땡처리여행DAO
Открыть в Telegram
저가격에 왜감ㅋㅋㅋ , 항공사 저거 타고 왜감 , 저기 요즘 누가감 왜감ㅋㅋㅋ 같은말 하면 줘팬다
БольшеСтрана не указанаКатегория не указана
542
Подписчики
Нет данных24 часа
+77 дней
+830 день
Архив постов
542
3월 일본
인천출발은 삿포로가 합리적 이고
부산출발은 오사카가 합리적 이에요
그외도시는 너무 비싸니 참고하시고
3월은 일본 뿐만 아니라 동남아들도 비싸서
채널에 올릴게 없어요
4월 여행 계획중인 분들은 티켓 미리미리 사두는것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중동이슈 때문에 유가 오르면 유류할증료 때문에 더 비싸질 리스크가 있음.....
542
스카이스캐너 예약하실때
표가 조낸 저렴한 저 회사 보이실텐데
저기는 확정표가 아닙니다
티켓을 출발 4시간전에 발권해주는데
만약 가격올라서 발권실패하면 100달러 보상이 끝이에요
542
예시를 들면
이표가 지금 3월 초중
부산 출발 후쿠오카 도착
저렴하게 나온표 이고
스카이스캐너 돌리면 25~30만원대가 나옵니다
그나마
3월말 부산 오사카가 지금 25만원대로 형성되고있어요
대충 이런상황 이에요
결론은 니혼표를 나도 올리고싶지만 쉽지가 않다
542
니혼 티켓을 원하시는거 알고있는데
3월~4월초까지 티켓이 진짜 미친 개또라이급 띠꺼운거밖에 없음....
후쿠오카 20만원 이상이고
오사카도 35만원 이상이고
그냥 띠꺼움......
왜 저런 가격이 나오는지 모르겠어요.....
Уже доступно! Исследование Telegram 2025 — ключевые инсайты года 
