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k
Feedback
매실남과 당신은 반드시 승리할것

매실남과 당신은 반드시 승리할것

Відкрити в Telegram

돈벌러왔으면 돈을 벌자 투자자 매실남입니다. * 매실남 채널의 모든 내용은 투자의 선택에서 참고자료 용도로만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 채널의 어떠한 내용의 글도 매수 및 매도 추천의 글이 아닙니다. #AD = Paid promotion / #KOL = Requested KOL post

Показати більше

📈 Аналітичний огляд Telegram-каналу 매실남과 당신은 반드시 승리할것

Канал 매실남과 당신은 반드시 승리할것 (@waitstudy) у мовному сегменті Корейська є активним учасником. На даний момент спільнота об'єднує 19 603 підписників, посідаючи 6 042 місце в категорії Криптовалюти та 214 місце у регіоні Корея.

📊 Показники аудиторії та динаміка

З моменту свого створення невідомо, проект продемонстрував стрімке зростання, зібравши аудиторію у 19 603 підписників.

За останніми даними від 22 червня, 2026, канал демонструє стабільну активність. Хоча за останні 30 днів спостерігається зміна кількості учасників на 1, а за останні 24 години на 3, загальне охоплення залишається високим.

  • Статус верифікації: Не верифікований
  • Рівень залученості (ER): Середній показник залученості аудиторії становить 11.94%. Протягом перших 24 годин після публікації контент зазвичай збирає 9.28% реакцій від загальної кількості підписників.
  • Охоплення публікацій: В середньому кожен допис отримує 2 341 переглядів. Протягом першої доби публікація в середньому набирає 1 819 переглядів.
  • Реакції та взаємодія: Аудиторія активно підтримує контент: середня кількість реакцій на один пост – 5.

📝 Опис та контентна політика

Автор описує ресурс як майданчик для висловлення суб'єктивної думки:
돈벌러왔으면 돈을 벌자 투자자 매실남입니다. * 매실남 채널의 모든 내용은 투자의 선택에서 참고자료 용도로만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 채널의 어떠한 내용의 글도 매수 및 매도 추천의 글이 아닙니다. #AD = Paid promotion / #KOL = Requested KOL post

Завдяки високій частоті оновлень (останні дані отримано 23 червня, 2026), канал підтримує актуальність та високий рівень охоплення публікацій. Аналітика показує, що аудиторія активно взаємодіє з контентом, що робить його важливою точкою впливу в категорії Криптовалюти.

19 603
Підписники
+324 години
-407 днів
+130 день
Архів дописів
그냥 프리마켓이 싫다 오르든 내리든 싫어
그냥 프리마켓이 싫다 오르든 내리든 싫어

Repost from BQ
개인적으로는 TGE때 적정가 0.4~0.5불 이후는 백팩하기에 따라 슝슝이나 횡보라고 생각하기는하는데 어케될려나

fdv100밀기준 포당 0.0571불임 300밀이면 3곱하면됨

이게 근데 지금 1포인트당 이 가격은 아닌거잖아

백팩 프리마켓 상장 ㄷㄷㄷ https://www.bybit.com/trade/usdt/BPUSDT
백팩 프리마켓 상장 ㄷㄷㄷ https://www.bybit.com/trade/usdt/BPUSDT

Everything trade 퍼블릭 세일 Stage 7 시작. https://t.me/trdEverythingKR/29 제 기억으로 저는 스테이지3 정도에 진입한거 같은데 지금 스테이지7 왔네요. 이게 결국 사주는 사람이
Everything trade 퍼블릭 세일 Stage 7 시작. https://t.me/trdEverythingKR/29 제 기억으로 저는 스테이지3 정도에 진입한거 같은데 지금 스테이지7 왔네요.
이게 결국 사주는 사람이 많거나. 뉴비가 많거나. 볼륨이 시원하게 발생해야. 그래야 다음 단계로 계속 넘어가는건데 생각만큼 팍팍 늘어나지는 않는듯? 워낙 장이 뒤져있....🥲
이런 단계별 세일은 뒤로갈수록 멘징하기 어려워지는 구조라서 초반에 살펴보시고 혹시라도 소액 찔러보실분들은 $H 이걸로 구매해야 10% 할인받습니다.

