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z
Feedback
보노의 야수매매

보노의 야수매매

Kanalga Telegram’da o‘tish
801
Obunachilar
Ma'lumot yo'q24 soatlar
-37 kunlar
-1230 kunlar

Ma'lumot yuklanmoqda...

O'xshash kanallar
Ma'lumot yo'q
Muammo bormi? Iltimos, sahifani yangilang yoki bizning qo'llab-quvvatlash boshqaruvchimizga murojaat qiling>.
Taglar buluti
Ma'lumot yo'q
Muammo bormi? Iltimos, sahifani yangilang yoki bizning qo'llab-quvvatlash boshqaruvchimizga murojaat qiling>.
Kirish va chiqish esdaliklari
---
---
---
---
---
---
Obunachilarni jalb qilish
Iyun '26
Iyun '26
+1
0 kanalda
May '260
0 kanalda
Get PRO
Aprel '26
+1
0 kanalda
Get PRO
Mart '260
0 kanalda
Get PRO
Fevral '260
0 kanalda
Get PRO
Yanvar '26
+1
0 kanalda
Get PRO
Dekabr '25
+3
0 kanalda
Get PRO
Noyabr '25
+2
0 kanalda
Get PRO
Oktabr '25
+5
0 kanalda
Get PRO
Sentabr '25
+5
0 kanalda
Get PRO
Avgust '25
+10
0 kanalda
Get PRO
Iyul '25
+2
0 kanalda
Get PRO
Iyun '25
+8
0 kanalda
Get PRO
May '25
+13
0 kanalda
Get PRO
Aprel '25
+20
0 kanalda
Get PRO
Mart '25
+15
0 kanalda
Get PRO
Fevral '25
+7
0 kanalda
Get PRO
Yanvar '25
+11
1 kanalda
Get PRO
Dekabr '24
+9
0 kanalda
Get PRO
Noyabr '24
+3
0 kanalda
Get PRO
Oktabr '24
+12
0 kanalda
Get PRO
Sentabr '24
+9
0 kanalda
Get PRO
Avgust '24
+9
0 kanalda
Get PRO
Iyul '24
+16
0 kanalda
Get PRO
Iyun '24
+18
0 kanalda
Get PRO
May '24
+16
0 kanalda
Get PRO
Aprel '24
+18
0 kanalda
Get PRO
Mart '24
+16
0 kanalda
Get PRO
Fevral '24
+4
0 kanalda
Get PRO
Yanvar '24
+6
0 kanalda
Get PRO
Dekabr '23
+10
0 kanalda
Get PRO
Noyabr '23
+7
0 kanalda
Get PRO
Oktabr '23
+3
0 kanalda
Get PRO
Sentabr '23
+2
0 kanalda
Get PRO
Avgust '23
+4
0 kanalda
Get PRO
Iyul '23
+4
0 kanalda
Get PRO
Iyun '23
+9
0 kanalda
Get PRO
May '23
+4
0 kanalda
Get PRO
Aprel '23
+10
0 kanalda
Get PRO
Mart '23
+6
0 kanalda
Get PRO
Fevral '23
+10
0 kanalda
Get PRO
Yanvar '23
+16
0 kanalda
Get PRO
Dekabr '22
+17
0 kanalda
Get PRO
