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LEAF의 차트READING방🇰🇷
Відкрити в Telegram
퇴근 후 비트코인 포립입니다. -. 트레이딩뷰 https://kr.tradingview.com/u/FourLeaf_Cloud/ -. 4Leaf의 차트READING방 https://www.youtube.com/@CHARTREADING_BITCOIN
Показати більше3 469
Підписники
-624 години
-287 днів
-8330 день
Архів дописів
///
#주저리 주저리
우선 이더는 저점 갱신을 하지 않는다면 리딩과 연장 플랫(삼각수렴 내부파동) 관점이 살아있습니다.
비트코인은 저점 갱신을 하지 않는다면 연장 플랫(5파 연장 터미널의 3파동 진행 중) 일거같습니다.
중요한건 결국 저점을 갱신하냐 하지 않고 반등해주냐 일거같네요.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비트코인 #이더리움
비트코인과 이더리움이 강하게 내리고 있습니다.
근데 비트코인이 저점만 갱신하지 않는다면 관점 자체에는 크게 문제는 없을 거 같습니다.
그래서 저는 비트코인 자체도 문제가 없다고 판단, 이더리움도 저점을 갱신하지 않았기 때문에 평소보다 물량을 좀 적게해서 이더리움 롱 포지션을 다시 받아봤습니다.
추매는 하지 않고 상황보다가 저점 가까이내려오면 그때 정리하는 방향으로 가지 않을까 싶네요.
비트코인 자체도 추세선 하단을 지켜주고 있는 상황이라서 한번 더 트라이 해볼게요.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
이더리움 전량 손절하겠습니다.
3770 -> 3725
반익절한 물량의 50%만 추매를 해서 결국은 살짝 수익정도로만 마무리가 되었네요.
채널도 깨졌고 리딩다이아고날도 힘들어보이네요.
이정도면 저점깨고 올릴지 더 내려갈지 모르는 상황이기 때문에 우선 정리하고 중립적인 입장에서 관망하겠습니다.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이더리움
굿모닝입니다
비트코인과 이더리움 둘다 새벽에 조금 눌림이 나왔습니다
살짝 눌림 이후에 올라가는 그림을 생각하고 있는데 제가 생각하는 구간까지는 오지 않았네요
우선 3시간봉에서 현재가격에서 마무리가 되면 도지캔들이 연속 두개가 생깁니다
경험상 이런 캔들이 연속으로 생기면 추세가 전환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추가로 이제 9시부터 기준선이 올라오기 시작합니다
지지구간으로 작용할 기준선이 조금씩 올라오기 때문에 캔들이 기준선 위에 계속 만들어지는지 체크를 해야할거같네요
중요한 한주의 시작입니다
개인적으로 추세가 터질 수 있는자리라고 생각이 되니 이번주 집중해볼게요
-. 해당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이더리움
오늘 영상에서 공유드린 내용입니다.
이더리움이 이렇게 상승파동이 시작된거라면 채널 하단까지 눌리고 다시 상승하는 그림은 정말 기대되는 그림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물론 채널을 하방이탈한다면 좋지 않겠지만 지켜만 준다면 베어트랩이 만들어진 상태이기 때문에 좋은 모습을 기대해볼 수 있을거같네요.
추가로 이더리움의 3시간봉 기준선은 여전히 하방으로 꺾여있고 내일 아침 9시부터 올라오기 시작합니다.
즉 하방으로 눌린다면 오늘 밤 그리고 새벽이 가능성이 높다고 보고 있습니다.
결국은 새벽에 무빙나와서 못자게 할거같습니다.. ㅠㅠ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https://youtu.be/XVusQRwNmcg
오랜만에 영상을 업로드 했습니다.
비트코인과 이더리움에 대한 저의 생각
그리고 저점을 갱신하게 된다면 어떤일이 발생할 수 있는지까지 정리를 해봤습니다.
리브랜딩하고 처음 만든 영상입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이더리움
이더리움 단기 카운팅을 한번 해봤습니다.
저점부터 올라온 파동이 잘 이해는 되지 않았는데 이러한 리딩 다이아고날 모습도 보여지네요.
저점에서 만들어지는 리딩 다이아고날은 매우 소중합니다.
상승 추세의 가장 처음에 만들어지곤 하니까요.
현재 리딩 다이아고날이 만들어지고 눌림이 진행되고 있다면 채널 리테스트 구간 + 3HR 기준선 구간인 3790~3800까지 하락이 보이네요.
물론 고점을 넘게되면 해당 가능성은 사라지겠지만 단기적으로 보이는 카운팅이 이거뿐이네요.
이제 살짝 눌림이 나온 정도니까 오늘 저녁 그리고 내일 새벽까지 조정이 진행되는지 지켜보겠습니다.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이더리움
이더리움의 중요한 포인트를 체크해봤습니다.
흰색채널 하단에서 베어트랩이 발생을 한 상태이기 때문에 단기적으로라도 상승을 기대하고 있는데요.
채널 하단 리테스트까지는 충분히 눌림이 진행될 수 있다고 보고 있습니다.
추가로 가장 중요한 채널은 노란색 채널인데요.
이전 큰 하락 이후로 만들어진 채널이기 때문에 해당 채널안으로 진입을 해야 기대하는 알트장이 진행될 수 있다고 보고 있습니다.
즉 약 4000~4050쯤이 매우 중요한 구간이 되겠네요.
해당 구간은 높은 프레임에서 저항 구간으로 보이기 때문에 눌리기에도 좋은 자리입니다.
그래서 전 4000~4050 부근이 추후 상승장을 가기 위한 마지막 고비로 해석이 되네요.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테더도미넌스
차트를 보다가 추후 움직임에 힌트를 줄 수 있을까 하고 공유드립니다.
비트코인과 반대로 움직이는 테더도미넌스 입니다.
테더도미넌스가 하락할수록 비트코인에게는 유리하겠죠.
현재 테더도미넌스는 이러한 하락 채널을 상방으로 이탈한 상황입니다.
채널 상단에서 리테스트까지 해준 모습이죠.
우리가 기대하는 비트코인 및 알트코인의 상승이 진행되기 위해서는 테더도미넌스의 채널 복귀가 필요해보입니다.
채널 상단에서 불트랩을 만들어줘야 테더도미넌스가 급격하게 하락을 할테고 그때 비트코인 및 알트코인의 강한 상승이 진행될 수 있겠네요.
한동안 테더도미넌스가 보이는게 없었는데 해당 채널은 계속 신경써야할거같습니다.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비트코인
굿 점심입니다~
비트코인이 역시나 주말 횡보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매수 / 매도 둘다 크게 없는 상황인거 같네요.
이제 일요일이기 때문에 오늘 저녁 혹은 새벽부터는 또 강한 변동성이 나올 수 있습니다.
우선 비트코인은 이러한 채널 하단에서 베어트랩이 발생한 상황입니다.
흰색 화살표처럼 바로 채널 상단까지 올라가면 좋겠지만 채널 리테스트가 되지 않은 상황이기 때문에 한번 더 눌릴 수 있음을 염두해야할 거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약 108.1K부근까지도 내려갈 수도 있어보이는데 리테스트 없이 그냥 채널 상단까지 바로 올라갔으면 좋겠네요.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이더리움
캔들만 보면 추세가 전환이 되는 모습이 보여지네요
도지캔들이 나오면서 음봉이 나오고 있네요
역시나 바로 올라가기는 쉽지 않은거같네요
혹시나 이더리움이 상승채널 리테스트를 또 해주는지 계속 봐야겠네요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Вже доступно! Дослідження Telegram за 2025 — головні інсайти року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