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k
Feedback
🇰🇷4LEAF의 차트READING방🇰🇷

🇰🇷4LEAF의 차트READING방🇰🇷

Відкрити в Telegram

퇴근 후 비트코인 포립입니다. -. 트레이딩뷰 https://kr.tradingview.com/u/FourLeaf_Cloud/ -. 4Leaf의 차트READING방 https://www.youtube.com/@CHARTREADING_BITCOIN

Показати більше
3 462
Підписники
-124 години
-277 днів
-9130 день
Архів дописів
하 이게 또 기가막히게 내려가네.. 무섭다 무서워..

#비트코인 저는 현재 가격에서 추가로 롱 포지션 정리하며 숏 : 롱을 1:1로 맞췄습니다. 채널 안으로 다시 들어오는 모습으로 보이며 개인적으로 111.7K까지는 무난히 내려갈거로 생각되어서 롱 포지션의 비중을 줄였습니다.
#비트코인 저는 현재 가격에서 추가로 롱 포지션 정리하며 숏 : 롱을 1:1로 맞췄습니다. 채널 안으로 다시 들어오는 모습으로 보이며 개인적으로 111.7K까지는 무난히 내려갈거로 생각되어서 롱 포지션의 비중을 줄였습니다. 채널 하단에서 추가로 반등이 나올 수 있기 때문에 움직임 지켜보면서 채널 하단까지 내려온다면 다시 롱 포지션을 시도해볼거같네요. 그전까지는 마음편하게 1:1 헷징(=무포) 라고 이해하시면 될거같네요.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비트코이 굿모닝입니다. 비트코인이 밤새 횡보만 진행이 되었네요. 고점은 한번 올려준거같은데 큰 움직임은 아직 없었습니다. 어제 라이브에서 공유드렸듯이 눌림없이 계속 상승을 하기 위해서는 해당 채널을 상단을 지켜주는게 유리하
#비트코이 굿모닝입니다. 비트코인이 밤새 횡보만 진행이 되었네요. 고점은 한번 올려준거같은데 큰 움직임은 아직 없었습니다. 어제 라이브에서 공유드렸듯이 눌림없이 계속 상승을 하기 위해서는 해당 채널을 상단을 지켜주는게 유리하다고 보고 있습니다. 다시 채널 안으로 들어온다면 불트랩도 의심을 할수있기 때문이죠. 물론 메인 관점은 하락이지만 116K까지는 상승을 했다가 내리길 기대하는 입장에서는 채널안으로 재진입은 좋지 않다고 볼 수 있겠네요. 아직까지는 그래도 지지 받는 모습이니 지켜볼게요!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굿모닝입니드아아

모두 고생하셨습니다.

#비트코인 라이브 도중에 롱 포지션 부분 익절 추가로 진행했습니다. 이제는 롱 포지션이 숏 포지션에 비해 정말 조금 더 많이 갖고 있습니다. 30분봉상 RSI가 과매수이기 때문에 해당 지표를 또 단기적으로 식히는 움직임이 진
#비트코인 라이브 도중에 롱 포지션 부분 익절 추가로 진행했습니다. 이제는 롱 포지션이 숏 포지션에 비해 정말 조금 더 많이 갖고 있습니다. 30분봉상 RSI가 과매수이기 때문에 해당 지표를 또 단기적으로 식히는 움직임이 진행될 수 있다고 보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111.7K에도 보이는 값이 있기 때문에 욕심을 버리고 마음편하게 수익을 봤으니 파동이 만들어지는 것을 지켜보도록 할게요.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조회수 안나와서 그냥 라이브 때려버렷

4LEAF 9~10월 교육생 모집 시작
● 교육 일정: 09/30 시작 ● 모집 기간: 09/22 ~ 09/30 (단 8일간)
━━━━━━━━━━━━━━━━━━━━━━━ 저는 지난 몇 년간 코인 시장 속에서 끊임없이 부딪히며 살아남았습니다. 그 과정에서 수많은 질문을 받았습니다.
“시장을 어떻게 읽나요?” “왜 그런 결정을 내리셨나요?”
솔직히 모든 분들께 다 알려드릴 수는 없습니다. 그래서 이번엔 이 시장에 진심인 분들만 모아 제가 가진 노하우를 있는 그대로 나누고 싶습니다. 이 교육은 누구나 쉽게 따라 하는 비법이 아니라 스스로 시장을 읽고 판단할 수 있는 힘을 드리기 위한 과정입니다. 그리고 그 과정에서 단 1원도 받지 않습니다. 단, 기회는 단 8일뿐입니다. ━━━━━━━━━━━━━━━━━━━━━━━ ● 6가지 특별 혜택 (영구 제공) › 혜택 1 | 검증된 교육 커리큘럼 › 혜택 2 | 실시간 소통 › 혜택 3 | 수익화 모델 제공 › 혜택 4 | 평생 자료 제공 › 혜택 5 | 24시간 멘토링 › 혜택 6 | VIP 수료방 입장권 ━━━━━━━━━━━━━━━━━━━━━━━ - 이 시장에서 오래 살아남는 법 - 남에게 휘둘리지 않고 스스로 판단하는 힘 - 검증된 전략으로 안정적인 수익을 만들 기회 지금 시작하지 않으면 늦습니다. ━━━━━━━━━━━━━━━━━━━━━━━ ● 신청 방법은 간단합니다.
› 링크 접속: https://t.me/bot_bot247 › 메시지 전송: "포립 교육 신청합니다"
━━━━━━━━━━━━━━━━━━━━━━━ ● 이번이 아니면 기회는 없습니다. 저는 진심으로 시장에 들어오려는 분들에게만 제가 가진 모든 것을 보여드릴 생각입니다.

