬파월

미장 공포탐욕지수 6
미장 공포탐욕지수 6

아서헤이즈 "이번 주말 $BTC는 최종 보스와 맞붙습니다. 준비 되셨나요?" 비트랑 이더만 힘내면돼💡💡
아서헤이즈 "이번 주말 $BTC는 최종 보스와 맞붙습니다. 준비 되셨나요?" 비트랑 이더만 힘내면돼💡💡

$VIX 39 돌파 2020년 10월 이후로 이렇게 높은 가격으로 마감한 적 없음 오늘 새벽 00:25 제롬파월 연설 있을 예정 그냥 각자도생하는걸로 하고... 내수 살리게 금리라도 내려준다고 해줘..!!!!!!
$VIX 39 돌파 2020년 10월 이후로 이렇게 높은 가격으로 마감한 적 없음 오늘 새벽 00:25 제롬파월 연설 있을 예정 그냥 각자도생하는걸로 하고... 내수 살리게 금리라도 내려준다고 해줘..!!!!!!

중국 재정부 4월 10일부터 모든 미국산 제품에 관세 34% 추가 부과 제발그만해
중국 재정부 4월 10일부터 모든 미국산 제품에 관세 34% 추가 부과 제발그만해

근데 원래같았으면 나스닥 이정도 내릴 때 비트 -30% 알트 + 이더 -50% 박혔어야 했는데 이정도면 진짜 어제 뭔가 잘 버틴 것 같은데 반등 기대할게 제발........🙏

그래도 환율은 크게 잡히는 중🙂
그래도 환율은 크게 잡히는 중🙂

-대통령 파면으로 사실상 올해 대선 확정- 대선 시기 : 5월 24일~ 6월 3일 유력 대선후보 등록일 : 5월 11일까지 참고로 저번 대선은 박근혜 전 대통령 12월 3일 파면 후 2017년 3월 10일 후보자 등록, 2017년 5월 9일에 투표하여 5월 10일 문재인 전 대통령이 취임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