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z
Feedback
① 김프로 l 투자인사이트 정보정유

① 김프로 l 투자인사이트 정보정유

Kanalga Telegram’da o‘tish

알파시그널 공식 채널 시장 방향을 단정하지 않습니다. 데이터 기반 시장 해석과 리스크 관점, 전략 인사이트를 공유합니다. 무료 브리핑 · 리스크 체크 · 멤버십 안내 @Crtl_A

Ko'proq ko'rsatish
766
Obunachilar
Ma'lumot yo'q24 soatlar
+107 kunlar
-230 kunlar
Postlar arxiv
💰 가상화폐 브리핑 뉴욕증시는 이란 전쟁 장기화 우려속에서도 상승흐름을 보여주었습니다. 다만 국제유가 급등과 통화정책 불확실성이 맞물리면서 투자심리가 불안정한 흐름을 보이고 있습니다. 가상화폐 시장은 뉴욕증시와 커플링 되는
+2
💰 가상화폐 브리핑 뉴욕증시는 이란 전쟁 장기화 우려속에서도 상승흐름을 보여주었습니다. 다만 국제유가 급등과 통화정책 불확실성이 맞물리면서 투자심리가 불안정한 흐름을 보이고 있습니다. 가상화폐 시장은 뉴욕증시와 커플링 되는 모습을 보이고 있는데, 여전히 눌림목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단기고점 부근을 의심해볼 수 있는 구간인만큼 올림 숏, 내림 롱 2가지 포지션이 유효할 수 있겠는데, 큰 변동성 구간에서만 포지션을 진입하는것이 좋을것으로 보입니다.

편한밤되시고 내일 뵙겠습니다.😎😎

눌림이 지속되고 있습니다. 3거래일 가까이 상승해주었기 때문에 하루이틀정도 눌림은 당연히 발생할 수 있다고 봅니다. 전고점을 강하게 돌파하거나 근처까지 회귀하는 움직임이 아니라면 일단 숏대응은 피하는게 좋겠고, 추가 눌림 가
눌림이 지속되고 있습니다. 3거래일 가까이 상승해주었기 때문에 하루이틀정도 눌림은 당연히 발생할 수 있다고 봅니다. 전고점을 강하게 돌파하거나 근처까지 회귀하는 움직임이 아니라면 일단 숏대응은 피하는게 좋겠고, 추가 눌림 가능성도 배제할 수 없겠으니 오늘은 흐름 정도만 지켜보는게 좋을듯합니다.

트럼프, “내가 실망한 나라들 발표한다” 떨리네요. 두근두근....😨 급락한번 시원하게 만들어줬으면 좋겠습니다.
트럼프, “내가 실망한 나라들 발표한다” 떨리네요. 두근두근....😨 급락한번 시원하게 만들어줬으면 좋겠습니다.

물론 저는 아침에 숏 포지션 들어가서 수익실현 했지만... 더 큰 프레임에서의 분석을 말씀드리는겁니다...😎😎
물론 저는 아침에 숏 포지션 들어가서 수익실현 했지만... 더 큰 프레임에서의 분석을 말씀드리는겁니다...😎😎

일봉기준 아래꼬리 달러왔는데, 큰 프레임에서 쌍봉을 만들어줄때까지는 눌림 롱 포지션이 유효할 수 있겠습니다. 다음 쌍봉자리에서는 숏 포지션을 한번 진입해볼 예정입니다.
일봉기준 아래꼬리 달러왔는데, 큰 프레임에서 쌍봉을 만들어줄때까지는 눌림 롱 포지션이 유효할 수 있겠습니다. 다음 쌍봉자리에서는 숏 포지션을 한번 진입해볼 예정입니다.

