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k
Feedback
💎다이아광산특급열차

💎다이아광산특급열차

Відкрити в Telegram

다이아 광산으로 안내해드립니땅! 당장 탑승하십쇼! https://linktr.ee/diatrain | 관리자 @ivano00o

Показати більше
6 258
Підписники
-224 години
-147 днів
-1630 день

Триває завантаження даних...

Хмара тегів
Немає даних
Виникли проблеми? Будь ласка, оновіть сторінку або зверніться до нашого support-менеджера.
Вхідні та вихідні згадування
---
---
---
---
---
---
Залучення підписників
червень '26
червень '26
+68
в 13 каналах
травень '26
+70
в 65 каналах
Get PRO
квітень '26
+80
в 61 каналах
Get PRO
березень '26
+65
в 24 каналах
Get PRO
лютий '26
+1 035
в 60 каналах
Get PRO
січень '26
+82
в 33 каналах
Get PRO
грудень '25
+141
в 34 каналах
Get PRO
листопад '25
+592
в 47 каналах
Get PRO
жовтень '25
+2 992
в 22 каналах
Get PRO
вересень '25
+354
в 32 каналах
Get PRO
серпень '25
+411
в 53 каналах
Get PRO
липень '25
+688
в 24 каналах
Get PRO
червень '25
+69
в 30 каналах
Get PRO
травень '25
+18
в 12 каналах
Get PRO
квітень '25
+6
в 0 каналах
Get PRO
березень '25
+17
в 8 каналах
Get PRO
лютий '25
+38
в 8 каналах
Get PRO
січень '25
+549
в 21 каналах
Get PRO
грудень '24
+1 044
в 18 каналах
Get PRO
листопад '24
+186
в 11 каналах
Get PRO
жовтень '24
+97
в 2 каналах
Get PRO
вересень '24
+231
в 4 каналах
Get PRO
серпень '24
+286
в 12 каналах
Get PRO
липень '24
+34
в 3 каналах
Get PRO
червень '24
+461
в 3 каналах
Дата
Залучення підписників
Згадування
Канали
28 червня+2
27 червня+1
26 червня+2
25 червня0
24 червня0
23 червня+1
22 червня0
21 червня+2
20 червня0
19 червня0
18 червня+3
17 червня0
16 червня0
15 червня0
14 червня0
13 червня0
12 червня+4
11 червня0
10 червня+3
09 червня+5
08 червня+2
07 червня+22
06 червня+5
05 червня+4
04 червня+3
03 червня0
02 червня+8
01 червня+1
Дописи каналу
🚨 Galxe 스캠 메일 주의 클레임하지 않은 리워드있다고 친절하게 메일이 오는데 절대 누르지 마십쇼!! 누가 이렇게 친절하게 리워드 받아가라고 메일주겟슴까 속지마십쇼
🚨 Galxe 스캠 메일 주의 클레임하지 않은 리워드있다고 친절하게 메일이 오는데 절대 누르지 마십쇼!! 누가 이렇게 친절하게 리워드 받아가라고 메일주겟슴까 속지마십쇼

2
트럼프 정부 요청으로 GPT 5.6 출신 지연 한 번에 공개하지 않고 단계별로 공개하도록 하는 것 같슴다
트럼프 정부 요청으로 GPT 5.6 출신 지연 한 번에 공개하지 않고 단계별로 공개하도록 하는 것 같슴다
329
3
🔴 PloPlo x Ritual Korea AMA 안내 Ritual Korea에서 PloPlo AMA를 진행합니다. PloPlo는 Ritual 생태계의 AI Companion으로, 단순한 마스코트를 넘어 Ritual의 AI
