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z
Feedback
매실남과 당신은 반드시 승리할것

매실남과 당신은 반드시 승리할것

Kanalga Telegram’da o‘tish

돈벌러왔으면 돈을 벌자 투자자 매실남입니다. * 매실남 채널의 모든 내용은 투자의 선택에서 참고자료 용도로만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 채널의 어떠한 내용의 글도 매수 및 매도 추천의 글이 아닙니다. #AD = Paid promotion / #KOL = Requested KOL post

Ko'proq ko'rsatish

📈 Telegram kanali 매실남과 당신은 반드시 승리할것 analitikasi

매실남과 당신은 반드시 승리할것 (@waitstudy) Koreys til segmentidagi kanali faol ishtirokchi. Hozirda hamjamiyat 19 603 obunachidan iborat bo'lib, Kriptovalyutalar toifasida 6 044-o'rinni va Koreya mintaqasida 214-o'rinni egallagan.

📊 Auditoriya ko‘rsatkichlari va dinamika

невідомо sanasidan buyon loyiha tez o‘sib, 19 603 obunachiga ega bo‘ldi.

20 Iyun, 2026 dagi oxirgi ma’lumotlarga ko‘ra kanal barqaror faollikka ega. Oxirgi 30 kunda obunachilar soni 10 ga, so‘nggi 24 soatda esa -1 ga o‘zgardi va umumiy qamrov yuqori darajada qolmoqda.

  • Tasdiqlash holati: Tasdiqlanmagan
  • Jalb etish (ER): Auditoriya o‘rtacha 11.50% darajada jalb etiladi. Nashrdan keyingi dastlabki 24 soatda kontent odatda umumiy obunachilar sonining 9.33% ini tashkil etuvchi reaksiyalarni to‘playdi.
  • Post qamrovi: Har bir post o‘rtacha 2 255 marta ko‘riladi; birinchi sutkada odatda 1 830 ta ko‘rish yig‘iladi.
  • Reaksiyalar va o‘zaro ta’sir: Auditoriya faol: har bir postga o‘rtacha 5 ta reaksiya keladi.

📝 Tavsif va kontent siyosati

Muallif resursni shaxsiy fikrni ifoda etish maydoni sifatida ta’riflaydi:
돈벌러왔으면 돈을 벌자 투자자 매실남입니다. * 매실남 채널의 모든 내용은 투자의 선택에서 참고자료 용도로만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 채널의 어떠한 내용의 글도 매수 및 매도 추천의 글이 아닙니다. #AD = Paid promotion / #KOL = Requested KOL post

Yuqori yangilanish chastotasi (oxirgi ma’lumot 21 Iyun, 2026 da olingan) sababli kanal doimo dolzarb va katta qamrovli bo‘lib qoladi. Analitika auditoriya kontent bilan faol hamkorlik qilishini, uni Kriptovalyutalar toifasidagi muhim ta’sir nuqtasiga aylantirishini ko‘rsatadi.

19 603
Obunachilar
-124 soatlar
-707 kunlar
+1030 kunlar
Postlar arxiv
정신이 아픈건 몸이 문제인거같아서 헬스장에서 1시간 러닝 했습니다

Repost from 피린이
✔️EDGE 포인트 계산기 현재 바이낸스 기준으로 700M 수준입니다. 포인트 / XP를 각각 입력하면 예상 수익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https://edgex-points-calculator-v2.based.page/#c
✔️EDGE 포인트 계산기 현재 바이낸스 기준으로 700M 수준입니다. 포인트 / XP를 각각 입력하면 예상 수익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https://edgex-points-calculator-v2.based.page/#calculator

Repost from 모과
오늘 뭐 새로운 원자재 발견됐나요?
오늘 뭐 새로운 원자재 발견됐나요?

📢 EpicSer NFT 스테이킹 및 정보 제출 안내 귀하의 권리 부여 및 보상 수령에 차질이 없도록, EpicSer NFT 홀더분들께서는 조속히 다음 절차를 완료해 주시기 바랍니다. 1️⃣ 공식 웹사이트 스테이킹: https://pro.edgex.exchange/epicser 2️⃣ 정보 등록: https://forms.gle/3s47KCbWVN6mDjX1A ⚠️ 주의: 본 양식은 EpicSer NFT 홀더만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언제나 변함없는 성원에 감사드립니다! edgeX 팀

가만 생각하니 으악 이사람도 정병이 아닌데 내가 정병이면 진짜 억울한데

너도 꿈이라고 생각하고 초인종 울리길 기도해라..