라이언 지표도 뭐 훌륭하지만, 아무래도 알고리즘에 의해 매매가 진행되다보니 현재 같은 오버슛팅 구간에서는 조금 기다림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반면 제가 직접 매매하는 만달러 챌린지 계정의 경우 벌써 누적수익 50%가 넘었네요
라이언 지표도 뭐 훌륭하지만, 아무래도 알고리즘에 의해 매매가 진행되다보니 현재 같은 오버슛팅 구간에서는 조금 기다림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반면 제가 직접 매매하는 만달러 챌린지 계정의 경우 벌써 누적수익 50%가 넘었네요. 참여하시는분들 적절하게 자산배분해서 2가지 혜택 모두 가지고 가시길 바랍니다.

현재는 뭐 올림 숏 / 내림 롱 2가지 포지션 모두 유효할 수 있겠는데 단기적으로 고점 부근인만큼 진입 비중은 신경을 써야될 것으로 보입니다.

오늘은 조금 눌림목을 만들어주네요. 비트코인을 기준으로 72~73k 라인까찌는 조정을 줄수도 있겠으니 이점 염두하며 천천히 분할로 진입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은 조금 눌림목을 만들어주네요. 비트코인을 기준으로 72~73k 라인까찌는 조정을 줄수도 있겠으니 이점 염두하며 천천히 분할로 진입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여기서 또 관세로 이어지면서 초치는건 아닐지 모르겠네요.

일단 5월 말일 이전 CME 갭은 모두 해소할 것으로 예상되는데, 전일 발생한 하방 갭도 있기 때문에 조정 가능성은 계속해서 열어두는것이 맞다고 보입니다. 다음주 옵션 만기를 앞두고 왠일인지 멕스페인 값 부근으로 회귀해주고
+1
일단 5월 말일 이전 CME 갭은 모두 해소할 것으로 예상되는데, 전일 발생한 하방 갭도 있기 때문에 조정 가능성은 계속해서 열어두는것이 맞다고 보입니다. 다음주 옵션 만기를 앞두고 왠일인지 멕스페인 값 부근으로 회귀해주고 있는데, 이런부분들은 일단 긍정적으로 볼 수 있겠습니다. CME 갭을 목표로 하되, 박스권 상단부까지의 조정정도는 염두하면서 급락구간만 기다려보도록 하겠습니다.

💰 가상화폐 브리핑 뉴욕증시는 호르무즈 해협 개방 기대감에 유가가 하락하며 투자심리 개선과 함게 일제히 상승세를 보여주었습니다. 가상화폐 시장은 전일 일봉마감시점부터 뉴욕증시 탄력까지 받아주며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2
💰 가상화폐 브리핑 뉴욕증시는 호르무즈 해협 개방 기대감에 유가가 하락하며 투자심리 개선과 함게 일제히 상승세를 보여주었습니다. 가상화폐 시장은 전일 일봉마감시점부터 뉴욕증시 탄력까지 받아주며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비트코인은 단기적으로 고점신호를 보이고 있는반면 박스권 상단부를 돌파한 이더리움의 경우 상승탄력이 제법 강하게 붙어주고 있습니다. 시장참여자들의 투자심리가 또 다시 낙관적인 상황에서 언제 조정구간을 만들어도 이상하지 않은 상황입니다. FOMO를 느끼기보다는 단기저항 부근을 체크하며 급락구간까지 기다려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시아세션에서 계속해서 상승했으니, 뉴욕증시에서는 변동성을 키울수도 있겠습니다. 일단 오늘 상승구간에서 발생했던 매물공백(FVG)은 비트코인의 경우 체웠지만, 이더리움이 아직 체우지 못했습니다. 오전에 발생한 CME 갭도 아직 체우지 못했구요. 지금은 박스권 상단도 돌파해준 상황이라서 무작정 상승만 바라보기보다는 급락구간을 기다리는편이 좋을듯합니다.

라이언 지표상 현재구간이 역추세구간이라서 롱 포지션이 계속해서 유효할 수 있겠으나, 상승장세로 추세가 전환된 것이 아니기에 쫒는 장세는 아니라고 보입니다. 쫒아가며 스트레스 받을 필요없이 급락구간을 기다렸다가 진입하는것이 정
라이언 지표상 현재구간이 역추세구간이라서 롱 포지션이 계속해서 유효할 수 있겠으나, 상승장세로 추세가 전환된 것이 아니기에 쫒는 장세는 아니라고 보입니다. 쫒아가며 스트레스 받을 필요없이 급락구간을 기다렸다가 진입하는것이 정신건강에도, 손익비 측면에도 좋을듯합니다.