🔴 PloPlo x Ritual Korea AMA 안내 Ritual Korea에서 PloPlo AMA를 진행합니다. PloPlo는 Ritual 생태계의 AI Companion으로, 단순한 마스코트를 넘어 Ritual의 AI 인프라와 온체인 경험을 연결하는 새로운 인터랙티브 AI입니다. 이번 AMA에서는 PloPlo가 무엇인지, 앞으로 Ritual 생태계에서 어떤 역할을 하게 될지, 그리고 향후 계획까지 함께 알아보는 시간을 가질 예정입니다. 커뮤니티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AMA 일정 일정 : 6월 29일 월요일 밤 9시 (KST) 장소: Ritual Korea 트위터 스페이스 🎁 상품 참여자 - 커피 기프티콘 X 100 사전 질문 선정자 - 치킨 기프티콘 + Ritual Testnet Code X 10 베스트 후기 선정자 - PLOPLO 화이트리스트 X ?? 🎙 진행 및 패널 - 호스트 : Claire, Whitesocks (꿀찾는 양말) - 게스트 : PLOPLO 팀 - 통역 : Humbleman (크립토 번역공장) ✅ 이벤트 참여 방법 1. Ritual Korea 공지방 , Ritual Korea 채팅방 입장, Ritual Korea 트위터 팔로우, PloPlo 트위터 팔로우 2. 본 공지글에 AMA 사전 질문 댓글로 남기기 3. 채팅방에 AMA 참여 인증 남기기 - PLOPLO 화이트리스트는 추후 Ritual 생태계에서 특별한 혜택을 얻을 수 있습니다. - 베스트 후기는 AMA 참여 인증글 중에서 선정됩니다 . 🔴 Ritual 커뮤니티 디스코드 l 트위터 l 사이트 l KR TG 공지방 l KR TG 채팅방
169
4
작년 KBW는 엄청 핫했는데 올해는 정반대일 것 같네... 오시는 분 있나유? 메인 행사만 찍먹할까 고민 중임다
1 072
5
요즘 코덱스가 멍청한 이유 멍청해졌기때문이다... 진짜로 성능 저하가 있었고 조사 중인가봄다 내가 이상하게 쓰고 있는 줄 알았네!!!!!!
요즘 코덱스가 멍청한 이유 멍청해졌기때문이다... 진짜로 성능 저하가 있었고 조사 중인가봄다 내가 이상하게 쓰고 있는 줄 알았네!!!!!!
375
6
한국축구 특: 고딩 때 배운 경우의 수 평생 복습시켜줌ㅋㅋ
423
7
월드컵 대한민국 경우의 수 12개 조의 3위 중 성적이 좋은 8팀이 32강에 진출하는데 앞으로 다른 조들의 경기 결과에 따라 상위 8개 3위 안에 들면 32강 진출, 못 들면 탈락
1 494
8
일론머스크 “내년 1분기면 중국 AI가 Fable급 따라잡을 것“ 어떤 형님이 “중국 AI가 언제 Fable급에 도달할 것 같냐”고 물었는데 일론 형님이 아마 1분기라고 답함 ㄷㄷ 근데 Z.ai 공동창업자 Tang Jie 형
일론머스크 “내년 1분기면 중국 AI가 Fable급 따라잡을 것“ 어떤 형님이 “중국 AI가 언제 Fable급에 도달할 것 같냐”고 물었는데 일론 형님이 아마 1분기라고 답함 ㄷㄷ 근데 Z.ai 공동창업자 Tang Jie 형님은 그렇게 오래 걸리지 않을 것이라고 답하기도 함 중국이 딥씨크처럼 또 큰거 보여주려나
666
9
⭐️Renaiss, YZi Labs 리드로 시드 라운드 $1.5M 투자 유치 Renaiss가 YZi Labs와 EASY Residency Season 3 주도로 시드 라운드에서 $1.5M 투자를 유치했습니다! ✨투자 상세 정
⭐️Renaiss, YZi Labs 리드로 시드 라운드 $1.5M 투자 유치 Renaiss가 YZi Labs와 EASY Residency Season 3 주도로 시드 라운드에서 $1.5M 투자를 유치했습니다! ✨투자 상세 정보와 토큰포스트 기사 - Renaiss의 시드 라운드 투자 유치 소식 토큰 포스트 기사 링크 - YZi Labs 주도로 진행 된 시드 라운드 (First Round) 투자 - 이번 라운드에는 게이트 벤처스(Gate Ventures), 해시 글로벌(Hash Global), XIN 패밀리(XIN Family), 레드라인 랩스(Redline Labs) 등이 참여 - 마스크 네트워크(Mask Network), 파 이스트 그룹(Far East Group), 로고맨(Logoman), 후피(Hoopi), 리짓 앱(Legit App) 출신 투자자 들도 엔젤 투자로 참여 Renaiss가 드디어 YZi Labs 주도의 시드 라운드 투자 규모와 참여 투자사들을 공개했습니다! 시드 라운드임에도 상당한 규모의 투자가 이뤄졌으며 추후가 더욱 기대되는 빅 뉴스네요🤩 웹사이트 | X (트위터) | 디스코드 | 링크트리
413
10
카이토 이너써클 유지되어있네유 큰 의미는 없지만 간당간당 유지중..!
