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LEAF의 차트READING방🇰🇷
Відкрити в Telegram
퇴근 후 비트코인 포립입니다. -. 트레이딩뷰 https://kr.tradingview.com/u/FourLeaf_Cloud/ -. 4Leaf의 차트READING방 https://www.youtube.com/@CHARTREADING_BITCOIN
Показати більше3 453
Підписники
-524 години
-287 днів
-9630 день
Архів дописів
#비트코인
굿모닝입니다.
새벽에 잠깐 늘렸던 비트코인이 그래도 많이 회복을 했습니다.
채널도 다시 진입을 했기 때문에 리테스트 정도로 해석하고 있긴합니다.
근데 하나 찝찝한점은 제가 보고 있던 112.5K를 터치하지 못하고 올라갔다는게 조금 찝찝하긴하네요.
즉 여전히 다시 눌릴 가능성이 남아있다는 말과 같습니다.
그래서 조금 반등을 해줬다고 무지성으로 상승을 외치기에는 여전히 추가 눌림이 가능하다 정도는 인지를 하고 대응하는게 좋지않을까 생각이 되네요.
저는 여전히 113.7K의 롱 포지션 보유중입니다.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비트코인
112.5K를 아직 찍지 않았습니다.
개인적으로 보고 있는값은 미달을 한 상태고요.
개인적으로 112.5K를 찍고 0.886부근까지도 터치한담에 상승을 해주지 않을까 개인적으로 생각중입니다.
30분, 1시간 RSI도 거의 과매도로 오고 있기때문에 이제는 역으로 해당 RSI를 식히는 움직임이 나오지 않을까 생각하고 있고요.
어느정도 예상했던 움직임이기 때문에 차분히 기다리고 있습니다.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비트코인
지지구간에서 잘 반등을 해주고 있네요.
4시간봉의 기준선(노란색선)에서 지지를 잘 받아주면서 다시 전환선(흰색선)위로 캔들이 올라가기 위해서 스믈스믈 상승하고 있습니다.
이전 브리핑에서도 상승하는 모습자체가 조정파동이기 때문에 크게 대응은 하지 않겠다고 말씀드렸고요.
전환선 + 기준선이 골크도 난 상태이기때문에 빠르게 전환선 위로 올라가준다면 생각보다 상승이 빠르게 진행될수도 있겠네요!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비트코인
비트코인이 추가적인 눌림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그러나 며칠동안 여러분들께 공유를 드렸었어요.
112.5K 부근까지의 눌림은 언제든 진행이 될 수 있으며, 상승하는 파동이 충격파동이 아니고 나올만한 자리도 아니기 때문에 느리고 지저분하게 올라갈거라고 미리 공유드렸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111~115K까지 올라온 상승의 눌림은 어느정도 진행이 되는게 맞지 않나 생각이 되네요.
또한 이더리움 포함 알트들은 더 빠르게 상승을 했기 때문에 그만큼 더 빠르게 눌리는것도 맞는 움직임 같습니다.
관점 변동없이 저는 지켜보고 있고요. 개인적으로 112.5K부근이 오지 않았으면 좋겠지만 온다고 해도 크게 문제될건 없다고 봅니다.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비트코인
굿모닝입니다.
약먹고 좀 많이 자서 그런가 회복이 좀 되었네요
(휴 살겠다)
우선 비트코인도 잘 반등해주고있습니다.
4시간봉의 전환선(흰색선)을 이탈하지 않고 잘 따라서 상승을 해주고 있네요.
이제 기준선(노란색선)위로 캔들이 올라가서 지지만 해준다면 상승의 힘을 추가적으로 받을 수 있다고 저는 보고 있습니다.
오늘안에 전환선 + 기준선이 골든크로스 될 가능성이 높기때문에 기준선 위의 지지만 해준다면 한동안 조정없이 지속적인 상승도 가능하겠네요.
찝찝한건 여전히 112.5K 부근이 살아있다는거지만... 잘올라가주고 있으니 조금 더 지켜보도록 할게요!!
가즈아!!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 긴급공지 🍀
안녕하세요. 포립입니다.
현재 "바이낸스 페이백"을 받고 계신분들이 있으실텐데 살짝 아쉬운 소식을 알려드려야 할거같습니다.
여러분들도 아시겠지만 현재 20%의 페이백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이 이상없다고 자부합니다.)
근데 이 페이백이 8월 1일부로 15%로 변경이 됩니다.
저의 레퍼럴 코드만 그런것이 아닌 바이낸스 정책에 의거해서 갑자기 변경이 된다고 합니다.
(오해는 하지 말아주세요!)
❗️바이낸스 20% 페이백 -> 15% 페이백
그리고 하나 더!
현재는 바이낸스 페이백이 추가 신청이 안된다고 합니다.
기존에 사용하셨던 분들에게는 문제가 안되겠지만 새로 신청하시려는 분들에게는 아쉬운 소식이 맞네요.
혹시나 추가로 변경되는 사항이 있다면 숨김없이 모두 공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항상 감사합니다.
#비트코인
이렇게 ABC로 진행된다는건 아니지만 경로가 이렇게 진행이 되도 큰 문제는 없습니다
강한 상승은 기대를 하지않고있고요
조정파동답게 느리고 지저분하게 상승할거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112.5K부근에 제가 보는값도 있으며 낮은프레임에서는 Cme gap도 있기때문에 단기눌림은 어느정도 각오를 해야할거같네요
리스크 관리 및 비중 조절이 필요한시기로 보이고요
물론 바로올라간다면 좋겠지만 단기 눌림이 나온다고 하더라도 관점에는 큰 변화는 없습니다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비트코인
비트코인이 잘 반등을 해주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중요한 저항대는 115.5~116K 구간으로 보고 있습니다.
4시간봉의 기준선을 시작으로 높은프레임의 지표들이 모두 겹치는 구간으로 해당 구간이 강한 저항대가 될 수 있습니다.
반대로 뚫는 다면 강한 지지가 되겠죠.
포지션에 대한 리스크 관리 및 조절은 다 해놓은 상태니까 지금은 큰 대응없이 롱 포지션 계속 홀딩하면서 가지고 갈거고요.
여전히 복합조정의 Y파동 진행 중이라는 관점 변함없습니다.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Вже доступно! Дослідження Telegram за 2025 — головні інсайти року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