Noyabr '22
+50
0 kanalda
Get PRO
Oktabr '22
+28
0 kanalda
Get PRO
Sentabr '22
+23
0 kanalda
Get PRO
Avgust '22
+43
0 kanalda
Get PRO
Iyul '22
+90
0 kanalda
Get PRO
Iyun '22
+14
0 kanalda
Get PRO
May '22
+63
0 kanalda
Get PRO
Aprel '22
+79
0 kanalda
Get PRO
Mart '22
+39
0 kanalda
Get PRO
Fevral '22
+55
0 kanalda
Get PRO
Yanvar '22
+16
0 kanalda
Get PRO
Dekabr '21
+40
0 kanalda
Get PRO
Noyabr '21
+83
0 kanalda
Get PRO
Oktabr '21
+85
0 kanalda
Get PRO
Sentabr '21
+400
0 kanalda
Get PRO
Avgust '21
+876
0 kanalda
Sana
Obunachilarni jalb qilish
Esdaliklar
Kanallar
26 Iyun0
25 Iyun0
24 Iyun0
23 Iyun0
22 Iyun0
21 Iyun0
20 Iyun0
19 Iyun0
18 Iyun0
17 Iyun0
16 Iyun0
15 Iyun0
14 Iyun0
13 Iyun0
12 Iyun0
11 Iyun0
10 Iyun0
09 Iyun0
08 Iyun0
07 Iyun+1
06 Iyun0
05 Iyun0
04 Iyun0
03 Iyun0
02 Iyun0
01 Iyun0
Kanal postlari
프래그매트릭, 혹시 무슨 일이 생겼나요? 1. 프래그매트릭의 현 상태 - 현재 프래그매트릭의 토큰인 $FRAG는 시총 12만달러, 24시간 거래량 146불을 기록중. 사실 시장이 안좋으니 프로젝트가 잘 안될수도 있고, 토큰
프래그매트릭, 혹시 무슨 일이 생겼나요?
1. 프래그매트릭의 현 상태
- 현재 프래그매트릭의 토큰인 $FRAG는 시총 12만달러, 24시간 거래량 146불을 기록중. 사실 시장이 안좋으니 프로젝트가 잘 안될수도 있고, 토큰 가격이 잘 안나올 수 있는건 맞음. 그런데 이 얘기는 아니고..
2. 금일 나온 의미심장한 공지
- 금일 "F 포인트 프로그램 영구 중단, 기존 모은 포인트도 죄송하게 됐습니다" 하는 공지가 떠버림... 😊 (링크) 이 공지가 굉장히 의미심장한 이유는... 배경을 알아보자면
3. 기존 이상한 정황 1 - "돈이 안빠짐"
- 프래그매트릭의 예치자들이 계속해서 "예치한 BTC를 빼달라" 라는 요청을 하고 있지만 2달이 넘도록 "In progress" 상태에서 더이상 진행이 안되고 있는 상태 (링크)
4. 기존 이상한 정황 2 - "공식 공지"
- 프래그매트릭은 약 한달 전 "인출문제는 Solv 프로토콜 업데이트로 인한 문제이고 인출은 모두 해결되었으며 fragBTC는 곧 종료하고 관련해서 공지를 하겠다" 라고 공지를 함 (링크) - 하지만 인출을 신청한 사람들은 "여전히 인출이 되고 있지 않다, 갑자기 프래그매트릭 디스코드가 폐쇄되었다" 등의 괴담같은 댓글을 달고 있으며 그 갯수는 수십개 수준.
5. 기존 이상한 정황 3 - "갑자기 멈춘 바이백"
- 프래그매트릭은 원래 약 일주일마다 정기적으로 바이백을 시행 중. 그런데 4월 28일 이후 공지없이 바이백이 멈춰버렸고, 이 타이밍은 공교롭게도 사람들이 출금관련해서 아우성을 하던 때와 겹침
6. 정말 이상한 타이밍의 공지가 아닐 수 없는데..
- 프래그매트릭의 기존 공지들을 살피자면... "문제가 없다"라고 말하기엔 이미 문제를 호소하는 사람들이 굉장히 많고, 소통 창구는 닫아버리고, 곧 나온다던 fragBTC 관련 공지는 나오지 않은 상태. - 거기에 바이백도 멈췄고, 나와야 할 해명은 없는채로 갑자기 포인트 프로그램 중단 얘기가 나온다는 것은....