#비트코인 움직임이 어렵게 진행된다면 이런 모습으로 진행될 가능성도 있다고 보고 있습니다 원웨이로 움직임이 나오기엔 가능성이 적다고 보기 때문에 위아래 움직임이 더 다이나믹하게 나올수도 있다고 생각되네요 항상 리스크 관리는
#비트코인 움직임이 어렵게 진행된다면 이런 모습으로 진행될 가능성도 있다고 보고 있습니다 원웨이로 움직임이 나오기엔 가능성이 적다고 보기 때문에 위아래 움직임이 더 다이나믹하게 나올수도 있다고 생각되네요 항상 리스크 관리는 잘해야되고 익절도 하면서 대응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111.7~111.8 부근까지도 충분히 하락이 가능하기 때문에 항상 의심의심이 중요합니다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https://youtu.be/b5X7V9Z2xuM 금일 영상 업로드 했습니다. 중 장기 관점을 다시 한번 되돌아보고 단기적인 관점까지 다뤄봤습니다. 오랜만에 올리는 영상이며 "퇴근 후 비트코인"이라는 이름으로 올리는 마지막 영사이 될 거 같은데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단기로 보던 목표가는 도달했다고 보시면 됩니다.

#비트코인 채널 상단까지 올라왔기 때문에 어느정도 저항이 나올 수 있는 구간으로 보고 있습니다. 1차적으로 목표가로 보고 있는 116K까지 올라가기 위해서는 채널 위에 올라가서 지지를 해줘야겠죠. 개인적으로 112.8K 를
#비트코인 채널 상단까지 올라왔기 때문에 어느정도 저항이 나올 수 있는 구간으로 보고 있습니다. 1차적으로 목표가로 보고 있는 116K까지 올라가기 위해서는 채널 위에 올라가서 지지를 해줘야겠죠. 개인적으로 112.8K 를 터치도 하지 않고 위에서 움직이는게 상승하는 입장에서는 가장 좋다고 보고 있습니다. 아까 공유드린거처럼 111.8K까지도 아직 내려갈 수 있기 때문에 채널 위에서 지지가 나온다면 걱정없이 상승을 볼 수 있을거같네요.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단기적으로 눌림이 진행되고 정말 힘들게 무빙을 준다면 약 111.8K 구간까지 눌린 이후 재 상승할 수 있다고 생각중입니다. 개인적으로 쉽게 올라가진 않을거로 생각되기 때문에 부분익절은 하면서 진행하는게 안전하다고 생각이 되네요.

컴백홈 완료했습니다. 저는 후딱 영상좀 준비하고 오겠습니다. 모두 맛저하시고요. 관점 변동은 없습니다.

어우 비가 마니오네요 모두 퇴근길 비조심!!

나쁘지 않게 올라가고 있습니다 ^_^

평단도 낮췄고 다시본절오더라도 수수료 이상으로는 먹자 마인드

일부 부분 익절 하고 뽀찌 챙기겠습니다

#비트코인 운좋게 추매 후 반등이 나와주고 있네요 채널하단에서 트랩의 움직임도 보여지니 채널 상단까지만 가줘도 나쁘지 않은 움직임이 되지않을까 싶네요 거래량도 상방쪽으로 터지고 있고 다이버전스도 더 확실하게 걸린상황이니 조금
#비트코인 운좋게 추매 후 반등이 나와주고 있네요 채널하단에서 트랩의 움직임도 보여지니 채널 상단까지만 가줘도 나쁘지 않은 움직임이 되지않을까 싶네요 거래량도 상방쪽으로 터지고 있고 다이버전스도 더 확실하게 걸린상황이니 조금은 마음편하게 지켜볼 수 있을거같습니다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