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k
Feedback
🇰🇷4LEAF의 차트READING방🇰🇷

🇰🇷4LEAF의 차트READING방🇰🇷

Відкрити в Telegram

퇴근 후 비트코인 포립입니다. -. 트레이딩뷰 https://kr.tradingview.com/u/FourLeaf_Cloud/ -. 4Leaf의 차트READING방 https://www.youtube.com/@CHARTREADING_BITCOIN

Показати більше
3 465
Підписники
-624 години
-287 днів
-8330 день
Архів дописів
개인적으로 제가 보고 있는 하락채널은 모두 상방으로 이탈한 상태입니다.(비트코인 이더리움 모두) 롱 포지션 홀딩하고 지켜보겠습니다.

채널밖으로 들어왔기때문에 헷징숏은 정리했습니다 ///

혹시나 채널을 다시 이탈한다면 숏 포지션을 정리할예정입니다. 참고해주세요.

/// 냉정하게 말씀드려서 비코 이더 저갱해서 엔딩다이아고날 만들지 않으면 상승은 개인적으로 힘들다고 봅니다. 또한 최대한 빠르게 내려야되요. 거의 빅쇼트 수준으로. 그래야 제가 보기에는 상승가능성이 열린다고 봅니다. 다시 채널로 들어온 이상 제가 그린 채널이 정말 아무 의미 없는 채널이라면 상관이 없겠지만 혹시나 유효하다면 채널 하단까지 내려간다고 봅니다. 채널 하단까지 내려가면서 저갱을 해야 유동성을 먹고 올리지 그렇지 않다면 힘들다고 봅니다. 냉정하게 저는 차트적으로 보이는 것만 공유드리는거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채널 이탈을 로스로 잡고 숏 진입했습니다.

#이더리움 이더리움입니다. 채널 상단을 뚫고 지지하지 못하고 다시 채널 안으로 들어오는 트랩의 모습이 보여지고 있습니다. 30분봉 하락 다이버전스까지 컨펌이 되었기 때문에 눌릴가능성이 높아지고 있네요. 우선 저는 롱 포지션은
#이더리움 이더리움입니다. 채널 상단을 뚫고 지지하지 못하고 다시 채널 안으로 들어오는 트랩의 모습이 보여지고 있습니다. 30분봉 하락 다이버전스까지 컨펌이 되었기 때문에 눌릴가능성이 높아지고 있네요. 우선 저는 롱 포지션은 반익절까지 해놨으니 본절로스로 지켜볼 예정이고요. 숏 포지션은 상황보고 채널 상단 이탈을 로스로 잡고 들어가볼 생각입니다. 여기서 눌린다면 개인적으로 저점 갱신 가능성까지 열어둘 생각입니다.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날이진짜춥습니다!!! 옷따스하게 입고 출근하세욧

굿모닝입니드아아

대응을 조금 수정하겠습니다. 이더리움 헷징 숏 포지션은 현재자리에서 정리하고(3984 -> 3982) 롱 포지션을 추가 익절하겠습니다. (3780 -> 3984 반익) 아래보다는 위로 추가적인 상승의 가능성이 보여서(약 4130) 이번에는 제 분석을 믿고 헷징은 조금 더 뒤로 미루겠습니다.

#이더리움 이더리움이 채널 상단까지 상승을 해준상태에서 살짝 저항을 받고 있습니다. 저는 3984에서 다시 헷징 숏 포지션 진입하며 무포로 만들겠습니다. 이제 여기서부터는 눌린 이후 다시 올라갈지 아니면 아래로 엔딩을 만들지
#이더리움 이더리움이 채널 상단까지 상승을 해준상태에서 살짝 저항을 받고 있습니다. 저는 3984에서 다시 헷징 숏 포지션 진입하며 무포로 만들겠습니다. 이제 여기서부터는 눌린 이후 다시 올라갈지 아니면 아래로 엔딩을 만들지 아니면 제 생각대로 삼각수렴을 만들지 모르는 구간이라고 생각이 되네요. 혹시나 채널 내부로 다시 들어오면 그때부터는 하방을 봐야하는 자리라고 판단되기 때문에 우선 헷징(무포) 상태로 보면서 관망좀 하겠습니다.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비트코인 비트코인도 잘 올라주고 있습니다. 2개의 채널 하단에서 베어트랩을 기대해볼 수 있을거같은데요. 1차적으로 저는 108.5k는 찍었으니 109.5k까지 상승을 보고 있습니다. 그리고 해당 구간에서 지지를 받는다면 흰
#비트코인 비트코인도 잘 올라주고 있습니다. 2개의 채널 하단에서 베어트랩을 기대해볼 수 있을거같은데요. 1차적으로 저는 108.5k는 찍었으니 109.5k까지 상승을 보고 있습니다. 그리고 해당 구간에서 지지를 받는다면 흰색채널의 상단이면서 30분봉 CME GAP이 있는 약 115k까지도 갈 수 있지 않을까 생각이 되네요.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이더리움 저는 이더 숏 포지션은 여기서 정리하고 롱 포지션도 25%정도 익절한 뒤에 나머지만 가지고 가겠습니다. 상승이 시작되었던 3921 즉 해당 캔들을 다 잡아먹는다면 그때는 롱 포지션도 정리를 하고 그때는 추가 관망을
#이더리움 저는 이더 숏 포지션은 여기서 정리하고 롱 포지션도 25%정도 익절한 뒤에 나머지만 가지고 가겠습니다. 상승이 시작되었던 3921 즉 해당 캔들을 다 잡아먹는다면 그때는 롱 포지션도 정리를 하고 그때는 추가 관망을 할거같네요. 이더리움은 매우 중요한 구간이 4080입니다. 해당 구간 이상으로 올라가줘야 삼각수렴 관점의 가능성이 올라간다고 공유를 드렸습니다. 우선 잘 올라가고 있으니 좋네요.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1차 목표값 도달