요약하자면
시총 12만불의 프래그매트릭, 예치되어 있는 TVL은 디파이라마 기준 877만불. 원래 프래그매트릭 측의 설명대로라면 언제든 인출이 가능해야 하고, 하루만에 처리되어야 하는데... 인출이 두달 넘게 해결이 안되는 상태에서 해명없이 Sunset을 암시하는 공지가 올라왔다는 점은... 혹시 프래그매트릭, 뭔가 문제가 생긴건가요?

2
고래 전원 손실엔딩
고래 전원 손실엔딩
12
3
오늘 국장 하락에 대한 메르님 글 핵심은 악재보다 수급 쪽으로 보는 내용. 한국 주식이 많이 오르면서 글로벌 연기금/자산운용사들의 한국 비중이 목표치를 넘었고, 월말·분기말·반기말 리밸런싱이 겹치면서 초과분 매도가 나왔을 가
오늘 국장 하락에 대한 메르님 글 핵심은 악재보다 수급 쪽으로 보는 내용. 한국 주식이 많이 오르면서 글로벌 연기금/자산운용사들의 한국 비중이 목표치를 넘었고, 월말·분기말·반기말 리밸런싱이 겹치면서 초과분 매도가 나왔을 가능성이 있다는 해석. MSCI/FTSE 패시브 리밸런싱은 이미 대부분 끝났기 때문에, 오늘 하락을 단순 패시브 매도로 보긴 어렵고, 오히려 해외 연기금·운용사들의 자산배분 리밸런싱 물량이 6월 말까지 나눠 나오는 구간일 수 있다고 봄. 과거 같으면 국민연금이 받아주는 역할을 했겠지만, 지금은 국민연금도 국내주식 비중이 높아져 매도 쪽에 가까운 상황. 여기에 은행 신용대출/마통 한도 축소로 개인이 받아내는 힘도 약해졌고, 반도체가 빠지자 다른 주식을 팔고 반도체로 옮겨가는 흐름까지 겹치며 전체 시장이 눌렸다는 설명. 장후반 외국인 선물매수가 보여서 단기 반등 가능성은 있지만, 월말까지는 리밸런싱 물량 때문에 변동성이 더 나올 수 있다는 쪽. 결국 펀더멘털 훼손이라기보다 수급성 흔들림에 가깝고, 6월 말까지는 국장 변동성 감안해서 봐야할듯. 원문
34
4
카르다노($ADA) 생태계에서 굉장히 인지도 있던 Yoroi Wallet, 현 세컨드파이에서 웹 지갑 취약점으로 95개지갑에서 약 1600만 $ADA 이 유출되는 사고 발생 (약 240만불 상당) 해킹사고가 워낙 빈번하고,
카르다노($ADA) 생태계에서 굉장히 인지도 있던 Yoroi Wallet, 현 세컨드파이에서 웹 지갑 취약점으로 95개지갑에서 약 1600만 $ADA 이 유출되는 사고 발생 (약 240만불 상당) 해킹사고가 워낙 빈번하고, 해킹사고 치고 별로 큰 금액이 아니라고 생각하실 수 있으나, 지갑 자체 취약점 발생으로 지갑을 쓰던 일반 유저들이 털리는 해킹사고는 이례적인 편이며, 현 시점에서도 계속 털리고 있다는 얘기가 있네요. https://x.com/secondfiapp/status/2069380358291001425 내가 잘못한게 없어도 이 지갑 썼다는 이유만으로 해킹당했다는 뜻...
