① 김프로 l 투자인사이트 정보정유
Kanalga Telegram’da o‘tish
알파시그널 공식 채널 시장 방향을 단정하지 않습니다. 데이터 기반 시장 해석과 리스크 관점, 전략 인사이트를 공유합니다. 무료 브리핑 · 리스크 체크 · 멤버십 안내 @Crtl_A
Ko'proq ko'rsatish766
Obunachilar
Ma'lumot yo'q24 soatlar
+107 kunlar
-230 kunlar
Postlar arxiv
美 2월 CPI 전년비 2.4%↑… 예상치 부합
https://www.blockmedia.co.kr/archives/1058578?utm_source=telegram&utm_medium=social
박스권 상단부 저항 이후 눌림목이 지속되고 있습니다.
현재 매물대를 이탈하게 된다면 삼각수렴 형태를 만들러 갈 수 있겠네요.
중요매물대를 체크해두었으니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지속적으로 이란 노이즈가 발생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박스권 중단값 이상에서 버텨주고 있는것을 봤을때 한번더 강하게 상방으로 치지 않을까합니다.
(뜬금없이 트럼프가 초지지 않는 이상..)
+2
💰 가상화폐 브리핑
뉴욕증시는 전쟁 조기 종식을 둘러싼 낙관론이 커지면서 국제 유자가 떨어짐에 따라 상승세를 보였으나, 호르무즈 해협 상황에 대한 엇갈린 발언들이 전해지면서 상승분을 반납하고 혼조세로 마감하였습니다.
가상화폐 시장도 뉴욕증시와 커플링 되는 모습을 보였고, 단기고점에 대한 부담으로 차익실현 매물들이 출회되고 있습니다.
약간의 눌림목이 발생할 수는 있겠지만, 현재 시장의 악재로 작용하고 있는 이란 전쟁 관련 이슈는 근 시일내 마무리될 수 있을것으로 보이는만큼 하락에 대해서 크게 부담을 갖을 필요는 없을것으로 보입니다.
비트코인이 박스권 상단부에서 저항을 맞고 있는반면 이더리움의 경우 상대강도가 조금 떨어지는 모습입니다.
일단 이더리움 박스권 상단부까지는 계속해서 롱 포지션 위주로만 공략해볼 예정인데 비추세구간에서 변동성을 키울수도 있겠으니 이점은 유의가 필요하겠습니다.
주봉 마감 이후 2거래일 연속 아래꼬리 없이 상승해주고 있는데, 조금 찜찜하긴하네요.
일단은 비트코인이 박스권 상단부에 먼저 도달해준 상황인데, 무리하게 추격매수하지않고 차분하게 눌림구간을 기다려보도록 하겠습니다.
추세변곡은 나왔다고 보이나 이러다 또 한번 꼬꾸라박을 가능성은 충분하다고 보이네요.
라이언 지표의 경우 아래 3가지로 추세 구간을 나눕니다.
1. 상승추세구간
2. 하락추세구간
3. 역추세구간
현재 역추세 구간인만큼 롱 포지션 위주로만 계속해서 공략하는것이 좋을것으로 보입니다.
이후 추세변곡 시점이 나오면 또 공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채널 중단부, 즉 비추세 구간에 위치해있는만큼 뭔가를 하기보다는 상단 혹은 하단까지 움직임을 보일때까지는 편하게 지켜보는것이 좋을듯합니다.
일단은 박스권 상단부부터 터치할 가능성이 높겠으니 급락구간 위주로 롱 포지션을 계속해서 공략해보도록 하겠습니다.
+2
💰 가상화폐 브리핑
뉴욕증시는 국제 유가 급등의 여파로 하락 출발했지만 트럼프 대통령이 전쟁은 마무리 수순이라고 발언하며 투자심리가 개선되는 모습과 함께 3대지수 모두 상승마감하였습니다.
가상화폐 시장은 뉴욕증시보다 우선하여 반등하는 모습을 보였는데, 최근 반등하는 모습과는 다르게 일정부분 되돌림 하락을 보이며 상승해주고 있습니다.
시장참여자들의 학습 숏 포지션들이 들어오는것이 원인일수도 있겠는데, 이러한 매물들을 계속해서 소화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는만큼 연속적인 상승흐름을 기대해볼 수 있는 상황이라고 보입니다.
단기적으로 박스권 상단부를 돌파할때까지는 눌림 롱 포지션을 지속적으로 공략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잠자야되니까...아침에 지표기반으로 잡았던 카피트레이딩 계좌는 정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뭐 라이언 지표와 함께라면 매일같이 수익내는건 어렵지 않으니까요
곧 선착순 인원으로만 시그널방 맴버를 모집할예정이니까요
제가 사인드릴때 지표기반 매매 필요하신분들 빠르게 연락주시면 됩니다
피보나치 엘리어트파동 선 찍찍 그어놓고 매매하는사람들 99% 이상 다 사기꾼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시장참여자들의 본질적인 투자심리와 구조적인 이해를 올바르게 이해해야 살아남을 수 있는겁니다.
현재 구도상 롱 포지션만 공략해야하는 이유에 대해서 계속해서 설명드렸죠?
하락하면 겁먹을것이 아니라 감사합니다 땡큐~~하면서 넙죽넙죽 받아서 급등할때 수익실현 하면 되는겁니다.
지난 2월 6일급락 이후 형성된 박스권에서 베어트랩이 2회 발생하였고, 이후 박스권 상단부까지 회귀하는 움직임을 보였습니다.
지난주에는 불트랩이 형성되면서 박스권 하단부까지 하락해주었는데, 다시한번 불트랩 혹은 연쇄적인 상승이 이어질 수 있는 구간이니 움직임을 잘 살펴볼 필요성이 있겠습니다.
지난주와는 다르게 일정부분 되돌림을 주면서 상승해주고 있습니다.
금요일 급락에 발생한 매물공백(FVG)만 체우고 하락전활할지, 추세적인 상승을 이어갈지 조금 애매할 상황이지만 잠시후 뉴욕증시 개장 이후 움직임이 중요할듯합니다.
일단 브레이크는 잡혀주고 있는데, 증시상황은 좋지가 않네요.
오늘부터 써머타임 해제로 인해 10시30분에 뉴욕증시가 개장될 예정인데, 그나마 조금 이른시간이라서 다행이네요
뉴욕증시까지 계속해서 변동성을 키울 수 있겠으니 이점 유의하면서 흐름을 지켜보도록 하겠습니다.
+1
선물시장 개장 이후 갭하락 출발해주고 있습니다.
가상화폐 CME 갭도 약간 발생한 모습인데, 박스권 하단부에 위치해있는만큼 추가적인 하락이 나오더라도 크게 걱정할부분은 아니라고 봅니다.
Endi mavjud! Telegram Tadqiqoti 2025 — yilning asosiy insaytlari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