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k
Feedback
🇰🇷4LEAF의 차트READING방🇰🇷

🇰🇷4LEAF의 차트READING방🇰🇷

Відкрити в Telegram

퇴근 후 비트코인 포립입니다. -. 트레이딩뷰 https://kr.tradingview.com/u/FourLeaf_Cloud/ -. 4Leaf의 차트READING방 https://www.youtube.com/@CHARTREADING_BITCOIN

Показати більше
3 450
Підписники
-224 години
-277 днів
-9830 день
Архів дописів
컴백험 완료~!

#이더리움 제가 보는 이더리움의 관점입니다. 현재 5파 연장 터미널로 하락이 진행되고 있고 5파동이 이제 시작되었다는 관점입니다. 이러한 하락채널 상단을 정확하게맞고 눌림이 진행중인데요. 채널 상단으로 이탈만 하지 않는다면(
#이더리움 제가 보는 이더리움의 관점입니다. 현재 5파 연장 터미널로 하락이 진행되고 있고 5파동이 이제 시작되었다는 관점입니다. 이러한 하락채널 상단을 정확하게맞고 눌림이 진행중인데요. 채널 상단으로 이탈만 하지 않는다면(비트코인과 비슷하죠?) 채널 하단까지의 하락 충분히 기대해볼수 있지 않을까 생각하고 있습니다. 5파동의 최소 구간은 1+3 파동의 합만큼인데 약 1800 구간정도가 되니 채널 하단과도 딱 맞네요. 지금까지는 이런 모양이 잘 그려졌는데 마지막 한파동이 완성되는지 계속 지켜볼게요!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비트코인 개인적으로 여전히 불트랩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채널 상단을 어제도 이탈하지 않은 상태로 유지를 하고 있기 때문에 해당 채널을 위로 돌파하기 전에는 하방관점을 계속 유지하려합니다. 1차로 진입한(거의 1.5분할이죠)
#비트코인 개인적으로 여전히 불트랩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채널 상단을 어제도 이탈하지 않은 상태로 유지를 하고 있기 때문에 해당 채널을 위로 돌파하기 전에는 하방관점을 계속 유지하려합니다. 1차로 진입한(거의 1.5분할이죠) 비트코인 숏 포지션은 계속 유지를 하고 있고요. 해당 포지션은 스윙으로 잡은거라 본절로스 걸고 지켜보고 있습니다. (이더는 밤새서 최고점에 잡았는데 이것도 그냥 본절로스 중..) 하락이 진행된다면 플랫의 C파동 하락일 확률이 높다고 저는 보고 있기 때문에 채널 하단까지는 꽉 잡고 홀딩하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우선 관점은 변함없으니 조금 여유있게 지켜볼게요.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모두점심맛있게드세요 별다른게없네요 여전히 비코 이더 채널내에 있고 어제가격그자리에 있습니다 흑흑