카이토 이너써클 유지되어있네유 큰 의미는 없지만 간당간당 유지중..!
421
11
카이토 소셜 카드 클레임 했슴다 이거 하면 뭐가 좋은거죠... https://s.kaito.ai/quRmMhr
카이토 소셜 카드 클레임 했슴다 이거 하면 뭐가 좋은거죠... https://s.kaito.ai/quRmMhr
513
12
벌칙으로 드시고 후기 남겨주실분... 전 메이플 영화로 이미 벌칙 받았슴다
벌칙으로 드시고 후기 남겨주실분... 전 메이플 영화로 이미 벌칙 받았슴다
410
13
메이플 영화 <디어 마이 히어로> 보고 왔슴다(스포X) 제 인생은 메이플이라고 할 수 있을 정도로 게임도 오래했고 아직까지도 매일 메이플 IP를 소비하고 있는데유 메이플 영화가 나왔다고 해서 바로 보고 왓슴다! 한
메이플 영화 <디어 마이 히어로> 보고 왔슴다(스포X) 제 인생은 메이플이라고 할 수 있을 정도로 게임도 오래했고 아직까지도 매일 메이플 IP를 소비하고 있는데유 메이플 영화가 나왔다고 해서 바로 보고 왓슴다! 한 줄 후기 “이 영화를 꼭 봐야하는 메이플 관계자가 아니라면 보지않는 것을 추천” 32분의 엄청 짧은 러닝타임을 갖고 있고 시그너스 기사단에 입단한 신병이 전장에서 성장해 나가는 과정을 그린 영화임다 먼저 러닝타임이 너무 짧다보니 진짜 뭐든지 빠르게 스킵됨다 주인공이 시그너스에 입단해 동료를 만나는 과정 다 합하면 3분? 그리고 전장 나가기전까지 성장하는데 30초?(진짜 파노라마처럼 지나감) 모든지 짧은데 가장 큰 문제는 주인공에게 몰입이 안된 상태로 스토리가 너무 빠르게 지나가고 주인공이 느끼는 감정만 오래 보여줌다 그리고 가장 중요한 전투씬은 제작사의 능력 때문인지.. 예산 문제인지 비중이 작고 퀄도 좋지 않아유 씨댄스를 활용하셨으면 더 좋았을 것 같은데 그래도 그나마 볼만한 포인트라고 하면 메이플에서 봤던 여러 요소들이 나온다는 점 뿐인 것 같아요 그 중에 또 최악은 억지 감동 스토리도 넣어져 있는데 몰입이 안된채로 보여주다보니 지짜 뭐지싶슴다 그래서 메이플 진짜 찐찐찐 팬인 분만 보시길 바람다
421
14
TON은 왜 리브랜딩을 했을까? 1. 원래 TON의 첫 번째 백서에서 토큰 이름은 Gram이었음 2. SEC 규제 문제로 프로젝트가 중단되면서, 토큰 이름이 Toncoin(TON)으로 변경되었음 3. 지금은 규제 이슈가 정리되고 프로젝트가 성숙해지면서 원래 이름을 되돌릴려고 함 4. 마음대로 바꾸는 것은 아니고 커뮤니티 투표를 통해 81.22%가 찬성함 5. 새로운 챕터를 시작하는 의미에서 첫 번째 이름(Gram)으로 돌아가며 브랜딩을 새롭게 정비한 것임
