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z
Feedback
매실남과 당신은 반드시 승리할것

매실남과 당신은 반드시 승리할것

Kanalga Telegram’da o‘tish

돈벌러왔으면 돈을 벌자 투자자 매실남입니다. * 매실남 채널의 모든 내용은 투자의 선택에서 참고자료 용도로만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 채널의 어떠한 내용의 글도 매수 및 매도 추천의 글이 아닙니다. #AD = Paid promotion / #KOL = Requested KOL post

Ko'proq ko'rsatish

📈 Telegram kanali 매실남과 당신은 반드시 승리할것 analitikasi

매실남과 당신은 반드시 승리할것 (@waitstudy) Koreys til segmentidagi kanali faol ishtirokchi. Hozirda hamjamiyat 19 582 obunachidan iborat bo'lib, Kriptovalyutalar toifasida 6 014-o'rinni va Koreya mintaqasida 216-o'rinni egallagan.

📊 Auditoriya ko‘rsatkichlari va dinamika

невідомо sanasidan buyon loyiha tez o‘sib, 19 582 obunachiga ega bo‘ldi.

27 Iyun, 2026 dagi oxirgi ma’lumotlarga ko‘ra kanal barqaror faollikka ega. Oxirgi 30 kunda obunachilar soni 17 ga, so‘nggi 24 soatda esa -13 ga o‘zgardi va umumiy qamrov yuqori darajada qolmoqda.

  • Tasdiqlash holati: Tasdiqlanmagan
  • Jalb etish (ER): Auditoriya o‘rtacha 11.89% darajada jalb etiladi. Nashrdan keyingi dastlabki 24 soatda kontent odatda umumiy obunachilar sonining 9.32% ini tashkil etuvchi reaksiyalarni to‘playdi.
  • Post qamrovi: Har bir post o‘rtacha 2 328 marta ko‘riladi; birinchi sutkada odatda 1 826 ta ko‘rish yig‘iladi.
  • Reaksiyalar va o‘zaro ta’sir: Auditoriya faol: har bir postga o‘rtacha 5 ta reaksiya keladi.

📝 Tavsif va kontent siyosati

Muallif resursni shaxsiy fikrni ifoda etish maydoni sifatida ta’riflaydi:
돈벌러왔으면 돈을 벌자 투자자 매실남입니다. * 매실남 채널의 모든 내용은 투자의 선택에서 참고자료 용도로만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 채널의 어떠한 내용의 글도 매수 및 매도 추천의 글이 아닙니다. #AD = Paid promotion / #KOL = Requested KOL post

Yuqori yangilanish chastotasi (oxirgi ma’lumot 28 Iyun, 2026 da olingan) sababli kanal doimo dolzarb va katta qamrovli bo‘lib qoladi. Analitika auditoriya kontent bilan faol hamkorlik qilishini, uni Kriptovalyutalar toifasidagi muhim ta’sir nuqtasiga aylantirishini ko‘rsatadi.

19 582
Obunachilar
-1324 soatlar
-247 kunlar
+1730 kunlar
Postlar arxiv
MARU << 이걸로 대충 시장 테스트 해봤는데 가격이 올라도 리테일 애들이 관심 별로네? OK. 그냥 거래소 상장 루틴으로 가자. 이럴거같은

리테일 자금을 수혈해야되는데 애들이 엣지엑스 자체를 모를거 같다고.....

