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k
Feedback
매실남과 당신은 반드시 승리할것

매실남과 당신은 반드시 승리할것

Відкрити в Telegram

돈벌러왔으면 돈을 벌자 투자자 매실남입니다. * 매실남 채널의 모든 내용은 투자의 선택에서 참고자료 용도로만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 채널의 어떠한 내용의 글도 매수 및 매도 추천의 글이 아닙니다. #AD = Paid promotion / #KOL = Requested KOL post

Показати більше

📈 Аналітичний огляд Telegram-каналу 매실남과 당신은 반드시 승리할것

Канал 매실남과 당신은 반드시 승리할것 (@waitstudy) у мовному сегменті Корейська є активним учасником. На даний момент спільнота об'єднує 19 606 підписників, посідаючи 6 048 місце в категорії Криптовалюти та 214 місце у регіоні Корея.

📊 Показники аудиторії та динаміка

З моменту свого створення невідомо, проект продемонстрував стрімке зростання, зібравши аудиторію у 19 606 підписників.

За останніми даними від 21 червня, 2026, канал демонструє стабільну активність. Хоча за останні 30 днів спостерігається зміна кількості учасників на 5, а за останні 24 години на -6, загальне охоплення залишається високим.

  • Статус верифікації: Не верифікований
  • Рівень залученості (ER): Середній показник залученості аудиторії становить 11.68%. Протягом перших 24 годин після публікації контент зазвичай збирає 9.37% реакцій від загальної кількості підписників.
  • Охоплення публікацій: В середньому кожен допис отримує 2 289 переглядів. Протягом першої доби публікація в середньому набирає 1 836 переглядів.
  • Реакції та взаємодія: Аудиторія активно підтримує контент: середня кількість реакцій на один пост – 5.

📝 Опис та контентна політика

Автор описує ресурс як майданчик для висловлення суб'єктивної думки:
돈벌러왔으면 돈을 벌자 투자자 매실남입니다. * 매실남 채널의 모든 내용은 투자의 선택에서 참고자료 용도로만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 채널의 어떠한 내용의 글도 매수 및 매도 추천의 글이 아닙니다. #AD = Paid promotion / #KOL = Requested KOL post

Завдяки високій частоті оновлень (останні дані отримано 22 червня, 2026), канал підтримує актуальність та високий рівень охоплення публікацій. Аналітика показує, що аудиторія активно взаємодіє з контентом, що робить його важливою точкою впливу в категорії Криптовалюти.

19 606
Підписники
-624 години
-587 днів
+530 день
Архів дописів
BWENEWS: S&P DOW JONES INDICES LICENSES S&P 500® TO TRADE[XYZ] FOR PERPETUAL CONTRACTS ON HYPERLIQUID: PRN BWENEWS: S&P 다우존스 지수, 하이퍼리퀴드에서 무기한 계약을 위한 S&P 500® 거래 [XYZ] 라이선스 부여: PRN $ON MarketCap: $13M $HYPE MarketCap: $10419M $TRADE MarketCap: $5M (자동 매칭이 잘못될 수 있습니다) ———————————— 2026-03-18 21:30:54

환율 1503 ㄷㄷ 업비트 테더 1480 코인 대체 얼마나 망한거냐.
환율 1503 ㄷㄷ 업비트 테더 1480 코인 대체 얼마나 망한거냐.

✅ Citrea가 메인넷 이후 , 한국 시장 진출 시작 Citrea는 BTCFi 섹터에서 주목받는 프로젝트인데요. 최근 짧은 기간 동안 한국 커뮤니티 규모가 크게 늘어나며 1,000명을 넘어섰고, 서울에서 열린 첫 오프라인
Citrea가 메인넷 이후 , 한국 시장 진출 시작
Citrea는 BTCFi 섹터에서 주목받는 프로젝트인데요.
최근 짧은 기간 동안 한국 커뮤니티 규모가 크게 늘어나며 1,000명을 넘어섰고, 서울에서 열린 첫 오프라인 밋업도 140명 이상이 함께하며 좋은 출발을 만들었습니다. 특히 이번 강남 커뮤니티 킥오프 밋업에는 Citrea의 코파운더이자 CTO인 Esad가 직접 참여까지했습니다. 현장에서는 Citrea의 구조와 메인넷 이후 방향성, 그리고 한국 커뮤니티가 앞으로 어떤 역할을 하게 될지에 대한 이야기들을 나눴다고 하네요. https://x.com/citrea_xyz/status/2033836719435616283 오프라인만이 아니라 커뮤니티 이벤트도 꾸준히 이어지고 있습니다. 설 연휴 기간에는 한국 유저들을 대상으로 한 이벤트가 진행됐고, 많은 참여가 몰리면서 자연스럽게 커뮤니티 열기도 함께 올라왔습니다. 최근에는 Signals, Zentra, Cellfi, Satsuma 파운더들과 함께하는 에코시스템 AMA까지 진행했는데요. 1,000명 이상이 함께할 정도로 반응이 좋았습니다. 확실히 한국 시장에 대한 진출이 본격적으로 이뤄지는 느낌.
🏐 개인적으로 BTCFi 붐이 올거라고 기대를 했었지만 생각만큼 상방이 터지지 않아서 많은 아쉬움이 남는 섹터인데 Citrea가 그 상방을 열어주면 좋겟습니다. 누구라도 하나 상방을 터트려줘야 먹거리가 정말 많아지기때문에...