여전히 올라가는게 가능성은 높아보이지만.. 그냥 내렸으면 좋겠다는.. ㅎㅎ

#이더리움 제 카운팅이 맞다는 가정하에 보면 현재 이더리움은 저점에서 abc 파동이 완성된거로 보입니다. 정확히 1:1 자리를 찍었네요. 올라온 파동은 a는 임펄스, c는 5연터 같은데 현재 고점에서 3분봉 하락다이버전스(이
#이더리움 제 카운팅이 맞다는 가정하에 보면 현재 이더리움은 저점에서 abc 파동이 완성된거로 보입니다. 정확히 1:1 자리를 찍었네요. 올라온 파동은 a는 임펄스, c는 5연터 같은데 현재 고점에서 3분봉 하락다이버전스(이게 힘이 있으려나~)까지 걸린 모습입니다. 5연터가 맞다면 빠르게 되돌릴텐데 우선은 보이는 파동 해석은 이렇게 보여서 공유드리니 참고만 해주시고요. 현재 자리에서 눌림이 진행된다면 나이스, 여기서 눌림이 없다면 2580~2600부근까지 상승이 가능할거로 생각되네요!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이더리움 이더리움이 이런 큰 하락 채널의 상단까지 올라왔네요. 여기를 뚫고 간다면 그때는 고점 갱신의 가능성 및 2600 부근까지의 상승 가능성이 매우 높아진다고 해석할거같습니다. 그러나 여기서 눌리면 연장 플랫으로 강하게
#이더리움 이더리움이 이런 큰 하락 채널의 상단까지 올라왔네요. 여기를 뚫고 간다면 그때는 고점 갱신의 가능성 및 2600 부근까지의 상승 가능성이 매우 높아진다고 해석할거같습니다. 그러나 여기서 눌리면 연장 플랫으로 강하게 내릴 수 있는 자리이기 때문에 캔들 마감부터해서 어떻게 진행되는지 봐야겠네요. 비트코인이 너무나도 힘이 없기 때문에 이더리움이 갈 수 있을까 라는 생각은 있는데.. 우선 좀 더 지켜볼게요!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이더리움 이더리움 차트입니다. 개인적으로 이더리움의 위치를 매우 중요하게 보고 있습니다. 채널 상단에서 지지를 해주고 있는 모습인데 이더리움이 채널로 들어오냐에 따라서 많은것이 달라지지 않을까 생각중입니다. 비트코인은 채널
#이더리움 이더리움 차트입니다. 개인적으로 이더리움의 위치를 매우 중요하게 보고 있습니다. 채널 상단에서 지지를 해주고 있는 모습인데 이더리움이 채널로 들어오냐에 따라서 많은것이 달라지지 않을까 생각중입니다. 비트코인은 채널 안에서 리테스트만 죽어라 하고 있기때문에 중요한 이더리움이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비코 vs 이더 누가 더 쌜지..

역시 비코는 쉽지 않다.. 1차 물량만 갖고가다니..

#이더리움 이더리움입니다. 개인적으로 이더리움도 1파동이 남았다고 보고있는데요. 현재 내려온 파동이 이러한 플랫 조정이 맞다면 C파동은 3파 연장 터미널로 진행된거로 보이네요. 3파 연장 터미널은 정말 잘 나오지 않는 모습이
+1
#이더리움 이더리움입니다. 개인적으로 이더리움도 1파동이 남았다고 보고있는데요. 현재 내려온 파동이 이러한 플랫 조정이 맞다면 C파동은 3파 연장 터미널로 진행된거로 보이네요. 3파 연장 터미널은 정말 잘 나오지 않는 모습이라고 하는데요. 공부하는 겸 실제로 이런 모습으로 진행되는 지 보면 좋을거같네요. 그리고 터미널 패턴이 맞다면 빠르게 하락을 모두 되돌릴 확률이 높습니다. 즉 지금 여기서 고점을 다시 넘는 상승이 나와준다면 그때는 3파 연장 터미널이 맞다고 생각할 수 있겠네요!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비트코인 저는 현재 가격에서 비트코인 1차 숏 포지션 진입했습니다. 약 3번정도 받을 생각이고요. 기다리고 있는 가격은 109.2k 인데 혹시나 이런 플랫이 나왔을 수도 있겠다라는 생각이 들어서 여러 관점에 대응하기 위해서
#비트코인 저는 현재 가격에서 비트코인 1차 숏 포지션 진입했습니다. 약 3번정도 받을 생각이고요. 기다리고 있는 가격은 109.2k 인데 혹시나 이런 플랫이 나왔을 수도 있겠다라는 생각이 들어서 여러 관점에 대응하기 위해서 분할로 진입했습니다. 먼저 1차로 여기서 받고 추후에 올라오면 약 110k 부근까지해서 2번 정도 더 받을 예정입니다. 이더는 거리가 좀 멀기때문에 비율을 더 줄여서 받았고요. 아직까지는 차트의 모습이 완성이 되지 않았다고 판단해서 보수적으로 대응을 해보겠습니다.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 정리한번할게요. 저는 비코 엔딩(1연터) 보고 있고 이더는 확장(5연터) 보고 있습니다. 비코는 엔딩의 3파동이 거의 마무리 된거로 보이고 이더는 확장의 5파동 내부 파동 진행중으로 보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비코는 109.2k 이상/이더는 2580 이상 보고 있고요. 해당 구간부터는 숏 위주로 진입할 예정입니다. 관점 폐기구간은 매우 넓습니다. 그래서 골치가 아프나 왠만하면 비코는 110k를 넘어가면 정리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이더는 2680을 넘어가면 그때 정리할거고 그렇게 되면 매우 골치가 아파지겠죠. 제 관점대로 된다면 비코는 불규칙미달 플랫 이후에 C파하락, 이더는 5연터중의 4파 완료 후 5파 하락으로 볼거같네요. 얼마안남았으니 제 관점 정리한번 했습니다.