내 말은 가두리를 해도 사람들이 모를거 같다는 말임

이건 그냥 내 생각인데 엣지엑스는 다른 거래소 다 상장시키는 플레이를 해야할거같음. 엣지 자체 거래소에만 리스팅하고 내부적으로 올리는 그런 시스템은 엣지랑 안맞다고 생각함. 하리 - 이미 지표 고트. 알사람 다 알았음 라이터 - 대놓고 뒷배 바이낸스 얘넨 체급이 있으니까 가두리가 먹혔던거같고. 엣지는 저정도 체급이 절대안됨. 애당초 엣지엑스가 뭐노? 이러는 사람들이 절대다수. 그러니까 거래소 리스팅 많이하면서 그 자체로 홍보 좀 하고. 또 선물 리스팅까지 하면서 숏 청산을 내면서 올리는. 이런 그림을 그러야하지않나

라이터 국내 거래소 뚫었다 ㄷㄷ
라이터 국내 거래소 뚫었다 ㄷㄷ

미 ㅣㄴ친 라이터

[ AI 에게는 블록체인이 필요하다 ] 앞으로는 사람이 아니라 AI가 인터넷을 더 많이 쓰게 됩니다. 여기서 문제가 생깁니다. 지금 인터넷은 “사람이 쓴다”는 기준으로 만들어졌기 때문. a16z는 이 점을 짚었습니다. AI가
[ AI 에게는 블록체인이 필요하다 ] 앞으로는 사람이 아니라 AI가 인터넷을 더 많이 쓰게 됩니다. 여기서 문제가 생깁니다. 지금 인터넷은 “사람이 쓴다”는 기준으로 만들어졌기 때문. a16z는 이 점을 짚었습니다.
AI가 늘어날수록 기존의 신뢰 방식은 무너질 수밖에 없다
https://x.com/i/status/2019119378537832763 지금처럼 “이게 AI인가 사람인가”를 구분하는 것만으로는 부족합니다. 이제는 데이터 자체가 믿을 수 있어야 한다는 겁니다. ✅누가 만들었는지 증명 가능해야 하고 ✅개인 정보는 보호되어야 하며 ✅ 사용자가 직접 통제할 수 있어야 한다 이게 a16z가 말한 AI 인프라의 핵심.
그리고 여기서 DataHaven이 등장합니다. DataHaven은 처음부터 “검증 가능한 데이터 레이어”를 만들겠다고 설계된 프로젝트
AI도, 사람도 같은 기준으로 신뢰할 수 있는 데이터 구조를 지향해왔습니다. 즉, a16z가 지금 말하는 방향과 DataHaven이 해온 설계 철학이 거의 같습니다.
$HAVE 토큰 에어드랍 작업은 일전에 가이드를 올려드린적이 있습니다. https://t.me/waitstudy/32404 커뮤니티에 토큰 50% 할당한 만큼 챙겨보시죠.
설날에 할거 없자너...😓

오늘 한국에서 성전 열리나요
오늘 한국에서 성전 열리나요

난 엣지전까지 챌린지 하려다가 1일만에 실패함

Repost from 원에서억🥷
비트 71k까지 금딸합니다

🧪 “달러를 그냥 들고만 있어도 수이 수수료를 나눠준다고?” Sui 메인넷에 suiUSDe(eSUI Dollar)라는 수익형 스테이블이 나왔습니다. Ethena 협력 기반 합성 달러로, 보유만 해도 이자가 쌓이는 구조. ✅
🧪 “달러를 그냥 들고만 있어도 수이 수수료를 나눠준다고?” Sui 메인넷에 suiUSDe(eSUI Dollar)라는 수익형 스테이블이 나왔습니다. Ethena 협력 기반 합성 달러로, 보유만 해도 이자가 쌓이는 구조.
✅Detail • Sui 생태계 DeFi 활동 수수료의 90%가 보유자에게 분배 • 나머지는 $SUI 매수에 사용 • DeepBook에 통합된 첫 합성 달러 활용 방법도 두 가지입니다. 1️⃣ 그냥 보유 → 기본 이자 발생 2️⃣ DeepBook, Bluefin, Cetus 등에서 마진 및 렌딩 활용 → 추가 수익 가능 현재 TVL이 작아 7% ~ 10% 수준 이율이 형성된 상태라고 하네요.
스테이블을 굴릴 곳 찾는 분들이라면 체크해보시길. 다만 시장 상황이 많이 안좋기때문에 안전하다고 불리는 디파이들도 언제 어떤 문제가 터질지는 모른다는 것도 같이 참고.