연속적으로 상승흐름을 보이고 있습니다. 박스권 상단 돌파 이후 숏스퀴즈가 발생하고 있는 모습인데, 무작정 쫒기보다는 눌림목을 기다리는편이 좋을듯합니다. 여전히 각종 노이즈들이 지속되고 있는 상황이고, 내달 미국의 세금 납부
연속적으로 상승흐름을 보이고 있습니다. 박스권 상단 돌파 이후 숏스퀴즈가 발생하고 있는 모습인데, 무작정 쫒기보다는 눌림목을 기다리는편이 좋을듯합니다. 여전히 각종 노이즈들이 지속되고 있는 상황이고, 내달 미국의 세금 납부 이슈가 있어 포지션을 축소하는 움직임을 보일수도 있으니 이점은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지난 2월초에 발생했던 CME갭까지 비트코인 13%, 이더리움 21% 정도 남아있습니다. 박스권 상단부에서 비벼주고 있긴한데 지금 상황에서는 원웨이로 가기보다는 한번 눌러주면서 롱 포지션좀 털어내고 가는것이 이상적이지 않을까
지난 2월초에 발생했던 CME갭까지 비트코인 13%, 이더리움 21% 정도 남아있습니다. 박스권 상단부에서 비벼주고 있긴한데 지금 상황에서는 원웨이로 가기보다는 한번 눌러주면서 롱 포지션좀 털어내고 가는것이 이상적이지 않을까합니다. 박스권 중단부까지 단기추세를 훼손하는 움직임을 보일수도 있겠으니 이점유의하면서 흐름을 지켜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이란이 호르무즈 해역 노이즈가 이번주에는 지속될 것으로 보이네요.

💰 가상화폐 브리핑 이란 외무장관이 미국과 이스라엘을 제외한 모든 국가가 호르무즈 해협을 통과할 수 있다고 밝히며 투자심리가 소폭 개선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가상화폐 시장은 주말간 눌림목을 형성하는듯 하였으나 이와
+1
💰 가상화폐 브리핑 이란 외무장관이 미국과 이스라엘을 제외한 모든 국가가 호르무즈 해협을 통과할 수 있다고 밝히며 투자심리가 소폭 개선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가상화폐 시장은 주말간 눌림목을 형성하는듯 하였으나 이와같은 소식에 반등세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더리움도 박스권 상단부까지 도달해주고 있는 모습인데, 이제부터는 조금 경계심리를 키워야되지 않을까합니다. 약간의 CME 갭이 발생할 것으로 보이는데, 주봉마감 이후 변동성을 키울 수 있겠으니 급락구간 위주주만 대응해보는것이 좋겠습니다.

오늘 아침시간부터 상승흐름을 이어가고 있는데 작은 프레임에서는 하락다이버전스가 관찰되고 있습니다. 익일 주봉마감도 예정되어 있는데 이번주 흐름으로 보았을때 다음주까지도 상승흐름을 이어갈 수 있을것으로 보이네요. 다만 완전하게
오늘 아침시간부터 상승흐름을 이어가고 있는데 작은 프레임에서는 하락다이버전스가 관찰되고 있습니다. 익일 주봉마감도 예정되어 있는데 이번주 흐름으로 보았을때 다음주까지도 상승흐름을 이어갈 수 있을것으로 보이네요. 다만 완전하게 추세전환으로 인식할만한 근거들이 조금 부족하고 이란 노이즈, 사모펀드 노이즈들이 계속되고 있으니 급락구간 위주로만 대응하는것이 좋을듯합니다.

라이언 지표가 필요하신분들은 서둘러 문의주세요. 👇 👇 👇 @lion_companyc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