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k
Feedback
크립토마카세

크립토마카세

Відкрити в Telegram

문의 : @cryptomkase 2017-2018도 살아남은 사람만이 2021 졸업했다!! 졸업 못한 우등생들을 위한 맞춤형..! 아 모르겠고 모두함께 졸업을 위한 멀티펑셔널 채널입니다 🥹 연대 안 다니고 시키는거 다해요 💕 초대링크 : https://t.me/cryptomacase 채팅링크 : https://t.me/cryptomakase_chat

Показати більше

📈 Аналітичний огляд Telegram-каналу 크립토마카세

Канал 크립토마카세 (@cryptomacase) у мовному сегменті Корейська є активним учасником. На даний момент спільнота об'єднує 11 283 підписників, посідаючи 9 364 місце в категорії Криптовалюти та 480 місце у регіоні Корея.

📊 Показники аудиторії та динаміка

З моменту свого створення невідомо, проект продемонстрував стрімке зростання, зібравши аудиторію у 11 283 підписників.

За останніми даними від 21 червня, 2026, канал демонструє стабільну активність. Хоча за останні 30 днів спостерігається зміна кількості учасників на -18, а за останні 24 години на -5, загальне охоплення залишається високим.

  • Статус верифікації: Не верифікований
  • Рівень залученості (ER): Середній показник залученості аудиторії становить 20.03%. Протягом перших 24 годин після публікації контент зазвичай збирає 13.39% реакцій від загальної кількості підписників.
  • Охоплення публікацій: В середньому кожен допис отримує 2 260 переглядів. Протягом першої доби публікація в середньому набирає 1 511 переглядів.
  • Реакції та взаємодія: Аудиторія активно підтримує контент: середня кількість реакцій на один пост – 13.

📝 Опис та контентна політика

Автор описує ресурс як майданчик для висловлення суб'єктивної думки:
문의 : @cryptomkase 2017-2018도 살아남은 사람만이 2021 졸업했다!! 졸업 못한 우등생들을 위한 맞춤형..! 아 모르겠고 모두함께 졸업을 위한 멀티펑셔널 채널입니다 🥹 연대 안 다니고 시키는거 다해요 💕 초대링크 : https://t.me/cryptomacase 채팅링크 : https://t.me/cryptomakase_chat

Завдяки високій частоті оновлень (останні дані отримано 22 червня, 2026), канал підтримує актуальність та високий рівень охоплення публікацій. Аналітика показує, що аудиторія активно взаємодіє з контентом, що робить його важливою точкою впливу в категорії Криптовалюти.

11 283
Підписники
-524 години
-197 днів
-1830 день
Архів дописів
현 시각 도미넌스 60.72 입갤 동생들도 데려가자
현 시각 도미넌스 60.72 입갤 동생들도 데려가자

😤 솔라나폰 다음은 가이아폰..? Solana Saga에 이어, 이번엔 Gaia가 직접 스마트폰을 출시합니다! 그것도 7000대 한정으로 삼성 갤럭시 S25 기종을 사용하여 출시 한다고 하네요 Gaia는 Mirana, Am
😤 솔라나폰 다음은 가이아폰..? Solana Saga에 이어, 이번엔 Gaia가 직접 스마트폰을 출시합니다! 그것도 7000대 한정으로 삼성 갤럭시 S25 기종을 사용하여 출시 한다고 하네요 Gaia는 Mirana, Amber, Mantle, Bytrade 등에서 2천만 달러의 투자를 받은 탈중앙화 AI 프로젝트로, 이번에 Galaxy S25를 기반으로 한 자체 branded phone을 준비 중입니다 현재 배송은 2025년 11월 예정이며 현재 Waitlist가 오픈되었습니다! 폰을 꼭 구매하지 않더라도 등록은 자유롭고 무료!😠 가격대가 궁금하네요 과연 어떤 식으로 나올지..? 이런 프로젝트들이 폰 되게 많이 내는데 브랜드 폰 가져오는 건 처음 보는 느낌? Waitlist 등록하러가기

8월 1일을 앞두고 중국 미국 그만 화해하지 그래도 관세 유예 추가 90일 연장 예정 - 중국과 미국은 스웨덴 회담에서 관세 유예를 추가로 90일 연장하기로 합의 - 이번 결정은 양국 간 무역 긴장을 완화하고 추가 협상을 위
8월 1일을 앞두고 중국 미국 그만 화해하지 그래도 관세 유예 추가 90일 연장 예정 - 중국과 미국은 스웨덴 회담에서 관세 유예를 추가로 90일 연장하기로 합의 - 이번 결정은 양국 간 무역 긴장을 완화하고 추가 협상을 위한 시간을 확보하기 위한 조치