383
15
TON -> GRAM 리브랜딩 3줄 요약 1. 기존 $TON 은 $GRAM으로 1:1 자동 변환되어 별도 스왑 필요 없음 2. 토큰 이름만 GRAM으로 바뀌는거고 블록체인 이름은 그대로 TON 사용 3. 주요 거래소에서 TO
TON -> GRAM 리브랜딩 3줄 요약 1. 기존 $TON 은 $GRAM으로 1:1 자동 변환되어 별도 스왑 필요 없음 2. 토큰 이름만 GRAM으로 바뀌는거고 블록체인 이름은 그대로 TON 사용 3. 주요 거래소에서 TON 상폐 및 GRAM 상장 순차적 진행 중
406
16
속보) 클로드, 본인인증(KYC) 도입한다 악용 방지 목적은 이해하지만 AI 쓰려고 신분증까지 제출해야 한다니 좀 부담스럽네유 그리고 학습 데이터로 활용하지 않는다고는 하지만 프라이버시 측면에서 걱정된다는 반응도 많슴다 특히
속보) 클로드, 본인인증(KYC) 도입한다 악용 방지 목적은 이해하지만 AI 쓰려고 신분증까지 제출해야 한다니 좀 부담스럽네유 그리고 학습 데이터로 활용하지 않는다고는 하지만 프라이버시 측면에서 걱정된다는 반응도 많슴다 특히 중국 등 클로드 미지원 국가에서는 사실상 사용 장벽이 더 높아질 듯… 국가별 AI 격차도 더 벌어질 것 같네요 ㄷㄷ
1 137
17
구글에서 진짜 실시간 통역이 나옵니다! 별도 기기 없이 스마트폰 하나만으로 실시간에 가까운 통역이 가능한 AI가 나오네유 기존 번역은 보통 사람이 말하고 말이 끝날 때까지 기다리고 그다음 번역해서 들려주는 방식이라 대화가 뚝
구글에서 진짜 실시간 통역이 나옵니다! 별도 기기 없이 스마트폰 하나만으로 실시간에 가까운 통역이 가능한 AI가 나오네유 기존 번역은 보통 사람이 말하고 말이 끝날 때까지 기다리고 그다음 번역해서 들려주는 방식이라 대화가 뚝뚝 끊기는 문제가 있었슴다 그런데 이번 Gemini 3.5 Live Translate는 상대가 말하는 중에도 거의 실시간으로 따라가며 번역 음성을 들려준다고 함다 심지어 70개 이상 언어를 자동 인식하고 말투, 속도, 억양까지 어느 정도 살려준다고 하네유 Google Translate 앱에는 순차적으로 적용되고 Google Meet에도 들어갈 예정이라고 하니 지짜 기대가 큼다
1 304
18
Hermes Agent 이건 진짜 몰랐네요 저는 헤르메스를 텔레그램에 연결해서 쓰고 있었는데 음성 메세지도 잘 인식해주네요 ㄷㄷ… 진짜 바이브코딩 쌉가능!! 저만 몰랐나유…??
Hermes Agent 이건 진짜 몰랐네요 저는 헤르메스를 텔레그램에 연결해서 쓰고 있었는데 음성 메세지도 잘 인식해주네요 ㄷㄷ… 진짜 바이브코딩 쌉가능!! 저만 몰랐나유…??
