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k
Feedback
🇰🇷4LEAF의 차트READING방🇰🇷

🇰🇷4LEAF의 차트READING방🇰🇷

Відкрити в Telegram

퇴근 후 비트코인 포립입니다. -. 트레이딩뷰 https://kr.tradingview.com/u/FourLeaf_Cloud/ -. 4Leaf의 차트READING방 https://www.youtube.com/@CHARTREADING_BITCOIN

Показати більше
3 462
Підписники
-124 години
-277 днів
-9130 день
Архів дописів
숏에 대한 근거는 라이브 통해서 최대한 공유드렸으니 참고해주세요.

#비트코인 개인적으로 제가 보던 1차값에 도달을 했습니다. 저는 여기서부터 122.8K까지 3분할로 숏 포지션을 모으도록 하겠습니다. 1차 진입 : 119650 아마 평단은 최대한 122K 부근으로 맞출거고 124K를 손절로
#비트코인 개인적으로 제가 보던 1차값에 도달을 했습니다. 저는 여기서부터 122.8K까지 3분할로 숏 포지션을 모으도록 하겠습니다. 1차 진입 : 119650 아마 평단은 최대한 122K 부근으로 맞출거고 124K를 손절로 잡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고점을 넘기기전 제가 보는 하락관점(플랫 5연터등) 마지막 자리라고 보고 있기 때문에 관망하며 기다린 만큼 분할로 진입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이제 추석 연휴입니다. 포지션에 따라서 희비가 엇갈린 한주였던거같은데요. 연휴기간에도 차트는 움직이겠지만.. 가족분들과 만나서 시간보내시는 날이니 모두 고향가는길 기분좋게 가시길 바랍니다. 저는 오늘 내일은 계속 차트보면서 있을거니까요. 움직임이 보이거나 관점이 정립되면 빠르게 공유드릴게요. 한주 고생하셨습니다.

#비트코인 심플하게 차트를 보고 있습니다. 이렇게 하나의 채널이 만들어졌고 이런 채널이 플랫이 맞다면 그리고 채널 상단에서 불트랩이 맞다면 눌림이 진행될 가능성도 어느정도 있어보이네요. 채널 밖으로 이탈하는 움직임이 아니라면
#비트코인 심플하게 차트를 보고 있습니다. 이렇게 하나의 채널이 만들어졌고 이런 채널이 플랫이 맞다면 그리고 채널 상단에서 불트랩이 맞다면 눌림이 진행될 가능성도 어느정도 있어보이네요. 채널 밖으로 이탈하는 움직임이 아니라면 손익비가 괜찮은 숏 포지션이라고 생각이 됩니다. 숏 포지션 진입보다는 관점 상으로 해당 채널 상단에서 움직임이 매우 중요할거로 생각되어서 공유를 드리고요. 혹시나 포지션을 잡게되면 다시 공유를 드릴게요.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무포라도 라이브는 할거니까 걱정마세요. 명절인데 스타라도 합시다. (스타가 매매보단 쉬워)

/// 쉬는 이유에 대해서 공유드리겠습니다. 개인적으로 찐반등이 진행중이라고 하더라도 RSI 4시간봉을 식히기 위한 움직임은 나올거라고 봅니다. 올라가더라도 눌릴거라고 보는게 현재 저의 생각입니다. 혹시나 먼저 올라가서 120을 찍고 급격하게 내리면 어디까지 내려갈지 모릅니다. 그리고 눌리고 올리더라도 어디까지 눌릴지 모르죠 즉 지금은 모양이 보이는게 없습니다. 내가 정말 하락을 보고 있다면 지금 여기서 124K까지 그냥 분할로 받으면 됩니다. 근데 시드가 무한정이 아닌이상 쉽지 않죠. 즉 지금은 어떤 모양이 되는지 기다려봐야할거같습니다. 오늘 퇴근하고 보이는 모습 전체적으로 다 공유를 드리겠습니다. 피로도가 높은 날입니다. 롱으로 수익보신분들은 너무나도 축하드리고요. 숏으로 피로도가 높으신분들은 한발짝 쉬는것도 방법일거같습니다.