Backpack 지금 중국쪽 시빌 개빡세게 잡히기 시작중 이형님 진짜 개빡고수 공장운영주인듯,, 100만포인트 싹다 시빌걸림 시빌 안잡힌 사람들한테는 호재인듯. 한국은 시빌 거의 없다고 들었는데 중국쪽 몇천 계정 공장파밍 엮
Backpack 지금 중국쪽 시빌 개빡세게 잡히기 시작중 이형님 진짜 개빡고수 공장운영주인듯,, 100만포인트 싹다 시빌걸림 시빌 안잡힌 사람들한테는 호재인듯. 한국은 시빌 거의 없다고 들었는데 중국쪽 몇천 계정 공장파밍 엮이면 싹 잡아넣은듯.. 댓글도 싹 잡힌듯 https://x.com/liudao888/status/2035958003401466341?s=20

진짜 무서운건 내가 적은 이 글에 거짓이 단 하나도 없다는거고 오히려 되게 축소해서 적은거임 바로 지금 주변 정신건강의학과 찾아갈예정.

오늘 있었던일인데 현실이 너무 이상한거임. 인덕션 온도가 90까지 올라가고 (최대가 10임) 거실에 에벌레가 기어다니고. 걍 ㅈㄴ 이상한거임. 그래서 아 이거 시발 꿈이다 싶어서 눈감고 "이거 꿈이지" 라고 말하니까 꿈에서 깬 현실인거임 // 인덕션은 온도3으로 낮춰져 있고. 애벌레도 사라져있고. 근데 갑자기 잠자는방이 시끄러워서 가보니까 존나큰 TV에서 FM2026 실행이 되고있는거임 근데 난 존나큰TV가 잠자는방에 없고 심지어 FM은 살까말까하다가 안샀음 그때 이것도 꿈이구나 싶어서 꿈깨라고 다 알고있다고 생각했는데 꿈이 안깨는거임. 진짜 꿈이 아닌가? 근데 꿈이라면 상상하는대로 다 만들수있다던데? 그래서 장원영 상상하면서 눈앞에 생기라고 생각했는데 안나타나는거임. 아 이거 그냥 현실인가 싶어서 거실 창밖을 보는데 파란원이 둥둥 떠다니는거임. 아 시발 진짜 꿈맞다 이거 - 라고 생각하는 순간 집에 초인종이 눌리면서 진짜 현실로 돌아왔음. 근데 아무리 생각해도 저 타이밍에 초인종이 눌리면서 내가 깨어난다는게 말이안되잖아. 여기도 꿈 아닐까 이거.

Backpack 유틸리티 페이지 공개 스테이킹 페이지 : https://backpack.exchange/bp 스테이킹 혜택 1. 거래 수수료 할인 2. 전세계 온/오프램프 사용가능 3 주식거래소 기능, IPO 시장 엑세스(곧
Backpack 유틸리티 페이지 공개 스테이킹 페이지 : https://backpack.exchange/bp 스테이킹 혜택 1. 거래 수수료 할인 2. 전세계 온/오프램프 사용가능 3 주식거래소 기능, IPO 시장 엑세스(곧) 4. 미 달러 담보에 기존 대출금리 + 3% 수익률 5. 백팩카드(곧) 6.예측시장(곧) 백팩 클레임 페이지 : backpack.exchange/bp-claim 얼로케이션 확인가능, 스테이킹 되어있음. 첫 7일 : 언제든지 스테이킹 해제 가능 이후 7일동안의 언스 시간 필요.

엣지엑스는 일현님을 기다리고있습니다 포트폴리오 1% 편입좀요

Repost from 조일현
엣지엑스 1B 가겠네 아 너무 빨리 털었나
엣지엑스 1B 가겠네 아 너무 빨리 털었나

M눌러서 맵이 안떴었다고? ㅋㅋ

붉은사막 패치노트 떴다!!
붉은사막 패치노트 떴다!!