556
19
AI에게 이렇게 일 시키시면 안됩니다!! AI를 잘 쓰려면 큰 문제를 작은 문제로 쪼개라고 하는데, 앱 만들기를 요청할 때 이런 식으로 하시면 안됨다 - 로그인 만들기 - 결제 만들기 - 디자인하기 - 배포하기 이건 문제를 쪼갠 게 아니라 그냥 기능 나열한 것임다 이렇게 생각하셨다면 이 글 저장하고 꼭 보십쇼!! 1️⃣ 작은 문제로 쪼갠다는 건 막연한 목표를 AI나 사람에게 맡길 수 있는 단위로 바꾸는 것임다 예를 들어 AI한테 “우리 반 일정 공유 앱 만들어줘” 라고 하면 너무 애매함다 시간표 앱인지, 공지 앱인지, 댓글이 필요한지, 선생님이 올리는 건지, 학생이 직접 쓰는 건지 아무것도 정해져 있지 않기 때문임다 그러면 결과도 애매하게 나올 수밖에 업슴다 2️⃣ 제대로 쪼갠다면 이렇게 물어봐야 함다 1. 누가 쓰는 앱인가? 학생, 선생님, 학부모 2. 제일 먼저 필요한 기능은 뭔가? 일정 올리기, 일정 보기, 숙제 체크, 알림 받기 3. 첫 버전에 꼭 필요한 기능은 뭔가? 오늘 일정 보기, 내일 숙제 보기, 완료 체크하기 4. 꼭 필요한 화면은 뭔가? 일정 목록, 일정 추가, 완료 체크 5. 데이터는 뭐가 필요한가? 제목, 날짜, 과목, 완료 여부 이렇게 쪼개면 요청이 달라짐다 “우리 반 일정 공유 앱 만들어줘” 가 아니라 “학생이 오늘 일정과 내일 숙제를 보고 완료 체크할 수 있는 간단한 앱을 만들어줘 첫 버전은 일정 목록, 일정 추가, 완료 체크 기능만 있으면 되고 데이터는 제목, 날짜, 과목, 완료 여부만 저장하면 돼” 이제야 AI가 일할 수 있게 되는 것임다 3️⃣ 기능을 많이 적는 게 쪼개기가 아님다 많은 분들이 기능을 많이 적으면 문제를 잘 쪼갠 거라고 생각함다 근데 기능 목록은 그냥 있으면 좋겠다에 가깝슴다 진짜 문제 쪼개기는 첫 버전에서 무엇을 빼도 되는가까지 정하는 것임다 우리 반 일정 앱 첫 버전에는 이런 건 없어도 됨다 - 댓글, 좋아요 기능 - 친구 초대 - 예쁜 디자인 - 결제 기능 처음부터 다 넣으려 하면 AI도 헷갈리고 사람도 검수하기 어려워짐다 첫 버전에서는 딱 하나만 보면 됨다 “학생이 오늘 해야 할 일을 확인하고 완료 체크할 수 있는가?” 4️⃣ 좋은 요청에는 성공 기준이 있음다 나쁜 요청: “일정 공유 앱 예쁘게 만들어줘” 좋은 요청: “학생이 오늘 할 일을 확인하고 완료 체크할 수 있으면 성공이야” 성공 기준이 있어야 AI가 뭘 만들고 있는지, 나도 결과물을 어떻게 봐야 하는지 알 수 있슴다 5️⃣ 진짜 핵심 AI에게 큰 문제를 던지는 건 일을 시키는 게 아니라 소원을 비는 것에 가깝슴다 🙏🏻 “앱 만들어줘” “서비스 만들어줘” “돈 벌리는 기능 만들어줘” 이건 너무 명확하지 않고 큼다 좋은 요청은 작고 구체적임다 - 누가 쓰는지 - 언제 쓰는지 - 무엇을 끝내야 하는지 - 첫 버전에 뭐만 있으면 되는지 - 어떻게 성공을 판단할지 이걸 정해주는 게 진짜로 큰 문제를 작은 문제로 쪼갠 것임다 6️⃣ 결론 AI를 잘 쓰는 사람은 프롬프트 문장을 멋지게 쓰는 사람이 아니라 막연한 목표를 AI가 바로 처리할 수 있는 작업 단위로 바꾸는 사람임다 형님들 AI한테 일 시킬 때 큰 소원부터 던지지 말고 누가 언제 무엇을 어떻게 끝내야 하는지부터 쪼개보십쇼 그때부터 결과물이 달라짐다