120~121K 올때까지는 잠깐 쉬겠습니다.

하모닉보시는 분들은 121쯤에 가틀리 패턴 있습니다. 참고하세요.

/// 자 이제 정리를 해보겠습니다. 연속 손절나가서 당장 숏 포지션을 잡진 않을 생각입니다. 이전 관점처럼 120~121K까지 온다면 그때는 124를 손절로 잡고 숏 포지션을 잡을 예정이고요. 눌림이 먼저 진행되어서 111~110K까지 온다면 다시 120~121K를 목표로 롱 포지션을 잡겠습니다. 이 두구간이 오기전에는 관망을 할 예정입니다. 아직 저는 상승장이라는 생각은 들지 않습니다. 그러나 상승장이라고 판단하시는 분들은 그렇게 대응을 하시기 바랍니다. 제 관점이 정답이 아니고요. 저는 저의 매매 및 관점을 공유드리는 사람일 뿐이니까요. 우선 저는 위에서 공유드린 내용으로 대응을 할 생각입니다.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 자 이제 정리를 해보겠습니다. 연속 손절나가서 당장 숏 포지션을 잡진 않을 생각입니다. 이전 관점처럼 120~121K까지 온다면 그때는 124를 손절로 잡고 숏 포지션을 잡을 예정이고요. 눌림이 먼저 진행되어서 111~110K까지 온다면 다시 120~121K를 목표로 롱 포지션을 잡겠습니다. 이 두구간이 오기전에는 관망을 할 예정입니다. 아직 저는 상승장이라는 생각은 들지 않습니다. 그러나 상승장이라고 판단하시는 분들은 그렇게 대응을 하시기 바랍니다. 제 관점이 정답이 아니고요. 저는 저의 매매 및 관점을 공유드리는 사람일 뿐이니까요. 우선 저는 위에서 공유드린 내용으로 대응을 할 생각입니다.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30분봉 음봉 마감 안되서 118500에 정리했습니다. 이제 진짜 관망

아무리봐도 저는 이거 내릴거같은데 부계정으로 숏 한번만 마지막으로 시도해보겠습니다 따라하지마시고옷 개인적인도전이니까 욕하진 마시고요 제 생각이맞는지 검증 해보겠습니다 118.3 진입완료

숏포지션은 정리되었습니다 조금 관망할게요 그냥내릴수도 있을거같습니다 ///

#비트코인 굿모닝입니다. 저는 현재 117.6K 숏 포지션 진입해있습니다. (물량 줄여서 1차만 진입한 상태입니다.) 평소같으면 분할로 받겠지만 이번에는 고점을 넘으면 바로 정리할 생각입니다. 그럴 생각으로 물량도 줄여놓은거
#비트코인 굿모닝입니다. 저는 현재 117.6K 숏 포지션 진입해있습니다. (물량 줄여서 1차만 진입한 상태입니다.) 평소같으면 분할로 받겠지만 이번에는 고점을 넘으면 바로 정리할 생각입니다. 그럴 생각으로 물량도 줄여놓은거고요. 고점이 뚫리면 120K까지 열리기 때문에 무리한 숏 포지션 대응은 힘들지 않을까 생각이 되네요. 숏 포지션 정리 후에는 관망할 예정입니다. 연속 두번 손절나갔다는건 뭔가 관점이 맞지 않다는거기때문에 바로 매매보다는 다시 자리를 기다릴거같습니다. 10번잘하다가 1~2번 틀려도 욕먹는게 제 삶이기 때문에 우선은 손절나가게 된다면 정신차리고 다음 자리 찾을 생각입니다.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본절로스 해제하고 다시 고점 로스로 변경

굿모닝입니다.

115.9에 반익걸고 잘게요

본절로스 설정하겠습니다. 117.6

잠깐 씻고와서 차트 보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