기억나는건 택시 기사님이 지금 강남에서 일하고 있었으면 흥흥흥이라고 20분정도 한탄하심. 손님때문에 여기있는거라고. 지금 막 강남 편의점은 매진이라느니 하루에 100억 매출이라느니. BTS 팬이셨나.

😎 주말에 매실남 팬미팅 갔다온 후기 22년에 NFT로 코인 입문하면서 매실남 이름 만들어지기 전부터 활동할 때 알게된 사람인데 둘 다 서로 밖에 잘 나오는 성격이 아니라 맨날 한번 꼭 봐야지 말만 하면서 못 만나다가 매실
+2
😎 주말에 매실남 팬미팅 갔다온 후기
22년에 NFT로 코인 입문하면서 매실남 이름 만들어지기 전부터 활동할 때 알게된 사람인데 둘 다 서로 밖에 잘 나오는 성격이 아니라 맨날 한번 꼭 봐야지 말만 하면서 못 만나다가 매실남을 세상 밖으로 나오게 한 건 강한 바람도 따뜻한 햇살도 아닌 사이드킥 결승전이었어요 여튼 이후로 그래서 올림픽도 아닌데 4년만에 만남 성사 매직님 덕분에 신라호텔에서 다같이 모여서 밥 먹었는데 매실남 이사람 늦게 도착할 거 같다 그래서 먼저 들어가서 먹으려는데 직원분이 계속 예약자 이름으로 된 일행이 있다고 그래서 엥? 그럴리없다고 입구에서 5분동안 다같이 사이드카 발동했는데 알고보니 매실남 먼저 와있었음;; 어이업다 어쨌든 만나니깐 형들 얘기하는 거 재밌어서 조용히 듣고 있다가 중간중간 몰래 매실남이랑 대화주고받고 근데 얘기하는 동안 가장 표정이 진지해졌을 때가 버튜버 얘기할 때였음 확실히 기억함 맛있게 다 먹고나서 이동하는데 택시기사님이 bts 때문에 편의점 매출이 하루에 1억이 어쩌고저쩌고 저녁되기 전에 빨리 탈출하셔야 될거라고 말씀하시는데 그정돈가..? 싶었지만 일찍 헤어지기로 지금 생각해보니 더 놀고 싶었는데 아쉬웠음 괜히 기사님이 미워지는 보드게임하러 갔는데 매실남 계속 잘 안풀리니깐 승민님 그렇게 하는 거 아니라고 가스라이팅 하는데도 못 이기길래 한번 살려주니깐 역시 승민님어쩌고 게임은 머니스택님이 머니스택해가셧음 ㄷㄷ 라스베가스 했는데 이거 코인러 전용 게임인가 몇판하니깐 각자 투자 스타일이 드러나는 거 같았음 하다가 돈 색깔이 주황색이길래 여기 베이스드 있다고 하니깐 스미스햄이 젤 좋아하면서 주사위 올인햇음 매실남은 주사위 8개중에 6개 넣고도 못가져감 형들 주려고 갖고온 선물 언제주지 하면서 내내 각만 보다가 결국 보드게임 다끝나고 급하게 tge하면서 에어드랍했고 참김님이 매실남 두쫀쿠 한번도 안먹어봣다해서 두쫀쿠랑 버터떡 사오셨는데 넘 맛잇어서 매실남 침묵걸리고 5분동안 말못함 다음에 매실남이 곰배님하고 셋이 같이 밥먹자고 계속 얘기하는데 왜인지 모르게 자전거 타고 부산간다고 말하는 모습이 생각났음
참 재밋엇타(real)

솔라나 샤라웃 👍
솔라나 샤라웃 👍

🎒 들리는 말로는 오늘 저녁 9시쯤 백팩 상장될 것 같다네요. 정확한 시간은 나와봐야 알거같고. 지금 장외 밸류만 보면 만족스럽지는 않은게 사실인데, 시장 분위기가 다시 눌려있는 상황이라 진짜 아쉬운 상황. 비트만 눌린것도 아님. 그냥 전반적으로 다 눌리고있는.... 😭 백팩은 IPO까지 롱텀으로 빌딩하는 프로젝트라 단기 이슈에 대한 기대보다는 시장이 반등해줘서 그 흐름에 올라타는게 베스트라고 생각이 드네요.

코인 진짜 우짜냐...
코인 진짜 우짜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