#비트코인 아침부터 난리난리군요 우선 긍정적인건 올라갈때 이더가 빨리올라가는건 좋아보이네요 이더가 5연터가 맞다면 비코보다 빨리올라가야하는데 슈팅나와줘서 다행이라고 보고 있습니다 비코는 이렇게 엔딩의 가능성이 가장 높아보이고
#비트코인 아침부터 난리난리군요 우선 긍정적인건 올라갈때 이더가 빨리올라가는건 좋아보이네요 이더가 5연터가 맞다면 비코보다 빨리올라가야하는데 슈팅나와줘서 다행이라고 보고 있습니다 비코는 이렇게 엔딩의 가능성이 가장 높아보이고요 채널을 다뚫었기 때문에 비코는 약 109k 중반, 이더는 2600대까지 기다렸다가 숏포지션 시도해볼예정이고요 채널안으로 다시들어온다면 그때는 늦더라도 확인하고 대응할게요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비트코인 굿모닝입니다 새벽동안 반등해주지 못한 비트코인입니다 여전히 채널 상단에서 불트랩이 의심되고요 이러한 플랫의 모습으로 상승의 마무리가 의심되네요 불트랩이 맞다면 채널하단까지의 하락도 기대해볼만하고요 B파동이 A파동보
#비트코인 굿모닝입니다 새벽동안 반등해주지 못한 비트코인입니다 여전히 채널 상단에서 불트랩이 의심되고요 이러한 플랫의 모습으로 상승의 마무리가 의심되네요 불트랩이 맞다면 채널하단까지의 하락도 기대해볼만하고요 B파동이 A파동보다 길면서(불규칙) C파동이 B파동을 다 되돌리지 못했기때문에(미달) 다음 파동에서는 연장파동도 기대해볼수있게되었습니다 우선 해당 채널을 다시이탈하지 않고 지켜주는지, 그리고 고점을 추가 갱신하지않고 내리는지를 오늘은 계속 보도록 할게요! 이게 가장 중요하겠네요!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굿모닝~!

#비트코인 해당 채널은 유심히 보고 있습니다. 현재는 이탈한 이후에 다시 채널안으로 진입한 모습입니다. 채널 자체가 얼마나 신뢰가 갈지는 조금 더 지켜봐야겠지만 .. 채널 상단에서 불트랩이 맞다면 이제는 진짜 하락이 진행될
#비트코인 해당 채널은 유심히 보고 있습니다. 현재는 이탈한 이후에 다시 채널안으로 진입한 모습입니다. 채널 자체가 얼마나 신뢰가 갈지는 조금 더 지켜봐야겠지만 .. 채널 상단에서 불트랩이 맞다면 이제는 진짜 하락이 진행될 가능성도 있어보이네요. 저는 우선 현재 가지고 있는 비코/이더 숏 포지션만 유지를 할거고요. 채널의 이탈여부를 지속적으로 체크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직 이더리움이 상승가능성이 남아있다고 보고 있기때문에 바로 하락이라고 보기에는 조금 빠르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 해당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