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k
Feedback
🇰🇷4LEAF의 차트READING방🇰🇷

🇰🇷4LEAF의 차트READING방🇰🇷

Відкрити в Telegram

퇴근 후 비트코인 포립입니다. -. 트레이딩뷰 https://kr.tradingview.com/u/FourLeaf_Cloud/ -. 4Leaf의 차트READING방 https://www.youtube.com/@CHARTREADING_BITCOIN

Показати більше
3 463
Підписники
-124 години
-277 днів
-9130 день
Архів дописів
비코가 계속 여기서 횡보를 하고 있습니다. 딱히 큰 움직임은 없고요. 124 OR 120K 알람걸고 자고 올게요. 오늘도 모두 고생하셨습니다.

/// 숏포지션은 반익반본완료되었습니다 익절타이밍은 나쁘지않았네요 차트좀더볼게요

#비트코인 채널 중단을 넘어섰습니다. 저는 여기서 숏 포지션 반익절 진행하겠씁니다. 지금 자리는 아무리봐도 줄때 익절해놓고 대응하는게 최고라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저는 121800에 숏 포지션 반익절하고 천천히 차트 보도록
#비트코인 채널 중단을 넘어섰습니다. 저는 여기서 숏 포지션 반익절 진행하겠씁니다. 지금 자리는 아무리봐도 줄때 익절해놓고 대응하는게 최고라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저는 121800에 숏 포지션 반익절하고 천천히 차트 보도록 할게요. 나머지 포지션은 계속 가지고 갈거고 가장 좋은 시나리오는 120516은 깨는거겠죠. 나머지 포지션은 본절로스 걸게요! -. 해당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를 하려고 하는데.. 마이크가 현재 잘 안되네요. 내일 사러가야할거같은데 빨리 후딱 수리좀 해볼게요.

#비트코인 상승을 해주면서 단기간에 이런 채널이 만들어졌습니다. 채널 상단의 저항을 받고 있는 모습인데요. 짧게 abc 상승을 해준거라면 눌릴 수 있는 타이밍이라고도 생각이 드네요. 저는 122750에 숏 포지션 들어가봤고요
#비트코인 상승을 해주면서 단기간에 이런 채널이 만들어졌습니다. 채널 상단의 저항을 받고 있는 모습인데요. 짧게 abc 상승을 해준거라면 눌릴 수 있는 타이밍이라고도 생각이 드네요. 저는 122750에 숏 포지션 들어가봤고요. 채널 밖을 이탈하면 짧게 손절을 하려고 합니다. 채널 하단까지 내려온다면 그때는 부분익절로 대응을 해볼게요. 짧은 단타로 타점도 맞춰볼겸 포지션 잡아보겠습니다. -. 해당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열심히 횡보하면서 차트가 만들어지는중 아직도 위아래 반반 무많이

#비트코인 굿모닝입니다. 늦잠을 좀 잤는데 그만큼 움직임이 많지 않았다는 뜻이겠죠. 왼쪽부터 테더 비코 이더입니다. 테더는 베어트랩 비코는 채널 상단 지지 이더는 불트랩 상태입니다. 비트코인만 채널 안으로 들어온다면 하락의
#비트코인 굿모닝입니다. 늦잠을 좀 잤는데 그만큼 움직임이 많지 않았다는 뜻이겠죠. 왼쪽부터 테더 비코 이더입니다. 테더는 베어트랩 비코는 채널 상단 지지 이더는 불트랩 상태입니다. 비트코인만 채널 안으로 들어온다면 하락의 모습이 나올만한 그림은 다 그려지는게 아닐까 생각이 드네요. 125~126K에서도 급하게 롱을 들어가지 않은 이유는 스스로 이 상승이 납득이 되지 않았고 근거도 많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역시나 이번에도 위에서 물리는 일은 없어서 다행이라고 생각되네요. 심플하게 생각중입니다. 비트코인이 다시 채널내부로 들어오면 채널 하단까지 하락을 기대하며 숏 포지션 진입을 할거고요. 그게 아니라면 근거를 조금 더 찾아서 추가 대응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 해당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굿모닝입니다.(굿 점심~)

스믈스믈 진입중
스믈스믈 진입중

채널 상단에서 반등이 나와주고 있습니다. 고점에서 약 5K 이상 내렸기 때문에 당연히 이제는 반등이 나올 순서겠죠. 물론 채널 상단에서 롱 포지션 타볼만했다고 생각합니다. 손익비도 나쁘지 않고.. 근데.. 좀 매매 쉰다고 .. 또 매매 기회가 없는건 아닙니다. 기다리면 또 자리가 오는거고.. 스스로 관점에 확신이 없으니 지금은 무포를 유지할게요.