40
5
카르다노 에이다 자체 지갑 해킹으로 인해 홀더들 1억 3천만개 넘게 슈킹 당함 #에이다
카르다노 에이다 자체 지갑 해킹으로 인해 홀더들 1억 3천만개 넘게 슈킹 당함 #에이다
35
6
개중에 한 홀더는 대출 받아 에이다를 1300원에 20억 (현재 시세로는 3억 넘는 금액) 넘게 사서 지갑에 넣었다가 전부 해킹 당함 #에이다+3
개중에 한 홀더는 대출 받아 에이다를 1300원에 20억 (현재 시세로는 3억 넘는 금액) 넘게 사서 지갑에 넣었다가 전부 해킹 당함 #에이다
26
7
타이코 해킹 원인 나왔네요 개인키 github에 올려놔서 해킹당함 ㅋㅋ 레전드
타이코 해킹 원인 나왔네요 개인키 github에 올려놔서 해킹당함 ㅋㅋ 레전드
27
8
과거 레전드 비트코인 고래 $0.78에 1만개 사서 $109K에서 싹 판매 #고래
과거 레전드 비트코인 고래 $0.78에 1만개 사서 $109K에서 싹 판매 #고래
47
9
아이겐 잘 올라서 시장이 진짜 Darkbloom을 좋게 봐주는건가 하고 찾아봤는데 11일 후 거대한 베스팅 클리프가 기다리고 있었네요 ^^ 조사하던거는 걍 다 지웟음 — Fable 셧다운에 대한 직접적으로 비판하면서 분산형
아이겐 잘 올라서 시장이 진짜 Darkbloom을 좋게 봐주는건가 하고 찾아봤는데 11일 후 거대한 베스팅 클리프가 기다리고 있었네요 ^^ 조사하던거는 걍 다 지웟음 — Fable 셧다운에 대한 직접적으로 비판하면서 분산형 AI의 필요성을 강조 https://x.com/eigenlabs/status/2065125047476617665 유휴 컴퓨팅 자원 제공자에게 보상 지급 (EIGEN 아니고 USD) https://x.com/gajesh/status/2068061176563630497
51
10
Aster "플랫폼 수익 99% 바이백 소각" 원문 새로운 토크노믹스 요약 정리 1. 수수료의 99%가 ASTER 매입에 쓰임 2. 매입된 ASTER는 스테이커에게 재분배 3. 매입된 ASTER 수량 만큼 팀 물량에서 우선
Aster "플랫폼 수익 99% 바이백 소각" 원문 새로운 토크노믹스 요약 정리 1. 수수료의 99%가 ASTER 매입에 쓰임 2. 매입된 ASTER는 스테이커에게 재분배 3. 매입된 ASTER 수량 만큼 팀 물량에서 우선 소각 4. 총 공급량 8B 중 3B가 소각될때까지 지속 5. Aster Spot 무허가 상장은 5만 USDT를 지불하면 상장해줌. 상장피는 소각에 쓰임
68
11
FTX가 팔아버린 투자 자산들, 지금 가치만 764억 달러 ✅파산 청산이 아니었다면 역대급 수익이 가능했던 포트폴리오 🗂 투자 자산 현황 🔘FTX가 보유 후 청산했던 주요 투자 자산 가치 재조명 🔘청산 당시 매각 금액
FTX가 팔아버린 투자 자산들, 지금 가치만 764억 달러 ✅파산 청산이 아니었다면 역대급 수익이 가능했던 포트폴리오 🗂 투자 자산 현황 🔘FTX가 보유 후 청산했던 주요 투자 자산 가치 재조명 🔘청산 당시 매각 금액 합계 약 22억 달러 🔘현재 추정 가치 합계 약 764억 달러 🔘약 34배 규모 상승한 셈 🗂 FTX 투자 주요 자산 🔘앤트로픽(Anthropic) 현재 가치 약 640억 달러(청산 당시 매각 금액 약 13억 달러) 🔘로빈후드(Robinhood) 현재 가치 약 49억 달러(청산 당시 매각 금액 약 6.05억 달러) 🔘수이(Sui) 현재 가치 약 45억 달러(청산 당시 매각 금액 약 9,600만 달러) 🔘커서(Cursor) 현재 가치 약 30억 달러(청산 당시 매각 금액 약 20만 달러) 🗂 핵심 포인트 🔘FTX 파산 절차 과정에서 다수 투자 지분 매각 진행 이후 AI·핀테크·인프라 섹터 급성장 🔘특히 앤트로픽 지분 가치 상승이 전체 수익률 대부분 차지 🧭 관련 기사 🗄 Comment 샘 뱅크먼이 FTX에 예치 된 고객들 돈만 건들지 않았다면...
