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LEAF의 차트READING방🇰🇷
Відкрити в Telegram
퇴근 후 비트코인 포립입니다. -. 트레이딩뷰 https://kr.tradingview.com/u/FourLeaf_Cloud/ -. 4Leaf의 차트READING방 https://www.youtube.com/@CHARTREADING_BITCOIN
Показати більше3 453
Підписники
-524 години
-287 днів
-9630 день
Архів дописів
#비트코인
라이브 고생하셨습니다.
라이브에서도 말씀드렸지만 여기서 바로 121K 이상 올라가는 관점은 어느정도 폐기를 한 상태입니다.
삼각수렴이든 아니면 플랫이든 조정파동을 하나 만들고 121K로 올라가지 않을까 생각을 하고 있고요.
공통상승구간으로 보고 있고 약 119.4K 부근까지는 저의 관점이 맞다면 올라가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무빙자체가 어렵게 진행이 되고 있는데 주말동안에서 차트보면서 예상과 다르게 움직인다면 후딱 튀어오도록 할게요!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비트코인
저는 제 평단이 113.8K까지 왔으니까 추매한 물량만큼 정리하겠습니다.
기존에도 원래 숏 포지션보다 롱 포지션이 많았는데 이번 추매로 훨씬 많아졌기때문이 비중 조절하겠습니다.
이렇게 되면 추가로 떨어졌을때 매수가 가능하기때문에 기계적으로 대응을 해볼게요!
아직은 모든게 확실하지 않으니까요!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비트코인
저는 여기서 2차 비트코인 롱포지션 진입했습니다.
평단은 약 113.8K이고요.
해당 채널로 다시 진입하는지를 지속적으로 보도록 할게요.
1시간 이상 프레임에서 상승다이버전스 모습이 보이긴하는데 이건 컨펌이 되야 확인할 수 있을거같고요.
개인적으로는 이제 다오지않았나 생각이 들긴하네요!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비트코인
저점을 다시한번 갱신했네요
제가기다린자리까진 오지않아서 추매는 못했습니다
다시 평단까지왔는데 지금 저점을 갱신하면 그때 추매를 할게요
-. 해당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비트코인
채널 지켜주고 강하게 반등을 하고 있습니다.
이전 반등보다 더욱 강하게 오르는게 이제야 좀 C펄스같다는 생각도 들긴하네요.
개인적으로 123K 고점은 넘지기 못할거라고 생각은 하지면 최소 120K 이상까지의 상승을 기대하고 있기 때문에 알람걸고 맘편히 지켜볼게요!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비트코인
비트코인이 다시 제 평단까지 내려왔습니다.
113K 초반까지 내려간다면 2차로 받을 생각을 하고 있고요.
해당 채널을 얼마나 빠르게 복귀해주는지가 중요할거같네요.
이탈하지 않고 지지해줘도 괜찮지만 이탈 이후 빠르게 채널 안으로 회복해주는 트랩의 움직임도 나올 수 있기 때문에 지금은 113k 초반까지 기다릴거고요.
평단대비 약 80불 빠져서... 그저 기다리고 있습니다.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비트코인
추가 저점 갱신없이 반등을 해준다면 저는 이렇게 복합조정으로 전체를 카운팅할거같습니다.
개인적으로 119.5K 부근까지는 반등이 가능하지 않을까 개인적으로 생각하고 있는데요.
여전히 CME GAP을 다 채우지 못했기때문에 119K 를 찍고 다시 내려온다면 이렇게 이쁜 플랫 조정이 완성되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현재 30분봉 상승다이버전스도 이쁘게 먹은 상태이기때문에 저점만 갱신하지 않는다면 무난하게 상승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비트코인
추가 저점 갱신없이 반등을 해준다면 저는 이렇게 복합조정으로 전체를 카운팅할거같습니다.
개인적으로 119.5K 부근까지는 반등이 가능하지 않을까 개인적으로 생각하고 있는데요.
여전히 CME GAP을 다 채우지 못했기때문에 119K 를 찍고 다시 내려온다면 이렇게 이쁜 플랫 조정이 완성되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현재 30분봉 상승다이버전스도 이쁘게 먹은 상태이기때문에 저점만 갱신하지 않는다면 무난하게 상승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비트코인
저는 다시 비트코인 롱 포지션을 진입했습니다.
숏 포지션보다는 더 많이 잡았고요.
아직 113K 중반까지는 내려갈 수 있을거같은데 이러한 플랫 하나 만들어진거같아서 1차로 진입을 했습니다.
113K 초반까지 내려온다면 한번 더 진입할 생각이고요.
Y파동이 마무리 되었을 수도 있고 Y파동의 A파동일 수 있는데 공통 롱 구간이라고 판단해서 진입했습니다!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비트코인
저는 다시 비트코인 롱 포지션을 진입했습니다.
숏 포지션보다는 더 많이 잡았고요.
아직 113K 중반까지는 내려갈 수 있을거같은데 이러한 플랫 하나 만들어진거같아서 1차로 진입을 했습니다.
113K 초반까지 내려온다면 한번 더 진입할 생각이고요.
Y파동이 마무리 되었을 수도 있고 Y파동의 A파동일 수 있는데 공통 롱 구간이라고 판단해서 진입했습니다!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비트코인
아직 롱포지션은 받지 않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계속 고민중이긴한데요.
우선 롱 포지션을 바로 받지 않고 있는 이유는
첫 번째로 여전히 CME GAP 을 채우지 못했기 때문입니다. 누구는 살짝만 닿아도 된다고 하지만 저는 꽉 채워야한다고 보는 입장입니다.
꽉 채우지 못했을때는 꼭 채우러 가더라고요.
두 번째로는 이런 채널 하단에서 베어트랩 상단에서 불트랩 이후 하락이 진행중인데 아직 채널 안으로 들어오지 못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채널을 확장하면 네모박스로 표시한 하단까지도 내려갈 수 있지 않을까 생각중입니다.
해당 구간까지 내려간다면 CME GAP도 채울거고 채널 하단도 찍으면서 상승다이버전스도 걸리지 않을까 라는 생각을 계속 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저점을 한번 더 깨면서 단기 유동성 먹고 올리지 않을까 라는 시나리오를 생각중입니다.
단기적으로는 지금 자리에서 삼수도 가능은 해보이는데.. 우선 저점 갱신을 한번 더 기다려볼게요!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Вже доступно! Дослідження Telegram за 2025 — головні інсайти року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