요즘 채널이름에 "조선" 들어가는 곳들이 재밌는거같음

Repost from N/a
$STRC - 세일러가 25년 7월 $MSTR 보통주 ATM 발행 감축 - 이후 9개월간 세일러발 매수세 사실상 실종 - 2주전부터 $STRC 거래량 붙고 스트래티지의 $BTC 매수세 폭발 왜 $STRC 이냐 - 리스크가 있다고 해도 11.5% 이자율은 매력적 (문제가 터지기 전까지는) - 특히 최근 Income ETF가 $STRC 꽤 담는중 - $STRC 유입 자금은 전부 다 $BTC 매수에 사용됨 또다른 중요한 장점은 바로 강세장에서만 발행 가능한 $MSTR 보통주와 달리 STRC 우선주는 지금처럼 고점대비 50% 하락한 상태에서도 발행가능 https://x.com/alphanonceStaff/status/2033788409370841119

막차타야하나
막차타야하나

백팩은 spot 없네

참고로 여기 스팟에는 베이스드 또한 상장되어있음
참고로 여기 스팟에는 베이스드 또한 상장되어있음

진짜 주작은 보법이 다르다 이말입니다.

리얼 주작 « ㅋㅋ

참고로 엘뱅크 프리마켓 이거 선물이 아니라 현물입니다. SPOT 올려버린거임. 미친엘뱅크놈들

하리는 첫날 다음날 볼륨이 아직까지도 제일 높음. 그때 물량 다 받고 올려버림
하리는 첫날 다음날 볼륨이 아직까지도 제일 높음. 그때 물량 다 받고 올려버림

MEXC 엘뱅크 쿠코인 게아오 LFG

엣지엑스 엘뱅크 프리마켓 상장 https://www.lbank.com/trade/edgex_usdt 지금 1.2B 정도? 맞나?
엣지엑스 엘뱅크 프리마켓 상장 https://www.lbank.com/trade/edgex_usdt 지금 1.2B 정도? 맞나?

75불에서 76불까지. 1불 먹고 익절한 이유 토스 커뮤니티에서 어떤놈이 내리면 사라고 해서
75불에서 76불까지. 1불 먹고 익절한 이유
토스 커뮤니티에서 어떤놈이 내리면 사라고 해서

77 70은 손절했다 생각해도 75 76은 진짜 따개비네 ㅋㅋ

저는 77불에 사서 70불에 팔앗어요

서글시발 75불에사서 76불에팔앗다

써클 그리고 MSTR 굳굳
+1
써클 그리고 MSTR 굳굳

요즘은 예측시장에 대해서 가만히 생각을 하고있는데요. 오피니언 결과와는 별개로 에드작 배팅을 해볼 여지가 충분히 있다고 생각합니다. 바로 올해있는 매우 큰 빅이벤트 때문인데 월드컵 2026. 6. 11. ~ 7. 19 🔥
요즘은 예측시장에 대해서 가만히 생각을 하고있는데요. 오피니언 결과와는 별개로 에드작 배팅을 해볼 여지가 충분히 있다고 생각합니다. 바로 올해있는 매우 큰 빅이벤트 때문인데
월드컵 2026. 6. 11. ~ 7. 19 🔥
월드컵시기에 몰리는 압도적인 볼륨파이를 먹고싶어하는 프로젝트들이 매우 많을거라고 생각하기때문.... 아마 저 시기가 오면 폴리마켓 같은 예측시장 플랫폼은 뉴스에서 문제삼을정도로 볼륨 붙지않을까?
물론 폴리마켓/칼시 얘네가 그 시즌에 에어드랍을 해줄 가능성은 없다고봅니다.
절대로 토큰을 먼저 발행해서 이득볼게 없어요. 애당초 에어드랍이 있는지도 의문임. 그치만 "월드컵 하잎 + 폴리/칼시 밸류" : 다른 예측시장 TGE 누를땐 분명 도움이 될것 라는 생각에서 접근하고 있습니다. 반대로 말하면 지금 작업하는건 3분기쯤 TGE 해주길바라며 하는거긴합니다. 뭐 이제 곧 4월이라 3분기 끝자락 잡아도 5개월 남았으니 천천히 시작하면 될거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