52
12
Base에서 B20이라는 네이티브 토큰 표준이 나옴 쉽게 말하면 Base 체인용 ERC-20 업그레이드 버전 기존 ERC-20은 보통 스마트컨트랙트로 토큰을 발행하고 관리하는 방식인데 B20은 Base 체인 안에 Rust precompile 형태로 들어가는 네이티브 토큰 표준임. 그래서 포인트는 크게 2개 더 빠르고/ 저렴함 일반 스마트컨트랙트보다 체인 레벨에 더 가깝게 처리됨. Base 입장에서는 토큰 발행/전송/관리 비용을 낮추고, 처리 효율을 높이는 방향임. 규제 대응 기능이 기본 탑재됨 B20에는 단순 전송 기능만 있는 게 아니라, • 역할 기반 권한 관리 • 민팅/소각 권한 • 전송 정책 • allowlist / blocklist • freeze-and-seize • supply cap • memo 기능 이런 것들이 표준 레벨에 포함됨. 즉 그냥 밈코인 찍는 표준이라기보다는, 스테이블코인, RWA, 주식/증권형 자산 같은 “관리와 규제가 필요한 자산”을 Base 위에서 더 쉽게 발행하게 만드는 인프라에 가까움. B20은 크게 두 가지 버전이 있음. • Asset RWA, 주식, 채권, 일반 자산 토큰화 쪽에 가까움. decimals 설정 가능하고, rebase, batch mint, 온체인 공지 같은 기능이 들어감. • Stablecoin 스테이블코인용 버전. 6 decimals 고정이고, USD/EUR 같은 fiat currency code를 넣을 수 있음. 비유하면, ERC-20이 그냥 “토큰 송금 가능한 계좌”라면 B20은 “송금 + 권한관리 + 차단/동결 + 규제 대응 기능이 붙은 기관용 계좌”에 가까움. 중요한 건 이게 곧바로 $BASE 토큰 발행 확정이라는 뜻은 아님. 다만 Base가 앞으로 스테이블코인, RWA, 증권형 자산, 기관용 온체인 금융을 본격적으로 올리기 위한 표준을 만들고 있다는 신호로 보면 됨. 요약하면: B20 = Base가 온체인 금융자산 발행을 위해 만든 ERC-20 호환 네이티브 토큰 표준 Base가 단순 L2를 넘어서, 스테이블코인/RWA/프로그램 가능한 자본을 올리는 금융 레이어로 가려는 움직임이라고 보면 될듯
35
13
Matn yo'q...
41
14
비탈릭 새로운 ETH 아이디어 "ETH를 2종으로 쪼개 스테이블 발행" 원문 1. 이더를 두개의 토큰으로 쪼갬. 두개의 합은 항상 1ETH임 2. 부채가 없고 언제든 청산 가능 3. 하나의 토큰은 가격 상승분을 먹을 수 있고
비탈릭 새로운 ETH 아이디어 "ETH를 2종으로 쪼개 스테이블 발행" 원문 1. 이더를 두개의 토큰으로 쪼갬. 두개의 합은 항상 1ETH임 2. 부채가 없고 언제든 청산 가능 3. 하나의 토큰은 가격 상승분을 먹을 수 있고, 나머지 조각은 스테이블하게 활용 가능 4. 실시간 오라클 필요 없이, 만기일에 한번씩만 반영하는 느린 오라클 방식
34
15
Frank가 바이브코딩 뭐시기로 Paste trade 라는걸 만들었는데, 꽤 좋은거 같아서 공유 각종 해외 트위터리안(쓰레드가이,타이키 등등) 의 포지션 , 실링 기타 등등을 한 사이트에서 다 볼 수 있는데 단순히 크립토 뿐
Frank가 바이브코딩 뭐시기로 Paste trade 라는걸 만들었는데, 꽤 좋은거 같아서 공유 각종 해외 트위터리안(쓰레드가이,타이키 등등) 의 포지션 , 실링 기타 등등을 한 사이트에서 다 볼 수 있는데 단순히 크립토 뿐 아니라 주식포지션도 알려줘서 좋음. 특히, 팟캐스트에서 나온 내용을 팟캐스트 안봐도 대강 티커로 알수있어서 good https://app.paste.trade/show/threadguy?sort=pnl