개폭등의 서막

이번 설날은 별도의 크립토 포지션이 없이 지낼 예정입니다. 더 정확히는 2월 내내 그럴 예정. 무언가를 하면 돈을 잃는 시기라고 생각해서... 마음은 굉장히 편하네요🙂

뉴욕 - 홍콩 - 마카오 18일간의 긴 일정을 마무리 했습니다 2주 넘는 기간동안 정말 다양한 분야 + 다양한 국적의 사람들을 만나고 왔네요. 새롭게 만난 사람들만 거의 100명이 넘을듯? 다니면서 느낀건 이렇게 다양한 사람
+8
뉴욕 - 홍콩 - 마카오 18일간의 긴 일정을 마무리 했습니다 2주 넘는 기간동안 정말 다양한 분야 + 다양한 국적의 사람들을 만나고 왔네요. 새롭게 만난 사람들만 거의 100명이 넘을듯? 다니면서 느낀건 이렇게 다양한 사람들을 만나볼 수 있는게 웹3의 가장 큰 장점이 아닐까 합니다. 국경에 한정되지 않는 블록체인으로 이어진 수많은 사람들과 격식을 차리지 않고 캐주얼하게 인연을 시작할 수 있는게 정말 좋은거 같아요 파운더, VC, 재단, KOL 등을 만나면서 세상은 넓고 능력있는 사람들은 많다는것을 다시 한번 느꼈습니다. 그 스케일이 상상 이상인 사례도 있어서 진부한 표현이지만 정말 견문을 넓힐 수 있는 값진 경험이었어요 또한 웹3에 국한되는게 아닌 AI나 다른 분야에 있는 사람들도 많이 만났습니다. 이번에 친해진 외국인 파운더가 AI 회사들도 엔젤로 투자를 많이해서 본인이 투자한 회사 파운더들도 소개시켜줬어요. 확실히 크립토 업계에 있는 사람들이 행동이 빨라서 이미 다른 분야, 특히 AI쪽에 발을 많이 넓힌거 같습니다. 이렇게 기존 인맥을 통해 이어지는 새로운 인연이 많아지는것도 신기해요 이렇듯 저는 앞으로 크립토에서 먹거리가 줄어들어도 누구보다 꿀통을 잘 찾는 CCT들은 크립토 이후 다음 꿀통도 많이 선점할거 같아요. 그러므로 크립토가 망할거라 생각하지는 않지만 혹시 망하더라도 크립토에서 만들어둔 자기만의 강점을 다음 꿀통에 적용하면 계속 생존 가능하다고 생각합니다 개인젹으로 이번에 정말 좋은 외국인 친구들을 많이 만들었고 제 세상을 한껏 넓힐 수 있는 좋은 경험을 했습니다. 그래서 저는 업계 활동과 이어져 있는 분이라면 해외 블록체인 행사를 한번이라도 경험해보시는걸 추천해요. 앞으로 이더 덴버, 두바이 및 싱가포르 토큰, 도쿄 웹X 등이 있는데 저는 이더 덴버 제외하고 거의 다 가보려고 합니다

Repost from ETH Price
🔴 $2,000 @eth_price
🔴 $2,000 @eth_price

69k 또 깨졌네.

결국 똑똑한 놈들까지도 싹 다 대체되는건데 아직도 내가 똑똑하면 살아남을거라고 믿고있네. 상위 1% 정도 아니면 너도 10년안으로 대체되는거다. 0.1%라고 줄여야할수도 있음.
결국 똑똑한 놈들까지도 싹 다 대체되는건데 아직도 내가 똑똑하면 살아남을거라고 믿고있네. 상위 1% 정도 아니면 너도 10년안으로 대체되는거다. 0.1%라고 줄여야할수도 있음.

이거 글 하나만 제대로 읽어도 주말 잘 보내신거임 https://t.me/waitstudy/33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