다들 많이 궁금해하는 CFTC 숏 포지션 가지고 왔네요 그런데 이건... 숏 커버링의 시작? 지난번 게시글보다 거의 48% 올라서 찾아본 헷지펀드들 대가리 깨졌나 안깨졌나🙏 CFTC 데이터에 따르면, 현재 CME 이더리움
다들 많이 궁금해하는 CFTC 숏 포지션 가지고 왔네요 그런데 이건... 숏 커버링의 시작? 지난번 게시글보다 거의 48% 올라서 찾아본 헷지펀드들 대가리 깨졌나 안깨졌나🙏 CFTC 데이터에 따르면, 현재 CME 이더리움 선물 시장에서 레버리지 계좌의 순포지션은 -13,236, 여전히 숏이 절대적으로 우세한 상황 💋하지만 주목할 변화들이 생김 - 숏 포지션은 최근 들어 미세하게 감소 중 - OI는 이더 상승과 함께 역대 최고 수준까지 누적 🔍 CME Oi 데이터를 세부적으로 보면 - Asset Managers는 $1B 이상 롱 포지션 확대 - Hedge Funds는 $3B 이상 숏 포지션 유지 - Non-reportable(개인) 포지션은 미미한 수준 보통 과도한 OI와 숏 포지션이 함께 누적될 경우, 조금만 반등이 나와도 강한 숏 커버링 + 스퀴즈로 가격이 급격히 튀는 구조가 자주 반복되어왔었고 에셋 매니저들은 연기금 운용사 같은 곳이라 최근 역대급 현물 ETF 유입을 생각 해 봤을 때 과연....이번에만 예외일까요?

사이드킥 한국 vs 중국 롤 대전 ㄷㄷ 사이드킥 지갑 연결하고 트위터 연결하고 가끔 복주머니 나오면 그대로 따라하면 운으로? 8달러정도 들어오더라고요 주말에 코인 보면서 할거없을 때 하기 개꿀 한국팀 제발 이겼으면....!
사이드킥 한국 vs 중국 롤 대전 ㄷㄷ 사이드킥 지갑 연결하고 트위터 연결하고 가끔 복주머니 나오면 그대로 따라하면 운으로? 8달러정도 들어오더라고요 주말에 코인 보면서 할거없을 때 하기 개꿀 한국팀 제발 이겼으면....! 😢😢 보러가기 그건 그렇고 코인들 전체적으로 반등 나와주고 있는데 주말동안 펌핑 좀 나와주길.... 다음 주 목요일 fomc 예정이라 주말장에 튀겨주면 조금씩 익절도 챙겨보려고 합니다 🔥

114k-115k에 존재하는 CME 갭 대충 채운걸로 해주세요...😢
114k-115k에 존재하는 CME 갭 대충 채운걸로 해주세요...😢

기관·ETF 이더리움 보유량 7.93M ETH 돌파, 공급량 6.57% 확보 #ETH
기관·ETF 이더리움 보유량 7.93M ETH 돌파, 공급량 6.57% 확보 #ETH

다시 이더리움 주웠는데 그만 올려주세요... 😢😢 나스닥은 멀쩡하잖아~! 어제 비트코인 이더리움 둘 다 순유입이었잖아😠😠😠😠

흑형 에세이 요약 초강세장 올 것이며 올해 이더리움 $10K 갈거다 [크립토 관련 내용] - 비트코인은 법정 화폐 인플레이션과 가치 하락에 대한 궁극적인 헤지 수단임 트럼프 행정부가 암호화폐 자본 이득세 폐지 등 친(親)암호
흑형 에세이 요약 초강세장 올 것이며 올해 이더리움 $10K 갈거다 [크립토 관련 내용]
- 비트코인은 법정 화폐 인플레이션과 가치 하락에 대한 궁극적인 헤지 수단임 트럼프 행정부가 암호화폐 자본 이득세 폐지 등 친(親)암호화폐 정책을 펼칠 경우, 시장에 막대한 자금 유입이 예상 스테이블코인 발행량 증가는 미 국채에 대한 수요를 늘려 연방 적자 자금 조달에 기여하는 구조 과거 암호화폐를 부정적으로 보던 서구 기관 투자자들도 이제는 이를 수용하고 있는 추세
[매크로 관련 내용]
미국 정부가 대규모 부채 문제를 해결하고 전쟁 자금을 조달하기 위해 '파시스트 경제 시스템'으로 전환하고 있음 정부가 핵심 산업의 이익을 보장하고 상업 은행의 신용 확대를 장려하는 방식으로 '빈곤층을 위한 양적 완화(QE 4 Poor People)'를 시행 중 이러한 막대한 신용 창출과 통화 공급 확대는 필연적으로 심각한 인플레이션을 유발할 것
[단순 가격 예측]
- 나는 풀베팅함 - 이더리움 폭발할 것 - 똥코인들이 비트코인보다 수익률 높을 것 - 연말 비트코인 목표가는 $250K, 이더리움 목표가는 $$10K
👉원문 읽기 #경제 #알트코인

알트 시즌 인덱스는 다시 41로 후퇴 오히려..좋.. 좋... 좋아.. 진짜..
알트 시즌 인덱스는 다시 41로 후퇴 오히려..좋.. 좋... 좋아.. 진짜..