아니 근데 GRVT는 6월인데? 웨일마켓 일 제대로 안하냐.

야야야야야 하지마 이새끼들아
+1
야야야야야 하지마 이새끼들아

edgeX 중국방 근황. 마지막 친구는 한국인들이 설거지 해달라고 기도중😓
edgeX 중국방 근황. 마지막 친구는 한국인들이 설거지 해달라고 기도중😓

진짜 웨돔은 신이다.

웨돔은 결국 30억 가까운 수익 내고있음.
웨돔은 결국 30억 가까운 수익 내고있음.

🙂 Click × 밀수꾼 AMA 라이브 • TG 와 Chrome Extension에서 바로 트레이딩 가능 • Founder Adrian Lorenzo(Alloy 창업 및 스케일업 (Headline, Seedcamp, 20V
🙂 Click × 밀수꾼 AMA 라이브
• TG 와 Chrome Extension에서 바로 트레이딩 가능 • Founder Adrian Lorenzo(Alloy 창업 및 스케일업 (Headline, Seedcamp, 20VC 투자), Deutsche Börse · Franklin Templeton 디지털 자산 인프라 구축) 직접 참여 • Spot, Perps, Prediction Markets을 하나로!
Click • Theory Ventures 리드 투자 • Semantic VC, Nebular VC, Rubik VC 등 유수 VC 참여 • BlackRock · SoftSwiss · BBDO 출신 팀 ✅ AMA 상세 🗓 3월 16일 (월) 저녁 8시 - 밀수꾼 YouTube 라이브 ✅ AMA 주제 • Click — TG 트레이딩 봇의 새로운 기준 • Founder의 Tier-1 금융기관 인프라 구축 경험 • 기존 트레이딩 봇 대비 뭐가 다른지 • Ambassador 프로그램을 통한 혜택 • 한국 유저를 위한 Ambassador 공개 모집 (10명 선발) 🎁 이벤트 상품 1️⃣ 치킨 10마리 (추첨) 2️⃣ 커피 50잔 (추첨) 3️⃣ 배민 상품권 3만원 × 10 (질문 선정자) ➡️ 이벤트 참여 바로가기 ➡️ Ambassador 공개 모집 지원하기 🔗 Click | X ✏️ 프로젝트 파운더와 함께하는 Click의 AMA 진행을 함께하게 되었습니다:) 밀수꾼 유튜브 채널에서 진행 예정이오니, 사전질문 및 AMA 참여하셔서 상품 받아가시죱♡

엣지방 근황
엣지방 근황

나도 이것보단 오래해

뭐지 코인 상승장 끝났나

비트 70000불 이하 솔라나 100불 이하 이더리움 2000불 이하 여기는 진짜 싸긴했다 그치.

백팩 엣지 베이스드 모두 밸류에 대해서 말이 많은데 이게 쉽게 요약하면
: 우리들은 비트코인 최고점에 알트산거임🤯
우리들은 코인 최고점에서 알트코인을 매수했고. 비트코인이 50% 하락을 했고. 당연히 알트코인들은 토막을 당했고. 이 맥락에서 우리들이 배팅한 에어드랍작업도 당연히 알트코인을 산거나 다음없으니 그 밸류가 토막나는것.
왜 하락장에서 에어드랍 작업하면 맛있다! 라는 소리가 나오냐면 하락장 그 바닥에서 알트코인을 산거니까.... 그러니까 맛있는것.
최근에 코접한 사람도 많고, 에드작은 올스탑한 사람들도 많을텐데 이 시즌에 작업해서 돈번거에요 그 사람들은.
정리하면 에드작 밸류 왜 이래요? 비트 토막나서 에드작 밸류도 토막났어요. 그게 말이됩니까? 알트코인을 비트 최고점에서 매수한거라니까요.
근데 이것도 웃긴게 쌩으로 알트샀으면 압도적손실을 봤을거라 에드 받는게 압도적으로 선방한거임 (러그 엔딩만 아니라면)

45살이 25살 찾는데 이거 맞냐에요

ㅋㅋ
ㅋㅋ

걍 엣지는 어느날 갑자기 내일 내버리면 안되나 프리마켓 싫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