50
16
이란 핵 합의에 따라 이란에 대한 석유 제재가 해제될 예정 - 메흐르 통신 원문: 🔴 OIL SANCTIONS ON IRAN TO BE LIFTED UNDER DEAL - MEHR [...](https://x.com/financialjuice/status/2065348186529574939) 출처: @marketfeed 번역제공: 구글
59
17
바이낸스 주식거래 지원 한 눈에 보기 1️⃣ 핵심 내용 -바이낸스 계정 하나로 암호화폐 + 미국 상장 주식/ETF를 함께 거래 가능 -미국 상장 주식·ETF 7,000개 이상 지원 -최소 $5부터 소수점 주식 투자 가능 -거
바이낸스 주식거래 지원 한 눈에 보기 1️⃣ 핵심 내용 -바이낸스 계정 하나로 암호화폐 + 미국 상장 주식/ETF를 함께 거래 가능 -미국 상장 주식·ETF 7,000개 이상 지원 -최소 $5부터 소수점 주식 투자 가능 -거래 시간은 24/5, 즉 주 5일 24시간 거래 지원 -스테이블코인, BNB 등 바이낸스 내 지원 자산으로 주식 구매 가능 2️⃣ 수수료 구조 -미국 주식/ETF 거래는 수수료 0% -다만 주문당 최소 $0.35 플랫폼 수수료 -$350 초과 주문은 10bps 수수료 적용 3️⃣ 구조적으로 중요한 점 -바이낸스가 직접 증권을 보관하거나 처리하는 구조는 아님 -Nest Trading Limited가 introducing broker 역할 -실제 주문 실행·청산·결제·보관은 Alpaca Securities LLC가 담당 -즉, 바이낸스 앱 안에서 거래하지만 백엔드는 전통 증권 브로커 구조를 사용 4️⃣ bStocks도 곧 출시 예정 -바이낸스는 몇 주 내 bStocks라는 토큰화 증권도 출시 예정 -bStocks는 일부 미국 주식/ETF를 온체인 자산처럼 표현한 상품 -다만 중요한 점은 bStocks는 실제 주식이 아님 -보유자가 기초 상장사의 주식을 직접 소유하는 구조도 아님
83
18
21년 밈코인유행시절부터 운영된 DxSale이라는 플랫폼에서 프로젝트들 LP들을 싹 털어서 730만불 먹고 튄듯 하네요. 작년 9월쯤에 소유권을 백도어 심어진 지갑으로 옮기고 싹 털어버린다음 도난자금 애니스왑으로 세탁해버린듯
21년 밈코인유행시절부터 운영된 DxSale이라는 플랫폼에서 프로젝트들 LP들을 싹 털어서 730만불 먹고 튄듯 하네요. 작년 9월쯤에 소유권을 백도어 심어진 지갑으로 옮기고 싹 털어버린다음 도난자금 애니스왑으로 세탁해버린듯...😭 좆같은 뉴스만 공유해서 미안합니다 그것은 좆같은 뉴스만 나오기 때문에...😭 https://x.com/Tahax1/status/2060003698651087205
89
19
$OPENAI listed on Binance futures
87
20
Ondo 파운더 네이선 올먼 별세... https://x.com/OndoFinance/status/2059054473775894797
Ondo 파운더 네이선 올먼 별세... https://x.com/OndoFinance/status/2059054473775894797
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