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LEAF의 차트READING방🇰🇷
Відкрити в Telegram
퇴근 후 비트코인 포립입니다. -. 트레이딩뷰 https://kr.tradingview.com/u/FourLeaf_Cloud/ -. 4Leaf의 차트READING방 https://www.youtube.com/@CHARTREADING_BITCOIN
Показати більше3 462
Підписники
-124 години
-277 днів
-9130 день
Архів дописів
4LEAF 9~10월 교육생 모집 시작
𝅛 교육 일정: 09/30 시작 𝅛 모집 기간: 09/22 ~ 09/30 (단 8일간)━━━━━━━━━━━━━━━━━━━━━━━ 저는 지난 몇 년간 코인 시장 속에서 끊임없이 부딪히며 살아남았습니다. 그 과정에서 수많은 질문을 받았습니다.
“시장을 어떻게 읽나요?” “왜 그런 결정을 내리셨나요?”솔직히 모든 분들께 다 알려드릴 수는 없습니다. 그래서 이번엔 이 시장에 진심인 분들만 모아 제가 가진 노하우를 있는 그대로 나누고 싶습니다. 이 교육은 누구나 쉽게 따라 하는 비법이 아니라 스스로 시장을 읽고 판단할 수 있는 힘을 드리기 위한 과정입니다. 그리고 그 과정에서 단 1원도 받지 않습니다. 단, 기회는 단 8일뿐입니다. ━━━━━━━━━━━━━━━━━━━━━━━ 𝅛 6가지 특별 혜택 (영구 제공) › 혜택 1 | 검증된 교육 커리큘럼 › 혜택 2 | 실시간 소통 › 혜택 3 | 수익화 모델 제공 › 혜택 4 | 평생 자료 제공 › 혜택 5 | 24시간 멘토링 › 혜택 6 | VIP 수료방 입장권 ━━━━━━━━━━━━━━━━━━━━━━━ - 이 시장에서 오래 살아남는 법 - 남에게 휘둘리지 않고 스스로 판단하는 힘 - 검증된 전략으로 안정적인 수익을 만들 기회 지금 시작하지 않으면 늦습니다. ━━━━━━━━━━━━━━━━━━━━━━━ 𝅛 신청 방법은 간단합니다.
› 링크 접속: https://t.me/bot_bot247 › 메시지 전송: "
포립 교육 신청합니다
"━━━━━━━━━━━━━━━━━━━━━━━ 𝅛 이번이 아니면 기회는 없습니다. 저는 진심으로 시장에 들어오려는 분들에게만 제가 가진 모든 것을 보여드릴 생각입니다.
#비트코인
일봉상 아주 유의미한 지지 구간까지 내려왔습니다.
오늘 새벽에서 하락이 나온다면 일봉 상 기준선에서 지지가 나올 수 있다고 공유드렸는데 딱 기준선까지 내려온 상태네요.
해당 구간은 3일봉의 전환선도 함께 겹치는 구간이기 때문에 지지가 나오기에 괜찮은 가격대긴 합니다.
그러나 역으로 뚫린다면 한동안 올라가지 못하는 강한 저항이 될 수 있을거같네요.
제가 보는 카운팅 상 반등이 나오더라도 추가하락이 진행된다고 보고 있고요.
반등없이 그냥 직하강도 충분히 가능하다고 보고 있습니다.
강조드리지만 저는 관점대로 갑니다.
남들이 상승을 보는 구간이었던 123k, 124k, 117k에서 하락을 봤고 남들이 하락을 보는 구간이었던 108~109k에서는 상승을 봤습니다.
충분히 지금 자리는 부.분.익.절을 할만한 자리라고 저는 보고 있습니다.
그러니 모두 익.항.옳 잊지마시고요. 저는 이번에도 관점대로 끝까지 밀고 가보겠습니다.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이더리움
이더리움을 포함한 알트들의 강한 하락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비트코인이 빠지면서 알트코인들의 강한 하락을 기대했는데 우선 지금까지는 기대한대로 움직임이 나오고 있습니다.
어제 라이브에서 이더리움의 카운팅을 공유드렸고 하락 C파동 자리라고 공유드렸는데 이더리움도 잘 내려가고 있네요.(라이브를 놓치시면 아니되오~)
개인적으로 이더리움은 약 3700 중후반대를 기다리고 있는데 비트코인이 저의 관점대로 잘 내려간다면 충분히 좋은 자리를 주지 않을까 생각이 되네요.
알트코인은 변동성이 커서 파동이 적용되기 어려운점도 있으니 참고만 해주시고요.
저는 손가락 잘 잡고 꾹 기다려보겠습니다.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 알트는 항상 조심 매우 조심 진짜 조심 제발 조심
#비트코인
비트코인이 급락이 나오고 있습니다.
그러나 냉정하게 아직 어떤 모습으로 진행되는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기대하던 임펄스 파동이 나오는 것인지 아니면 터미널 패턴의 내부파동이 나오는지 잘 모르겠습니다.
그러나 저는 고점을 넘기전에 저점을 먼저 갱신한다는 관점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반등이 나오던, 아니면 그냥 내려가든 크게 신경쓰지 않고 있습니다.
본절로스 걸고 지켜보고 있고요.
반등 나오더라도 다시 내려간다는 관점을 유지하면서 시장을 지켜볼 생각입니다.
단기 반등이 나올 만한 RSI등 지표가 만들어졌는데 횡보를 하면서 식힐지 아니면 5연터로 강하게 반등하면서 식힐지는 지켜봐야하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비트코인
잘 내려가고 있습니다.
주봉 캔들보면 아주 큰 도지가 만들어졌고 전환선 위로 올라가지 못했기 때문에 상방관점을 볼 이유는 아직까진 안보이네요.
현재 공유드리는 차트는 12시간 봉인데요.
노란색선인 기준선이 바로 아래에 있습니다.
단기 반등 충분히 나올 수 있는 자리로 보고 있지만 아래 구름대가 매우 얇은 구간이 있기때문에 해당 구간을 뚫고 내려간다면 지지구간 없이 쉽게 내려가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이전 브리핑에서 공유드렸듯이 단기 반등이 나오더라도 117.6k까지 오지 않는 한 107K 저점 갱신 관점은 유지를 할거고요.
123.8K에 가지고 있는 숏 포지션 또한 107K 도달 시 전량 익절하고 추후 대응할 생각입니다.
즉 117.6K 에 와서 본절로스로 숏 포지션이 정리되든, 아니면 107K 저점을 갱신하든 움직임이 끝까지 보일때까지는 기다리도록 하겠습니다.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비트코인
굿모닝입니다.
비트코인이 큰 움직임은 없는데 그래도 살짝씩 눌려지고 있긴합니다.
약 107K 부터 진행된 상승채널을 이탈한 상태인데 해당 채널 내로 다시 들어오는 지 지속적으로 지켜볼 예정이고요.
주봉상 전환선 아래에서 마감은 거의 확정적으로 아직까진 보고 있기 때문에 관점을 아직까지는 바꿀 필요는 없을거같네요.
주봉 마감 이후에 위 아래 흔드는 움직임이 좀 나올거같은데 개인적으로 테더도 상방이 보이기 때문에 비트코인 하방 관점은 계속 유지할게요!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Вже доступно! Дослідження Telegram за 2025 — головні інсайти року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