도미넌스 62까지 반등 완료 Total3나 others도 반등 구역까지 하락 딱 나온 것 같은데 이제 올려줘... 근데 지인 카톡은 진짜 뭘까... 효력이 왜이렇게 막강한거죠 😢😢😢
도미넌스 62까지 반등 완료 Total3나 others도 반등 구역까지 하락 딱 나온 것 같은데 이제 올려줘... 근데 지인 카톡은 진짜 뭘까... 효력이 왜이렇게 막강한거죠 😢😢😢

며칠 동안 이더리움을 막고 있던 4,000달러대에 형성된 매도벽 이제야 빠지는 중! 원문 가격 상승을 막고 있던 판매자들이 오늘 대량으로 주문을 철회했습니다 현물 오더북 또한 점차 강세로 돌아서고 있으며, 이제 매수가 매도보
며칠 동안 이더리움을 막고 있던 4,000달러대에 형성된 매도벽 이제야 빠지는 중! 원문 가격 상승을 막고 있던 판매자들이 오늘 대량으로 주문을 철회했습니다 현물 오더북 또한 점차 강세로 돌아서고 있으며, 이제 매수가 매도보다 많아지고 있습니다 🙏

EU랑 관세도 (이전보다)잘 해결되는 것 같고 일본 등 주요 국가랑도 협의했다고 나오는 중에 중국이랑도 곧 만날 예정인데 적당히 하고 내 계좌도 해결시켜놓길..😭 도미넌스 62만 넘지 말아다오 🙏
EU랑 관세도 (이전보다)잘 해결되는 것 같고 일본 등 주요 국가랑도 협의했다고 나오는 중에 중국이랑도 곧 만날 예정인데 적당히 하고 내 계좌도 해결시켜놓길..😭 도미넌스 62만 넘지 말아다오 🙏

Repost from infinityhedge
*US, EU CLOSE TO 15% TARIFF DEAL: FT

오오 업비트 싱가폴 VASPs가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원문 신규로 등록된 곳은 -백팩 -블록핀 -BYDFI -DEEPCOIN 이 있네요! 기다리면 한국 업비트에도 VASPs 등록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오오 업비트 싱가폴 VASPs가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원문 신규로 등록된 곳은 -백팩 -블록핀 -BYDFI -DEEPCOIN 이 있네요! 기다리면 한국 업비트에도 VASPs 등록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알트 시즌 인덱스 아직 53... 파란색 박스 구경이라도 해보자 이더야...🙏😭🙏😭
알트 시즌 인덱스 아직 53... 파란색 박스 구경이라도 해보자 이더야...🙏😭🙏😭

코인원, MOG 국내 최초 상장 원문 코인원이 '모그(MOG)'를 국내 최초로 상장합니다! 이로써 해외에서 먼저 주목받았던 밈코인이 국내 시장에도 진입하게 됐네요! 이미 코인베이스, 크립토닷컴 등 주요 글로벌 거래소에 상장된
코인원, MOG 국내 최초 상장 원문 코인원이 '모그(MOG)'를 국내 최초로 상장합니다! 이로써 해외에서 먼저 주목받았던 밈코인이 국내 시장에도 진입하게 됐네요! 이미 코인베이스, 크립토닷컴 등 주요 글로벌 거래소에 상장된 코인인데 국내 거래소에서는 안 보였는데 코인원이 그래도 공격적으로 빠릿하게 잘 상장하는 느낌적 느낌? * ERC-20으로 상장하니 입출금 시 주의! 선글라스를 쓴 고양이 캐릭터가 중심인 밈인데 동물농장 개장한 느낌이네용 🙏 펭구 모그 레쓰고

한국인들이 좋아하는 코인 대 펭 구 100원 가자..🙏
한국인들이 좋아하는 코인 대 펭 구 100원 가자..🙏

와 이때 산 펭구 걍 들고있다가 내려가서도 좀 더 샀었는데 올라온 건 좋은데 오늘 저 펭구있는 거 아는 사람한테(pt쌤) ㅇㅇ아~ 펭구가 우주로 날아간다 와서 일단 반은 매도했네용..😭 즐거웠다 펭구야! 카톡만 안 왔어도 더 들고있어보는데 휴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