여전히 횡보의 움직임이 진행중입니다. 개인적으로 위 브리핑처럼 이더리움이 삼각수렴 진행 후 강한 상승이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최근에 은근 하락장얘기도 나오고 있는데 지금은 무조건 상승장이다 무조건 하락장이다 이런거보다는 상황에 맞춰서 잘 대응하는게 중요하지 않을까 싶네요. 내일은 월요일이니까 슬슬 저도 한주 마무리를 하려고 합니다. 최근에 월요일 새벽에 무빙이 많으니까 차트좀 보다가 유의미한게 보이면 바로 튀어오도록 할게요.

#이더리움 #상상과꿈을담아서 이더리움 희망회로 차트입니다. 이더리움이 여기서 바로 큰 상승이 진행되는 관점은 솔직히 현재 삼각수렴이 만들어지고 올라가는 이중조정말고는 생각나는게 없네요. 혹.시.나 비트가 천천히 올라가주면서
#이더리움 #상상과꿈을담아서 이더리움 희망회로 차트입니다. 이더리움이 여기서 바로 큰 상승이 진행되는 관점은 솔직히 현재 삼각수렴이 만들어지고 올라가는 이중조정말고는 생각나는게 없네요. 혹.시.나 비트가 천천히 올라가주면서 이더리움이 이렇게 삼각수렴만 만들어준다면 그때는 강한 상승을 기대할 수 있을거같습니다. 거래량도 이슈가 있었다고는 하지만 천천히 줄어드는 모습이기 때문에 신뢰도가 약 1%정도 올라가는거같네요. 아직까지는 저도 확실하지 않아서 포지션을 헷징(무포라고 이해)걸고 있는데 시간을 투자해서 차트를 보다가 이런 그림이 나오면 바로 상승이 가능하기 때문에 공유드려봅니다. 허나 이더는 스캠??이니 참고만 해주세요.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이더리움 이더리움 입니다. 비트코인은 보면볼수록 머리가 더 아픈 움직임이 진행되고 있네요. 우선 이더리움은 스믈스믈 잘 올라가주고 있습니다. 채널 하단 베어트랩 의심중이고 채널 상단까지 가주지 않을까 보고 있어요. 개인적으
#이더리움 이더리움 입니다. 비트코인은 보면볼수록 머리가 더 아픈 움직임이 진행되고 있네요. 우선 이더리움은 스믈스믈 잘 올라가주고 있습니다. 채널 하단 베어트랩 의심중이고 채널 상단까지 가주지 않을까 보고 있어요. 개인적으로 보고 있는 값이 3986대이기 때문에 최소 해당 가격까지는 가줄거로 예상중입니다. 해당 가격까지 올라가면 그때부터가 이제 갈림길이 될거같은데요. 흰색파동처럼 ABC가 맞다면 1파동 더 내려가는게 맞다고 보고 있습니다. 추가로 제가 이전에 공유드린 복합조정의 관점이 맞다면 4090은 왠만하면 깨지 않을거같습니다. 그래서 올라왔을때 다시 채널 내로 들어오는 모습이 보여지는지 체크할생각이고요. 시간적으로 얼마 남지 않은거같습니다.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 이더리움은 스캠입니다.

안녕하세요 포립입니다. 유튜브 및 텔레그램, 카카오톡방 이름이 변경되었습니다. 혼동하지 마시고요~! 이전 이름이 특색도 없고 뭔가 새로운 기분으로 해보고 싶어서 이름을 변경했습니다. 고민고민하다가 저의 특징과 뭐가 맞을까 싶
안녕하세요 포립입니다. 유튜브 및 텔레그램, 카카오톡방 이름이 변경되었습니다. 혼동하지 마시고요~! 이전 이름이 특색도 없고 뭔가 새로운 기분으로 해보고 싶어서 이름을 변경했습니다. 고민고민하다가 저의 특징과 뭐가 맞을까 싶어서 이렇게 변경하게 되었고요. 리딩이 LEADING이 아닌 READING이니까 오해는 하지 말아주시길 바랍니다. 앞으로도 조금 더 논리적이고 이론적으로 분석하는 포립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모두 굿점심입니다

저는 드라이브좀 갔다왔고요. 특별하게 움직임이 없습니다. 라이브를 해도 관점은 그대로일거같고 저는 시간날때마다 중장기관점이나 비트코인 카운팅을 계쏙 파보고 있습니다. 오랜만에 시간내서 보고 있으니 혹시 보이는게 있으면 바로 공유드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