3 665
20
알파고 창시자가 말하는 AI 시대 생존법 조승연 형님이 데미스 하사비스한테 이런 질문을 했음 앞으로 사람들은 주머니 속에 100명의 직원을 갖고 사는 것과 비슷해질 텐데 그럼 AI 시대에 필요한 능력은 뭐냐고 제가 이해한 핵
알파고 창시자가 말하는 AI 시대 생존법 조승연 형님이 데미스 하사비스한테 이런 질문을 했음 앞으로 사람들은 주머니 속에 100명의 직원을 갖고 사는 것과 비슷해질 텐데 그럼 AI 시대에 필요한 능력은 뭐냐고 제가 이해한 핵심 내용 세 가지만 정리해봤슴다! AI 시대 살아남으실 형님들은 저장하고 보십쇼! 1️⃣ 알파고는 왜 중요했을까? 데미스 하사비스는 알파고와 이세돌의 대국을 현대 AI 산업의 분기점으로 봤음 중요한 건 AI가 바둑을 이겼다는게 아니었음 바둑은 체스처럼 단순 계산으로만 풀기 어려운 게임이었는데 알파고는 사람이 정답을 넣어준 게 아니라 스스로 바둑을 두면서 원리를 배웠음 그러니까 알파고가 증명한 건 AI가 복잡한 문제를 스스로 학습하고 그 안의 원리를 찾아낼 수 있다는걸 보여준 것임 2️⃣ AI가 잘하는데 수학과 과학이 필요할까? 하사비스는 AI 시대에도 STEM 그러니까 수학과 과학은 계속 중요하다고 말했음 그 이유는 AI가 수학과 과학을 잘해도 사용자가 원리를 이해할수록 AI를 더 잘 쓸 수 있기 때문임 도구가 똑똑해질수록 오히려 내가 뭘 시키는지 아는 능력이 더 중요해짐 동시에 아이들은 AI 도구에 깊이 빠져봐야 한다고 했음 80~90년대 집에서 컴퓨터 만지며 놀던 애들이 나중에 컴퓨터 시대를 이끌었던 것처럼 지금 AI 도구를 가지고 노는 애들이 다음 5~10년 동안 큰 힘을 갖게 될 거라고 봤음 3️⃣ 앞으로 필요한 건 1인 CEO 능력 이 부분이 제일 인상 깊었음 앞으로 우리는 각자 주머니 속에 다양한 AI를 넣고 다니게 될 것임 근데 AI 직원이 100명 있어도 내가 뭘 시킬지 모르면 아무 일도 안 일어남 그래서 하사비스가 말한 핵심 능력은 이거였음 (1) 큰 문제를 작은 문제로 쪼개기 (2) 작은 문제를 맞는 AI 에이전트에게 위임하기 (3) 좋은 지시를 내리기 (4) 여러 결과를 조율하기 (5) 가치 있는 질문을 정하기 (6) 최종 목표, 그러니까 북극성을 잡기 결국 AI 시대에 중요한 건 프롬프트 문장을 잘 쓰는 게 아니라 문제를 정의하고 일을 나누고 결과를 검수하고 어디로 갈지 정하는 능력 같음 예전엔 좋은 직원이 되는 법을 배웠다면 이제는 혼자 있어도 작은 회사를 운영하는 법을 배워야 하는 시대가 오는 것 같음 풀 버전 보시는 것을 추천드림다!! 풀버전 영상 보기
5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