#비트코인 채널 상단도착했습니다. 그리고 살짝 반등이 나와주고 있네요. 어찌보면 롱 트라이 구간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저는 롱 트라이는 하지 않을 생각입니다. 단지 해당 채널 하나만을 가지고 매매할 수 없다고 보고 있습
#비트코인 채널 상단도착했습니다. 그리고 살짝 반등이 나와주고 있네요. 어찌보면 롱 트라이 구간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저는 롱 트라이는 하지 않을 생각입니다. 단지 해당 채널 하나만을 가지고 매매할 수 없다고 보고 있습니다. 혹시나 다시 상승한다면 "내가 먹을 수 있는 포지션이 아니었구나" 정도로만 생각 하겠습니다. 하락의 힘이 강한만큼 끝까지 두고보다가 대응을 하도록 할게요. -. 해당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이더리움 이더리움 입니다. 어떤 채널로 그려지든 현재는 채널 내부로 들어온 상황입니다. 라이브에서 공유드렸듯이 이더리움은 생각보다 많이 차트가 안좋다고 공유를 드렸고 공유드리자마자 채널 내부로 들어온 상황입니다. 생각하는
#이더리움 이더리움 입니다. 어떤 채널로 그려지든 현재는 채널 내부로 들어온 상황입니다. 라이브에서 공유드렸듯이 이더리움은 생각보다 많이 차트가 안좋다고 공유를 드렸고 공유드리자마자 채널 내부로 들어온 상황입니다. 생각하는 카운팅도 공유드렸지만 그건 결과가 나와봐야알수있을거같고요. 개인적으로 채널 밖으로 나가는게 아니라면 전체적으로 알트코인들이 아프지 않을까 생각하고 있습니다. -. 해당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 알트코인은 변동성이 크니 참고만(참고도하지마세요) 해주세요.

고생하셨습니다. 차트좀 관망하면서 지켜보겠습니다.

#비트코인 개인적으로 가장 중요하게 보는 채널입니다. 해당 채널 내부로의 진입여부에 따라 추후 비트코인 움직임은 달라지지 않을까 생각이 되네요. 약 120~119k 부근인데요 해당 채널 내부로 들어온다면 그때는 숏 포지션을
#비트코인 개인적으로 가장 중요하게 보는 채널입니다. 해당 채널 내부로의 진입여부에 따라 추후 비트코인 움직임은 달라지지 않을까 생각이 되네요. 약 120~119k 부근인데요 해당 채널 내부로 들어온다면 그때는 숏 포지션을 시도해볼 생각입니다. 그러나 그전까지는 제 개인적으로는 크게 매매를 할만한 구간이 보이지 않아서 단기적으로는 계속 관망을 하면서 지켜볼거같네요. 롱/숏 둘다 진입할만한 근거를 찾지 못하고 있습니다. 해당 채널로 들어오는 움직임이 명확하게 보인다면 그때는 숏 트라이! 채널 상단에서 지지받는다면 그때는 롱 트라이! 정도이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 해당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컴백홈 완료. 짐 정리좀 하고 오겠습니다.

컴백홈 중임니다 오늘은 라이브 할게요///

/// 최근에보면 낮에 좀 내려서 숏을 꼬시고 밤에 다 말아올리는 무빙이 많이 보입니다. 즉 오늘도 비슷하게 나올 수 있으니 조심하시고요. 저는 여전히 처갓집에 있기 때문에 무포 유지합니다. 고점에서 보이는 모습이 강삼 or 5연터 같은데.. 강삼이면 결국 추가 상승 // 5연터라면 상승 끝 으로 보이네요. 아직 어떤 모습이 맞는지 확신할 수 없는 상황이니 몸사리겠습니다.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현재는 포지션 없이 관망중입니다 하락다이버전스먹고 급하게 하락하더라도 굳이 숏포지션 진입안하고 아래에서 롱타면 된다라는 마인드로 보고있고요 가장중요한건 계속 밖에 있으니 굳이 이런상황에 매매하면서 현생을 소홀히 하고 싶진않습니다 그리고 아시다시피 내려간다면 개인적으로 매우 큰 하락을 보고 있는만큼 급하게 대응할 필요는 없다고 봐요 계속올라갔을때가 고민인거고 내려오는건 크게 대응할것도 없다고 봅니다 아직 고점대비 얼마 내린것도 아니니 추격숏은 생각도 하지않을거고요 며칠 포지션 안잡더라도 관점 자체가 보이는 패턴을 기다릴게요 -. 해당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비트코인 굿모닝임니다 자고 일어나니 2시간봉에서 4시간봉까지 하락다이버전스가 걸렸네요 9시 마감이 음봉마감되면서 오랜만에 다이버전스가 보이네요 이 힘이 얼마나 쌜지는 모르겠으나 지표가 좀 식히는 움직임까지는 나오길 바라고
#비트코인 굿모닝임니다 자고 일어나니 2시간봉에서 4시간봉까지 하락다이버전스가 걸렸네요 9시 마감이 음봉마감되면서 오랜만에 다이버전스가 보이네요 이 힘이 얼마나 쌜지는 모르겠으나 지표가 좀 식히는 움직임까지는 나오길 바라고 있습니다 테더는 반대로 상승다이버전스가 걸려있으니 동시에 어떤 움직임이 나오는지 오늘 지켜볼게요 -. 해당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4LEAF의 차트READING방🇰🇷 - Статистика та аналітика Telegram каналу @fourleaf_clou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